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프로바이오틱스추천 Solgar Advanced Multi-Billion Dophilus 후기

반응형

제품명:Solgar, Advanced Multi-Billion Dophilus, 6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20,61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47 년 설립
  • 향상된 시리즈
  • 1 회분당 50 억 미생물
  • 선택적인 냉장보관
  • 100% 유제품, 유당 및 우유 없음
  • (카제인 없음)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한 제품
  • 건강 보조 식품

Solgar의 Advanced Multi-Billion Dophilus 식물성 캡슐은 건강한 장내 박테리아 유지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미생물인 L. 애시도필러스, B. 락티스, L. 파라카제이 및 L. 람노서스 GG의 공급원입니다. 이 제품은 잘 알려진 균주인 LA-5, BB-12, L. 카제이 431 및 LGG로 구성되어 있으며 장 조직의 건강한 기능을 촉진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식물성 캡슐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고급 수백억
도필러스 복합물
총 50 억 미생물
제공하는
L. 애시도필러스, LA-5
12 억 5 천만의 생존 가능 미생물
B. 락티스, BB-12
12 억 5 천만의 생존 가능 미생물
L. 파라카제이, L. 카제이 431
12 억 5 천만의 생존 가능 미생물
L. 람노서스 GG, LGG
12 억 5 천만의 생존 가능 미생물
  **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건강 보조 식품으로 가급적이면 식사와 함께 매일 1 식물성 캡슐씩 1-2 회 섭취하거나 건강 관리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고급 수백억 도필러스 복합물(말토덱스트린, 미결정 셀룰로오스, 알긴산 나트륨, 배양균, 실리카, 식물성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식물성 셀룰로오스.

주요 알레르기 항원이 없습니다.

미함유 성분 : 글루텐, 밀, 유제품, 대두, 효모, 설탕, 인공 향료, 감미료, 보존제 및 색상.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저한테 맞는 유산균을 찾았어요
- 하.. 험난한 여정이었던 것 같아요 -_- 아이허브에서 좀 유명하다는 유산균이란 유산균은 다 먹어본 것 같네요 -_-;; 솔가는 익숙하긴 했지만 유산균은 왠지 장바구니에 안 담아 지더라구요;; 이번에 담아서 지금 벌써 15일정도 먹었는데.. 대번 효과가 느껴집니다 ㅇ_ㅇ 신기신기 사실 매번 유산균을 바꿔먹을 때 마다 한달정도는 효과를 봐서 좀 더 꾸준히 먹어봐야 알겠지만.. 우선은 이번 구매에도 이녀석을 추가 구매는 했습니다. 3개월 정도 먹어 볼 생각입니다^_^

2. : 위염을 달고살고 역류성식도염도 자주 발생하는데 개선됐어요
- L.파라카제이, BB-12, LA-5 이 세가지 종류의 유산균이 헬리코박터균 치료 확률을 높힌다고해서 이 성분이 들어간 유산균을 검색해보고 구입해 보았습니다. 효과는 바로 나타나지 않고요. 아침 저녁으로 공복에 한알씩 먹으니까 확실히 신물이 올라오는 느낌은 많이 없어졌어요. 다음에도 구입할 예정입니다!

3. : 정말 짱인 듯
- 요즘 솔가 제품으로 영양제 많이 구입하다 보니 후기글도 많이 참고하게 되더군요... 이제품도 사실 구매할 의사가 전혀 없었는데 후기글 보고 구매충동으로 저번주에 물건 받아서 먹게 되었어요... 캡슐로 되어 있지만 저는 유산균이 얼마나 들어 있을까 궁금한 나머지 캡슐 제거하고 속에 든 유산균만 입안에 넣어서 씹어 보았어요... 그런데 무슨 알같은 것이 씹을 때마다 톡 터지는 느낌으로 물과 함께 넘기면서 재미까지 느끼게 되었네요... 유산균 다 씹어서 죽이면 안되니까 살살 몇번 씹어보지만 역시 씹을 때마다 느낌 좋네요... 저희 딸도 먹이고 있는데 캡슐 제거해서 입안에 쏙 털어 넣어 줍니다. 약 먹는 것 싫어하는 울 딸도 즐겨 먹고 있네요.. 다음에 또 구매하려고 하는데 헉....품절이네요... 빠른 시일안에 상품 확보해 주세요..아이허브 관계자님...부탁드립니다..

4. : 아이허브에서 가장 가성비 좋은 제품중 하나 입니다.
- 이건 정말 효과 만점입니다. 대변이 상태가 완전히 달라 지네요 냄새도 안나고 단단해지고 정장 작용을 잘 하네요 방귀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아요 위장이 편안해 지고 컨디션도 정말 좋아 지더군요 적극 추천합니다

5. : 임산부 유산균
- 임신을 하게 되어 구매하게 되었구요 솔가 제품은 워낙 유명해서 한국은 넘 비싸고 해서 직구를 하게 되었어요 이제 한달쯤 먹어가는데 배에 가스차고 하는게 많이 없어진거 같아요

6. : 만족해요
- 다른 브랜드에서 나온 파우더 타입 유산균 제품과 아침마다 함께 먹어요 저는 공복이나 식후가 아니라 밥 먹는 도중에 잠시 수저 놓고 두 제품 같이 먹고 다시 밥 먹습니다 갠적으로 이쪽이 더 효과 좋은듯 해요.. 조용한 곳만 가면 유독 꼬르륵 거리던 장.. 과민성대장증후군 증상이더라고요 넘 스트레스 받아하다가 사먹기 시작했는데 며칠만 먹어도 효과 제대로. 참고로 저는 약 먹기 시작하면서 밥도 전보다 2배는 더 꼭꼭 천천히 씹어먹기 시작했는데 그것도 솔직히 도움 꽤 되는 것 같아요 (예전엔 좀 빨리 먹는 타입이었음) 부글거림이 사라져서 기뻐요. p.s 아랫분이 지적하신 도필러스 복용 미숙아 사망 사건은 정확히 말하면 이제품이 아니구 유아용 파우더 제품에서 벌어진 일이었어요. 그 이후에 아이허브에서 물건 빠진 걸로 알고 있고요.. 같은 브랜드 같은 도필러스 라인이라 찜찜할 수도 있지만.. 음.. 저는 걍 먹습니다. ^.^;; 재구매 하러 왔어요

7. : 우리집보약~
- 항생제를먹으면..응가가까맣게나오는데..좋은균도다죽어서그렇다고해어..유산균을먹으라고해서 선택한제품...솔가는..한국보다가격면에서..4분일..이라좋고 유산균은복합으로먹는것이좋다해요.꾸준히먹고..면역물질이..장에서70프로이상이만들어진대요. 항생제로뒤집어진속고..까만변이황금색으로..^^

8. : Wonderful한 Probiotics
- 가성비가 극강인 제품입니다.

9. : 좋아요
- 솔가 제품이 우리나라에서도 정식으로 수입하는 제품이고 유명하기도 해서 이걸로 선택했어요. 정말 좋네요!!!! 변비가 있었는데 이 제품 복용뒤로 탈출했구요, 장도 아주 편해졌어요. 추천합니다.!!!!

10. : 한국솔가에서도 꾸준히 먹던 제품입니다.
- 아이허브가 훨씬 저렴하죠. 일단 가스차던게 없어지고요. 과민성대장증후군인 사람한테도 효과좋습니다. 괜찮다고 안먹음 바로 다시 증상이 시작되구요. 유산균은 꾸준히 계속 드셔야되요~

11. : 저에게는 아이허브 유산균중 최고^^
- 다른 솔가제품 포함해서 지금까지 여러 유산균을 먹었습니다만 이 제품으로 돌아오게 되더라고요 "매일" 원활한 장운동 하게 하는건 이 제품밖에 없었어요ㅎ 저한테는 이게 최고인거 같아요

12. : 다른 유산균 효과 못보신분
- 다른 유산균 효과 못보신분, 이거먹어보세요 아이허브에서 유명하다는 유산균 몇개 먹어봐도 그닥? 이였는데 이건 하루한알인데 아침마다 두알 먹었는데 화장실 가서 바로 해결하고 나와요 설사가 심한편이였는데 요새는 설사도 안함

13. : 3세대유산균이라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 좋은효과를 기대해봅니다

14. : 백화점에서보고 설마 아이허브에도 있을까 찾아봤습니다
- 장용코팅은 안되어있는 것 같지만 먹기전 보다 피부 간지러움도 없고 면역력이 좋아져서 앞으로 아이허브에 있는 유산균 돌아가면서 먹어보려구요 추천합니다. 백화점에도 있던데 엄청 비싸서 아이허브에서 살때 기분 좋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Kachestvennыy의 프로 바이오 틱
- 고품질의 균형 잡힌 바이오 틱, 시장에서 최고 중 하나. 항생제의 과정 후 좋은 도움은 면역 체계를 강화한다. 복용량은 lineksa 다른 사람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다.

2. : 훌륭한 작품, 저장 가능.
- 그것을받은 후 오히려 신속하게 결과를 평가할 필요가있었습니다. 악성 rotavirus 감염 (오한, 메스꺼움), 정상적인 상황에서, 이것은 모든 증상과 함께 놀라운 위장입니다. 즉시 하루에 2 리터의 dofilus를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랫동안 로타 바이러스를 복용 한 후에는 매우 좋았습니다. 그와 함께 위장 장애가 눈치 채지 못했습니다. 나는 견고한 5를 넣었고 우리는 취할 것입니다.) 평행하게, 마늘 기름은 하루에 1-2 번 먹었지 만 바이러스 감염으로 우리를 5 살까지 구해주지는 못했지만 아마도 치료 과정에서 도움이되었을 것입니다. Ingaverin은 여전히 ​​마셔야했습니다. 예스를 놓는 것을 잊지 마세요)

3. : 작동 정말!
- 난 항상, 변비약없이 이동 헛된 모든 다른 프로와 프리 바이오 틱스, 소화를 구축하기로 약속 다른 제품을 많이 마시지 않았다 일반적으로 화장실에서 ....에 문제가 있었다! 약물, HRH 삼일 입학 (오늘의 첫 번째 응용 프로그램에서 포기 설사)를 구입, 그는 일을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작동, 나는 사람처럼 느낌! 순서가 개선 우유 유산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자,하지만 난 Solgar로 의심의 여지가

4. : 이 Probiotic Works
- 나는 이미 2 년간 술을 마셨다 ... 모두는 probiotics의 이점에 대해 알고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우리 자신의 프로바이오틱스의 상당 부분이 우리의 부록에서 생산된다는 것을 압니다. 이것들은 박테리아로서 우리 몸에서 많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당신이나 나 또는 그 사람에게 우달 탈리라면, 아침에 공복 상태에서 단순히 프로 바이오 틱스를 마셔야합니다. 나는 빈 복부 위에서 그가 맹인의 기능을 수행하고 음식을 소화하지 않을 것이라고 마 십니다. 하지만 배가 고갈되면 캡슐을 열고 내용물을 삼킨다. 그것이 일어난 적이없는 것처럼 무게의 15 분 후에. 피드백이 유용 할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내 이름을 클릭하고 내 페이지로 이동하여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읽으십시오.

5. : 프로 바이오 틱 Solgar 고급 멀티 억
- Dysbiosis - 장내 미생물의 균형의 위반. 장 dysbiosis의 증상은 복통, 헛배 부름 (팽만감), 변비, 구역질, 설사 할 수있다. "멀티 Dophilus는"dysbiosis의 증상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멀티 Dophilus는"유익한 비피더스 균과에 더 익숙해 장의 유산균의 온상된다 (작은 및 대장에서) 소장을 통해 식물을 복원 비피더스 균과 유산균의 세트뿐만 아니라 다당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멀티 Dophilus"(이중 밀봉 방법)의 독특한 기술은 이후, 프로 바이오 틱의 최대 효율을 보장합니다 박테리아는 위장과 소장에서 파괴되지 않습니다. "멀티 Dophilus는"유당 불내증을 가진 사람들에 대해 수행 될 수 있음을주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권장 사용 : 성인은 식사와 함께 하루에 1 ~ 2 캡슐을.

6. : 창자를위한 이득 !!!!!
- 9 월과 10 월에 2 번 아팠고 2 가지 항생제와 다른 약을 마셔야했습니다. 내 몸과 내장은 이것으로 기뻐하지 않았다. 나는 좋은 probiotic을 먹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만했다. 내 선택은 "Solgar"회사에 떨어졌고 probiotic은 수십억 달러의 dofilus를 증가 시켰습니다. 나는 그것을 쓸 것입니다 결과에 따라, 그것을 시작했다. 나는 구독 취소 ..... 나는 밤에 1 캡슐에 1 주일을 마셨다. 내가 알아 차린 것 - 그 다음 날을 정결하게하는 부드러운 창자. 나는 매우 기뻤다 ..... 나는 너에게 좋은 건강을 기원한다 !!!!!

7. : 유용 Bictaraa
- 안티 붓기 소화 단백질 낮은 혈압과 콜레스테롤, 가스 및 산성은 Algze이 염증성 장과 요로 감염과 여성을 방지 흡수 창자를하는 데 도움이 당신이 누르면 설사의 경우에 사용되는 예 의견은 다른 제품에 대한 내 의견을보고 내 이름을 클릭 도움

8. : 나는 기대하지 않았다.
- 첫날에 나는 2 캡슐을 마셨다. 나는 밤새 자지 않았고, 위장에있는 모든 것이 씹어 대며 창자를 찔렀다. 나는 화장실에서 나가지 않았다. 미안하다. 나쁜 박테리아가 떠나는 것 같지만, 좋은 박테리아가 들어왔다.)) 그 다음날 나는 단 한 개의 캡슐만을 마시기로 결정했다.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벌써 일주일에 한 번 (하루에 두 번 먹는 1 캡슐) 마시면 모든 것이 정상화 될 것으로 기대조차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왜이 약을 전에 발견하지 못했을 까? 나는 그것을 다시 주문했다, 나는 그것을 매우 추천한다. 내 조언 - 냉장고에 보관하십시오!

9. : 프로 바이오 틱 복잡한
- 유당이없는 냉장이 필요없는 바이오 틱. 하나의 캡슐은 5 야채 milliardov 유익한 박테리아를 포함한다. 표준 크기의 캡슐, 쉽게 마신다. 나는 깨끗한 물을 마시는 음식과 함께 하루에 하나를 수행합니다. 주기적으로 그녀의 남편과 프로 바이오 틱 과정을 목구멍. 가시적 효과 : 그것은, 소화를 향상 팽만감에 도움, 피부 상태를 개선합니다. 또한, 프로 바이오 틱은 면역 체계를 강화 장내 미생물을 정상화하고, 우리의 면역 시스템이 건강한 장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항생제 생균제를 복용 후 필수적이다. 그들은 우리의 건강과 복지를 돌보는으로 도움이 때문에 장내 유익한 박테리아는, 그들과 그들의 형제를 앉았다,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가장 좋은 비타민과식이 보조제의 일부를 생산 검증 된 품질 브랜드 이름 약물이 될 수 있습니다.

10. : 그것은 매우 도움이되었다하고 놀랐습니다!
- 지속적으로, 위장과 창자, 무게와 고통 과식 등의 나쁜하고 쾌적한하지 ...하지만이 병은 놀랄 ... 하루에 3-5 후, 나는 위와 장을 작동하기 시작하고, 나는 위염없이 쉽게 느낄 그것을 바로 실행되는 내부 걱정! 좋은 느낌! TK에 혈액 그룹 II는 + (vosnovnom 우리가 추천 야채와 과일) 나는 고기 위 ostanavlivaetsya의 일반 및 아주 나쁜 :(이 버드 먹는이 모든 것을 먹을 때, 괜찮는! 많은 solgar에 그 시도하고 다시 한번이 건강 보조 식품을 이해 최고!

11. : Horoshiy 프로 바이오 틱
-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말할 수 없다, 내장의 기능을 개선했다, 너무 모든 것이 시작했지만 어딘가 2 주 하나의 캡슐은 하루에 거의 확실히 시간에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아마 모든 여자-아구창 증상이 거의 치료없이 사라졌다 다른 problemu.znakomuyu 해결 과정을 목구멍

12. : 어떠한 방식으로
- 과민성 대장 증후군은 어떤 결과가 없습니다

13. : 저한테 맞는 유산균을 찾았어요
- 하.. 험난한 여정이었던 것 같아요 -_- 아이허브에서 좀 유명하다는 유산균이란 유산균은 다 먹어본 것 같네요 -_-;; 솔가는 익숙하긴 했지만 유산균은 왠지 장바구니에 안 담아 지더라구요;; 이번에 담아서 지금 벌써 15일정도 먹었는데.. 대번 효과가 느껴집니다 ㅇ_ㅇ 신기신기 사실 매번 유산균을 바꿔먹을 때 마다 한달정도는 효과를 봐서 좀 더 꾸준히 먹어봐야 알겠지만.. 우선은 이번 구매에도 이녀석을 추가 구매는 했습니다. 3개월 정도 먹어 볼 생각입니다^_^

14. : 내 구원!
- 나는 두 번째 주문하고, 나는 계속 사용할 것이며, 마침내 내 내장이 향상되었다! 오랫동안 나는 피부 발진으로 고생합니다. 도움이되는 모든 것, 모든 것은 일시적인 개선이었고, 의사는 항히스타민 제와 호르몬 연고를 처방하고, 많은 청결을했으며, 음식을 먹으려 고 노력했습니다. (오랫동안이 아니라, 철저히 갈 수 없었습니다.) 흡수제는 도움이되었지만 끊임없이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지표는 아니지만 나에게는 진보가있다! 나는 셀레늄과 함께 마시고, 내 얼굴은 깨끗 해지고, 내 손은 훨씬 나아졌으며,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모든 건강과 조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유산균 #모유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추천 #프롤린유산균추천 #아이허브프로바이오틱스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