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변비치료에 도움이 되는 Garden of Life Dr. Formulated 프로바이오틱스 매일 1회 여성용 후기

반응형

제품명:Garden of Life, Dr. Formulated 프로바이오틱스, 매일 1회 여성용, 30 베지캡


제품 가격:₩34,37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보관 중에도 안정적 - 효능 보증
  • 냉장 보관 불필요
  • 질 + 소화 + 면역 시스템
  • 500억 보장 - 16 프로바이오틱 균주
  • 여성 건강 지원
  • 면역 시스템 및 소화 건강 지원
  • 유전자변형성분 없음 프로젝트 인증
  • 글루텐 없음
  • 유제품 없음
  • 콩류 불포함
  • 활생균 보조제
  • 채식주의자용
  • 실온 보관시에도 안정적¹

데이빗 펄머터 (David Perlmutter), 의학박사

미국 뇌 건강 전문가이자 면허가 있는 신경과 전문의이며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1위 저자이고 미국 영양학 학부 연구 교수인 인간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가가 만들었습니다.

닥터 펄머터는 여성의 소화와 면역 시스템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위산과 담즙에 견디는 다양한 균주로 만든 높은 수치의 유익한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이 특별한 포뮬러를 여성 전용으로 만들어냈습니다.

여성 건강 증진 -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및 락토바실러스 퍼멘툼 추가.

소화 & 면역 시스템 지원 - 500억 CFU, 16 프로바이오틱스

혁신 - 상온에서 오래 상하지 않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위한 새로운 건조 병 기술.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검색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 매일 가치 %
Women's 매일 Probiotic 혼합 248 mg
유산균 유산균
락토 바실러스 플랜 텀
락토 바실러스 카제이
락토 바실러스 파라 카세이
Lactobacillus bulgaricus
락토 바실러스 브레 비스
락토 바실러스 루테리
락토 바실러스 살리 바리 우스
락토 바실러스 fermentum
락토 바실러스 가스 게리
락토 바실러스 람노 서스
총 락토 문화 (40 억 CFU)
비피 도박 테 리움 락 티스
Bifidobacterium infantis
비피더 박테 리움 비피 엄
비피더 박테리아 breve
비피더 박테 리움 longum
총 Bifido 문화 (100 억 CFU)
총 Probiotic 문화 500 억 CFU¹
유기 프리 바이오 틱 블렌드 377 mg
유기 감자 [저항성 전분] (결절), 유기농 아카시아 섬유 (A. 세네갈)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¹ 권장 보관 조건에서 유통 기한.

제품 사용법

성인은 하루에 1캡슐 씩 복용하세요. 식사와 함께 또는 식사 없이 복용할 수 있습니다. 캡슐을 열어서 복용할 수 있습니다. 내용물을 물이나 생 주스에 직접 타서 먹어도 됩니다. 어린이용 제품이 아닙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비 GMO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담체, 충전제, 인공 색소, 향료, 감미료 또는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이거 없으면 이제 불안해요
- 자궁이 워낙 약해서 수술도 하고,,그 이후에 질염때문에 너무 고생했어요~신혼인데 힘들더라구요ㅜㅜ 산부인과에서 질유산균 추천해서 반신반의 하면서 아연이랑 같이 시켜서 먹었는데 삼일만에 질염 증세가 나았어요~~대박! 지금 두 통째 먹고 있고 또 시켰습니다. 다른 질유산균 제품은 안먹어봐서 모르겠어요~ 전 이게 효과가 엄청 좋아서 계속 먹을거 같아요 질 분비물, 가려움증, 부정출혈 다없어졌고 얼마전 산부인과 검진에서도 결과 좋게 받아서 기분 좋아요^^ 저처럼 질염이나 자궁 약하신 분들 한달정도 매일 꾸준히 드셔보시길 권합니다.(전 하루도 빠짐없이 꼬박꼬박 챙겨먹었습니다.) 분명 효과보실거에요~^^

2. : 가스조심
- 이거 섭취 후 방귀가 많이 나옴 게다가 이거와 다른 유산균이나 유산균 관련 음식을 먹게 되면 배탈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함.

3. : 여자에게 좋아요
- 여러회사꺼 유산균 먹어보고 있는데요 이거 좋아요 여자한테 좋아요 전 아토피가 있어 음식 안맞는거 먹거나 하면 질염인지 암튼 그곳이 가려운데 이거 유산균먹으니 많이 괜찮네요 다먹고 재구매 해야 겠어요

4. : 아직까지는 무난
- 일단 화장실은 잘가는거 같구요 여자한테 좋다는 유산균이라고 하는데 효과는 잘 모르겠으나 3개월이상 꾸준히 먹어야 장에 안착되면서 면역력이 길러진다고 하네요 꾸준히 먹어볼 생각입니다 일단 냉장보관안해서 편리하고 좋아요

5. : 와 ㅠㅠ 평생 질염 달고 살았는데
- 광명찾음... 약사가 이거 추천해줘서 돈버린다 치고 사봤는데 한통 다 먹기 전에 효과 봤어요... 완전 0%로 없어진 건 아닌데 냉 양이 예전의 10-20% 정도로 느껴져요 팬티라이너 달고 살았는데 이제 하루에 하나씀 ㅠㅠㅠㅠㅠ 미친 이건 기적임 미라클.. 한알에 천원꼴이라 비싸서 망설였는데 돈값 하네요

6. : 최고에요
- 질에 유산균 루테리가 좋다고 하길래 먹고 있는데 효과 좋아요 이제 항생제 정 안써도 됩니다. 최고~

7. : 여성에게 좋습니다
- 매일 하루에 두번씩 샤워하는데도 냉이 굉장히 심하고 냄새도 독해서 그동안 힘들었어요 가려움증도 있었구요 그런데 이 유산균을 먹고나서 냉도 거의 없고 냄새도 사라졌습니다 가려움증도 사라졌구요! 그리고 정말 몇십년만에 처음으로황금색 변을 보았어요 정말좋아서 추가구매하러왔는데 품절이네요ㅜㅜ 어서 입고되길...

8. : 효과좋아요~
- 효과 좋습니다. 잠자는 시간 1-2시간 전에 복용합니다. 그리하면 다음날은 꼭 부드러운 배변활동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ㅋㅋ 다 먹어가는데, 우유에다 한캡슐 털어놓고 상온에두니 오리지널 요거트가 만들어지네요. 당첨가된 요거트보다 매우 건강한 장과 건강을 선사해줄것같습니다. 쵝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용이하게하고, 개인적으로 확인했습니다!
- 우리는 여자들 만 여기에서 읽는다고 가정합니다)) 이것은 내 평생 동안 가져간 모든 것 중에서 가장 좋은 생균제입니다. 나는 여성 미생물에 대한 성분이있는 좋은 생균제를 찾고 있었고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첫날부터 대변이 규칙적으로 바뀌고 소화가 개선되고 뺨의 발진이 사라지고 하복부의 가스 형성과 통증이 사라졌으며 일주일 후 질 분비물이 투명 해져서 흰색으로 보였습니다 (아구창). 변비를 유발하는 KETO-PALE 식단을 사용하고 있지만 변비가 없습니다. 물론, 나는 설탕을 먹지 않고 몸이 자체 proBiotics 또는 유익한 박테리아를 유지하고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되는“음식”역할을하는 proBiotics에“기울”려고 노력했습니다. 사과, 바나나, 마늘, 양파 (물론 저녁), 치커리, 코코아, 아마씨, 해초 등. 따라서 안전하게 추천 할 수 있습니다!

2. : 최고의 프로 바이오 틱의 일부 허브
- 나는 취침 시간 공복에 1 개 캡슐에 한 달을 보았다. 그들은 500 억 1 캡슐 정말 강력하다! 그리고 그들은 허비에서 인기있는 기타에 비해 흥미로운 구조를 가지고있다. 생균제는 긴 과정에 한 달에 한 번 정도 번갈아 수시로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의 미생물에 대한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Reuteri 크게 입구 (충치)에 대하여 활성 streptokkoka, H. 파이로리 H. 파이로리의 수준을 감소 콜레스테롤 수준의 조절에 관여하는, 요도 및 질 환경을 개선한다. 그것은 특정 변형에 달려있다. L. reuteri ATCC에게 streptokok에 55,130 행위를 말한다. 유산균 reuteri NCIMB 30242 담즙 (유동성)의 흐름을 지원한다. 질 세균 감염에 대해서는, 함께 연구에 의하면, L. rhamnosus GR-1 및 L. fermentum RC-14의 조합 (특정 Ureaplasma)에서 병원성 박테리아 및 효모 콜로니의 질을 감소시키는 것을 도왔다. 여기가 rhamnosus와 fermentum. 문제는 - 어떤 특정 균주 ... 그러나, 그것은 시도 가치가있다.

3. : 조화로운 작곡 작곡
- 강한 항생제를봤을 때, 그 효과는 훌륭합니다! 3-4 일 안에 의자가 조정되고 모든 불쾌한 부작용이 사라집니다. 일반 미생물 부인 과학을 포함합니다. 나는 적어도 2 주 이상 코스를 마셔야한다. 내장 내부의 probiotics의 영양을 위해 섬유 (예 : 시베리아) 또는 전체 psyllium 껍질 또는 chia 또는 아마 종자의 숟가락을 섭취합니다. Probiotic - 아침 식사 시간 30 분전에 빈 복부에, 섬유질 - 늦은 오후와 물 한 잔 이상. 모든 건강!

4. : 이거 없으면 이제 불안해요
- 자궁이 워낙 약해서 수술도 하고,,그 이후에 질염때문에 너무 고생했어요~신혼인데 힘들더라구요ㅜㅜ 산부인과에서 질유산균 추천해서 반신반의 하면서 아연이랑 같이 시켜서 먹었는데 삼일만에 질염 증세가 나았어요~~대박! 지금 두 통째 먹고 있고 또 시켰습니다. 다른 질유산균 제품은 안먹어봐서 모르겠어요~ 전 이게 효과가 엄청 좋아서 계속 먹을거 같아요 질 분비물, 가려움증, 부정출혈 다없어졌고 얼마전 산부인과 검진에서도 결과 좋게 받아서 기분 좋아요^^ 저처럼 질염이나 자궁 약하신 분들 한달정도 매일 꾸준히 드셔보시길 권합니다.(전 하루도 빠짐없이 꼬박꼬박 챙겨먹었습니다.) 분명 효과보실거에요~^^

5. : 소화관은 우리 두 번째 뇌다.
- 우수한 생균제. 나는 천막에 살고 우크라이나에 배달 한 어머니를 명령한다. 그녀는 질 미생물에 문제가있었습니다. 응접 후에, 모두는 좋았다. 주요 권장 사항 : 설탕, 글루텐, 효모는 제외하십시오. 데이빗 펄 뮤터 (David Perlmutter)의 창자 (Intestines)와 브레인 (Brain)을 읽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6. : 비싸지 만 그만한 가치가!
- 내 구입이 프로 바이오 틱 당시, 리뷰 그를 위해 충분하지 않았다, 그리고 이동하기 어려웠다. 항아리에 돈 많이하지만, 생명의 정원의 명성은 아직 그것을 시도하는 저를 확신한다. 그리고 나는 착각하지 않았다. 생균제는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나는 주목받는 비건 rawfoodist 오전, 지금 바로 클렌징과 미생물의 변화의 단계를 통해 진행. 개인적으로, 내 몸을 위해,이 프로 바이오 틱은 완벽하게 작동, 심지어 오랫동안 나를 괴롭 칸디다,과의 싸움에 도움을 주었다. 그리고 나는 또한 가서 정말 좋아하는 프로 바이오 틱 건강한 기원을 시도했다. 재정이 허락한다면 - 오직이 걸릴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모든 개별적으로 만 손님을위한 어려운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모든 시도해야합니다!

7. : 좋은 작업 프로바이오틱스
- 이 프로 바이오 틱은 사카로 마이 세스 boulardii에의 과정 후 과정을 보았다. 사카로 첫 직장과 좋은 모든 칸디다 균을 억제, 청소! 그리고 전투는 프로 바이오 틱의 복잡한을 입력하고, 저항의 흔적을 완료! 의자는 더 격렬한 나는했으나, 붓기, 우수한 없다. 나는 확실히 도움이 있지만, 우리는 모두 살아 있고 다른 있도록 시도하고 접근 복잡한 데 필요한 모든! 모든 건강 :)

8. : 최고의 프로바이오틱스
- 이것은 안정된 probiotics에서 나의 아내를 위해 여기에서 찾은 최고입니다. 물론, 조금 비싸지 만, 그것이 내 사랑이기 때문에! :) 누군가에게 내 의견이 유용하다면, 나는 행복 할 것이다.

9. : 무엇보다도, 그것은 시도
- 이것은 아직도 내가 시도하는 모든 최고의 바이오 틱입니다. 즉시 적용되지만 3-5 일 후, 하루 1 캡슐. 나는 13.00 시경, 저녁 식사 전에 오후 공복에와에 만들려고하고, 아침에. 저녁 식사 전에 더 나은 효과처럼. 소장을받은 후 7 일 후 오랜 시간 동안 클럭으로 작동합니다. 더받는 일에서 수신 - 일 -Akatsiyu 애플 펙틴을 아침에 뜨거운 물을 공복 또는 초유 캘리포니아 또는 알로에 주스. 요구르트의 날. 7 일간 6 개월 동안 3 개 코스가 않았다.

10. : 나는 아무것도 느끼지 않는다.
- 내가이 제품을 줄 수있는 가장 좋은 찬사는 내가 그것을 복용하기 시작한 지 한 달이 지나서야 나는 아무것도 느끼지 않는다는 것이다. 부풀어 오름과 가스로 고생 한 후, 지금도 수년간 고통 스러울지라도, 나는 이제 그 모든 것을 경험하지 못하게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멋진 제품에 대한 GOL의 찬사. 조금 비싸지 만, 1 센트 씩 소비 할 가치가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은행잎추출물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