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건망증 보조제 Doctor's Best PQQ BioPQQ 함유 20 mg 후기

반응형

제품명:Doctor's Best, PQQ, BioPQQ 함유, 20 mg, 3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21,15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과학에 근거한 영양 공급
  • 건강 보조 식품
  • BioPQQ 함유
  • 신경계 전체 보호에 도움을 줌
  • 비건 제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 대두 성분 없음
  • 매우 강력한 항산화제 및 에너지 생성을 위한 세포 신호화 조정자
  • 에너지를 위한 미토콘드리아 유지 및 재생에 도움을 줌
  • 노화 중인 신경세포와 신생 신경세포 보호에 도움을 줌
  • 중추 신경계 전체 보호에 도움을 줌
  • 심장 및 두뇌 지원

BioPQQ를 함유한 PQQ는 기억 상실 방지, 인지 기능 개선, 신경 장애로 인한 불편 감소, 그리고 중추 신경계 전체 보호에 도움을 주는 신경세포 보호 특성을 제공합니다. PQQ는 에너지를 생성하는 미토콘드리아를 보호하는 데 매우 중요한 항산화 특성을 지닌 폴리페놀입니다. 또한, PQQ는 신생 미토콘드리아의 생물 발생 및 신경 성장 인자의 촉진에 필수적인 효소 보조인자 역할을 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 30 인분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PQQ (피 롤로 퀴놀린 퀴논)
(PQQ 디 소듐 염으로서)
20 mg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후 1캡슐을 섭취하거나, 영양학적 지식을 갖춘 전문의의 권장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변형 된 셀룰로오스 (채식 캡슐).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먹기 전과 후의 뇌 기능에 차이가 있습니다. 얼마나 차이가 있느냐?
- 먹기 전에는 잘 기억이 안 나거나 놓치는 명사나 요지를 더 빨리 기억할 수 있었고 파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상대방의 말을 듣는 순간 빠르게 계산하여 이해가 가능하였으며 웬만한 언어 처리의 분석, 판단 정도를 먹기 전보다 원활하게 이끌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 물론 코큐텐도 함께 먹어줘야 합니다. 돈 꽤나 깨지겠는데요?

2. : 초고
- 효능을 아시죠 복용하고 있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만성 피로 회복
- 우리 나라의 만성 피로 증후군과 같은 진단은하지 않습니다. 그것에 아무도 거의 믿지 않는다. 의사 주위를 돌아 다니며 나는 종종 게으르다는 말을 들었다. "비타민을 마시면 모든 것이 사라질 것입니다." 의사에게 일반적으로 걷고, 일어나고, 숨을 쉬는 힘이 없다는 사실에 이르렀습니다. 비인간적 인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있었습니다. 나는 29 세이며 몇 달 동안 외출 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힘이 없었으며 과장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종양학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왜냐하면 무언가가 매일 삶의 에너지를 끌어오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종양학이 아닙니다. 지금까지 아무도 그것이 무엇인지, 왜 그런지를 압니다. 나는 많은 비타민 복합체, 보충제, 천연 에너지 전문가를 시험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아직도이 이해하기 어려운 질병으로 고통받는 소녀에게이 약을 권장하려고합니다. 러시아어로 2 건의 반응이 있었지만, 가격은 물렸지만 이미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지금 나는 6 개월 동안 술을 마셨고 나는이 약들을 발견했기 때문에 매우 기쁩니다. 나는 훨씬 더 기분이 좋고, 나는 일을 할 수있는 충분한 힘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빨리 숨을 빠져 나옵니다. 그러나 나는 이미 하루에 몇 시간 동안 일할 수 있고 숙제를하고 걸어 갈 수 있습니다. 나는 Q10과 함께 마시고, PQQ가 Q10과 함께 복잡한 술에 취해 져야한다는 것을 읽으면 효과가 더 좋습니다. 물론 이것은 CSU를 치료하지 못하고 한 달 이상 술을 마시지 않았으며 휴식을 취하고 복지가 다시 악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최소한 사회에서 정상적으로 기능을 발휘할 수 있고 최소한의 삶을 살 수있는 기회입니다. 또한 기억 PQQ가 기억이 크게 향상되었을 때 나는 만성 피로 증후군 연구에 관한 기사를 읽기 위해 영어를 배우기 시작했고 그것이 얼마나 쉽게 주어 졌는지를 알게되었는데 나는 많은 새로운 단어를 기억합니다. 나는이 치료법을 얻을 수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을 iherb에게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한다.

2. : 노화 방지.
-  이것은 서구에서 꽤 잘 알려진 제품이며, 안타깝게도 CIS에서는 거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Q10과 함께 더 잘 받아들이 기 위해서는이 인대가 미토콘드리아를 업데이트하고 난 모세포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외에도 뇌와 심장을위한 필수 조수. Andrey Rich의 많은 유용한 리뷰, 정보 및 제품이 내 페이지에 있습니다. 들어가십시오. 시간은 단지 1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내 의견이 재미 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건강!

3. : 새로운 필수 영양소?
- PQQ는 영양 단계의 새로운 스타로서 심장,인지 및 미토콘드리아를 지원합니다. 필자는이 글을 쓰면서 3 주 동안 만 사용해 왔지만 아직 큰 차이를 느끼지는 못했지만 놀라운 것은 아닙니다. CoQ10처럼 이점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실현됩니다. Doctor 's Best 브랜드는 20mg 복용량 중 가장 비싼 것 같습니다. Iherb에게 고마워!

4. : 강력한 항산화
- 그것은 조직의 저산소증을 방지 미토콘드리아 일이 인슐린에 대한 반응을 개선하여, 수명을 연장 향상시킨다. 이 때문에 동맥 경화 및 지방 조직의 염증에 염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5. : 나는 나 자신과 내 옛날 아버지의 차이를 느꼈다
- PQQ를 구입하기 전에 나는 모든 그것에 대해 할 수 읽는다. 지금은 6 개월 이상이 제품을 복용하고 난 내 정신 선명도에서 큰 향상을 느낌! 또한 : 내 칠십팔년 된 아버지는 매우 짜증나 같은 날에도 또 다시 같은 이야기를 반복하고 자신의 단기 기억은 매우 약했다. 그는 함께 PQQ 및 퀴놀을 복용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그가 지금 얼마나 날카로운, 내 형제와 친척 말해! 더 이상 농담과 더 이상 누락 추억을 반복하지 않는다. 그것은 비싸지 만 우리는 좋은 느꼈다. 나는 그를 위해 주문한 다시.

6. : 낮은 가격과 좋은 PQQ.
- PQQ는 피 롤로 퀴논이다 ", 그리고 하나는 지방 연소로 (팔 레오 / 불안 다이어트)에 (표준 미국의 다이어트 (가) 작성하는 것입니다) 당 연소 대사에서 전환되는 가장 중요한 비타민 B는 아마 박사 잭 크라우스는 상태 . PQQ는 중요 할 두 가지 효과가있다 : 그것은 미토콘드리아 생물에 자극이다 PQQ의 두 번째 주요 효과는 연령과 에일에서 당화 컨트롤입니다. ". 코엔자임 Q10과 마찬가지로 효과가 장기이다. 나를 위해 최적의 수준은 20 mg의 40을 것으로 보인다. 하루에. 당신이 과체중과 팔 레오 또는 앳킨스 같은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로 전환하면 난 강력하게 20 mg을 권장합니다. PQQ 이상. 내가 PQQ 오전 이후 매주 1 파운드를 잃었다. (총 8 파운드 지금 나는 100kg을 생각합니다. 다시.) 난 내 자신의 의사가 대신 그들에 의해 압도되는 나의 건강 문제를 압도 iHerb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나의 진행 상황과 다양한 보조 식품, 미용 및 식료품 제품에 대한 자세한 리뷰를 내 iHerb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7. : 계획 임신 전
- 러시아 서쪽 제품에 알려져, 불행하게도, 그것은 거의 알려져있다. 우리는 아기를 계획하고 세)는 세포의 품질에 영향을 줄 수 PQQ는 미토콘드리아를 업데이트하고 계란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로, 같은 회사와 함께 Q10을 동의합니다.

8. : 연장합니다 청소년
- PQQ는 노화 방지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엔자임 Q10와 함께 비타민 C. 다른 일반적인 산화 방지제와 비교 ​​30-5000 배 .. PQQ 산화 공정을 감소 시키는데 더 효율적 (이것은 미토콘드리아 DNA 지원)

9. : 놀랄 만한
- 이것은 내가 지금까지 촬영 한 최고의 보충제 중 하나이어야한다, 내 메모리 리콜이 향상 되었기 때문에 나는 이것을 알고, 그리고 난 내 골프와 두뇌 게임에서 더 나은 점수를 달성하고있다. 나는 10 년 더 젊은 느낌과 자신감 20 ㎎는 40mg을 더 나은 작동하지만 내가하는 제품 결과는 나를 위해 즉각적인 있었다 시도해야 더 높은 용량에 많은 잠을 필요로하는 것 같지 않았어요 나를 위해 최적 보인다.

10. : 먹기 전과 후의 뇌 기능에 차이가 있습니다. 얼마나 차이가 있느냐?
- 먹기 전에는 잘 기억이 안 나거나 놓치는 명사나 요지를 더 빨리 기억할 수 있었고 파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상대방의 말을 듣는 순간 빠르게 계산하여 이해가 가능하였으며 웬만한 언어 처리의 분석, 판단 정도를 먹기 전보다 원활하게 이끌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 물론 코큐텐도 함께 먹어줘야 합니다. 돈 꽤나 깨지겠는데요?

11. : 나는 미토콘드리아의 재생에 대한 희망
- Badami는 처리 할 수없는,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몸을없는 것을 알고있는 경우 합리적이고 복잡한 사용에서, 당신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의약품 품질에 관해서. 이 정보가 유용했을?

12. : 다행이 제품을 발견
- 나는 NAC와 코엔자임 Q10과 비타민으로, 아침 식사 전에 아침에 하루, 나의 규정 한 태블릿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런 일들은 함께 시너지 효과. 약 3 주 후, 나는 내 에너지 수준의 향상과 근육통의 감소 (나는 섬유 근육통이) 나타났습니다. 나는 또 다른 병을 샀다. 그리고 또 다른. 나는 더 이상이 제품과 함께 있고 싶지 않을 것이다. 지금은 그것을 발견 한 것으로, 영원히 그것을 사용하려는.

13. : 최고의 첨가제
- 젊음의 연장을위한 가장 유명한 생물 학자 gerontologists, mitochondria의 재생산의 요인에 의해 사용되는 마술 첨가제.

14. : 필수 필수 항목
- 50 대 초반의 남성으로서 나는 지난 3 년 동안의 정신 지체로 주방이 가라 앉을 모든 것을 던져 버렸습니다. 이제는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게 될 때까지 느려지고 깨는 느낌이 느껴집니다. 인생에서 내 위치를 유지할 수 없다. 이 제품은 나의 정신 에너지뿐만 아니라 내 육체적 인 지구력에서도 더 나은 현실적인 바다 변화를 일으켰다. 오랜 근무 일은 다시 한번 받아 들일 수있게되었다. 별 6 개

15. : "재미 있은"비타민
- 그녀는 그것을 Q10과 다른 비타민과 함께 가져 와서 재미있게 보내고 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그냥 농담으로 웃고, 심지어는 웃기지 마세요. Q10에서 그런 영향은 없었습니다. 인터넷에 대한 리뷰에 따르면, 아무도 그런 효과를 본적이 없다 ... 어쩌면이 비타민은 나에게만 작용할 것입니다 ...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뇌항산화제 #치매영양제 #아이허브뇌기능강화 #아이허브인지능력보조제 #수험생뇌기능강화영양제 #수험생영양제추천 #아이허브기억력보조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