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변비치료에 도움이 되는 Now Foods 후기

반응형

제품명:Now Foods, 여성용 프로바이오틱 200억


제품 가격:₩21,46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여성의 세균총 균형
  • 질 건강 지원
  • 빈번한 팽만감을 줄여줍니다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비건에게 적합
  • 프로바이오틱스/효소/소화제
  • 1968년부터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증

Now 여성용 프로바이오틱스는 여성들의 모든 삶의 단계에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임상 테스트를 거친 세 가지 프로바이오틱 균주를 이용해 특별히 개발된 제품입니다. 본 제품은 경구 섭취 시 질관에 대량 서식하여 건강한 질 pH 유지를 돕는 L. 람노서스 HN001와 L. 아시도필루스 La-14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B. 락티스 HN019 및 HN001 균주는 임신 및 수유 중인 여성의 건강한 면역 체계 기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HN019는 위장관의 규칙성을 지원하며 빈번한 가스와 팽만감을 줄여줍니다. 또한, 특별한 균주는 모든 연령대 여성의 건강하고, 균형 잡힌 면역 체계 기능을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채식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Probiotic 박테리아의 혼합 :
Bifidobacterium lactis (HN019), Lactobacillus acidophilus (La-14), Lactobacillus rhamnosus (HN001)
200 억 CFU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1캡슐을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파우더, 셀룰로오스 (캡슐),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및 실리카.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패류 또는 나무 견과류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후기
- 병원에서 항생제 처방받고 나면 꼭 질염이 생겨서 한번 챙겨먹어보기 시작. 가려움 건조증 같은게 확실히 금방 완화됨을 느낌. 매일 먹진 않고 생각날때 틈틈히 챙겨먹어요.

2. : 좋아요.
- 유산균 늘 먹는데 노니푸드 제품은 첨이에요. 먹어보니 좋아요.

3. : 잘먹음
- 장내건강 굳

4. : 효과좋네요
- 가려움이 조금있었는데 일주일 먹은뒤로 상당히 좋아졌어요

5. : 변이 딱딱하지않고 묽지도 않고 부드럽게 나옴
- 사슈

6. : 좋아요
- 꾸준히 챙겨먹고있어요

7. : good
- 먹고는 있습니다만 좋겠지요? 좋을거라 믿습니다. ㅋ 다음에도 구매할 예정입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개선을 느꼈다.
- 한 번에 위장이나 복부에서 첫 번째 받음에서 zaurchalo가 강하게 마시고 나는 계속했다. 둘째 날과 그 다음 날이 더 좋아졌습니다. 이 제품에 200 억이 정말로 있습니다! 이전에 나는 산성균 10 억을 마셨다. 약간은 지원했지만, 슬프게도 치료하지 않았다. 이제 가려움증이 없으며, 일반적으로 상태가 상당히 개선되었습니다. 나는 2 병을 샀다. 나는 아침에 공복 위에서 하루에 1 캡슐을 마신다. 나는 더 살 것이다.

2. : 물 빈 은행 !!!!
- 면의 빈 냄비가왔다! 다른 누구보다도이 약을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빈 솥이왔다! 매우 실망했습니다 ... 나는 돈을 돌려 받고 싶습니다! 나는 추가한다 : 돈은 빨리 돌려 보내졌다, 고마워!

3. : 긍정적 인 결과가있다.
- 이 프로 바이오 틱은 나의 암컷 미생물을 확립하는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아구창에서 구출되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다른 probiotics를 시도,이 하나가 더 잘 맞는, 긍정적 인 결과가 있습니다.

4. : 정상적인 프로 바이오 틱
- 나는 27 세이며, 정기적으로 칸디다증이 창자에 발생합니다. 나는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이 질병과 고투하며, 그 후에 좋은 박테리아를 마셔야합니다. 좋은 Probiotic, 그러나 다른 사람과 비교하여 그것은 명백하게 잃고있다. 내 의견으로는 유익한 장내 미생물 복원에 덜 효과적입니다. 내 의견으로는 당신은 더 강한 것을 살 수 있기 때문에 돈의 가치가 없습니다. 불편 함으로 인한 것이 아니라 심한 복통을 유발하는 팽창 가스가 종종 있습니다. 불행히도, Probiotic은 그들을 대처하지 못합니다.

5. : 효과는
- 나는 일주일을 마신다. 대변이 느슨해 져서 바로 정착했습니다. 질에서도 감각이 더 좋아졌습니다. 더 가져 가겠습니다.

6. : 반드시 시도해보십시오.))))))
- 오랫동안 너무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여성 40+ - 멋진 지팡이 구조입니다.

7. : 프로 바이오 틱
- 나는 그것을 두 번째로 가지고있다.

8. : 창자가 더 부드러워진다
- 나는 일주일 이상 술을 마시고, 대변이 동시에 부드럽고, 변비가 없어지기 시작했으며, 아구창 증상이 심지어 감소한 것처럼 보입니다.

9. : 가려움증과 나쁜 감각을 완화합니다.
- 나는 종종 아구창에 사로 잡혔다. 자, 첫 징후를 느끼 자마자, 나는 즉시 이러한 probiotics를 마시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매우 빨리 도움이됩니다. 항아리는 오랫동안 충분합니다. 나는 증상이 시작된 후 약 일주일 정도 마시고 그다음에 그 효과는 오래 지속됩니다. 예, 공격은 이전보다 훨씬 적습니다.

10. : 팽창을 일으켰다.
- 아마도 그는 자신의 기능에 대처 했었지만, 전체 리셉션 중 마시는 것을 멈추 자마자 가스 형성과 붓기가 증가했습니다. 즉시 모든 것이 사라졌습니다!

11. : 당신의 음모를 도와줍니다!
- 좋아, 너무 많은 정보일지도 모르지만 BV가 있다면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들이 정말로 깨끗하게 된 것을 발견했고, 모든 것을 점검했다. 좋은 가격과 그것이 호주에 사는 것에 따라 그것이 올 것을 필요로하지 않았던 사실은 나를 위해 일했다. 하지만 냉장고를 열어두면 냉장고에 보관합니다.

12. : 건조를위한 이상적인 치료법, 미생물총 정상화
- 우수함은 건고를 방지하고 미생물을 개선합니다. 나는 추천한다!

13. : 질 좋은 식물 균형에 효과적인 효과적인 제품!
- 나는 많은 것을 시도했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로 작동한다. 그리고이 얼마나 큰 가격! 하루 동안 복용하는 것을 잊어 버리면 식물 변화가 일어나고 질에서 타는듯한 느낌을받습니다. 초기 메노가 있었는데, 이제 5 년 동안 메노 후 - 이것이 내 질의 식물상을 정상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어떤 HRT도받지 않으므로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천연물을 보충 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유산균 #모유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추천 #프롤린유산균추천 #아이허브프로바이오틱스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