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유산균추천 Renew Life 여성의 질 Ultimate Flora Probiotic 500억 마리의 활생균 후기

반응형

제품명:Renew Life, 여성의 질, Ultimate Flora Probiotic, 500억 마리의 활생균, 3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35,08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유익균이 5배 더 많음 (비교: 유명 브랜드의 100억 CFU 프로바이오틱)
  • 질 건강을 위해 매일 1정을 복용하세요
  • 500억개 생균
  • 10종의 프로바이오틱 균주
  • 글루텐 없음
  • 유제품 없음
  • 대두 성분 없음
  • 프로바이오틱 보충제

당신의 장에 관심을 가지세요...당신의 건강에 만족하게 될 것입니다.

장이 신체 면역체계의 70%를 담당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또한 장에는 수조 개의 박테리아가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트레스, 식단, 항생제 뿐만 아니라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이러한 박테리아의 균형이 깨질 수 있습니다.

Renew Life의 얼티밋 플로라(Ultimate Flora) 소화 기능의 균형을 회복하고 면역 건강에 도움을 주어 장이 효과적으로 활동할 수 있게 합니다. 당신의 하루를 더 가볍고 밝고 활력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Renew Life는 프로바이오틱의 개척자입니다

수십 년간의 경험과 혁신을 바탕으로 당신과 당신의 장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해 드립니다.

  • 유효 기간까지 품질, 순도와 효능을 보장합니다.
  • 장 본래의 상태를 반영하여 10가지 균주를 혼합한 제품입니다.
  • 생균이 장까지 도달하여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캡슐에서 서서히 방출됩니다.
  • 글루텐, 유제품 및 대두 성분 없음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1 회 제공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게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 DV
Women's 질 Probiotic 문화 혼합 500 억 CFU ***
락토 프로 바이오 믹 블렌드
Lactobacillus acidophilus, Lactobacillus rhamnosus, Lactobacillus Plantarum, Lactobacillus gasseri, Lactobacillus casei, Lactobacillus salivarius, Lactobacillus paracasei, Lactobacillus brevis
450 억 CFU
비 파이도 프로 바이오 믹 블렌드
Bifidobacterium lactis, Bifidobacterium longum
5 억 CFU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는, 하루 1캡슐을 음식과 함께, 또는 단독으로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정 질 셀룰로오스, 캡슐 (하이 프로 멜로 오스, 젤란 검) 및 l- 류신.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아내가 좋아하는 유산균 제품
- 염증을 차단하는 유산균 제품. 가격은 좀 비싼 편이나 효과대비 성능 최고

2. : 조아여
- 병원에서 구매 할수있는 유산균과 같은 가격이지만 함량은 몇배가 차이가 나네요 병원껀 1억에다가 2종류밖에 없엇는데 이건 500억에 다양한 유산균이있어서 국산꺼보다 가성비가 매우 뛰어납니다. 효과도 병원꺼보다 훨씬 좋네요

3. : Recommend For Your Vagina
- 균주가 다양하고 많아서 구매했어요 다른건 균주가 몇개 안되더라구여 ㅎ 꾸준히 석달째 복용중인데 ㅎ 질염도 안걸리고 분비물이나 냄세걱정도 이젠 없습니다 ! 여자들은 질유산균 꼭 드시고 샤워후 통풍 잘해주시면 질염 예방되요!!

4. : good
- 질건강을 위해서 먹기시작햇는데 장에 도움이 많이 되네요 대장증후군때문에 가스가 많이차서 배가 자주아픈데 이거 먹으면서 가스도안차고 설사도 안하고 밸런스가 잘잡히는거 같아요.

5. : 배변 콸콸!!!
- 나의 소중한 버진을 위해 상습적 질염이 생겨서 유산균제를 샀다. 의사에게 물어보니 장을 통해 변으로 나온 유산균이 요도와 질로 들어가서 유산균총을 증가시킨다고 하네요.... 배변도 너무 잘나와요... 2번 섭취로 콸콸!! 유산균제니 더운날에는 냉장보관하세요.. 않그럼 죽어요. 유산균!!! 그런데 비싸다... ㅠ

6. : 칸디다질염이 좋아짐
- 가격은 쎄지만 칸디다질염에 효과 봤어요 하루 1알 공복에 섭취하고 있어요 효과 봐서 다 먹으면 재구매 할거에요

7. : 괜찮아요
- 질염이 주기적으로 생겨서 일년에 서너번은 산부인과 다녔는데 이번에 복직하면서 병원 갈 시간이 없어서 속는셈치고 사봤는데 좋아요..냄새도 없고 배변도 효과있어요

8. : 나에게 가장 효과있었던 제품.
- 다른 유산균 제품들 유목민처럼 떠돌다가 얘로 정착했어요. 어떤 유산균은 전혀 효과가 없었고, 어떤건 먹고 속이 쓰려서 고생도 했었는데 얘 먹고나서 대장 상태가 좀 안정적이 된 듯한 느낌이 들어요. 지금 유산균 드시면서 별로 효과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나에게 맞는 제품이 있을테니 이것 저것 작은 용량으로 시도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9. : ㅇㅋ
- 초반에는 배안에서 신호가 오다가 일주일 지나니깐 신호가 차츰 없어지더라구요 개인마다 배변 활동이 다르지만 좀더 괜찮았으면 하네요

10. : 좋아요
- 자꾸 까먹어서 그렇지 매일 먹으면 장상태도 좋고 냉도 확줄어요.. 정말 심한 스트레스 였는데 기분 좋습니다

11. : 2병째 복용중
- 500억마리고 선택해서 먹고있어요 두병째인데 눈에 띄는 효과는 모르겠어요 좋으라고 먹는거죠머

12. : 추천
- 좋다고 하십니다.

13. : 아직 잘 모르겠음
- 그냥 꾸준히 먹어 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뭐가 좋은지 안좋은지 아직 모르겠음

14. : 좋아요
- 저번에2달치 구매하고 재구매한건데 저한테는 맞는거 같아요 균종류도 여러가지라서 좋고~앞으로 꾸준히 복용할려구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산부인과 의사가 손을 들어 올리면이 미라를 주문하십시오 !!!
- 나는 5 년 넘게 세균성 질염에 걸렸습니다. 나는 시장에있는 모든 마약을 마음으로 알고, 나는 수십 개의 의사, 목욕탕, 레이저, 양초, 로션을 바꿨고, 그는 계속해서 돌아오고 돌아왔다. 면역력은 이미 모든 것이 그것에 집착하고있는 정도까지 약 해졌다 (무해한 것처럼 보였지만 인생은 완만하게 부패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우연히이 마법의 항아리를 발견했습니다! 희망은 전혀 아니지만 악마가 농담을하지 않는 것과 함께! 나는 주문, 시도 및 이해 - 얼마나 오랫동안 당신을 찾고 있었습니까?))) 일반적으로, 아 트랄을 앓고있는 여성, 장애, 항생제, 자문, 조언 및 계속해서 스스로 미안하다고 느끼지 않는 소녀 !!!

2. : 뛰어난 제품!
- 심지어 금욕, 나는 거의 year.Burning, 가려움증, 방전 질 염증을 앓고 된 심한 붓기 나에게 다른 고가의 프로 바이오 틱, D 만노오스, 항생제, 허브, 크림, 질 세척을 포함하여 거의 매일 하루 였어요 시도했던 모든 것을 괴롭혀 . 당신은 하란도 몇 달 전에 나쁜 방광염을했고, 내 문제가 소변 또는 질 않았거나 가능성이 both.I 내가 불편하고 비록 후 일 동안 타는 것 때문에 내 약혼자와 친밀한 couldnt한다 여부를 그냥 그림 couldnt한다 이름을 내 의사는 그가 단지 실제로 구입하기 위해 여기 온 의사 지폐의 day.After $ 1200의 가치와 나는 거의 닥쳐 주어진 가지고 shakey 관계를 통해 할 일이 pee.Id에 상처 거예요 그거야 찾을 크림에 듬뿍 바르다해야 couldnt는 말했다 이드 나는이 일에 결정했을 때 읽어 또 다른 바이오 틱. 나는 미만 36 시간 동안이 복용 후, 나는 편안한이고 나는 다른 probiotics.It 경험 같은 느낌이 실제로뿐만 아니라 것을 제거 것으로 보인다 팽만감 / 가스 better.No 것을 믿을 수 없다! 당신이 거기 문제가있는 경우주세요 이것을 try.Or 내가 this.Great 시도 다행 전체 health.Im, 좋은 제품을 가지고. 그리고 신속하게 도착 securely.I 정말이 seller.Great 통신, 신속한 서비스와 좋은 제품을 사랑합니다.

3. : 양 친한 친구
- 여성의 경우, 이것은 가장 친한 친구, 부인과 염증이없는 숙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부인과의 염증 여성, 그것은 당신이 신속하게 건강에 돌아갈 수 있습니다. 많은 제품과 함께, Renew Life, Women 's Vaginal Health, Ultimate Flora probiotics가 최고의 인상을줍니다. 그것은 지속적인 릴리스, 친구가 주위에 안티 - 염증성 약물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편안하지 않은, 감정의 사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건강 관리를 위해, 언젠가는 곡물 수 있으며, 하루의 염증은 적어도 두세 번, 그래서 유지, 매년 건강 검진 결과가 건강합니다. 이것은 나와 내 친구들을 사용하는 느낌이며, 당신은 유용하다고 느끼고, 나는 매우 행복합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를 클릭하십시오.

4. : 좋은!
- 정말 몇 년 동안 부인과에 가서. 세균성 질염을 반복 했습니다만이를 마시고 나서 아직 한번도 안됩니다. 내게는 효과가 있었으므로, 두 번째입니다

5. : 도움이되는 유일한 것!
- 평생 동안 나는 분비물, 아구창 및 다른 오물에서 고통받습니다. 나는 심지어 질병을 드러내지 않는 분석을 넘겼다 !!! 이 약을 복용하기 시작하면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 왔습니다. 나는 3 개월의 휴식과 함께 2 년 연속으로 마셔. 모든 것이 완벽합니다! 더 이상 매일 패드가 없습니다!

6. : 구드
- 팬케이크 팬케이크. 선별 된 생명체를 면역력 저하로 인해 눈이 녹는듯한 색으로 바꾸는 것은 모든 종류의 미생물의 성장으로 면역력을 저해하고 미생물이 증식하면 미생물이 파괴됩니다. 일반적으로,이 치료법을받은 순간부터 2 주 중반까지 이러한 배출량은 최소한으로 줄어들었다. 숫자가 100 %에서 5 ~ 10 %로 감소했다.

7. : 우수한 프로 바이오 틱
- 항생제를 복용 한 지 겨우 2 주 후, 곰팡이 감염이 있었고, 질로부터의 배출은 없었고, 장의 붓기도 없었습니다. 약은 매우 행복합니다. 6 개월마다 예방약으로 복용하겠습니다.

8. : 눈에 띄는 효과
- 거의 모든 사람들이식이 보조제가 의약품으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리뷰를 작성하지는 않습니다. 예. 그 효과는 오히려 누적 적이다. 이 프로 바이오 틱은 나를위한 예외였습니다. 나는 리셉션이 시작된 지 이틀이 지난 후에 그것을 느꼈습니다. 즉, 그것은 강한 가려움이었다.

9. : 당신이 자주 효모 감염을 얻을 경우,이 시도!
- 나는 효모 감염을 거의 매달 (나는 가끔 내 산도에 문제가) 얻을 것입니다. 지금은 한 달이 매일 복용했으며, 효모 감염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에 기분이 - 아니 위장 자극이나 기타 부작용을. 이 가격 확실히 가치가있다.

10. : Works!
- To date, I have used this product for three weeks due to bacterial vaginosis in conjunction with a UTI (both infections being E. coli mixed with enterococcus) that plagued me for over a month, and responded poorly to antibiotics. It took a while to kick in, and for about two weeks, I had some side effects from the die-off such as bloating and discomfort. I also added a botanical protocol- only three days ago- consisting of Cryptolepis, Sida cordifolia, Juniper, Bidens, and Cornsilk, to be taken 4 times a day . That said, I definitely felt the difference when the Renew Life Vaginal Probiotic kicked in - digestion is functioning more smoothly, and the pain lessened. I used another product with 30 Bill Probiotics and a somewhat different composition of the Lacto- and Bifidobacilli, and I can say I much prefer the Renew Life product. Will continue to take for a long time, possibly for the foreseeable future, as I consider probiotics a must for the maintenance of good health, and in my experience, low-count probiotics( 2 Billion etc.) are a waste of money.

11. : 가져가! 너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 이미 vaginosis 탱크로 고통받는 8 개월. 여러 번 항생제 치료. 이 시간은이 약의 치료에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보라, 보라!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물론, 나는 의사가 처방 한 약을 취소하지는 않으나, 약이 많이 도움이되었습니다.

12. : 나는 아주 잘왔다.
- 저는 45 세입니다. 저는 변비로 고생하고, 스스로 프로 바이오 틱스를 먹으려 고 노력했습니다. 나는 4 가지를 주문했는데,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이 Ultimate Flora는 매일 매일 의자가있었습니다. 나는 추천한다.

13. : 느낌은 할 수있다.
- 괜찮아, 몇 가지 더 시도 할 브랜드가있을 것입니다. 결국, 깡통 저렴하지 않습니다.

14. : 아내가 좋아하는 유산균 제품
- 염증을 차단하는 유산균 제품. 가격은 좀 비싼 편이나 효과대비 성능 최고

15. : 생명 궁극적 인 플로라 갱신
- 나는이 나를 도왔다 믿는다. 나는 다이어트에 엄격한 칸디다 다이어트를하면서 오전 내 효모 감염은 모든 갑자기 사라졌다 생각 후 효모가 돌아왔다. 그래서 나는 빨리 iHerb 여기 보았고,이 제품을 샀다. 빠르고 작동 듯 며칠 제어에 문제를 가져왔다. (나처럼) 야간 배송을 주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2-3 하루는 완전히 따뜻했다. 스티로폼 쿨러 상자에 포장 만 상자에 하나의 작은 냉장고 주머니를 가지고 와서조차 확인 밤새 메일 제품 냉각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유산균 #모유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추천 #프롤린유산균추천 #아이허브프로바이오틱스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