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유산균직구 Garden of Life 닥터 포뮬레이티드 프로바이오틱스 하루 한 번 남성 용 후기

반응형

제품명:Garden of Life, 닥터 포뮬레이티드 프로바이오틱스, 하루 한 번 남성 용, 3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34,37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보관 중에도 안정적 - 효능 보증
  • 냉장 불 필요
  • 소화 + 면역 시스템
  • 활생균 개체 500 억 개 보증
  • 15 종 활생균
  • 장 건강 지원
  • 간헐적인 가스 차는 현상 감소 지원
  • 글루텐, 유제품, 대두 모두 없음
  • 무가공 활생균 보조제
  • 채식주의 식품
  • 보관 중 안정적

우리는 약속을 지킵니다 - 500 억 개체 활생균 배양 조직이 건조제로 라이닝 된 병에 담겨 배송되므로 생생하게 살아 있는 활생균 효능이 보장됩니다.

데이빗 페리머터, 의학박사

미국 뇌 건강 전문가, 자격 증명 있는 신경학자,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1위 저자, 미국 영양학 학부 연구 교수, 인간 미생물 군집 전문가가 만든 포뮬라

페리머터 박사는 이 독특한 포뮬라를 남성들을 위해 개발했습니다. 위산, 담즙에 저항성이 강한 다양한 균주로 만든 유익 활생균은 장 건강을 지원하고, 가스 차는 현상을 감소시키며, 면역 시스템 건강도 지원합니다.

장 건강과 간헐적 가스 차는 현상

유산균과 비피더스균 다양한 배합 함유

면역체계 지원

500 억 CFU, 15 종 활생균

혁신

건조제 라이닝 병 포장으로 보관 중에도 활생균 효능 보장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Men's Daily Probiotic Blend 217 mg +
유산균 유산균
락토 바실러스 카제이
락토 바실러스 가스 게리
락토 바실러스 플랜 텀
락토 바실러스 파라 카세이
락토 바실러스 브레 비스
Lactobacillus bulgaricus
락토 바실러스 람노 서스
락토 바실러스 살리 바리 우스
락토 바실러스 fermentum
총 락토 문화 (350 억 CFU)
비피 도박 테 리움 락 티스
비피더 박테 리움 비피 엄
비피더 박테리아 breve
Bifidobacterium infantis
비피더 박테 리움 longum
총 Bifido 문화 (150 억 CFU)
총 Probiotic 문화 500 억 CFU¹
유기 프리 바이오 틱 블렌드 407 mg +
유기 감자 [저항성 전분] (결절), 유기농 아카시아 섬유 (A. 세네갈)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¹ 권장 보관 조건에서 유통 기한.

제품 사용법

성인 하루 한 캡슐. 식사와 함께 또는 식사 없이 복용할 수 있습니다. 캡슐을 열어 내용물을 물 또는 생 주스에 타 먹어도 됩니다. 어린이용 제품이 아닙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비 GMO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담체, 충전제, 인공 색소, 향료, 감미료 또는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눈에 띄는 효과는 모르겠고 갯수가 적게 들어있네요ㅠㅠ
- 여성용 구입하면서 남편 것도 함께 구입했어요. 타사 유산균 제품과 크게 다른점은 없는 것 같은데 (여성용은 효과가 보임) 남성용 갯수가 30개가 아니네요ㅠㅠ 알약 수가 적게 들어있어서 실망입니다. 가격도 저렴하지 않은데 어떻게 이런일이...

2. :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부부가 남여용을 따로 구입하여 사용중인데 아주 좋습니다. 다시 주문할 예정입니다.

3. : 비싸지만 효과는 있네요
- 하루 한알 한달분 비싸지만 확실히 효과는 있습니다

4. : 선물로 좋아요.
- 부모님과 지인께 선물했는데 아주 만족스러워하셔요

5. : 일단 먹어보고
- 일단 믿고 구매해봅니다

6. : 유산균중쵝오성분
- 좋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리비도 증가의 형태로 큰 보너스와 bloating의 사소한 방전
- 나는이 프로바이오틱스에 가스를 제거하라고 명령했다. 주문할 때, 나는 그것이 남성을 위해 특별히 쓰여졌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일반적으로 붓기는 실제로 줄어들지 만 성적인 각성에서 약간 만, 완벽하게 행동하고, 매일 캡슐 하나가되고 3 일째에는 너무 많은 곳을 찾지 못합니다. 나는 섹스를 원해. 이 효과는 캡슐 1 개 후에 느껴진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나는 행동의 메커니즘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나 나는 그 효과가 비아그라의 효과보다 낫다고 말할 것이다. 거기서 당신은 어떤 종류의 화학 발기를 붙잡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발기와 각성의 증가가 있습니다! 나는 리비도를 증가시키고 싶은 모두를 추천한다!

2. : 유익한 박테리아 제품에 대한 제 의견
- Al-Sarah는 퇴장의 용이성과 면역의 강도의 결과로 GAP의 첫 번째 제품이지만 3 팩 사용 후 더 이상 혜택을받지 못하면서 혜택을받지 못합니다.

3. : 눈에 띄는 효과는 모르겠고 갯수가 적게 들어있네요ㅠㅠ
- 여성용 구입하면서 남편 것도 함께 구입했어요. 타사 유산균 제품과 크게 다른점은 없는 것 같은데 (여성용은 효과가 보임) 남성용 갯수가 30개가 아니네요ㅠㅠ 알약 수가 적게 들어있어서 실망입니다. 가격도 저렴하지 않은데 어떻게 이런일이...

4. : 아주 좋은 박테리아)
- 프리 바이오 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의 일부. Probiotics + prebiotics는 함께 위장관에서 유익한 젖산균의 수를 증가 시키며 이는 차례 차례로 기회 균총을 억제합니다. 따라서 정상적인 장내 미생물 잔재를 복원합니다. 브랜드는 좋은 제품을 만들며 이러한 공생 물질도 예외는 아닙니다. 처음에는 복용하지 않고 두 배로 잘 움직이며 src를 완화하고 일반적으로 매우 빠르게 잘 작동합니다. 리셉션 첫날에는 위장과 위장 문제가 사라지고 espumizan과 붓기, B. infantis의 일환으로 Saccharomyces (boulardii), Lactobacillus (casei, bulgaricus, acidophilus), Streptococcus thermophilus, Bifidobacterium에서 팽창 퇴치를 담당하는 Lactobacillus paracasei (즉,이 약물은 잘 알려진 enterophol을 대체합니다 :) 설사 대처법, 그런데 예방책으로 또한 항생제 사용에 적합합니다 (항생제 복용 1 시간 후 마셔야 함)

5. : 훌륭한 제품
- 이 프로 바이오 틱은 아주 잘 작동합니다. 나는 지난 1 년 동안 그것을 사용 해왔고 그 결과에 매우 만족합니다. 나는 많은 비타민 / 미네랄 보충제를 섭취하고이 제품은 단지 혼합에 추가됩니다. 확실히 소화를 돕는 것처럼 보이고 나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저는 69 세이며 아프지 않습니다 !!!!!!!! 훌륭한 제품 - 훌륭한 서비스 - 대단한 가격 !!!!!

6. : 슈퍼 일하지만,!
- 여러 번 시도했다. 가장 확실한 결과는 소화관을 철저히 닦은 후에뿐입니다! 분석을 통해 복구 과정을 위해 하나의 은행 만 있으면됩니다. 또는 다른 문제의 다른 유형의 프로바이오틱스로 교체하십시오.

7. : 우수한 제품
- 현저한 제품, 나는 이미 세 번 주문하고 남편은 꾸준한 좋은 조언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진술 된 모든 것을 받았음을 권고한다.

8. : 진정한 구매
- 이 제품의 프로바이오틱스는 싱가포르 스피드 포드 밴의 온도가 뜨겁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살아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24 시간 동안 우유 한 잔으로 시험했다. 이 probiotics는 실제로 효과적입니다.

9. : 한 번에 2 개의 시스템이 정상적입니다 - 소화기와 면역계
- 이러한 프로바이오틱스는 소화 시스템과 면역 시스템의 두 시스템의 성능을 동시에 향상시킵니다. 이 프로 바이오 틱의 작용은 이미 첫 주에 눈에 띄게됩니다. 의자가 정상화되고, 침묵이 복부에오고, 가스 형성이 완전히 통과하거나 중요하지 않게됩니다. 이 프로 바이오 틱은 본래의 위도와 외국의 물과 특별한 이국적인 음식 모두에서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10. : 명확하지 않다.
- 돈의 가치는 없습니다. 유의 한 결과는 없었다. 후드도 사라졌습니다.

11. : 이것은 훌륭한 제품이다.
- 나는 아빠를 위해 그것을 샀다. 그리고 그는 그가이 제품을 사용하는 단지 3 일 이후 정상적인 그릇 움직임을 가지고 있다고 나에게 이야기했다.

12. :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부부가 남여용을 따로 구입하여 사용중인데 아주 좋습니다. 다시 주문할 예정입니다.

13. : 좋은 제품
- 제한된 효과를 가진 좋은 제품.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유산균 #모유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추천 #프롤린유산균추천 #아이허브프로바이오틱스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