아이허브 글루타치온 영양제 추천 Jarrow Formulas S-아세틸 L-글루타시온 100 mg 후기

반응형

제품명:Jarrow Formulas, S-아세틸 L-글루타시온, 100 mg, 60 태블릿


제품 가격:₩24,72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세포 내 항산화 물질
  • 건강 보조 식품
  • 비건 제품
  • 글루텐 없음

전임상 연구에 따르면 S-아세틸 L-글루타티온은 혈중에서 보다 안정적이며, 비아세틸화 글루타티온보다 세포 내 글루타티온 수치를 증가시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 DV
S-Acetyl-L-Glutathione 100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사와 함께 하루 1 정을 복용하거나 면허가 있는 의료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인산 칼슘, 셀룰로오스, 스테아린산 (식물성 원료), 이산화 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식물성 원료) 및 식품 등급 코팅.

밀, 글루텐, 콩, 유제품, 계란, 생선 / 조개류, 땅콩 / 나무 열매 없음.

채식주의 자 / 철저한 채식주의자를 위해 적당한.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항산화 성분의 끝판왕 중의 끝판왕!
- 항산화 성분의 끝판왕 중의 끝판왕! 섭취하면 얼굴이 굉장히 밝아진다. 하지만 글루타치온은 그 자체로 흡수가 잘 되기 않기에 사람들은 NAC로 먹지만 NAC는 통괌금지 품목으로 설정되어있어 구하기 힘들고 소화기관이 약하면 소화불량이 자주 일어난다. S 아세틸 글루타치온 >> 버퍼드 글루타치온 >> NAC > 글루타치온 리듀스 정도로 효과가 차이남 S 아세틸 100MG은 일반 L-글루타치온 1400MG보다 체내 글루타치온 농도를 높여줄만큼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

2. : 효과는 모르겟고
- 땅끄가 사라해서 삿다

3. : 우유랑 항산화제 궁합은
- 콜라와 멘토스 궁합이다 생수랑 복용하시길

4. : Good
- 아세틸 글루타치온은 친유성이라 세포질과도 잘 흡착해서 동일한 양 (하루에 2알, 일주일간 =1400mg)을 1400mg의 일반 글루타치온 정맥주사와 비교한 결과 세럼 농도에선 주사의 경우가 더 높았지만 그만큼 정맥주사는 세포질로 침투를 못했기 때문에 높았다고 하네요. 항산화 검사결과 아세틸 글루타치온 실험군이 산화 스트레스 지표로 사용되는 이소프로포탄이 정맥주사 실험군보다 눈에띄게 감소됬다고 합니다. (Clinicaleducation.org) 일반 환원형 글루타치온 형태의 제제보다 훨씬 흡수가 높은 건 다들 아실 거고, 정맥주사보다 산화 스트레스를 더 많이 감소시킨다고 하니 이 제품이 제일 탁월한 선택으로 보여요 오전에 두알, 1회로 먹고 있는데 이거 먹는 날은 자고 일어나는게 달라요 피부에서도 확 확 느껴지고요 비타민C 메가도스 MSM 히알루론산 다해봤는데 이게 제일 낫네요 + 추가 ) 오전에 먹는거보다, 자기 전 그리고 공복 상태에서 먹는게 흡수가 제일 빨라요. 무엇보다 자기전 한시간 전 공복상태에 먹으니 새벽5시에 눈이 떠집니다 ㄷㄷ 잠이 안와요 아예

5. : 한달정도 먹어본 후기
- 3월7일날 주문하고 대략 한달정도 먹어봤는데.. 아직은 안색이 밝아지는 효과라던지 낯빛이 좋아지는건 전혀 느끼지 못함.. 그나마 글루타치온 전구체로된 제품이라 흡수되도 파괴가 안된다고하서 구매한건데 내몸에서는 흡수가안되고 파괴되는건지 알 수가 없음... 한 6개월정도는 꾸준히 먹어보고 다시 경과남기겠음..

6. : 6개월간 먹어봤습니다 현역군인
- 2주정도 먹고나서 부터는 갑자기 잠을 하루에 15시간씩 자도 방금 눈감았는데 뜬것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뒤로 거칠었던 피부벽이 훨씬 매끈해지고 피부색이 한톤 밝아졌습니다 많이 먹어도 좋을게 없다고 생각해서 하루 한정 지키면서 매일 먹었는데 As Anti-oxidant / Anti -aging Standard Dosage Computation: 10 mg per kg BW (Body Weight) per day Example: 50 kg Body Weight x 10 mg = 500 mg / day As a Skin White Computation should be in DOUBLE INCREASE DOSAGE 20 -40 mg / kg of Body Weight in 2-3 divided dose Example: 50 kg Body weight (median of 20 & 40 mg) = 1500mg / day in 3 divided dosages 보시다시피 피부를 위해서 드시는 분이라면 더 드셔야될꺼같습니다! 대충 얼마정도 먹어야되는지 감이 잡히지 않는분들께 도움이됬으면좋겠네영

7. : 이 제품은 실리마린과 함께 드세요
- 1.땅끄의 추천으로 샀다 2.피부가 매끈매끈한건 확실했다 3.복용후 엄청큰 여드름이 나지않음. 4.그렇게 좋은 건 아니다. 실리마린과 함께 복용시 2배의 효과 5.필수로 공복, 저녘에 먹는게 좋은거같다 6.술마셨을때 굉장히 좋은제품 7.조금 비싼점..

8. : 좋다고해서 먹긴먹는데
- 먹고나서 얼굴 붉어지는게 심해서 마냥 좋은건진 모르겠네요

9. : 피부톤이 좋아진거 같습니다
- 피부톤이 약간 밝아 진거 같아요 확 좋아진건 아니고 쬐금~ 뭔진 모르지만 오랜만에 만나 사람들이 얼굴 좋아졌네 하는 정도 밀크시슬이 글루타치온의 흡수율을 높여준다고 해서 같이 복용하고 있습니다

10. : 와 먹고 1시간뒤 바로 근육이 펌핑이 ㅋㅋㅋㅋㅋㅋㅋㅋ
- 와 먹고 1시간뒤 바로 근육이 펌핑이 ㅋㅋㅋㅋㅋㅋㅋㅋ

11. : 앞으로도 꾸준히 재구매 예정
- 땅끄님덕에 알게된 아이허브 앞으로도 얘용할게요~

12. : 피부에 좋은 아세틸 글루타시온
- 아세틸 글루타시온은 일반 글루타시온보다 효과가 몇배 좋다고들 아시죠? 가격또한 훨씬 저렴한데 성분또한 매우좋네요. 꾸준히 복용하다보면 피부미인이 되겠죠? 근데 생각보다 진짜 병이 작아요. 양도 적고 많이 주셨으면합니다.

13. : 잘 모르겠네요.
- 피부가 맑아진다고 해서 샀는데 효과가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워낙 까매서 그런가....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항산화 성분의 끝판왕 중의 끝판왕!
- 항산화 성분의 끝판왕 중의 끝판왕! 섭취하면 얼굴이 굉장히 밝아진다. 하지만 글루타치온은 그 자체로 흡수가 잘 되기 않기에 사람들은 NAC로 먹지만 NAC는 통괌금지 품목으로 설정되어있어 구하기 힘들고 소화기관이 약하면 소화불량이 자주 일어난다. S 아세틸 글루타치온 >> 버퍼드 글루타치온 >> NAC > 글루타치온 리듀스 정도로 효과가 차이남 S 아세틸 100MG은 일반 L-글루타치온 1400MG보다 체내 글루타치온 농도를 높여줄만큼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

2. : 효과는 모르겟고
- 땅끄가 사라해서 삿다

3. : 아세틸 화 문제가있는 사람들을위한 유용한 제품
- 대부분의 사람들은 DNA 메틸화가 비효율적이라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나는 복잡한 대사 약점에 대해 스스로를 대합니다. 나는 아세틸 화에 문제가 있으며이 글루타티온과 같은 제품은 제가 50을 넘었을 때 해독과 체력 향상에 도움이되며 50 %의 대사 감소로 인해 더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글루타티온이 필요한 이유는 조절이되지 않는 MTHFR, MTRR 및 CBS 유전자 변이 형이기 때문입니다. L- 글루타티온은 좋지만, 저 또한 느린 아세틸 화제 (NAT2)이기 때문에 모든 아세틸 화 영양 보조 식품이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이 형태의 글루타티온이 특히 뇌의 순환을 돕는 것을 발견하고, 그렇게 많은 피로감없이 어려운인지 과정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4. : 우유랑 항산화제 궁합은
- 콜라와 멘토스 궁합이다 생수랑 복용하시길

5. : Good
- 아세틸 글루타치온은 친유성이라 세포질과도 잘 흡착해서 동일한 양 (하루에 2알, 일주일간 =1400mg)을 1400mg의 일반 글루타치온 정맥주사와 비교한 결과 세럼 농도에선 주사의 경우가 더 높았지만 그만큼 정맥주사는 세포질로 침투를 못했기 때문에 높았다고 하네요. 항산화 검사결과 아세틸 글루타치온 실험군이 산화 스트레스 지표로 사용되는 이소프로포탄이 정맥주사 실험군보다 눈에띄게 감소됬다고 합니다. (Clinicaleducation.org) 일반 환원형 글루타치온 형태의 제제보다 훨씬 흡수가 높은 건 다들 아실 거고, 정맥주사보다 산화 스트레스를 더 많이 감소시킨다고 하니 이 제품이 제일 탁월한 선택으로 보여요 오전에 두알, 1회로 먹고 있는데 이거 먹는 날은 자고 일어나는게 달라요 피부에서도 확 확 느껴지고요 비타민C 메가도스 MSM 히알루론산 다해봤는데 이게 제일 낫네요 + 추가 ) 오전에 먹는거보다, 자기 전 그리고 공복 상태에서 먹는게 흡수가 제일 빨라요. 무엇보다 자기전 한시간 전 공복상태에 먹으니 새벽5시에 눈이 떠집니다 ㄷㄷ 잠이 안와요 아예

6. : 한달정도 먹어본 후기
- 3월7일날 주문하고 대략 한달정도 먹어봤는데.. 아직은 안색이 밝아지는 효과라던지 낯빛이 좋아지는건 전혀 느끼지 못함.. 그나마 글루타치온 전구체로된 제품이라 흡수되도 파괴가 안된다고하서 구매한건데 내몸에서는 흡수가안되고 파괴되는건지 알 수가 없음... 한 6개월정도는 꾸준히 먹어보고 다시 경과남기겠음..

7. : 6개월간 먹어봤습니다 현역군인
- 2주정도 먹고나서 부터는 갑자기 잠을 하루에 15시간씩 자도 방금 눈감았는데 뜬것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뒤로 거칠었던 피부벽이 훨씬 매끈해지고 피부색이 한톤 밝아졌습니다 많이 먹어도 좋을게 없다고 생각해서 하루 한정 지키면서 매일 먹었는데 As Anti-oxidant / Anti -aging Standard Dosage Computation: 10 mg per kg BW (Body Weight) per day Example: 50 kg Body Weight x 10 mg = 500 mg / day As a Skin White Computation should be in DOUBLE INCREASE DOSAGE 20 -40 mg / kg of Body Weight in 2-3 divided dose Example: 50 kg Body weight (median of 20 & 40 mg) = 1500mg / day in 3 divided dosages 보시다시피 피부를 위해서 드시는 분이라면 더 드셔야될꺼같습니다! 대충 얼마정도 먹어야되는지 감이 잡히지 않는분들께 도움이됬으면좋겠네영

8. : 나는 약간의 실험을했다.
- 나는 하루에 3 정 (300mg)을 섭취하기 시작했는데 햇볕에 탄 피부 색조에 아무런 차이나 개선점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하루에 6 알씩 복용량을 600mg으로 늘 렸지만 여전히 차이는 없었습니다. 마침내, 나의 마지막 병과 더불어, 나는 10의 정제 (1000mg)를 하루 동안 모두 가져 갔다, 그리고, 내가 일어났던 다음 아침에 태양은 태워 졌던 피부를 가볍게 밝혀졌다. .. 나는 심지어 그것을 가져 가지 않았다 비타민 C. 나는 당신의 체중에 상응하는 비율로 매우 많은 양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는 또한 너 자신 몇몇 실험을 할 수 있고, 비타민 C를 가진 다만 1 일 동안 모든 20의 정제 (2000mg)를 나눠서 시도하는 것은 시도한다. 나는 나의 마지막 병에 10의 정제를 시도했기 때문에 그것을 결코하지 않았다. 내가 말하길, S-Acetyl L-Glutathione은 매우 높은 용량에서만 매우 효과적입니다. 나는 아주 높은 복용량에서 가지고 갈 때 빠른 결과를 전달할 수 있던 구두 글루타티온의 어떤 모양을 결코 보지 않았다 것은. 나는 현기증이나 두통을 경험하지 못했다. 몸에서 독성 증상을 일으킬 수있는 독성 수준에 따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나중에 더 주문하고 더 많은 실험을 할 것입니다 ...

9. : 이 제품은 실리마린과 함께 드세요
- 1.땅끄의 추천으로 샀다 2.피부가 매끈매끈한건 확실했다 3.복용후 엄청큰 여드름이 나지않음. 4.그렇게 좋은 건 아니다. 실리마린과 함께 복용시 2배의 효과 5.필수로 공복, 저녘에 먹는게 좋은거같다 6.술마셨을때 굉장히 좋은제품 7.조금 비싼점..

10. : 추천
- 1 주일 이내에 관절 통증과 포진 후 신경통 / 대상 포진이 존재하지 않는 지점에 가라 앉았습니다. 다른 어떤 것도 효과가 없었습니다. 정말 놀라운 것입니다. 또한 맑은 머리와 함께 깨어나고, 태양 반점 / 전 암성 성장은 역전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내 피부의 품질이 놀랍고 내 눈 아래의 다크 서클이 줄어 들었습니다. 나는이 제품이 내 몸을 해독하기 위해 여러 단계에 걸쳐 노력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나는 글루타티온의이 모양이 몸에 흡수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그것이 나의 두번째 병에다는 것을 보증해서 읽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을 구매하는 것을 주저했다. 나는 3 개의 정제를 오전 3시에 복용하고 밤에는 3 개의 큰 물을 담은 빈 배를 천천히 내려갑니다. 나는이 제품이 나를 얼마나 기분 좋게 만들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을 구입할 것을 권하고 싶다.

11. : 좋다고해서 먹긴먹는데
- 먹고나서 얼굴 붉어지는게 심해서 마냥 좋은건진 모르겠네요

12. : 최고의 보충 자료
- 이것은 몸을 해독하는 데 필요합니다. 그것은 마스터 항산화 제입니다. 이 형태는 리포좀에 비해 우월합니다. 웰빙의 느낌, 더 나은 수면 증가 알코올 내성은 단지 최고입니다

13. : 미용과 건강을 위해
- 술을 마시지 않는 탓인지? 글루타티온 리포좀의 효과가 너무 높은 탓인지? 여기의 효과를 알 수 없지만, 나쁘지 않습니다. 리포좀 글루타티온은 너무 높으므로 번갈아 마시도록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보충제를 마시했지만 피부가 깨끗 해지는 것을 1 번 느낀 것은 글루타티온 보충했다. 아세틸 화 및 리포좀 화하고 있지 않으면 의미 없기 때문에 제품의 약간 비싸지 만 품질이었습니다. 세포 복구 기능이 떨어져 있어요 ...... 40 세 후반 분은 볼만한 가치 있을지도군요.

14. : S-Acetyl L-Glutathione
- 제 아내는이 아세틸 L 글루타티온 (Acetyl L Glutathione)을 사용하여 그녀의 모양과 젊음을 유지하고 빛나는 피부로 더욱 아름답게 꾸몄습니다. iHerb에 많은 감사를드립니다!

15. : 피부톤이 좋아진거 같습니다
- 피부톤이 약간 밝아 진거 같아요 확 좋아진건 아니고 쬐금~ 뭔진 모르지만 오랜만에 만나 사람들이 얼굴 좋아졌네 하는 정도 밀크시슬이 글루타치온의 흡수율을 높여준다고 해서 같이 복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