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유산균추천 Now Foods 알로에 10000 와 프로바이오틱스 후기

반응형

제품명:Now Foods, 알로에 10,000 와 프로바이오틱스, 6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1,35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소화 건강 지원
  • 10,000 mg 상당의 알로에 베라
  • 10-종 (50억마리) 프로바이오틱 블렌드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 - 완전 채식(비건)용으로 적합
  • 확인된 균종
  • 프로바이오틱스 /효소/소화제
  • 1968년부터 가족 소유
  • GMP 품질 보증

알로에 베라는 비타민, 미네랄, 효소와 아미노산을 포함하여 다양한 영양분을 제공합니다. 알로에 베라의 구성원소 뮤코폴리사카라이드는 글리코사미노글리칸(GAGs)으로 알려져있으며, 활성 구성인자로 여겨집니다. 과학적 연구는 알로에가 몸 자체 치유 광정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보여주었습니다. 10-균주의 프로바이오틱 블렌드는 건강 소화 시스템을 지원하는 알로에 역할을 보완하도록 포함되어있습니다.

제품 속 활생균 균종은 DNA 지문 기술로 확인된 것들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채식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유기농 알로에 베라 (알로에 베라) (200 : 1 농축액) (10,000 mg of Fresh Aloe Vera Gel) 50 mg *
Probiotic 박테리아의 10 개의 균주의 혼합 :
Lactobacillus plantarum (Lp-115), Lactobacillus casei (Lc-11), Lactobacillus rhamnosus (Lr-32), Lactobacillus paracasei (Lpc-37), Bifidobacterium breve (Bb-03), Streptococcus thermophilus (St-21), Lactobacillus salivarius (Ls-33), Bifidobacterium longum (Bl-05)
5 억 CFU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2회 1캡슐 씩 복용하세요.

효능을 유지하려면 냉장 보관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파우더, 셀룰로오스 (캡슐), FOS (프럭 토글 리오 사카 라이드), 스테아린산 (식물성 원료) 및 실리카.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패류 또는 나무 열매 재료로 제조하지 마십시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전 좋아요.
- 전 변비 없는데요. 건강한 위장관리 때문에 유산균을 먹는데요. 장이 예민한 타입이라 그런지 나우푸드꺼 도필러스?? 판매량 높길래 3통 먹었는데 균교대 현상 끝난 후 과민성 대장 증후군 증상으로 외출이 두려울 정도로 정말 죽는 줄 알았어요. 결국 종합병원 갔는데 과민성 대장 증후군 진단 받았는데 저 도필러스 먹기 전에 안그랬거든요. 의학뉴스 다 찾아봤는데 장내 유익균이 충분한 사람이 유산균을 과다 복용시 대장에서는 필요한 양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배출시키려고 하기 때문에 설사를 유발할 수 있다는 자료를 봤어요. 그래서 요 제품으로 갈아탔네요. 지금은 많이 좋아졌네요. 대신 하루 1알만 복용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빈속에 요거 한알이랑 물 700미리 마시는데 1시간 이내 화장실 갑니다. 변비 없으시고 위장과 피부관리를 장기적으로 복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복용하면 좋을 듯요. 전 취침 전에 솔가 히알루론산도 먹는데 이 제품은 알로에가 들어서 그런지 피부는 촉촉하고 뽀얀 것 같아요. 여러제품 복용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제품 찾는게 중요한 듯 싶어요. 전 이 제품으로 정착했네요. 이거 냉장보관 제품입니다.

2. : 좋은 효과 기대 합니다
- 좋키는한데 값을 살살 올리려고 하지 마세요

3. : 좋습니다
- 효과가 좋아요

4. : 그럭저럭 괜찮아요
- 그런데 변비가 해소 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다른 제품도 한번 사봐야 겠어요

5. : 좋아요
- 좋아요 이거먹으면 변이단단해지는느낌이에요 설사자주하시는분들 먹으면좋을듯

6. : 유산균을 난생 처음 먹는 거라
-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 중인데 변비가 좀 심해지는 것 같아서 한번 사봤는데 먹은 지 이틀만에 속은 시원하네요.프락토올리고당 성분 높은 올리고당도 같이 먹고 있어요.

7. : 화장실 가기가 편해졌네요.
- 좋습니다. 먹기도 편하고... 장 내시경 한 번 받아봐야겠네요.

8. : 확실히 좋아요
- 유산균만 먹었을때 화장실 잘 못갔는데 이거랑 함께먹으면 바로 화장실 꼭가고 속편해요

9. : 세포면역에 좋은제품
- 알로에베라 성분 영양제는 세포면역과 활성화로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다고 해서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부작용 전혀없고, 프로바이오틱스가 포함되어 따로 챙겨먹지않아도 장건강도 지킬 수 있어 좋습니다. 효과는 있는것 같습니다. 변이 좋아졌고, 잔병이 별로 걸리지 않는것 같습니다.

10. : ㅈㅗㅎㅇㅡㅁ
- 가격대비 괜찮았어요

11. : 효과를 잘 모르겠어요;;
- 하루 아침 저녁 두번 먹는데 화장실 가는건 똑같네요.. 이거랑 비타민이랑 같이 먹어서인진 몰라도 피부는 좋아졌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우수!
- 현저하게 수신 3-4 일 후에 건강을 개선. 바로 하루에 2 개, 아침에 이제 한 일을 보았다. 알로에 베라 멋진 결과와 함께! 골드 영양에서 프로 바이오 틱에 비해 - 훨씬 더 효과가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2. : 전 좋아요.
- 전 변비 없는데요. 건강한 위장관리 때문에 유산균을 먹는데요. 장이 예민한 타입이라 그런지 나우푸드꺼 도필러스?? 판매량 높길래 3통 먹었는데 균교대 현상 끝난 후 과민성 대장 증후군 증상으로 외출이 두려울 정도로 정말 죽는 줄 알았어요. 결국 종합병원 갔는데 과민성 대장 증후군 진단 받았는데 저 도필러스 먹기 전에 안그랬거든요. 의학뉴스 다 찾아봤는데 장내 유익균이 충분한 사람이 유산균을 과다 복용시 대장에서는 필요한 양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배출시키려고 하기 때문에 설사를 유발할 수 있다는 자료를 봤어요. 그래서 요 제품으로 갈아탔네요. 지금은 많이 좋아졌네요. 대신 하루 1알만 복용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빈속에 요거 한알이랑 물 700미리 마시는데 1시간 이내 화장실 갑니다. 변비 없으시고 위장과 피부관리를 장기적으로 복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복용하면 좋을 듯요. 전 취침 전에 솔가 히알루론산도 먹는데 이 제품은 알로에가 들어서 그런지 피부는 촉촉하고 뽀얀 것 같아요. 여러제품 복용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제품 찾는게 중요한 듯 싶어요. 전 이 제품으로 정착했네요. 이거 냉장보관 제품입니다.

3. : 나는 많은 차이를 느끼지 않았다.
- 나는 많은 차이를 느끼지 않았다. 밤에 3 PC를 보았을 때 간은 아침에 상처를 받았습니다. 지역 약국의 프로 바이오 틱이 훨씬 효과적입니다. 확실히 더 이상 구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4. : 우수한 품질의 생균제
- 가격과 품질에 아주 좋습니다! 나는 아침에 일어나서 일어 났을 때 전반적인 건강이 한 달 전부터 향상되었습니다.

5. : 훌륭한 보충
- 나는 60+, 매우 유용한 캡슐이며, 위가 날리지 않으며, 장이 아프지 않으며, 소화가 개선됩니다. 나는 끊임없이 주문한다. 나는 소화 문제가있는 모든 사람에게 조언합니다.

6. : 효과가 있다면?
- 두 개의 항아리를 보았고 제로 효과. 그들과 함께있는 것, 그들 없이는 무엇이 있는가. iherb에는 옵션이 훨씬 더 많으며 확실하게 작동합니다)

7. : 도움이되었다.
- 창자는 당신에게 감사했다) 버블 링과 grunting은 멈췄다. 나는 모든 것을 좋아했다!

8. : 정말 작동합니다!
- 내가 시도한 최고의 프로바이오틱스. 약국은 비교하지 않습니다. 정말 작동합니다! 항생제 복용 후 장내 미생물을 빠르게 정상화시킵니다. 나는 그것을 추천합니다.

9. : 장의 문제를 돕는 훌륭한 도우미
- 이 생균제는 정말 도움이되었습니다. 프리마 매우 공격적인 약물 후 장 문제가 시작되었습니다. 4-5 일 동안 경련, 경련, 변비. 나는 2 개월을 마셨다. 첫 달 말에 눈에 띄게 개선되었습니다. 행동은 온화합니다. 내장의 작업은 2 개월 만에 개선되었습니다. 이제 프로 바이오 틱없이 시도하겠습니다. 결과에 매우 만족합니다.

10. : 위 슬라이드
- 한 달 만에 항아리 전체를 마 셨습니다. 아침에 지침 1 타블렛에서와 같이 저녁에 1을 봤습니다. 나는 효과가 마음에 들었고, 프로 바이오 틱은 트릭을 수행했습니다. 규칙적인 대변, 클렌징 감각. 알로에 나는 몸에도 도움이된다고 생각한다

11. : 좋은 효과 기대 합니다
- 좋키는한데 값을 살살 올리려고 하지 마세요

12. : 알로에 라벤더
- 주문, 여기에 2 dnya..i을 마시는 곳이 때문에 작성해야 제품의 종류? 비 GMO 알로에 것을 언급되지 않은 이유를 prizadumalas..a.

13. : 우리가 아 조딜보다 잘 했어.
- 내 개가 신장 기능을 손상 시켰습니다. 이것과 Psyllium Husk은 변비를 대단히 경감했습니다. 그녀는 50 파운드이고, 나는 아침에 그린 아이의 알약 주머니에 싸인 알로에 10,000과 프로 바이오 틱스 한 캡슐을주고 밤에는 시실 리움 1 캡슐을 음식에 뿌린다. 우리는 그녀의 건강을 위해 다른 허브와 제품을 사용하지만,이 조합처럼 그녀의 장을 도울 방법이없는 것 같습니다. 이전에 나는 그녀에게 Azodyl을주었습니다. 그러나이 조합은 기적적으로 일했으며 그녀는 훨씬 편안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유산균 #모유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추천 #프롤린유산균추천 #아이허브프로바이오틱스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