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프로바이오틱스추천 21st Century 애시도필러스 프로바이오틱 혼합 후기

반응형

제품명:21st Century, 애시도필러스 프로바이오틱 혼합, 150 캡슐


제품 가격:₩7,58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한 장내 미생물 확립을 위한 독점적인 혼합의 미생물
  • 건강 보조 식품
  • 글루텐 없음
  • 품질 보증, 실험실 테스트 완료

가장 유익한 균주로 알려진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를 3 개의 다른 유전적으로 구분되는 프로바이오틱 유기체 및 프리바이오틱 이눌린과 결합하여 위장관의 프로바이오틱 활동의 유지를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캡슐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독점적인 혼합
10 억 개의 활성 생균 함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락토바실러스 살리바리우스
비피도박테리움 비피덤
연쇄상구균 써모필러스
175 mg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생산 시점 기준 1 회 제공량당 10 억 개의 활성 생균.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 식품으로, 성인은 매일 1 캡슐을 식사와 함께 복용하거나, 담당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권장 복용량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효과는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장, 이눌린, 젤라틴, 셀룰로오스, 감귤 펙틴. 2 % 미만 함유 :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이산화 규소.

우유 성분(유청)이 들어 있습니다.

설탕, 소금, 보존제, 인공 향료 또는 색소가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가성비 짱짱
- 이만한 가격에 이만한 효과 내는것도 없는듯해요!! 앞으로 계속 이거만 구매할 예정ㅎㅎ 근데 밑에 어떤분이 이거 사균이라고 하셨는데 아는 척 하실거면 좀 잘 알아보고 쓰시지ㅠㅠ 이거 생균이예요 락토바실러스랑 비피도박테리움 대표적인 생균제제인데;; 순수사균은 비싸서 아이허브여도 이가격엔 구매 못할걸요 제대로 되지 않은 정보는 다른 구매자들에게도 혼란을 줍니다

2. : 상품은 괜찮은데 왜 가격이 20퍼센트 오른거죠??
- 꾸준히 주문해서 먹던거라 이번에 또 주문할려니 그사이에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환율이랑 별개로요 한국사람들이 가성비를 장점으로 꼽은 제품은 거의 올랐어요. 이용이 익숙해서 주문하지만 계속 이렇게 가격이 오른다면 문제 있다고 봅니다. 그점 참고해주셨으면 좋겠어요

3. : 이런 XXXXXXXXXXXXXXXXXX
- 두통으로 몇개월 잘 먹고 재구매하러 왔더니 이게 뭔 상황인지!! 통관금지한 장본인들은 한우만 먹나!!

4. : 나에게 맞는 유산균을 찾아내자...
-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맵고 짠 음식에 쉽게 노출이 되고 쉽게 섭취를 한다.. 나는 술을 즐겨 먹지 않아 내 장 트러블은 거의 일상생활에서 먹는 커피, 우유, 매운음식 그리고 밀가루(빵,라면 등) 등 자극적인 음식과 관련이 많았다. 그전에는 음식만 먹으면 화장실로 바로 직행할 정도로 장 트러블이 심했기에 2014년 대장내시경 등의 전문적인 검사를 통해 과민성 장 증후군이라는 진단을 받았다... 병원에서 처방해 준 약을 먹은 후 온몸에 약으로 인해 두드러기가 생겨 응급실에 실려가 치료를 받은 후 나는 병원 처방약을 중단했다. 그 이후 나는 그야말로 유산균 쇼핑을 하기 시작했다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유산균...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유산균 등.. 내 몸을 위한 투자를 시작했고... 결국 나는 이 애시도필러스 프로바이오틱블렌드로 정착을 하였다.. 먹을때와 안먹을때가 확실히 차이가 난다. 참고로 나는 아침 저녁으로 한알씩 먹고 있다. 배에 가스를 많이 빼 주고 (창피하지만, 내 안에 가스가 이렇게 많이 배출이 되는 줄 몰랐다^^; ), 화장실을 하루에 주기적으로 가게 되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고가의 유산균(유산균 다량 함유)을 먹고 속이 너무 쓰려서 중단한 제품도 있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 유산균수도 중요하겠지만, 본인과 맞는 유산균을 고르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5. : 완전 물건입니다
- 우유 한잔이나 아이스크림 하나에도 밤새 배방구끼느라 속 불편해 잠까지 설쳤는데 이 약 먹은 후로는 그런일이 없어요. 이렇게 효과가 빠르고 확실할 줄 몰라서 하나만 샀는데 완전억울

6. : 가성비좋은 유산균
- 원래 변을 못보거나 장이 안좋거나 하진 않았는데 면역력과 건강을 위해 가성비좋은 제품부터 구매해봤어요ㅋㅋㅋ 락토비프 300억짜리도 몇 주 먹어봤는데 큰 차이는 못느끼겠고, 우선 부담없이 매일 자주 챙겨먹게 되니까 좋아요. 냉장보관하라는 말이 없어서 실온보관중인데 걱정이긴 하네요ㅠㅠ 냉장고에 두면 손이 잘 안가서.. FOS함유인지 모르고 재로우FOS랑 같이사서 하루 한두알씩 먹고 있는데 속 불편함도 없고 변도 평소처럼 잘봅니당ㅋㅋㅋ FOS덕분인지 캡슐냄새 맡아보면 달달 향긋하네요!

7. : -
- 전 좋아요. 균수만 중요한게 아니란걸 이걸 먹고 알았어요. 다른 유산균제품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어떤건 속이 쓰리거나 더부룩하고 자로우는 종류별로 다 먹어봤는데 효과가 없고 그러다 만난 21st 유산균은 기대하지 않고 먹기 시작~ 어느날부턴가 고생이던 질염이 사라졌어요. 생각해보면 가스가 차서 배 아픈경우도 없어졌네요. 제가 이용해본 유산균 중에는 제일 좋네요.

8. : 가성비 좋습니다
- 21st 제품이 대부분 가성비가 좋습니다

9. : 섭취할때는 몰랐습니다
- 초음파검사를 해도, 제일먼저 의사선생님이 하시는 말씀이 장에 가스가 많다는것입니다. 원래 배가 더부룩하고 가스가 계속 나왔습니다. 원래 그러해서 불편하거나 이상하다고 못 느꼈었는데, 건강에 대해 관심을 가지니, 이게 복부팽만감이고 과민성대장증후군이더군요. 변비가 심하거나, 설사를 하거나 이것이 번갈아가면서 나타나고, 염소똥 토끼똥처럼 뭉친 변을 자주 봅니다. 변비에 좋다는 음식과 유산균을 섭취하면 오히려 더 변비가 심해지고 배에 가스가 더 생겨서 안 먹습니다. 그런데 아는 약사분이 그래도 유산균을 먹으라고 하더군요. 제 맥을 짚어보고 증상을 보시더니 몸에 에너지가 너무 없다고, 영양과 흡수가 제대로 안된다고 하셨습니다. 유산균을 섭취하되 정량 이상으로 섭취하라고 하셨고, 그러다가 한번 설사를 할때가 올텐데 그러면 정상적인 용량으로 섭취를 맞추라고 하셨습니다. 이 제품을 섭취하니 역시나 한동안 없던 변비가 바로 찾아왔고 화장실에서 힘주다가 혈압 올라서 쓰러질뻔했습니다. 그래서 섭취를 두배, 세배로 늘렸고 그래도 변비가 심해서 8캡슐을 한번에 먹기도 했지만, 변비는 전혀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빨리 먹어버리려고 매일 8캡슐씩 먹고 한통을 비웠습니다. 그런데 그 뒤 조깅할때 배에서 계속 가스소리가 나고 가스가 나오기 시작하더군요. 그때 깨달았습니다. 이걸 섭취하는 동안은 배에서 가스소리도 없었고, 조깅할때 가스가 새어나오는일도 없었다는것을요. 변비를 유발하긴 했지만 복부팽만감과 장의 가스가 쌓이는에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방금 아이허브 주문하면서 150캡슐로 2통 주문했습니다. 복부팽만감과 장의 가스에는 효과 있지만 변비를 유발시켜서 별 하나 뺍니다

10. : good
- 저는 두 알 먹어요... 제가 사실 고기나 김치같이 자극되는거 먹으면 방구냄세... ㅠㅠ 후기보다가 이거먹고 방구냄세 없어졌다는 거 보고 저렴하니까 구입했는데... 매번 구입중입니다^^ 하루에 두알씩 남편도 챙겨줘요 ^^ 냄세 안 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iherb에서 yogurta 및 줄무늬를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 좋아하는 고양이도 감상 :)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비밀 공유.
- Acidophilus Probiotic Blend에 대한 나의 사랑 이야기는 최고의 효모 시동기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배합을 연구하고, 약국 evitaliya, iherb에 여러 가지 probiotic 요원을 시도. 비즈니스와 즐거움을 결합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 전부가 반드시 발효유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모든 것이 누룩을 구성하는 세균 성분을 함유하고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ryazhenka 또는 요구르트에 우유를 발효시키는 것은 아닙니다. 이 도구는 요구르트, ryazhenka, kefir, 위장병 질환을 치료하고 예방하기 위해 사용되는 미생물을 만드는데 사용되는 미생물 인 호 열성 연쇄상 구균 (Thermophilic Streptococcus)을 포함합니다. 이 박테리아의 양성은 Mechnikov에 의해 기록되었다. 다른 유용한 성분과 함께, 호 열성 연쇄상 구균은 살균 효과를 가지며 미생물을 정상화하여 우유를 함유 한 제품의 더 나은 흡수에 기여합니다. 제조업체의 권장 사항에 따라이 도구를 1 캡슐 만 복용하면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중요 : 호 열성 연쇄 구균은 약 50 도의 온도에서 죽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40-45 도의 따뜻한 우유를 발효시키고 요구르트 제조사를 사용할 때 온도를 조절합니다. 저온 살균 우유 1L 당 1 캡슐을 넣고 9-10 시간 정도 따뜻하게 유지하십시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내 애완 동물 집, 고양이 고양이도 집에서 만드는 구운 우유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흥미로운 점은 그녀가 가게보다 훨씬 더 잘 먹는다는 것입니다. See photos :) 그녀는 또한 유용합니다. 고양이는 우유에 들어있는 우유 설탕을 쪼갤 수 없습니다. 따라서 발효유 제품을 제공 할 수 있고 그렇게해야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집에서 만드는 요구르트와 ryazhenka는 좋은 날씨, 임금 인상 및 사랑하는 사람들의 사랑과 함께 더 많은 혜택을 가져올 것입니다!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이 리뷰를 흥미롭고 유용하게 사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내 페이지에는 다양한 iHerb 제품을 사용하여 결과를 얻는 데 대한 많은 비밀이 있습니다. 서로 도와 줘서 좋네. 좋아 - 돌아온다! 나는 당신에게 모든 아름다움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2. : 우수한 조성, 훌륭한 요구르트, 항생제 투여 후 장내 회복
- 겨울에는 항생제 2 가지 과정을 거쳐 Linex에서 낭비하며 아이는 여전히 거의 모든 것에 알레르기를 보이고 사탕, 과자, 심지어 사과와 바나나까지 모든 것에 제한을 받았으며 발진은 매일 밤 발생했습니다. 의사는 창자를 복구하기 위해 프로바이오틱스 과정을 마셔야한다고 권고했습니다. 나는이 박테리아의 각 문화가 몸에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선택했다. 의료 포털에서이 박테리아의 각 문화를 읽을 수있다. 그리고 내 생각에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박테리아가 안정화되어 있고 Linex뿐 아니라 온도와 저장 장치를 따라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150 캡슐 상자에 약 3 개월 동안 사용하십시오. 그리고 그러한 양의 가격은 우리 약국의 유사체에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지금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조금. 아이는 4 세이며 확실히 캡슐을 삼킬 수 없습니다. 우리는 물로 희석 된 분말 형태로 1 주일을 마셨지 만 자연스러운 맛있는 요구르트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프리 바이오 틱스로 가능한 한 유용하게 만듭니다. 과학자들은 프리 바이오 틱스 (박테리아가 사는 탄수화물)가 프로바이오틱스 (유익한 박테리아)의 생존에 필수적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밀기울도 그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최대한의 효과를 내기 위해 밀기울과 요구르트를 만든다. "Acidophilus probiotic mix"와 나는 매우 만족 스러웠다. 우리는 여전히 마시지 만 캡슐의 형태는 아니다. Polisorb도 있습니다. 얼마 후 우리는 코스에서 마실 것을 권장했습니다. 이러한 probiotics는 항생제 후 장내 미생물 복원을위한 선구자 및 유용한 probiotic 혼합물 모두로 권장됩니다. 건강하십시오! 당신에게 유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유용하다고 생각하시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3. : LINEX에 저렴한 대안
- 당신은 우리의 면역 시스템의 70 %는 장내에 형성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그리고이 약은 - 그것은 면역 시스템과 좋은 소화를 담당하는 이른바 유익한 박테리아입니다. 이것은 좋은,하지만 꽤 비싼 LINEX 우리 약국에서 판매되고 자신과 같은 약물에 매우 저렴한 대안입니다. 만약 내부 박테리아를 취할 때 놀랍게도, 이는 부인과 및 비뇨기 분야를 포함하는 본체의 전체 식물에 긍정적 인 효과를 갖는다. 당신은 항생제로 치료해야했다 음, 만약, 다음 중 및 치료가 유익한 박테리아 (프로바이오틱스)를 마실 필요가 후 필수가 될 수 있습니다. 유익한 박테리아의 큰 범위가 조금 더 비싸지 만 인기는 ayherbe에 있습니다 ru.iherb.com/p/7006입니다. 아직도 유용한 정보와 흥미로운 제품을 많이 - 내 페이지에! 그냥 해지 모자에 내 이름 마리나 - 하이파을 클릭합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관심이 된 경우, 하단에 "YES"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건강과 좋은 쇼핑을 기원합니다!

4. : PROBOY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일반적인 건강과 내장에 좋은 여러 종류의 친화적 인 박테리아가 있지만 모든 것이 동등하지는 않습니다. 몇몇 probiotic 보충 교재는 1 개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돕고 또 다른 한개에 무용하다. 일부 계통은 소화관을 통과하여 살아있을 수 있으며, 다른 계통은 소화관을 통과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probiotics는 신중하게 선택해야합니다. Lactobacillus acidophilus는 조밀하게 작은 창자에서 식민지화하고, 칼슘, 마그네슘, 구리, 철의 흡수를 돕고, 우발적 인 설사를 돕고, 인터페론의 생산에 기여하며 효모 감염에서 여성의 질 건강을 보호합니다. 궤양 성 대장염과 로타 바이러스 설사에 금기입니다. 누룩과 김치에서 발견되는 락토 바실러스 fermentum은 글루타티온과 슈퍼 옥사이드 디스 뮤타 제, 강력한 항산화 물질을 생성하여 독소를 제거하고 건강한 박테리아를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Lactobacillus plantarum은 식품에서 발견되는 박테리아를 파괴하는 과산화수소를 생성합니다. 락토 바실러스 루테리 (Lactobacillus reuteri)는 구강 및 소화기의 건강에 작용하여 면역력을 향상시킵니다. Lactobacillus rhamnosus는 "여행자 설사"로부터 보호하여 여성의 질 건강을 보호합니다. Lactobacillus gasseri는 소화 및 질 건강에 중요합니다. 질에 불편 함을 느끼는 여성들은 이러한 유산균 수치가 낮습니다. Lactobacillus paracasei는 건강한 간장에 필수적입니다. D. Williams 박사에 따르면 Lactobacillus salivarius는 비 이상적인 조건에서도 원치 않는 박테리아의 식민지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Bifidobacterium bifidum은 영양분을 잘 흡수하는 데 중요합니다. Bifidobacterium infantis는 연령이 증가함에 따라 감소하는 균주입니다. 그것은 50 세 이상의 사람들의 변비를 완화시켜 심혈관 질환 및 암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Bifidobacterium longum은 식중독을 예방합니다. 유산균을 생산하는 Bacillus coagulans는 통증과 부종을 제거하고 질 불편을 완화합니다. 바실러스 서브 틸리 스 (Bacillus subtilis) HU58은 면역 체계를 자극합니다. Bacillus clausii는 항생제 치료시 권장되며, Helicobacter pylori로부터 호흡기 질환의 재발을 방지합니다. Bacillus indicus HU36은 lycopene, lutein과 같은 높은 수준의 카로티노이드를 생산합니다. Saccharomyces boulardii는 설사, 궤양 성 대장염 및 크론 병을 치료합니다. Streptococcus salivarius는 구강 건강에 유익합니다. probiotic 보충제의 선택이 만들어 질 때, 명심하십시오 : 1. 각 숟가락을 가진 probiotic 분말은 실제로 약해진다. 2. 가장 좋은 접대 - 식사 후 30 분 이내에이 경우 생장력이 증가합니다. 4. 소장에서 유익한 박테리아를 보존하려면 정기적으로 다른 균주를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5. 프로바이오틱스는 염증, 정신 질환, 고혈압, 당뇨병의 치료에 중요합니다. 그러나 Lactobacillus acidophilus는 체중을 증가시킵니다. 6. 임신 중 프로바이오틱스는 아기의 괴사 성 장염을 예방합니다. 7. Lactobacillus delbrueckii, Lactobacillus casei, Lactobacillus bulgaricus는 히스타민을 생산하므로 편협한 사람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8. 팽창이 생기는 경우 - 하루에 프로 바이오 틱스를 섭취하고 고열, 급성 췌장염에는 복용하지 마십시오. 9. 전문가들은 probiotics가 모든 사람에게 무해하다고 주장하지는 않습니다. 연구는 계속됩니다! 10. 큰 이익을 얻으려면 설탕이 적고 발효 식품 (소금에 절인 양배추, 비트 카르 바스) 및 프리 바이오 틱 식품 (치커리, 견과류)에 충분한 건강식을 섭취하십시오.

5. : 유산균 생균제 혼합물 150 캡슐
- 나는이 프로 바이오 틱과 가격과 품질을 좋아합니다. 중요한 건강 프로 바이오 틱과 라이브 문화의 4 개 종류. 그들에게 우유를 발효. 큰 기쁨은 발효 우유 음료 제품을 구입으로. 그것은 단지 구원이었다! 무려 150 캡슐.! 그리고 끝없이 선발을 찾고, 훨씬 더 비싼, 그리고 항상 사용할 수 있었다이다. 매우 간단 발효. 저녁에는 우유를 가열 propasterizovannuyu 은행 1 리터 붓는다. 1 개 슬립 캡슐 우유에 콘텐츠와 나무 숟가락으로 교반 하였다. 닫기 뚜껑은 아침까지 옛 어머니의 목도리에 은행을 마무리합니다. 음료의 아침에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나는 냉장고에 시간을 냉각 2 기쁨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제의 누룩의 의미가 사라진에서 저를 위해, 이것은 신의 선물이다. 딸은 섬유와 함께 아침에 1 캡슐을 마신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흥미로웠다 경우 "YES"의 하단을 클릭 해주세요 - "예." 나는 당신에게 건강과 좋은 쇼핑을 기원합니다!

6. : 아주 좋은 프로 바이오 틱
- 사랑스러운 직원 - 4 정말 박테리아의 중요하고 유용한 종, 좋은 농도이다. 성공적이 대상으로 만들기 - 뱅크의 대부분은 가격이 낮은 150 캡슐 (하루 당 하나), 냉각을 필요로하지 않는다. 건강하고 음식에서 영양분을 흡수하기 위해,이 박테리아는 도움이됩니다. 나는 내가 직접 장내 면역 시스템의 70 %를 알고, 자신을 받아들입니다. 음식 알레르기도 최소화 할 수있다. 효과는 4 살짜리 아이 테스트. 마자 내가 처음 알레르기의 징후를 참조로 - 팔꿈치 피부의 가려움증과 발적 - 나는 하나의 캡슐 다음날 깨끗한 피부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소화와 출산에 문제가있는 아이는, 그에게 지속적으로 유익한 박테리아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 바이오 틱은 단순히 히트! 도움이 검토 - 보도 YES 내 페이지의 내 다른 리뷰를 읽고.

7. : 저렴하고 쾌활한
- 좋은 가격에 좋은 프로 바이오 틱은, 식물의 위반에 내 동생을 도왔다. 나는 심지어 요구르트와 가지고위한 스타터로 사용! 도움이 리뷰가 있었다면,))을 클릭합니다

8. : 가격은 싸지만 일할 수 있습니다.
- 나는 무료 배달을위한 dov로 구입, 일반적으로 항생제의 과정 후에, 토스트에 아침에 두 캡슐을 복용하기 시작했다, 나는 완전히 작동 버전을 말할 수있는 의자가 복원되고, 따라서 면역, 장의 microflora. 돈이 잘 쓰니 다행이다. 내 리뷰가 도움이된다면 예를 입력하십시오. 내 페이지에서 더 유용한 리뷰를 사용하면 피드백 헤더에서 내 이름을 클릭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9. : 모든 사람이 적합 우유입니다!
- 롱 유산균 우유를 선택했다. 나는 부정적인 측면과 긍정적 인 측면 모두에서 리뷰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주요 요인은 유산균 우유의 생산이 황색 포도상 구균의 긴 치료 후, 변비로 고생 한 1.5 세 자녀 가정에서 항상 신선했다. 그래서 나는이에 선택을 중단했다. 그리고 나는 후회도 몇되지 않습니다. 매일 밤 자신을 유산균 않습니다. 250-280 비이커. (더 두꺼운 벽, 바람직하게는 세라믹) 우유 (일반적으로 패킷에, 2.5 지방 "Dubrovki에서"사용하는 제품)을 부어, 하나의 캡슐 유산균 잠을로 이동합니다. 나는 저어. 뚜껑 커버. 내가 Multivarki이 없기 때문에 그리고 나는 부엌에서 배터리를 넣습니다. 아이가 깨어 나면 아침에, 유산균 우유가 준비, 여기에 1/4 작은 술 질경이와 같은 사과 섬유를 추가합니다. 그리고 나는 병이나 숟가락 자신을 먹이에서 마시는 아이를 제공합니다. 유산균 우유 부드러운 회전, 산성 수 없습니다. 슈퍼의 효과. 아이가 먹는다. 변비는 점차적으로 제거되었다. 참고 유산균 우유의 생산에 적합하지 않은 모든 우유가. 남편은 테이프에서 어떻게 든 "인기있는"우유를 가져왔다. 우유 헤나 불구하고, 배터리 이일에 서있다. 나는 어떤 비밀을 잘 모르겠지만, 병도 작동하지 않았다. 일부 병은 모든 괴로움을 받았다. 그래서 실험. 필수적인 것은 아니지만, 때마다 우유의 새로운 패킷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몇 번 패키지에서 전날했고, 둘은의 효과는 같은, 약간 산성 유산균 우유가 버터 밀크로 -chut 시작이다. 그리고 아기가 나는 요구르트 매우 좋아 아니에요. 나는 확실히 다시 살 것이다. 당신이 선택에 도움을 좋아하는 경우에 "예"를 클릭합니다. 아직 내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많이, 덧붙여 말하자면, 어린이 13 년과 1.5 년을 관련.

10. : 규모에 10!
- 유산균 - 프로바이오틱스의 새로운 세대의 형태로 보충 유용 유산균의 집합 유산균 그룹의 여러 가지 변형을 포함하는 각 캡슐. 각 캡슐에서 성인의 일일 요금의 일부는 현대인이 부족 수량에 음식을 소비 억 유산균 식물 기원의 부부에 관한 것입니다. 요약하면, 유산균의 주요 장점은은 사람에 : 1. 영양소의 동화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병원성 미생물의 개발을 방지. 면역 체계에 지원을 제공 3. 인터페론의 생산을 자극한다. 4. 지원 중요한 정수리 미생물 (유산균과 비피더스 균). 5 장 운동성 개선, 장 질환의 문제점을 퇴치 비오틴, 아미노산, 비타민 K (6)을 포함한 비타민 B의 합성에 기여한다. 7.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일 수 있습니다. 위장관되면 그들은 장내 채우고 (이질, 칸디다증, 살모넬라 등의 에이전트) 병원균 변위 빠르게 곱한다. 유산균은 단백질, 지방 및 탄수화물의 효소 분해에 관여하여 칼슘, 비타민 D 및 철의 흡수를 촉진 장내에 산성 반응을 생성 젖산을 생산, 다양한 약물, 유해 화합물의 해독에 기여한다. 그냥 자신의 장내 미생물은 비타민 B, 비오틴 및 기타 필요한 구성 요소를 합성 할 수있다, 다른 비타민과 물질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람이 결과적으로, 면역 체계의 기능 정상화로, 장내 유익한 미생물을 형성하는 유산균이 필요하다. 예, 면역 시스템은 직접 장내 미생물의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미생물 불균형이 많은 프로세스에 위반했을 때 - 영양소의 흡수, 비타민 및 기타 필수 요소의 합성, 스트레스, 질병, 심지어 여드름과 많은 다른 매우 불쾌한 일을 내포되는 몸의 전체적인 톤을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dysbiosis과 그 치료의 중요한 예방이다. 유산균에 대한 미생물 불균형 표시 외에 다음과 같습니다 소화기 계통의 질환 (위염, 대장염, 위궤양 및 십이지장 궤양, 캔디다증, 간, 담낭 질환), 소화기 질환 (유당에 대한 자만심, 가슴 앓이, 설사, 변비, 과민성), 암 예방 술폰 항생제, 세포 독성 약물, 방사선 요법 및 화학 요법의 사용 후에 예방 및 치료. 나는 약국이 미생물 불균형과 다른 것들에 대처하기 위해 마약을 판매하는 것을 알고 있지만 몇 가지 단점이있다. 첫째, 양식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이 분말, 향 주머니, 캡슐 이하 정제 분말. 분말으로 우리는 하나의 단순한 이유로 친구를했다 - 그것은 먼지입니다. 내가 비피더스 균과 유산균으로 향 주머니의 내용을 먹고 다시 시도했을 때, 분말의 일부는 매우 불쾌한 코에 있습니다. 둘째, 가격. 보통이 과정은 필요 최소 2 주 구성되고 하루 3 태블릿 또는 향 주머니를 마셔야한다. 그리고 그들은 10 개 세트로 판매됩니다. 간단한 계산으로 우리는 대도시 약국에서 병약 한 금액을 남길 수 있습니다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셋째, 그것은 프로 바이오 틱의 수신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거의 "하루에 3 번 1 향 주머니 / 태블릿 / 향 주머니"의 지침을 준수하지, 단순히 내가 잊지 때문이다. 아래로 씻어, 그들은 질식 사전에 가방을 넣어하지 않는 것보다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아, 나는 끊임없이 검색을 고통 싶지 않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수있는 또 하나 개의 항목입니다. 함께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 바이오 틱스를 소비해야한다. 즉 그의 창자 식물의 미래와 음식 같은 식물을 먹고있다. 프리 바이오 틱스 - 그것은 일반적으로 독립형 제품, 셀룰로오스, 등과 같은 펙틴, 다양한식이 섬유, 밀기울이다. 아주 gemorrno, 응? 그게 내가 그의 이름이 "Atsidofilius"입니다 매우 독특한 것, 우연히까지 내가 생각했던거야. P_e_r_e_v_o_d ___ s_o_s_t_a_v_a : 유장 단백질, 젤라틴, 프 락토 올리고당 (FOS), 펄프, 감귤 펙틴, 이산화 규소,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및 - 락토 유산균 락토 바실러스 살리 바리우스, 비피 도박 테 리움 비피 디움, 스트렙토 코커스 써모 - 캡슐 당 175 mg의 .---- -------------------------------------------------- -------------------------------------------------- -------------------------------------------------- 유산균은 락토 ------ - 높은 산성 환경을 제공하며, 아세트산 성 병원균 조건부 병원성 세균 (포도상 구균, 프로테우스, 장내 대장균)의 수명에 대한 불리한 조건을 생성 락트산을 생성한다. 락토 바실러스 살리 바리우스가 - 병원성 박테리아 불리한 환경을 만드는 화합물을 생성한다. 비피 도박 테 리움 비피 디움은 -, 각종 부패균 및 병원성 미생물의 개발을 억제 소화 탄수화물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티아민, B2 - - 리보플라빈, B3 - 니아신, B9 - 엽산, 비타민 B6 - 피리독신 B1 : 아미노산 및 단백질, 비타민 K, 판토텐산, 비타민 B의 합성. 유기 지방산의 생산에 의한 병원성 및 조건 병원성 미생물에 대해 높은 길항 활성을 가지고있다. 연쇄상 구균 써모은 - 흡수하고 유당을 변환, 따라서 락타아제 결핍에 효과가있다; 그것은하여 병원성 미생물에 대한 살균 효과를 제공하는 효과를 산성화하고있다; 또한 합성 다당류를 분비 할 수있다. 스타터 배양액의 제조 GOST 의해 조절되는 유일한 변형 .---------------------------------------- -------------------------------------------------- -------------------------------------------------- -------------------- 단지 하나의 캡슐의 양이 하루에 한 번 마실 필요가있다! 그것은 매우 편리합니다 - 아침 식사와 잊지위한 먹었다. 프 락토 올리고당과 펙틴이 캡슐 이미 프로바이오틱스와 같은 프리 바이오 틱 젖산균 사 개 균주를 포함한다. 이 캡슐과식이 섬유가 - 셀룰로오스. 캡슐 삼키기 편리, 작은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맛있는 냄새 나는 매우 냄새 같은입니다. 그것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나 크림 밀크 쉐이크 유사합니다. Himozny 냄새가 아닌, 자연의 모든. 전에 같은 맛있는 냄새를 본 적이. 편리한 뚜껑, 그베이스 항아리 - 직사각형, 편리하게 어떤 각도에서 선반 lyuboyu에 위치. 가장 중요하게는, 캡슐 실온에서도 장기간 저장을 제공하는 조성물을 안정화. 이 맛! 당신이 항아리만큼 100 캡슐 있음을 유의 때 특히 하드 그것에 대해 행복입니다. 필요가 하루 만 당, 패키지가 거의 3 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취할 것을 감안할 때. 지속적으로, 난 그냥 지점이 표시되지 않는, 마시지 않는다. 나는 계획에 동의 : (식사 중 또는 후 아침에 매일 1 캡슐) 십사일 코스를 해제 삼십일 하였다. 정말 결과를 좋아한다. 내가 인해 알레르기 가려움을 중지, (나는 치료하지 수) 무게와 dysbiosis를 잃은 후 충실한 동반자가되었다 숨을 분실, 얼굴에 피부 청소기 (염증 크게 dysbiosis 때문에), 및 신체 기능입니다 어떻게 든 더 나은. , triphaloy 당신이 내 페이지 나 제품 자체 (http://ru.iherb.com/p/1593/)의 페이지에서 읽을 수있는 리뷰를 마셔. 나는 추천! ================================================ ============================================= 검토 당신에게 유용 경우 "예"를 클릭!

11. : 매우 효과적
- 사실, 가격이 효과는 단지 뜻밖이다. 완전히 복원 장내 미생물 섬유 이눌린로 촬영 한 항생제 후, 이눌린은 실제로 유산균 박테리아 섬유보다 더 효과적인 영양 배지입니다. 심지어 우리의 가격 / 품질에 비해, 슬프게도, 우리는 그 다음. 오랜 시간 동안 충분히 230 zapeysya 150 캡슐, 130 루블 가치가 10 용량을 laktobakterin하지만 냉장 될 필요가있다. 이제 음식 남자에서 이눌린의 페이지 리뷰에 만족하지 않는 유일한 것은 모든 시간을 구입하지만, 2013 년 8 캔을 구입하고 모든 번제 이눌린, 매우 다른 품질로 내부했다 것을 말한다, 그러나 그 지금 음식과 썼다 어떤 조치를 취할하지 않았다, 아직도 항상 지금 식품을 믿고, 탄 판매하고 무관심이있다. 이유는 페이지 21 세기에 지금 식품의 예를 인용합니까? 나는 개인적으로 가격에 의해 유혹 21 세기에서 제품을 많이 시도했다,하지만 그들은 정말 일을하고 있기 때문에 전용 종합 비타민 그 acidophiles을, 그리고 바람에 더미 돈의 나머지를 버리는, 그래서 우리의 리뷰를 취할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 계속) 냉장해야합니다!

12. : 프로 바이오 틱
- 프로 바이오 틱 좋은 .... 젊은 dochki..2,5 년 걸린는 ,,, 슬리퍼를 포기하지 않는다, 나는 그의 나이하지만 그는 "MOV 오른쪽]"말 그대로 2 주간 죄송합니다, 변비에서 우리를 가져온 것을 알고있다. ... 반면이의 인구 조사를 많이 우리 전에 우리 Laktovitov, bifiform ... 등 내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 YES를 클릭하면 Beshanov 가격으로 .... SUPER 솔직히는, efekt의 neraschityvala에 내가했다

13. :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 바이오 틱스, 또는 방법은 유익한 박테리아의 효과를 강화합니다.
- 미생물의 점막 면역에 미치는 유익한 효과에 대한 유익한 박테리아에 대해, 우리는 모두 알고있다. 이 박테리아 - 소위 프로 바이오 틱. 그러나 몸 유익한 박테리아에 정착 거의 없다 - 그것은 그들에게 생존에 유리한 환경을 조성 할 필요가있다. 이러한 목적 및 프리 바이오 틱있다. 그리고이 섬유! 유익한 박테리아와 섬유, 프로 바이오 틱 및 프리 바이오 틱스의이 공동 사용, 최고의 가장 효과적이다! 사과 (ru.iherb.com/p/389)과 psyllium의 껍데기로도 매우 인기있는 옵션 (ru.iherb.com/p/1446)이다 : 나는 ayherbe 단지 같은 섬유를 취할. 내 다른 리뷰 흥미로운 항목을 많이 - 내 페이지에! 그냥 댓글 헤더에 MiraShanti 내 이름을 클릭합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관심이 된 경우, 하단에 "YES"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건강을 기원합니다!

14. : MIRACLE 의자 문제로 !!!
- 좋은 Probiotic !!!! 제 딸은 7 살입니다. 그리고 출생에서, 우리는 변비로 고통받습니다. 나는 5-6 일 동안 그녀가 화장실에 가지 않았다는 요지를 알아 냈습니다. 그것은 악몽이었다. 우리는 처방을 받았다. 그들은 크론과 마약을 마셨다. 그 효과는 오래 가지 않았습니다. ((나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하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우리는 캡슐이 아니라 kefirchik으로 마신다.) (우유 1 봉지 (900ml)에 1 ~ 2 캡슐, 밤새도록 배터리) 케 피어는 매우 맛이 좋다. MIRACLE !!!이 딸은 매일 술을 마시지 않아도 매일 2 달 동안 화장실에 간다. 할머니 (71 세)에게 기적 캡슐을 시험하기로 결심했다. 그녀는 이미 20 년 동안 변비로 고통 받고있다. 두피는 이미 여러 가지 약을 시도해 왔지만 의자가 개선되었습니다. 내가 너무 먹고 뱃속에 무게. 30 분 후, 모든 불편은 통과!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은행잎추출물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