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인지능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Jarrow Formulas PQQ (피로롤로퀴놀린 퀴논) 10 밀리그램 후기

반응형

제품명:Jarrow Formulas, PQQ (피로롤로퀴놀린 퀴논), 10 밀리그램, 30 캡슐


제품 가격:₩12,49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미토콘드리아 생물발생 촉진
  • 심장 및 인지 기능 지원
  • 건강보조식품

PQQ (pyrroloquinoline quinone) 은 심장 건강과 인지 기능을 지원하는 것과 함께 새로운 미토콘드리아의 생성을 촉진하는 중요한 산화 방지제입니다. 우수한 헤택을 위해 Jarrow Formula의 QH-absorb와 함께 섭취하세요.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 30
서빙 당 금액 % DV
BioPQQ (피 롤로 퀴놀린 퀴논 디 나트륨 염) 10 mg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1 캡슐씩 복용하시거나 의료인의 지시에 따라 사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및 이산화 규소. 캡슐은 젤라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밀, 글루텐, 콩, 유제품, 계란, 생선 / 조개류, 땅콩 / 나무 열매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도움이 !!! 입학 3 일째 마음과 의식의 명료성.
- 진짜로 일하는 마약! 나는 그 주제에 속해있는 그 사람에 관해 쓰지 않을 것이고, 그는 이미 모든 것을 알고있다. 나는 계획에 그것을 마셨다 피곤한 부신 분비. 제 3의 날에, 응접은 나의 머리에있는 안개를 통과하고, 침몰하는 것을 멈췄다 (지역에서 : 당신은 배우의 이름을 기억할 수 없다, 그것은 혀를 돌린다). 유리와 같은 톱 의식과 같은 달! 이것은 글루텐 자유롭고 낙농장이없는식이 요법을하고 있습니다 ... 부신 피로입니다. 그렇습니다. 은행이 끝난 후 3 일째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러나 나는 월말 계획에 따르면 이것을 다시 마셔야합니다. , 어쩌면 차이는 알 수 있습니다! 나는 안개 속에서 고슴도치처럼 다시 돌아 다니고 싶지 않습니다. :)

2. : 양질
- 이 새로운 PQQ 보충제가 수명 연장의 PQQ보다 더보다 3 달러 저렴합니다. PQQ 콘텐츠 (10 mg)을 모두 같은 브랜드이지만이 브랜드의 캡슐은 LE의 PQQ 캡슐에 비해 훨씬 작다. 그래서 나는이 브랜드의 약은 LE 브랜드보다 필러는 한 가정합니다. 나는 그처럼!

3. : PQQ는 중국 허브 링 - 지와 비슷하며 모든 것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 PQQ를 사용하려는 나의 초기 의도는 Telomeres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 때 좋은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암, 심장, 당뇨병 등과 같은 다른 문제들도 있습니다. 제 이론은 텔로미어가 길면 우리는 생산 될 더 많은 건강 세포 때문에 대부분의 퇴행성 질환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4. : 훌륭한 제품
- 이 제품은 만성 피로 제거에 절대적으로 뛰어납니다. 나는 지금 몇 달 동안 복용하고 있었고 훨씬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있었습니다. 증가 된 미토콘드리아 기능을 적극 권장합니다.

5. : 새로운 나를위한
- 이 새로운 보충 교재에 대해 많이 알지는 못하지만이 양식을 읽으면이 양식이 우리 몸에 더 유용합니다. 나는 나중에 더 쓸 것이다. 그것은 내 프로토콜에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나는 최근에 2 번 욕창 (압력 염증)을 앓았다. 매우 심각한 것들에 포도상 구균 감염이 있었고 한 달 동안 병원에 입원했다. 그래서 나는 내 피부를 치유해야했다. 나는 이것과 아연과 몇 가지 다른 보충제를 추가했고 나에게 새로운 것이므로 나는 그들에 대해 많이 쓸 수 없다. 나는 2 염증이 완전히 치유되고 흉터가 점점 작아지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Home Health Care Nurse는 더 이상 없습니다 (1.5 년 후). 더 이상 붕대가없고 더 이상 수술을받지 않습니다. 치유하고, 치유하고, 치유하고 치유하십시오!

6. : BioPQQ
- I는 일일 2-3 mg의 사용 Jarrow의 캡슐 작동하기에는 너무 작다. 나는 현재 열고 분할하기 쉬운 다소 큰 캡슐이 수명 연장 10 mg을 BioPQQ, 고수합니다.

7. : 우울증 기중기
- 그것에 대해 의문의 여지가, 내가 하루에 2 배 중 하나를 복용, 내 우울증은 해제하고 나는 훨씬 더 기능을 수행합니다. 그게 그들이 의도 한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그것이 저를 위해하는 일입니다. 나는 그들과 함께하지 않을 것이며, 내가있을 때, 나는 확실히 차이를 느낄 수있다. 나는 오전과 오후에 각각 하나씩 가져 간다. 하루에 1 회 복용하는 것만으로도 도움이되는 것 같지 않지만 가격 대비 가치가 있습니다. 인생은 이것으로 더 낫다 ...

8. : 좋은
- 이것은 제가 구입 한 제이드 로우 포뮬러 제품입니다. 나는 지금까지이 브랜드를 좋아한다. 그것은 매우 바이오 가치가 높습니다. 나는 전형적으로 복용량을 3 ~ 5mg로 분리합니다. 캡슐이 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낫토, 키위 또는 파파야를 먹을 수없는 경우 가끔 보충됩니다. 이 제품은 마음의 선명도를 유지하면서 더 많은 집중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른 브랜드의 CoQ10과 함께 사용했을 때)

9. : Excellent!
- This product is an excellent addition to taking CoQ10. Take 10mg PQQ daily if taking 50mg-100mg CoQ10. Take 20mg PPQ if taking 100mg-200mg of CoQ10.

10. : 잘 나지 모릅니다
- 이전에 액체 캡슐의 물건을 복용했을 때는 너무 몸이 좋아지는 느낌이있었습니다 만, 그에 비하면 이곳은 효과가 잘 모릅니다. 다만 아주 작기 때문에 마시기 좋습니다.

11. : 내 복구를 도와줍니다
- 이러한 촬영시 내 사무실을 돌고 독감을 얻었다. 다른 사람이 뒤에 드래그 할 때 주 후에 나는 정상으로 돌아 왔어요! 지금은 그러나 나를 thristy 만든 찾을 수 있지만, 그들에게 매 초마다 일을했고나요 것은 고도의 추천 중대하다

12. : 최고 !!!
- 이것은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PQQ를 복원해야 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미토콘드리아에 의한 에너지 생산이 향상되고 있으며 이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구매시 코드 할인을 받으려면 내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13. : PQQ, 유비 퀴놀 효능 강화제
- 이 제품은 Ubiquinol의 동반자입니다. 그들은 서로의 효과를 향상시키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나는 말합니다. 대부분 유비 퀴놀을 먹을 때 나는 키위 (PQQ의 위대한 원천)를 먹지만, 키위의 경우 PQQ를 먹습니다. 내 의견으로는 한 softgel 충분한 mg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14. : 좋은 가격과 빠른 배송
- 이 모자들은 내가 사용한 다른 소스보다 가격이 더 좋았습니다. iHerb의 빠른 배송을 좋아합니다!

15. : 시험중인 순수 PQQ 제제의 효능
- 아, 또 다른 선택입니다. 긴 이야기를 짧게하기 위해, 다른 쇼핑 리뷰를 읽는 사람들은 내가 어려움 + 강박 장애 + 강박 장애를 선택하는 구매자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판테놀 + PQQ의 "턱수염 성장"경험을 겪은 후에 그녀는 Q10의 길로 나아 가기로 결심하고 "유비 퀴논이 판토텐올보다 더 효과적이라는 정보에 미신적이다" 서방 성 크리스탈 ubiquinone + PQQ의 한 부분은 PQQ의 프로모션 글쓰기가 코엔자임 흡수를 촉진시킬뿐만 아니라 미토콘드리아 재생에 도움이된다는 점에서 놀랍기 때문에 PQQ와 함께하는 이유는 간단히 말해서 ubiquinone + PQQ는 효과 (긴 수염이 정상 속도로 느려지지만 약간의 심장 불쾌감을 동반)를 앓은 후 우호적이지는 않지만 여전히 포기하지 마시고, 최고의 의사 유비 퀴논 + PQQ를 제외하고 액체 Q10으로 전환하십시오. 20mgPQQ, 총 20mg을 1 일 총 섭취량의 2 배로하고 싶습니다.) 유비 퀴논 제품이 없기 때문에 오리지날 PQQ가 나오기 때문에 인간 고기 조합 PQQ를 시작 했으므로 액체 유비 퀴논과 함께 사용하는 제품을 선택하고 . 앞서 언급했듯이, PQQ 나는 그를 제거 할 수 없으며, 코엔자임 Q10의 흡수와 미토콘드리아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촉진시키는 것은 물론,이 경험을 통해 "수염의 촉진"을 동반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뇌항산화제 #치매영양제 #아이허브뇌기능강화 #아이허브인지능력보조제 #수험생뇌기능강화영양제 #수험생영양제추천 #아이허브기억력보조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