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산화네트워크 글루타치온 Thorne Research 글루타티온-SR 후기

반응형

제품명:Thorne Research, 글루타티온-SR, 60 캡슐


제품 가격:₩49,39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글루텐 없음
  • 간/해독
  • 기본적
  • 지효성
  • NSF 스포츠 인증

신체에서 가장 중요한 항산화 및 해독 요소의 지효성 형태입니다.

글루타티온-SR은 지효성 형태의 글루타티온으로, 간, 두뇌, 심장, 폐, 눈에 항산화 작용을 합니다. 또한, 몸이 신체 활동에 응답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Thorne 글루타티온은 NSF 스포츠 인증 제품입니다. 세포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며 해독 작용에 관여하는 수십 가지의 효소 반응의 보조인자입니다. 글루타티온은 항산화제로서 활성 산소(유리기)를 직접 억제합니다.*몸에서 정상적인 글루타티온 수준을 유지하면 간 기능, 폐 기능, 면역 기능, 장 건강, 탄수화물 대사, 심혈관 건강, 인지 건강, 눈 건강 등에 도움이 됩니다. 글루타티온-SR은 혁신적인 글루타티온 보충제입니다. 지효성 제제로서 위산과 소화 효소로부터 보호됨으로써 더 천천히 방출되어 이 필수 영양분의 혈중 농도를 더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글루타티온은 가장 풍부한 항산화 물질입니다. 운동 선수는 훈련과 대회를 거치면서 더 많은 산화 스트레스와 손상을 입기 때문에 항산화제가 더욱 필요합니다. 운동 시간이 60~90분을 초과하면 혈중 글루타티온 수준이 현저히 감소되므로, 보충제를 섭취하면 일반적인 지구력과 극도의 지구력이 필요한 경기에 유익합니다.

간은 신체에서 글루타티온을 가장 많이 저장하고 있는 기관입니다. 강력한 내인성 항산화제인 글루타티온은 간의 1단계 및 2단계 해독 과정에 필수적인 물질입니다. 하지만 간 건강에 영향을 끼치는 부적절한 생활 습관과 악조건 등으로 간의 글루타티온 함유량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최적의 글루타티온 수치를 유지하는 것은 특히 나이가 들수록 인지 기능에 중요하다고 합니다. 노화의 일반적인 과정은 글루타티온 활동의 감소와 관련되어 있으며, 이는 산화 활동의 증가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인지 기능 감퇴를 겪고 있는 사람의 글루타티온 수준은 최적 수준보다 낮습니다. 반대로, 100세까지 사는 사람은 글루타티온 활동 수준이 더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글루타티온은 경구 섭취하면 잘 흡수되지 않는다는 잘못된 상식이 있지만, 유의미한 자료를 통해 글루타티온은 특정 섭취 시스템을 통해 장표피 전체에서 효과적으로 흡수된다는 점이 확인되었습니다.

운동 선수는 자신이 섭취하는 보조제가 신뢰할 수 있고 규정을 준수한다는 점을 알아야 하므로, NSF 스포츠 인증 제품의 모든 생산 단위는 라벨에 명시된 사항을 준수하고 주요 체육 단체에서 금지하는 흥분제, 마약, 스테로이드, 이뇨제, 베타-2 작용제, 가리움제를 포함한 200가지 이상의 성분이 들어 있지 않음을 확인하기 위한 검사 과정을 거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 용량 : 1 캡슐
각 캡슐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글루타티온 (감소) † 175 m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글루타티온 복합체 (Time-Sorb), 타임 릴리즈 매트릭스.

제품 사용법

하루 2-3회 1캡슐씩 복용하거나 건강관리 전문의의 지침에 따라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고점도 및 저점도, 히드 록시 프로필 메틸 셀룰로오스, 구연산 마그네슘 및 라 우린 산 칼슘 (시간 - 흡수제), 하이 프로 멜로 오스 (셀룰로오스 유래) 캡슐, 류신, 이산화 규소.

† 글루타티온 복합체 (Time-Sorb), 타임 릴리즈 매트릭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놀랍다.
- 이 제품을 이제야 알았다는게 억울하다. ㅠㅠ 먹은 다음날 바로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어메이징한 효과였어요. 간을 새롭게 재생시키고 활성산소를 만들어주는 엄청난 녀석입니다. 항상 피로하고 눈이 충혈 되있었는데 다음날에 보니 눈이 꺠끗해졌고, 아침에 일어날 떄 그 꺠끗한 기상은 환상적입니다.

2. : 작은 트러블이 올라옵니다.
- 이거 복용 후 피부 트러블 난다는 리뷰들이 있던데...저도 그래요. 작은 트러블들이 막 올라와서 너무 당황스러워요. 원래 피부가 무척 좋은 편인데다 트러블도 안나는 피부라서 더 당황스러워요...

3. : 좋아요 근데
- 복용한지는 1주일 정도 되었는데 피로 회복에 좋은것같아요.. 렌즈 오래 끼는데 눈도 덜 피곤하고요... 다만 여드름이 몇개씩 생기는것 같아요...제 체질이 이상한거겠죠 코큐텐도 효과 좋았는데 뾰루지가 나서 못먹고 있는데 이거는 작은 여드름이 나네요 흑흑ㅜㅜ

4. : 음...
- 일단 먹은지 일주일 도 안됐는데 ... 여드름이 몇개 나네요 (설마 이것때문에 나는 것은 아니겠죠...) 피로가 조금 덜한 것 같긴해요! 알약이 작아서 먹기 쉽네요 ㅋㅋ 다만 가격에 비해 엄청 작아요

5. : 빨리 와서 좋아요
- 빨리 와서 좋아요

6. : 잘 모르겠음
- 아직 3일복용인데 급작스런 변화는 없음. 평소 안구건조증으로 눈피로감과 노화진행으로 걱정을 많이 했던차에 지인 후기담으로 구입함. 피부마저 좋아졌다는 말에 홀린듯 구입하긴했는데 원래 소양증이있는 피부라 부작용?이라 하긴 뭐하지만 복용후 가려움및 소화불량을 의심하고 있음.

7. : 항산화제 좋아요~
- 도움이되는것 같아요

8. : 좋습니다.
- 아주 좋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35 ~ 40 결국에 필요한 나쁜
- 글루타티온은 하나의 단순한 이유 항산화 보호의 핵심 요소이다 : 다른 항산화 제를 다시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사실 그 활성 산소, 비타민 C, 비타민 E, 베타 카로틴과의 싸움,하지만 그들은 자신이 산화하고 유기체에 대한 위험이된다. 글루타티온은 희생은 이러한 보호를 부활하지만, 피닉스처럼, 복구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방어 시스템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탄약. 매장량은 글루타티온을 고갈 경우에, 완전한 붕괴를 올 수 있습니다. 항산화 방어의 약화는 면역 체계의 붕괴로 연결, 우리는 만성 질환 및 가속 노화의 하향 나선형으로 이동합니다. 몸에있는 글루타티온의 개발은 나이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십팔년부터 생산은 약 1 %로 매년 감소하고, 활성 글루타티온의 각 수준 드롭의 비율은 위험한 질병의 위험 vozniknove-기 증가합니다. 과학자들은 글루타티온 수준이 건강 악화의 최적 공정의 90 %로 떨어질 때 비가 역적이된다 믿습니다. 체내에서 독소의 축적은 글루타티온 수준에서 더 큰 감소에 이르게하고, 70 % 미만이되면, 충돌이 발생한다.

2. : 피부 미백을위한 우수한
- 이 물건은없는 의심을 작동합니다. 나는 다른 두 회사의 시도하고이 더 나은 관계없이 저용량의 작동합니다. 피부와 수면 개선. 또한 우유 엉겅퀴, 셀레늄, 비 변성 유장 단백질, 및 MSM을 통해 글루타티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 또 다른 최고의 브랜드를 시도하고이 내 시스템에 훨씬 더 잘 작동 말을하는 동안이 떨어져 갔다. 문제는 비록 가격입니다! 절반 가격을 수 또는 양을 두 배로해야합니다.!

3. : 피부의 상태를 정돈 해준다
- 영어 리뷰에 피부가 밝아 졌다고 있지만, 실제로 마시면 피부의 상태가 좋은 것 같습니다. 기미가 사라지는 수준은 아니지만 조금 슬프게 취할 느낌입니다. 글루타티온은 여러 종류 시험해 보았습니다 만, 이것이 지금 자신에게 맞고 있고, 반복 구매하고 있습니다. <좋은 점> 캡슐이 작은 ... 해외 보조 식품에 흔히있는 예기치 않은 크기가 아니라 상당히 작습니다. 무미 무취 ... 캡슐 이니까 당연 합니다만, LypriCel, 리포솜 GSH 마시는 괴로움을 생각하면 천국 (즉효성은 리포좀 GSH가 더 있다고 생각). <아쉬운 점> · 고가 ... 영어 리뷰에서도 산견되지만이 절반 정도의 가격이라면 더 좋을 텐데 ...라고 생각합니다.

4. : 시장에서 최고의 제품 중 하나
- 지금은 12 개월 이상이 환상적인 건강 보조하고 중요한 생명을주는 분자를 복용했습니다. 나에게는 다이어트, 운동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보완하기 위해, 추가로 해독 소프트웨어입니다. 글루타티온은 감염을 싸우는 그 일을 내 면역 체계를 돕고있다 - 나는 그것을 복용을 시작한 이후 나는 감기 나 독감에 아픈 적이있다. 플러스 에너지의 내 수준이 향상하고 난 직장에서 긴 하루 후, 더 이상 피곤하지 않습니다. 내가 쏜 연구를 신뢰 - 그들은 좋은 품질의 보충제를 제공하고 나는 또한 비타민 D3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iHerb 볼 수 글루타티온의 리포좀 버전을 알고 있지만, 나는 그것의 맛이 정말 불쾌한 발견했다. 내 만트라 그렇지 않으면 그것을 복용 아무 소용이 없다, 당신은 당신이 복용하고 어떤 즐길 수있을 것입니다!

5. : 우수한
- Jarrow에서 글루타티온은 나에게 가혹한 효과가 있었다, 그래서 나는 버전을 릴리스이 시간을 시도했다. 효과는 나는 로그처럼 잠을 좋은 느낌과 내 피부는 백색 있으며, 매우 좋다.

6. : 놀랍다.
- 이 제품을 이제야 알았다는게 억울하다. ㅠㅠ 먹은 다음날 바로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어메이징한 효과였어요. 간을 새롭게 재생시키고 활성산소를 만들어주는 엄청난 녀석입니다. 항상 피로하고 눈이 충혈 되있었는데 다음날에 보니 눈이 꺠끗해졌고, 아침에 일어날 떄 그 꺠끗한 기상은 환상적입니다.

7. : 당신이 찾을 수있는 가장 좋은 글루타티온
- 이 글루타티온이 잘 구강에 의해 흡수되지 않는 말 일부 연구되고 있지만, 정말 뭔가 일이되어야합니다 이것에 좋은 반응을 보였다있다. 유일한 문제는 60 캡 오히려 비싸다는 것이다.

8. : 너무 비싸다, 나는 Jarrows를 선호한다.
- 너무 비싸서 나는 킬레이트 화 된 다른 방법으로 마그네슘을 빨리 마시면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다. 나는 만성 피로 증후군, Fibromyalgia, 화학 증후군 CMS 및 EHS electroipersensibility 고통. 이것은 Sam-e 및 TGP와 결합 된 좀 더 많은 에너지를 얻는데 도움이됩니다.

9. : 이상한
- 모든 항산화 물질의 어머니는 거의 모든 질병에 도움이됩니다. 자궁 내막증의 염증을 치료하기 위해 복용하지만 불안, 우울증, 수면으로도 도움이됩니다.

10. : 위대한 간 보호자
- 나는 이것이 나의 간을 해독하는 것을 도왔다 고 느낀다. 그것을 복용하는 동안, 나는 덜 부진하고 비 대한 느낌. 추가 이득으로, 글루타티온은 나의 피부 색조조차 돕는 것을 보인다.

11. : 훌륭한!
- 나는 수년 동안 잠을 잘 수 없었다. 나는 탄수화물 섭취를 시도하고 침대 앞에 5-HTP 마름모꼴을 먹었고 약간 도움이되었지만 단지 약 5 시간 동안 잠 들어있게했습니다. 쏜 글루타티온 (Thorne Glutathione)을 복용 한 첫날부터 나는 매일 밤 9 시간 동안 똑바로 잘 수 있습니다. 그것은 믿어지지 않는다! 나는 그것이 나를 더 오랫동안자는 것을 허락 할 것이다라고 확신한다. 그러나 나의 놀람은 직장을 위해 간다 :) 빛나는 제품. 또한 내 간통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예, 비싸지 만 좋은 물건입니다. 다른 병을 주문했습니다. Thorne와 iHerb에 감사드립니다.

12. : 나는 그것이 작동 생각
- 내 피부 안색 개선을 발견하고 내 몸에 독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생각 가볍 생각합니다.

13. : 작은 트러블이 올라옵니다.
- 이거 복용 후 피부 트러블 난다는 리뷰들이 있던데...저도 그래요. 작은 트러블들이 막 올라와서 너무 당황스러워요. 원래 피부가 무척 좋은 편인데다 트러블도 안나는 피부라서 더 당황스러워요...

14. : 리퀴드보다 마시기
- 미백 효과를 추구 처음에는 액체를 마시고있었습니다 만, 이쪽으로 바꾸면 마시 쉬워졌습니다. 미백은 모릅니다 만, 슬프게 어렵게은되고 피부염도하지 않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