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강력한 뇌항산화제 Doctor's Best 고흡수 CoQ10 + PQQ 후기

반응형

제품명:Doctor's Best, 고흡수 CoQ10 + PQQ, 6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34,28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과학에 근거한 영양
  • PureQQ와 비오페린 함유
  • 인지 기능과 기억력 지원
  • 건강 보조 식품
  • 비건 제품
  • USP 인증, 자연 발효된 CoQ10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 대두 성분 없음

Doctor's Best 고흡수율 CoQ10 플러스 PQQ에는 중추신경계와 현재 존재하는 미토콘드리아를 지원하면서 새로운 미토콘드리아 생산도 촉진하는 순수한 코엔자임 Q10 (유비퀴논)과 피롤로퀴놀린 퀴논이 들어있습니다. 게다가 손상으로 부터 뇌세포를 보호합니다.

이 상승적인 결합은 세포 에너지, 기억력, 회상과 집중력을 돕습니다. CoQ10와 PQQ는 강력한 짝으로 임상적으로 주의력의 범위를 늘리고 정보처리 능력을 도와 줍니다.

바이오페린 블랙 페퍼 추출물은 흡수력과 생체이용률의 향상을 돕습니다.

새 미토콘드리아의 생산을 돕습니다.

중추신경계를 지원합니다.

심혈관 건강과 세포 에너지를 지원합니다.

노화와 콜레스테롤 강하 약물(스타틴) 복용으로 고갈된 CoQ10 수치를 회복시켜드립니다.

또한, 종종 피로를 느끼는 분들이 활력을 되찾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를 증진하는 흑후추에서 추출한 바이오페린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식물성 캡슐 1 정
용기당 제공 횟수: 6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코엔자임 Q10(유비퀴논) 100 mg
프로로퀴놀린퀴논(PQQ)(PureQQ) 20 mg
블랙페퍼 추출물(Piper nigrum)(열매)
(피페린 95%로 표준화)(BioPerine)
5 mg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 권장 사용: 최대의 흡수를 위해 매일 1 캡슐을 되도록 식사와 함께 또는 영양학적 지식을 갖춘 의사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쌀가루,개량 셀룰로오스(식물성 캡슐),이산화 규소,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식물성 원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면역력 회복
- 10여년 당뇨로 고생하다 보니 면역력이 떨어져 겨울이면 감기를 달고 살았다. 그런데 코큐텐을 벌써 3년 이상 복용하면서 면역력이 회복되어 지금은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2. : pqq제품
- 코큐텐자체는 여러회사제품을 먹어왔는데 pqq 함유제품은 첨먹어봐요. pqq자체도 첨먹어보고. 놀란게 원래 코큐텐은 거의 검갈색 아니면 주황색 색깔에 고무같은 동그란 알약인제품만 먹어왔었는데 pqq때문에 그런진 모르겠지만 이건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캡슐제품이네요. 안에는 가루가 들어있고 짙은 주황색이에요. 확실히 일반 코큐텐만 먹을때보다는 더 좋은것같긴해요. pqq가 뇌에도 영향을 준다는데 같이 먹고있는 브레인인핸서때문인지 pqq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전보단 좋은느낌이에요. 단점은 가격이 너무 비싸네요..그리고 코큐텐 원료가 어디껀지를 모르겠어요. 전에 먹던제품들은 미국에서 제조된 카네카사 원료였는데 요거는 모르겠어요..

3. : 몇개월복용중인데 수면의질이좋아진것같네요
- 깊은잠을자는것같습니다 그래서 꾸준히 먹네요

4. : 비싼이유는
- PQQ때문입니다. 동일브랜드에서 단일영양제로만 19불인데 동일함량에 코큐텐이 추가된거라 항산화에 뇌건강까지 한방에. 그래서 전 비싸도 이아이로 먹어여.

5. : 두뇌 활동 개선 인기 제품 적극 추천합니다.
- 코큐텐과 PQQ가 같이 배합되고 용량도 많은 편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요. 종합 항산화제이면서 두뇌 기능에 특화되어 있어서 효율적인 선택으로 판단됩니다. 잘 품절되는 인기 제품이기도 하네요.

6. : 간편해서 좋아요~
- 단일성분으로 먹는것보다 간편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근데 언제 재입고 될까요..ㅜ

7. : 뇌 건강에 좋다하여~
- 새로운일을 도전하게되어 머리 많이 써야해서 구입 ~ 나이도 나이 인지라 복용의 효과인지 사용하지 않던 머릴 조금씩 사용해서인지는 몰라두 처음 새로운 일 시작때 보다는 좋아진듯 ~ 앞으로두 계속 복용할듯 가격적 부담이 좀 있지만~~ㅋㅋ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바이오 하이킹
-      코엔자임 Q10의 표준 용량은 50-200mg입니다. 코엔자임 Q10은 신체에서 생성되는 물질입니다. 그것은 미토콘드리아가 에너지 생산에 도움을줍니다. 생존에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다른 의사와 유사합니다. 코엔자임 Q10의 농도가 낮 으면 섬유 근육통 및 사후 경색 증후군을 비롯한 심각한 질병이 발병합니다. 코엔자임 Q10은 또한 산화 된 저밀도 지단백질 (LDL)의 혈관 손상을 최소화하고 동맥의 플라크 형성을 감소시킵니다. 코엔자임 Q10은 피로를 덜어줍니다. 막을 안정화시킴으로써 골격 근육 세포의 구조를 강화시킬 수 있고, 따라서 근육 피로를 유발하는 근육 대사의 부산물 분비를 감소시킬 수있다. 코엔자임 Q10은 만성 피로 증후군 또는 비특이적 피로 증후군의 첨가제로 권장됩니다.     현재까지 매일 투여하기위한 피 롤로 퀴놀린 퀴논의 최적 용량은 알려져 있지 않다. 그것은 신경 보호 화합물이며, 소수의 예비 연구에서 보여 지듯이 노화 된 동물과 인간의 기억과인지를 보호하는 수단으로 작용합니다. 허혈에 감염 될 수있는 심근 세포와 관련하여 보호 효과가 나타났다.

2. : 현재 최고의 가치 CoQ10 + PQQ
- CoQ10 plus PQQ가있는 Jarrow 제품과 비교하여,이 제품은 CoQ10과 동일한 양의 PQQ 양의 두 배 정도 가격이 같습니다. 나는 몇 년 동안 Jarrow 제품을 복용하고 있었고 Jarrow 제품을 중단하려고 했었습니다. Doctor 's Best 제품을 발견했을 때 비용을 정당화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번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기쁘다. 나는 추가 된 PQQ가 차이를 만든다고 생각한다. 여전히 비싸지 만 더 많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으므로 더 좋거나 더 저렴한 것이 나올 때까지이 제품을 사용할 것입니다.

3. : 훌륭한 제품
- 즐겁게 놀 제품으로, 효과가 거의 제 캡슐에 느껴진다. 이상하게도,하지만 난 완전히 편두통을 통과했다. 나는 통신을 이해하지 않지만, 분위기는 어떻게 든이 향상됩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보냈다 돈을 후회하지 않는다.

4. : Находка все жизни
- Лучшее, что можно предложить человеку в наших климатических и социальных условиях) Мне 40, свой бизнес, работаю по 16 часов в сутки, стрессы и все такое. Выпиваю с утра одну капсулу - и как энеджайзер весь день, стала хорошо просыпаться, мало устаю, пропала сонливость и состояние усталости по утрам. Заказала еще - в московскую осень только с этим коэнзимом)

5. : 좋은 준비
- 난 정말이 약을 좋아! 그는 느꼈다 더 이상 두통을 앓고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분위기를 개선하기 위해 2 주 이내에 복용을 시작하는 방법, 심각한 배고픈 고통과 피로를 겪었다. 나는 1,5 개월 동의 및 더 생각을 계속합니다.

6. : 몸의 세포에 의해 심장과 에너지 생산의 기능을 유지하기.
- 나는 의사의 추천을 받았다. 코엔자임 Q10 + PQQ - 심장의 기능을 지원하고 신체의 세포에 의해 에너지 생성을 자극하는 도구. 나는 코엔자임 Q10을 그의 권고 이전에 복용했다. 그러나 의사는 비용이 훨씬 더 많이 들지만 PQQ를 추가하여 약물을 권고했습니다. 그러나 나는이 특정 약을 시도하기로 결심했고, 나는 그것을 후회하지 않았다. 나는 그가 나를 건강 유지에 도움이된다고 생각한다. 잠시 후 나는 주관적으로 혈액과 심장 상태를 검사 할 것이고 문제는 없다. 그리고이 약이 도움이된다고 생각합니다.

7. : 면역력 회복
- 10여년 당뇨로 고생하다 보니 면역력이 떨어져 겨울이면 감기를 달고 살았다. 그런데 코큐텐을 벌써 3년 이상 복용하면서 면역력이 회복되어 지금은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8. : 클래스!
- 우수한 제품. 일주일 동안 아침에 캡슐 하나를 가져 가면 에너지가 뛰고 있습니다! 과정을 계속하기 위해 더 구입하고 싶지만 2018 년 7 월까지 매우 짧은 보관 기간을 혼란스럽게합니다.

9. : "코어"를위한 훌륭한 옵션
- "원근법"을 위해 일하는 보효소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있습니다. 남편은이 프로그램을 스스로 만들었습니다. 밤에는 멍청한 방에서 질식했습니다. 콤플렉스 : 타우린 + 오메가 + Q10 + Vit.B 비행은 최고!

10. : 좋은 사중주
- 나는 오랫동안이 공식을 지켜 보았지만 위장에 미치는 영향을 두려워했습니다. 문제가 있습니다. 나는 음식을 가지고 효과가 공격적이지 않고 위 질환의 악화가 유발하지 않았습니다. 심장 (외과)에 문제가 있으며 악화도 기록되지 않으며 심전도는 정상입니다. 나는 그들이 그들의 일을하기를 바랍니다. 항아리를 완성하고 리뷰를 추가하겠습니다. 나는 희망을 위해 5 개의 별을 미리 설정했습니다 (이상한 경우에만 5 개의 별을 넣었지만 여기뿐만 아니라 4 개의 별을 수정합니다).

11. : 내 두뇌 모양
- Excelent 제품. 지난 2 개월 동안 그것을 복용하고 내 에너지 수준은 훨씬 더 나은 수준에 있습니다. 나는 단지 하루를 공복 상태로 취한다. 그것은 품질의 삶을 살기 위해 보호되어야하는 자유 라디칼 기관으로부터 뇌와 심장을 보호합니다.

12. : 에너지 증가
- 나는 나 자신과 남편을 위해 구입했다, 우리는 2 주 동안 술을 마셨다. 4 월을 감안할 때 젊지는 않지만 적극적인 생활을하기에 충분한 에너지입니다.

13. : pqq제품
- 코큐텐자체는 여러회사제품을 먹어왔는데 pqq 함유제품은 첨먹어봐요. pqq자체도 첨먹어보고. 놀란게 원래 코큐텐은 거의 검갈색 아니면 주황색 색깔에 고무같은 동그란 알약인제품만 먹어왔었는데 pqq때문에 그런진 모르겠지만 이건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캡슐제품이네요. 안에는 가루가 들어있고 짙은 주황색이에요. 확실히 일반 코큐텐만 먹을때보다는 더 좋은것같긴해요. pqq가 뇌에도 영향을 준다는데 같이 먹고있는 브레인인핸서때문인지 pqq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전보단 좋은느낌이에요. 단점은 가격이 너무 비싸네요..그리고 코큐텐 원료가 어디껀지를 모르겠어요. 전에 먹던제품들은 미국에서 제조된 카네카사 원료였는데 요거는 모르겠어요..

14. : 外星來的維他命?吡咯喹啉醌pyrroloquinoline quinone
- 科學家推測,吡咯喹啉醌與其他許多分子隨著彗星塵埃在幾十億年前抵達地球. 吡咯喹啉醌是人們發現新的第14種維生素 吡咯喹啉醌能夠清除體內多餘的自由基,保護機體免受氧化損傷,清除自由基的能力是維生素C的一百倍,吡咯喹啉醌還是一種性能優良的神經營養保護藥物,在治療帕金森症、老年癡呆症等方面具有開發前景。口服吡咯喹啉醌可以有效降低血鉛、腦鉛、肝鉛水平,且不會造成體內有益金屬元素鋅、銅的流失。在放射性物質造成的皮膚燒傷方面,吡咯喹啉醌也可以促進傷口快速愈合.吡咯喹啉醌與輔酶Q10輔酶配合使用時﹐能提高粒腺體的功能﹐降低粒腺體內因氧化過度的傷害﹐並且延長粒腺體的壽命。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뇌항산화제 #치매영양제 #아이허브뇌기능강화 #아이허브인지능력보조제 #수험생뇌기능강화영양제 #수험생영양제추천 #아이허브기억력보조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