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프로바이오틱스추천 Now Foods 프로 바이오 틱-10 25 억 후기

반응형

제품명:Now Foods, 프로 바이오 틱-10, 25 억, 100 채소 캡슐


제품 가격:₩25,25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0 프로바이오틱 균주
  • 건강한 장내 플로라
  • 유제품, 콩 & 글루텐 없음
  • 임상적으로 인증된 균주
  • GMO 없음
  • 식이 보조제
  • 채식주의자 (베지테리언/비건)
  • 프로바이오틱스/효소/소화
  • 1968년부터 가족 소유
  • 품질 GMP 인증

프로바이오틱-10은 자연스럽게 사람의 GI 요로에 정착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는 내산성 프로바이오틱 균주로 이루어진 살아있는 유기체의 균형 잡힌 스펙트럼을 제공합니다. 프로바이오틱 균은 건강한 소화에 중요하며 장 라이닝의 무결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고 적합한 장 운동을 지원하고 해독 과정에 작용합니다. 프로바이오틱-10은 균주를 사용하는데 이 균주는 건강한 면역 시스템 기능 지원하는 것으로 임상적으로 검증되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채식 캡슐
서빙 당 금액 : 매일 가치 %
Probiotic 박테리아의 10 개의 균주의 혼합 : 250 억 CFU *
Lactobacillus acidophilus (La-14), Bifidobacterium lactis (Bi-04),
Lactobacillus plantarum (Lp-115), Lactobacillus casei (Lc-11),
Lactobacillus rhamnosus (Lr-32), Lactobacillus paracasei (Lpc-37),
Bifidobacterium breve (Bb-03), Streptococcus thermophilus (St-21),
Lactobacillus salivarius (Ls-33), Bifidobacterium Longum (Bi-05)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사 사이에 또는 공복에 1 캡슐씩 하루에 1~2회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파우더, 셀룰로오스 (캡슐), FOS (프 럭토 올리고당), 아스 코르 빌 팔미 테이트 및 실리카.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나무 견과류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본인에게 맞는걸로 찾아보고 드세요^^
- 프로바이오틱은 본인에게 맞는게 있다고 해서 먼저 도전해본 약이에요. 전 이거 먹구 방구대장 뿡뿡이가 된줄... 좋다는 분들도 계셔서 먼저 한통 먹어보심이... 잘 찾아보심이...

2. : 허어...좋네요!!ㅋㅋ
- 기존에 마리수가 좀 적은 거 2알씩 먹었었는데~ 요거는 1알만 먹어도 좋네요!! 냉장보관이 단점이긴 하지만~ 구래도 효과가 좋으니 꾸준히 먹을 것 같아요

3. : 알레르기심하신분 꼭드세여^^
- 상품평을 잘 안쓰는 편인데 너무 효과가 좋아서 씁니다. 이거먹고 계절성(꽃가루) 알레르기 증상이 이번 봄에 전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원래 봄만되면 결막염부터 피부에 두드러기, 알레르기성 비염 엄청 심하게 나타났고 피검사 결과도 매우 심각하게 나왔었는데 거짓말처럼 이제품 2주 쯤 먹으니까 싹사라졌습니다. 현재 2달넘게 섭취하고있고 평생 먹을 것 같습니다 알레르기 심하신분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4. : 아침에 공복으로먹어요 배변이 편해요
- 아침에공복으로 일어나자마자 물에 먹는데 배변이 편해졋어요 원래 잘 보는편이엿지만 정말 편하게보네요 장이건강해야 면역도 건강하다니 쭈욱먹어야죠

5. : 잦은 배탈에도 좋아요.
- 과민성 장인 어머님께 선물했어요. 배탈없이 좋으시다고 하세요. 여성 질산도 유지에도 유산균 좋다고 해서 챙겨먹고 있어요.

6. : 제가 계속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 제가 계속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7. : 효과짱
- 화장실 가는게 좋아졌어요

8. : 괜찮은 제품 같아요
- 아이허브에서 여러제품 먹어봤는데 그중 속더부룩함, 메스꺼움이 제일 없고 화장실 신호도 빠릅니다

9. : 너무 좋아요
- 유산균 먹고 화장실도 잘 가요^^ 꾸준히 구입하는 제품이예요 추천추천 합니다♡

10. : 유산균은 사실 먹어도 드라마틱하게 확인이 안되는게 단점입니다.
- 확신할수 있는건 방귀의 횟수가 줄었다는것... 입니다. 한달정도 먹었고 조금은 더 먹으면서 추이를 지켜볼 예정입니다.

11. : 무난해요.
- 캘리포니아 꺼 먹다가 바꿔봤는데 그전만큼 효과는 모르겠어요.

12. : 배 꾸르륵 소리가 안나요
- 평소에 배에서 소리가 너무 잘나서 스트레스였는데, 유산균먹으면 괜찮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확실히 배에서 줄었어요. 정말 만족합니다 ㅠㅠㅠ 이제 사무실에서 민망하지 않아도 되요

13. : 배송이 너무 나빠요
- 안녕하세요. 냉장 보관용 유산균을 구매했었는데 배달하시는 분이 저에게 아무런 연락도 없이 아파트내 무인보관함에 두고 가셨더군요. 이상하게 너무 안와서 배송추적을 보니 3일전에 도착한 것으로 나와 있어 확인하니 무인보관함에 뒀다고 해서 완전 황당했습니다. 냉장보관 식품은 배송처에 배달 관련 주지를 시킬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나머지는 좋아요. 기존의 유산균을 먹느라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now 식품은 먹어본적이 있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ㅏㄷ.

14. : 성분 가격 다 좋네요
- 성분 가격 다 좋아요 재로우만 먹다 마릿수가 좀 적은듯? 하여 샀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Probiotics : 기능 및 응용
- probiotics의 작용에 대한 나의 생각은 종종 나타나고 잘 알려진대로 장의 단순한 식민지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유기체에 대한 그들의 영향이 훨씬 더 복잡하고 다각적 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 프로 바이오 틱은 10 가지의 공생 균주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몸에 강력한 긍정적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균주는 산성이며 패스트 푸드 한 캡슐에 담겨 있으며 위장의 산성 환경과 소장에서 담즙산의 영향 모두에서 사망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 약에는 109 가지 유형의 박테리아가 약 109cfu 함유되어 있으며 1 cf 당 250 억 개의 박테리아가 발생합니다. 이는 위장관 재활 계획에 포함될 때 중요합니다 (Iherb 페이지 참조). 가격 대비 품질, 즉 1 캡 / 일이면 충분합니다. 과정의 기간은 과제에 따라 3 개월에서 6 개월 사이입니다. Streptococcus thermophilus의 공생 자들 사이의 존재에 대해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iherb의 다른 많은 형태와 반대 됨). 이 균주는 실제로 산 의존성 질병의 치료에서 유래 된 Helicobacter pylori의 성장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유당 부족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유당 (유당)을 흡수하고 처리 할 수 ​​있음이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면역 내성의 형성으로 인해 probiotics가 IgE 합성의 감소에 영향을 주어 알레르기 환자에게 필수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iherb의 계획 참조)

2. : 모든 건강은 장에서
- 5 년 전 유방암 선고 받고 수술, 화학 치료 모두 거절 자력으로 암을 지우는 것에 성공했습니다. 5 년간의 인체 실험에서 알게 된 것은, 암과 혈액 얼룩 쓰레기 같은 물건이라고 알았습니다. 그리고 혈액은 골수에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장에서 만들어지는 것도 밝혀졌다. 높은 사 프리 여러가지 있지만, 이것은 좋은! 자신에게 맞고 있습니다. 다만 아직 변비 경향 경향 이었지만 마신 다음 히 매우 건강한 Contact 통해 하루에 두 번있었습니다! 굉장한 쾌감! 다른 프로바이오틱스 300 억도 좋았지 만, 나는 여기에 250 억 쪽이 더 효과가 기이 한 일이었습니다. 균이 맞지 것일까? 하지만 때때로 다른 데 바꾼 것이 계속 같은 균에 익숙보다 효과가 나타날 것! 암은 변비에서라고해도 과언이 없어요! 아 모든 암과 싸우고있는 사람에게 알려 드리고 싶습니다!

3. : 더럽히는?
- 세 번째로이 제품을 구입했지만 개봉했을 때 병에서 나오는 개미 때문에 꽤 충격을 받았습니다. 희망이 단일 배치의 문제입니다.

4. : 살아있는 박테리아
- 2 개의 정제로 우유 테스트를 한 후 48 시간 후에이 프로 바이오 틱에 살아있는 박테리아가 있고 우유가 요구르트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타블렛으로 테스트하면 우유가 요구르트로 바뀔 때까지 오래 걸릴 것입니다. 훌륭한 제품 !!

5. : 나는 IBS (과민성 대장 증후군)으로 진단 받았는데이 병이있는 사람 만이 얼마나 끔찍한 지 알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의학 치료를 시도했다.
- 나는 IBS (과민성 대장 증후군)으로 진단 받았는데이 병이있는 사람 만이 얼마나 끔찍한 지 알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의학 치료를 시도했지만 아무 것도 효과가 없었다. 나는 이미 그것을 먹고있는 사람들의지도를 받기 위해 프로바이오틱스를 복용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3 개의 다른 상표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들은 나를 초래하지 않았다. 다시 시도하기로 결심했습니다. Now Foods의 여러 보충제를 사용하고 사용함에 따라 나는 위가 빈둥 거릴 때까지 1 캡슐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10 일간의 치료를 통해 나는 실제로 "치료"되었습니다. 나는 Probiotic-10, 250 억을 53 일 동안 복용 해왔다. 그리고 나는 나의 병의 증상을 한번도 경험하지 못했다. 우수한 Probiotic는 기적을 일합니다. 마감일 전에 항상 주문을 배달하는 실험실 식품 및 IHERB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만족스럽고 나는이 probioticos 없이는 하루 더 살지 않는다. //

6. : 과민 한 창자 증후군을 잊으십시오.
- 일부 제조업체는 프로바이오틱스가 상온에서 안정적이며 냉장 보관을 필요로하지 않는다고 주장하지만, 종종 산도 미생물 / 요구르트를 섭취했으며 캡슐이 냉장고에있을 때 발효가 100 % 발생한다고 결론을 내렸다. 내용은 이전에 따뜻한 우유에 보관되었습니다 - 내 계정에는이 작업의 팬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행을가는 경우 필요한 양을 필실로 가져갑니다 (동일한 사이트에 다른 내용이 있음) 전자), 오히려 전체 패키지보다. 자궁의 위장염 증상은 10 일 후에 완쾌됩니다. 항생제를 포함한 치료가 끝나면 우리는 그 후 2 주 후에 복용합니다. 이 프로바이오틱스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에서 아주 좋습니다. 모든 건강, 행복, 조화!

7. : 좋아요
- 냉장고에 보관에서 공복에 복용. 아침 이치에서 마시 게되면 대장의 상태가 매우 좋다. 프로바이오틱스를 다양한 시도하지만, 이것은 위로 같은 생각이 듭니다.

8. : 그것은 소화관에서 더 편안하게되었습니다.
- 1 캡을 허용하십시오. 하루에 작업이 만족됩니다. 표준화 된 의자 이외에, 그것은 소화관을 통해 더 편안하게되었다. 나는 거의 하루 동안 약 7 년 동안 고통받지 못했다. (오디 괄약근의 기능 장애, 담즙 던지기). 이 약을 복용하기 시작하면서 더 쉬워졌고 여전히 "미끄러운 느릅 나무"를 추가합니다.

9. : 일부 최고
- 그들은 얼음없이 IBS, 설사, 냉장고에 vzdutiy.Hranit의 필요성과 러시아를 가져 모든 증상이 사라 마시는 동안, 택배 GIVI 더 당신의 차에있는 일보다 내 소포를 몰았다. 많은 살아있는 박테리아가 나 있지만, 프로 바이오 틱 작업을 보내 접수시 유지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10. : 지금 음식
- 나는 많은 음식 옹졸을 가지고 있고 이것은 내가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프로 바이오 틱입니다.

11. : 이제 식품, 생균제-10, 25 억, 50 채소 캡
- 나는 1987 년에 나는 때문에 일정하게 반복 인후 감염에 밖으로 내 편도선을했다, 매일이 제품을 사용, 6 개월 가족 의사 처방 광범위한 안티 바이오 틱은, 그들은 또한 장내의 좋은 균을 죽인 감염을 살해뿐만 아니라, 이는 칸디다 박테리아가 번성 할 수 있었다. 향후 20 년 동안 의사가없는 성공을 내 칸디다 균을 제거하려고 노력했다. 내 자연 요법 3 주 내 칸디다 균 제거를 받았습니다. 이제 매일 밤 프로 바이오 틱은 그때 나는 또한 유제품에 알레르기가 오전이 제품은 유제품이 없습니다, 하루에 두 번 프로 바이오 틱을 안티 바이오 틱을해야하는 경우, 베이에서 칸디다 균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은행잎추출물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