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장건강에 도움이 되는 Yogourmet 케피어 스타터 동결 건조 6 봉지 후기

반응형

제품명:Yogourmet, 케피어 스타터, 동결 건조, 6 봉지, 각 5 g


제품 가격:₩8,95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살아있는 활성 생균
  • 기계 필요 없음
  • 신선한 케피어를 집에서 만드십시오
  • 6 쿼트(6 리터) 제공
  • 쉽고 경제적
  • 보존제 없음
  • 색소 없음

영양 성분 확인을 위한 케피어는 비타민 A와 D가 강화된 2% 우유를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 용량 : 1 / 4 파우치 (1.2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24
서빙 당 금액 케 피르 스타터 1 컵 (245 g) 준비된 케 피어
칼로리 (열량) 5 130
지방 칼로리 (열량) 0 45
% 일일 가치 **
총 지방 0 g * ~ 0 % 8 %
포화 지방 0 g ~ 0 % 15 %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0 mg ~ 0 % 7 %
나트륨 (염분) 20 mg 1% 5 %
총 탄수화물 1 g ~ 0 % 약 4 %
식이 섬유 0 g ~ 0 % ~ 0 %
설탕 1 g
단백질 0 g
비타민 A ~ 0 % 10 %
비타민 C 15 % 15 %
칼슘 2 % 30 %
~ 0 % ~ 0 %
비타민 D ~ 0 % 25 %
Kefir 시동기에있는 금액.
** 비율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귀하의 칼로리 (열량) 요구에 따라 매일 매일의 가치가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
칼로리 (열량) 2,000 2,500
총 지방 미만 65 g 80 g
포화 지방 미만 20g 25 g
콜레스테롤 미만 300 mg 300 mg
나트륨 (염분) 미만 2,400 mg 2,400 mg
총 탄수화물 300 그램 375 g
식이 섬유 25 g 30 g

제품 사용법

우유 1 리터(쿼트)당 스타터 5 g을 사용하십시오.

  1. 우유 1 리터를 180°F(82°C)로 데우거나 끓이십시오. 73-77°F(23-25°C) 까지 식히십시오.
  2. 스타터 5 g을 컵에 있는 식힌 우유 소량에 녹이십시오. 다시 우유 1 리터에 붓고 잘 섞으십시오.
  3. 그 우유를 깨끗한 용기에 붓고, 뚜껑을 덮은 다음 응고가 형성(약 24 시간) 될 때까지 실온에 두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활성 생균(L. 락티스, L. 크레모리스, L. 디아세틸락티스, L. 애시도필러스)에는 유산균 효모, 탈지 분유가 포함됩니다.

이 제품은 밀, 대두, 계란, 우유 및 생선(새우 포함)을 함유한 제품을 다루는 시설에서 제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케피어 유산균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 우리나라에서 케피어 유산균을 구하기 쉽지 않죠. 아이허브를 통해 살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케피어 유산균의 특징은 실온에서도 잘 발효과 된다는 거죠. 저는 1리터짜리 멸균우유를 이용합니다. 끓였다가 식히기 귀찮아서요. 사용법을 보면 82도까지 끓였다가 식히라고 되어 있는데 멸균우유 사용시 생략 가능합니다. 보통 우유 사용시 전자레인지로 7~8분 돌려주면 82도까지 올라갔었습니다. 그리고 1시간 이상 식혀야 30도 밑으로 내려갑니다.... 그 시간이 너무 길어서 저는 그냥 멸균우유 사용합니다. 작은 컵에 따로 풀고 전체에 섞어서 사용하라고 하지만 그냥 섞어도 잘만 섞으면 문제 없습니다. 24시간 발효시켜주세요. 아침에 만들어서 다음날 아침에 냉장고에 넣어두면 됩니다. 8시간 냉장숙성 이후에 드시면 건강한 케피어 요거트를 드실 수 있어요!!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2. : 기계 필요없이 양도 넉넉 / No machine needed! makes a lot of yogurt
- 그냥 우유 붓고 섞어서 상온에 놓기만 하면 돼요. 한 봉지로도 최대 2L가량 만들 수 있고 조금만 넣어도 묽지 않고 깔끔한 맛. 첨가제 없는 요거트 맘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최고. 과일쨈 넣어 먹어도 되고 뮤즐리랑도 좋아용. Only one packet makes up to 2L of yogurt, and it is still very thick. You don't need any machine and I love that it has no unneccessary additives. Goes well with jams or muesli :)

3. : 이거 한봉 넣고 파스퇴르 우유넣고 증식 시키면 맛있습니다.
- 이거 한봉 넣고 우유 넣고 증식 시킨다음 꿀이랑 사과 넣고 먹으면 그다음날 아침에 화장실에 웃을수 있습니다.

4. : 맛있음~
- 온도는 43도 타임은 11시간으로 맞춘다음 발효가 끝나면 냉장고에 넣어 식혀줌..완전 걸죽걸죽 맛있는 요구르트가됨..잼이랑 콘후레이크넣어 먹는데 정말 맛있음.

5. : 평생 먹을 듯
- 여태까지 수십 팩 먹었네요.처음에는 사용설명서처럼 끓이고 어쩌고 그랬었는데 찬우유로도 잘 되는 것 같아서 그냥 유리병에 찬우유 1리터에 한봉지 털어넣고 실온에서 24시간 둬서 만들어요. 시중제품보다 더 시큼한 맛이 싫어서 처음에는 과일이나 꿀같은거 같이 넣어서 먹었는데 이제는 이 시큼한 맛이 너무 맛있어요!

6. : 맛있고 발효도 잘되네요
- 1차발효후 카스피해처럼 2차 발효했는데 발효가 잘되고 좋네요 설명은 따뜻한우유로 되어있는 찬우우 넣고 따뜻한곳에 하루두니 순두부처럼 되고 카스피해유산균과는 맛이 다르네요 맛좋아요

7. : 번거롭지 않아서 아주 만족합니다.
- 밀폐용기에 우유 200ml와 케피어 스타터 한 봉지를 넣고 흔들어서 도자기 냄비에 붓고, 나머지 우유 1.6L를 냄비에 모두 부운 다음에 뚜껑 닫아서 실내온도 20도에서 24시간만 두면, 연두부 같은 요거트가 만들어집니다. 새콤한 맛이 아주 살짝 나는 정도로 다른 요거트에 비해서 밍밍합니다. 우유향 조차 나지 않아서 처음에는 실망했는데, 다른 것과 섞어 먹거나 카레 만들 때 사용하기에는 오히려 더 좋습니다. 첫 요거트 200ml를 밀폐용기에 담아뒀다가 우유 1.8L와 섞어서 두 번 째 요거트를 만들었는데, 입안에서 몽글몽글한 것이 느껴질 정도록 살짝 거친 것이 수제 요거트 질감이 납니다.

8. : 맛있어요.
- 5월 날씨로는 12시간 있으면 연두부 모양의 푸딩처럼 되는데 이때 냉장고 넣으시면 되요. 더 두니까 유청분리되고 시큼거려요. 맛이 일반 요플레 사서 기계에 해먹는 것 보다는 더 고소하고 덜 시네요. 우유 2리터에 하니 제 입에는 덜 진한 느낌이었어요. 3번째 재배양은 잡균이 있던지 유청에 순두부처럼에 시큼 거려서 그냥 몸에 발랐어요. 카스피해요거트 보다도 제 입맛에 맛네요. 3개 사려고 왔어요.^^

9. : 그냥 보통 느낌이에요.
- 기계 없이도 요거트는 잘 만들어져요. 하지만 기존에 먹던 요거트에 비하면 새콤한 맛이 강한 편이고 딱히 맛있는 느낌이 아니라서 과일이나 견과류 등을 곁들이지 않으면 안 먹게 되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불가리스로 만든 것 보다도 많이 맛이 없었어요. 가루를 녹여서 우유와 섞어야 하기 때문에 어쨌거나 저쨌거나 우유를 데우게 되는데 사실 그것도 약간 귀찮고 데운 우유와 섞어도 매끈하게 섞이진 않더라고요. 유산균이 목적이었기 때문에 재구매는 할 거 같으나 맛으로만 따진다면 비추죠. 참고로 2주정도 복용 중인데 푸푸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자면 이걸 먹어서 특별한 반응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10. : 요거트 만들기 참 쉽죠잉~
- 회사 동생이 줘서 만들어 먹어봤는데 편하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제가 직접 주문해서 만들어 먹고 있어요. 앞으로도 계속 구매할 의향 있습니다.

11. : 발효기에 넣으니 오히려 안되네요 ㅎㅎ
- 기계없이 쓸 수 있다는 말에 처음에는 우유에 가루 타서 하루정도 뒀더니 묽은 요거트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더 진하게 만들고 싶은 생각에 다시 우유사서 발효기에 하루 정도 뒀더니 유청이 완전 분리된 거 있죠 ㅎㅎ 오히려 3-40도 보온이 되면 역효과 인가봐요. 실온에 그냥 둬서는 아주 걸죽하게는 안되던데 ㅠㅠ 하루 발효해서 냉장실에 반나절 숙성해도 점성이 막 있거나 그러진 않더라구요 상세 페이지 보니 사용법이 있네요. 담번엔 아주 제대로 지켜서 해보고 후기 추가할게요^^

12. : 우유를 데워서 발효시켜요
- 애시도필러스보단 덜 시큼한 거 같아요. 요구르트 메이커로 하루밤 뒀는데도 쫀쫀하게 안되요. 설명서대로 꼭 우유 데워서 쓰고 따뜻한 곳에 둬야 해요.

13. : 흠...
- 유기농이라 몸에 좋을것같지만 ㅠ 맛은... 냉장고에 넣어둬도 금방상하니 얼른 섭취해야합니다!

14. : 좋아요
- 첨엔 저지방우유로 했다가 발효가 안돼 4봉 실패후 일반 우유로 했더니 드디어 성공;; 순두부처럼 몽글몽글하고 약간의 신맛이 나네요.. 만든거 조금 덜어서 찬우유부어 상온에 두니 2차 발효 잘되구요...과일청이나 시럽 섞어먹으니 꿀맛이네요..

15. : 변비에 직빵 ㅋ
- 가루타입이라 보관도 용이하고 요거트도 잘만들어져요 30도가 넘어가면 유산균이 죽어버려서 그냥 상온발효가 더 잘만들어 지네요~ 우유를 20도 전후로 데운다음 유산균넣고 24시간 지나면 푸딩처럼 잘만들어져요 한봉에 900~1000ml우유로 요거트를 만들수 있어요 중간부분만 떠서 새로 발효하니 잘되는 편인데 3번이상은 재배양안하는게 좋다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케피어 유산균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 우리나라에서 케피어 유산균을 구하기 쉽지 않죠. 아이허브를 통해 살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케피어 유산균의 특징은 실온에서도 잘 발효과 된다는 거죠. 저는 1리터짜리 멸균우유를 이용합니다. 끓였다가 식히기 귀찮아서요. 사용법을 보면 82도까지 끓였다가 식히라고 되어 있는데 멸균우유 사용시 생략 가능합니다. 보통 우유 사용시 전자레인지로 7~8분 돌려주면 82도까지 올라갔었습니다. 그리고 1시간 이상 식혀야 30도 밑으로 내려갑니다.... 그 시간이 너무 길어서 저는 그냥 멸균우유 사용합니다. 작은 컵에 따로 풀고 전체에 섞어서 사용하라고 하지만 그냥 섞어도 잘만 섞으면 문제 없습니다. 24시간 발효시켜주세요. 아침에 만들어서 다음날 아침에 냉장고에 넣어두면 됩니다. 8시간 냉장숙성 이후에 드시면 건강한 케피어 요거트를 드실 수 있어요!!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2. : 이 라인에서 가장 부드럽고 맛이!
- 1) 당신은 전혀 천연 요구르트를 할 수 없다 : 요구르트는이 집에서 만든 요구르트를 시도하는 동일의 일관성뿐만 아니라이 lineyke.Est 몇 가지 이유에서 다른 요구르트에 두껍게 것을 vkusu.Pri의 가장 부드러운이 Yogurtov.I의 전체 범위이었다 시도 인공 첨가제, 염료, konservantov.2) 당신은 꿀, 메이플 시럽, 신선한 과일 또는 천연 감미료를 사용하여, 예를 들어, 더 많거나 적은 지방 moloko.3) 당신은 설탕없이 요구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선택, 발열량과 요구르트의 일관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식물성 soki.4) 정확히 요구르트 박테리아가 당신의 yogurt.A 농축 무엇을 확신 할 수 있도록 요구르트와 신선한 제철 과일이나 샐러드 드레싱으로 사용의 만, 당신은 그냥 당신이 특별한 요구르트 발효를 사용하는) 당신의 stola.5의 유용성을 증가 나는, 그것은 두껍게 냉각 된 펙틴 또는 한천에 추가하려면 아직은! 준비하고 훨씬 저렴 produktov.Etot 요구르트는 신 절대적으로 맛있는집니다 저장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3. : 케 피어
- 이 물건은 가장 큰 것입니다. 그런데, 당신은 같은 용기에 있다면, 우유 한 갤런 (2 쿼트)를 만들기 위해 하나의 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난 우유의 신선한 상자를 연에 넣어 배양하고 깨끗한기구로 혼합 고무 밴드를 리 클로즈하고, 실온에서 24 시간을 규정. 등, 중요한 것은이 우유를 가열하고 냉각 할 필요가, 내가 생각이 너무 뜨거워 곳 어디 햇볕에 우유를 설정하거나하지 않습니다. 케 피어 요구르트보다 낮은 온도로한다. 당신이 집에서하고 정말 신선 할 때 매장에서 구입보다 낫다.

4. : UNIVERSALYNAYA KEFIRNAYA STARTER
- 정말이 누룩을 좋아했다. 쉽고 간단하게 발효 - 우유 리터 15 시간 당 하나 개의 가방 - 준비 kefirchik.Kislotu 유용 케 피어는 당신의 취향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서, 더 많은 산성이된다. 그것에서 만든 치즈, 그것은 매우 맛이 밝혀졌다. 이 저어하지 않는 경우 숟가락 큰 조각이 될 것입니다. 이 요구르트에 테스트를 수행, 파이는 보편적 무성한 vkusnaya.Zakvaska집니다! 나는 당신에게 모든 건강과 장수를 기원합니다! IHERB 그렇게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YES를 클릭하십시오. 감사합니다.

5. : 이것은 모두를위한해야합니다!
- 즉, 정확히 누룩 어디서 구입하는 방법이 아니다. 나는 180 ml를 위해 REDMOND, 우수한 8 컵을 oygurtnitsa. 이 zakvasochkoy 요구르트 밝혀으로 ... 숟가락을 의미합니다. 이전에, 내가하려고 ... 약국의 모든 넌센스를 샀다. 글쎄, 난이 모든 "화학"라는 매장에서 그 유제품 .... 내가 코티지 치즈 + 케 피어 (요구르트) + 과일 (딸기) + 뿌린 귀리 밀기울 (여기에 소요)와 아침 식사를 매일 아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내가 요구르트를 구입하고 모든 것을 나 자신을 수행하는 것이없는 놀라운)))) 같은 아침 식사에 의존했다. 네, 내 아이 kefirchik 낙농 식품의 아이들은 일어나 있었다. 기억 하는가? 등이 있었다. 지금은 손자를두고있다. 제품을 본성 어디 그게입니까? 자녀가있는 사람 Auuuuuu..Osobenno, 나는 조언한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심지어 내가 "golnaya 화학"라고 부르는 매장에서 어린이 유제품 ....합니다. 음, 어린이 요구르트 기간 2 주 가질 수 없습니다! 생각하는 사람들에게,이 제품은 찾기! 우리는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6. : 사우디 아라비아
- 신선한 리터의 우유에있는 하나의 봉투를 잘라 냉장고의 도입 후 18 시간 또는 24 시간 방 온도로 끓이지는 않지만 도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나무의 철 숟가락을 움직여 버리고 Bjik Qazzaz를 던지십시오. 침대 앞에 가장 유용한 컵과 컵의 구성 요소를 망칠 때 최고의 시간과 3 일 이내에 수량을 없애는 것을 선호합니다. 스트렙토 코커스 아우 레 우스

7. : 우수한 제품
- 내가 Yogourmet 정말 나에게 매우 고집 위장 문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에서 내가 가지고 생산 관리하는 케 피어 문화로이 구입 매우 기쁘다. 지침은 오히려 도움이되지 수 있습니다. 우유를 끓여하지 마십시오 - 일반 우유 냉장고 괜찮 직선에서. 언급 또는 라벨의 지시에 지적하지 다른 것은 첫 번째 일괄 잘 끌 가능성이 없습니다 하나는 원하는 케 피어 그레인을 얻을 것입니다. 나는 곡물이 제대로 성장을 얻을 수있는 첫 번째 배치의 일부에서 파생 된 두 번째 배치를해야했다. 그러나 세 번째 배치는 완벽한 밝혀졌다.

8. : 코코넛 케 피어
- 나는 젊은 코코넛 물 케 피어를 만들기 위해 다음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아 도나 게이츠보다 훨씬 저렴 작동합니다.

9. : 케 피어.
- 소프트, 좋은 요구르트는하지만, 리터 당 향 주머니를 아주 많이, 내가 덜 퍼팅됩니다. 달콤한, 더 신 맛이 없습니다. 리뷰를 업데이트. 2리터에 팩 않는다 -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자신을 적응. 아주 맛! 내가 조언! 내 다른 리뷰 흥미로운 항목을 많이 - 내 페이지에!

10. : kefirnaya 스타터
- 우수한 제품은 6 가방을 포장. 한 백은 효모로 완성 요구르트 조금두고 여러 번 사용될 수있다. 따라서, 매우 경제적이다. 신선한 요구르트의 제조에 요구되지 않는 임의의 가열 장치의 사용. 가방은 상온에서 우유의 리터 가득, 몇 시간 후에 준비가 가장 맛있는 건강 요구르트됩니다. 냉장고에 이동하는 요구르트를 준비합니다.

11. : 요구르트에 대한 우수한 효모.
- 나는 사워 도우의 다양한 시도와 비교하는 뭔가가있다. 누룩이 매우 좋다. Kefirchik는 매우 부드러운되지 신맛을 얻을. 나는 신선한 우유 perezakvashivat 노력이 요구르트 부분 - 모든 것이 완벽하게 밝혀졌습니다. 포장은 아주 좋은 것입니다 - 방수 가방. 나는 더 살 것이다. 권장. 내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내 페이지에 와서 당신은 더 많은 유용한 의견을 발견 할 것이다 :

12. : 아니 사실 케 피어
- 나는 몇 년 동안이 스타터를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사실 케 피어 아니다. 진정한 케 피어는 프로 바이오 틱 미생물의 20 개 이상의 변종이있다. 이 4 개 균주가 있습니다. 나는 우유를 가열하지하는 것이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는 것이 다른 검토에 동의 않습니다. 나는 코코넛 밀크 버터 밀크를 만들기 위해 이것을 사용하고 또한 반반 사용 사우어 크림 만들기 위해 (정말 좋은!) 드디어 나는이 선발에서 사용할 수없는 프로 바이오 틱의 폭 넓은 스펙트럼을 원했기 때문에 우유 버터 밀크를 만들기 위해 케 피어 그레인을 샀다. 진정한 케 피어는 얇은, 두께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더 얇은 요구르트 같다. 그것은 신뢰할 수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나는 아직도이 별 5 개를 제공합니다.

13. : 베스트 케 피어
- 나는 곡물을 시도했다, 나는 거기서 순수 주의자에게 사과하지만이 훨씬 크리미 내가 "진짜"케 피어 그레인을 사용하여 시도 한 모든 조리법보다 더 맛있습니다.

14. : 울타리 크림을 사랑하는 사람들
- 맛있고 쉬운 방법은 크림 원하는 또는 무 지방으로 우유의 삶은 리터를 준비하고 당신의 손이 봉투의 내용을 추가하고 산도가 가열 귀하의 롭 맛과 독특한 맛과 방법 다른 요구를 만들기 위해 더 여섯 ~ 10 시간하자 높이기 위해 24 시간 동안 그것을 떠날 검색하지 않습니다 수 Balthelattanat의 온도까지 냉각 떠나 냉장고에서 조식을 냉각하고 봉투의 내용을 추가하고 잘 이동 한 후 하루 반 동안두고 다음 숟가락으로 이동 하드의 음료를 즐길 수있는 장기적인 우유를 사용하여

15. : 예를 클릭 Vdtk 경우
- 해결 된 성실하고 유용한 키퍼 및 알겠습니다 우유 우유,, Yes를 누릅니다 경우 모든 유형의 분리 때문에 쓴맛 단맛, 더 이상 푸 아드 Alkevr 수많은 나는 모든 사람의 경험을 조언 Alfdtk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유산균 #모유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추천 #프롤린유산균추천 #아이허브프로바이오틱스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