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기억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Life Extension PQQ Caps 10 mg 후기

반응형

제품명:Life Extension, PQQ Caps, 10 mg, 3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5,70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피로로퀴놀린퀴논 퀴논
  • 미토콘드리아 생물 발생 보조
  • 건강 보조 식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미토콘드리아는 심장, 뇌, 신장과 같은 에너지 집약 기관에 힘을 공급하는 세포 에너지 공장입니다. 노화가 진행되면 세포 내에 기능성을 가진 미토콘드리아의 수는 감소합니다. 그리고 이는 건강과 수명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방법이 있습니다. PQQ (피로로퀴놀린퀴논 퀴논, pyrroloquinoline quinone)을 매일 섭취하십시오. 이는 새로운 미토콘드리아 생성 유전자를 촉진하여 세포의 젊음과 에너지 생산을 증진시킵니다. 그래서  PQQ Caps 를 당신의 매일의 요법 중의 하나로 삼으세요!

한 눈에 보는 장점

  • 새로운 미토콘드리아 생성 보조(미토콘드리아 생물 발생)
  • 잠재적 항산화제
  • 심장 건강과 인지 기능 보조
  • 미토콘드리아 DNA의 방어력 보조
  • CoQ10과 공동 작용으로 시너지 효과

미토콘드리아 생성 보조

나이가 듬에 따라, 당신의 세포 속의 기능 미토콘드리아의 개체 수가 낭떠러지 같이, 드라마틱하게 줄어들어 건강과 장수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연구에 의하면, 최적의 용량인 20 mg의 PQQ(피로로퀴놀린퀴논 퀴논)는 유전자를 활성화하여 더 젊은 세포의 기능을 위한 새로운 미토콘드리아의 형성을 증진합니다.

PQQ는 미토콘드리아 기능을 보존합니다

미토콘드리아에서 생성된 엄청난 양의 에너지는 일정한 자유 유리기에 노출됩니다. 따라서  미토콘드리아의 쇠퇴 는 노화의 신호입니다. PQQ  세포 기능을 3가지 특수한 방법으로 미토콘드리아 구조를 보호하고 미토콘드리아의 수를 늘립니다:

  • 항산화제 파워. CoQ10과 마찬가지로 & nbsp; PQQ는 매우 강력한 항산화 물질입니다. & nbsp; 분자 안정성이 뛰어나 미토콘드리아에서 수천 가지 생화학 반응을 촉진하면서 항산화 작용 및 생물 에너지 지원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 유전자 발현을 신체에 유리하게 조절합니다. PQQ는 새 미토콘드리아 형성을 촉진하는  유전자 를 활성화시키고 미토콘드리아 건강과 직접적 관련이 있는 유전자와 건강에 이로운 방향으로 상호작용합니다. 이러한 유전자들은  건강한 체중, 정상 지방 및  설탕 신진대사, 그리고 젊은 세포 분열들도 지원합니다.
  • 미토콘드리아 방어. 미토콘드리아는  자체 DNA를 보유하고 있어 핵에 있는 DNA와는 구별됩니다. 불행히도 핵에 있는 DNA 보다 미토콘드리아 DNA가 보호를 더 잘 받지 못합니다. PQQ의 항산화제 효과와 건강에 이로운 유전자 발현은 미토콘드리아를 보호하는 기능도 포함됩니다.

PQQ는 전체적 건강 증진에 필수적입니다

PQQ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다시말하면 우리 몸에서 생산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PQQ의 독특한 영양적 장점으로 수면의 질이나, 심장 건강 그리고 인지 기능을 단독으류 또는 CoQ10과 함께 지원한다는 연구가 늘어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중요 기관에 필요한 에너지의 양을 생각하면 이는 그리 놀랄 일이 아닙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PQQ는  자유 유리기의 존재하에서도  심장 기능을 건강하게 하고 심근에 혈류를 증가시킨다고 합니다. CoQ10와 PQQ를 함께 섭취하면 성숙한 개인에 있어서 기억력, 주의력과 인식력이 증진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1 식물성 캡슐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프로로퀴놀린퀴논(PQQ)
다이소듐 소금
10 mg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사용 전에 라벨 전체를 주의 깊게 읽고 사용 방법을 따르십시오.

1캡슐을 하루 1-2회 음식과 상관없이, 또는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쌀겨,쌀가루,식물성 셀룰로오스(캡슐),실리카.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비타민 B14 (pirrolohinolinhinon, 공동 발효를)
- 이것은 적어도 100 배 아스코르브 산, 비타민 K3보다 크면, 모든 이소 플라본과 폴리 페놀 계 화합물, 산화 환원 반응을 수행 할 수있는 비타민 veschestvam.PHH 촉매 활성에 속하는 수용성 물질 당연하다. PQQ는 식물과 동물의 조직에 따라서 동물과 식물 기원의 음식에 소유. PQQ는 세포와 정상 재생, 정상 임신, 태아의 성장과 발전, 성장과 유아의 개발을위한 세포 내 구조물 (수와 미토콘드리아의 크기)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중요하다. 그것은 면역의 구현에 참여를 증명했다. 특히, 나노 몰 양의 피 롤로 퀴놀린 퀴논을 포함하는 식품 보조제는 B 림프구와 T 림프구의 활성을 증가시킨다. PQQ는 강력한 항산화 제이다. 그것은 따라서 수행 다양한 병원균의 효과를 보호하고 간 기능이, 백내장의 개발 (특히 과다 복용 발생하는 글루코 코르티코이드), 항 염증 작용을 방지 염증 동안 부종을 감소시킨다. PQQ는 혈액 - 뇌 장벽을 통과 할 수 없다. 그러나, 확실한 데이터는, 심장 발작의 발생을 방지하고, 신경 조직의 재생을 촉진 허혈 및 저산소증의 유해한 영향으로부터 뉴런을 보호 함을 수득. 그것은 성장 인자, 개발, 파킨슨 병, 알츠하이머 병과 같은 신경 퇴행성 질환의 손실 정신 기능 (메모리)의 회복에 기여 신경 재활의 합성을 선호하는 신경 기능 노화 될수록 약물로서 사용된다.

2. : 환상적인 보충 - 주위에 내 CFS를 설정
- 정말 아픈 - - 나는 2 년 CFS 및 신경 라임 병 아픈되었습니다, 많은 다른 치료는 난 단지 다시 정상의 약 40 %에 내 에너지를 얻을하는 데 도움이 복용했다. 헉! 그래서, 내 자신에,이 보충 및 ASEA을 (iherb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것을 찾아)을 첨가하고 극적인 개선이 있었다. 라임이 있지만, WOW 등 일부를 다시 구타 될 때까지 나는 그것이 일어 났을 것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보통 에너지가 아닌 지사의 70-80 %를,하지만 기본적으로 나는 지금 내 인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내가하지 다시 격렬한 운동이나 장시간 일 계속 해요 경우에도 시간 (거대한 변화)의 대부분을 좋은 느낌. 난 그냥 하나 또는 두 가지의 다른 복용 시도했다, 나에 대한 효과가 감소된다. 당신이 감소 에너지와 만성 질환자 경우, 그것을 시도를 제공합니다.

3. : 조금 비싸지 만 아깝지.
- 당신은 PQQ는이 시장에서 최고의 효소의 차세대 미친 무엇을하는지에 대한 연구를 확인하는 생활 확장 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excitoxicity에서 (스트레스로부터 신경 세포를 자극을 통해 노화)에서 신경 보호에 심장 보호에서 레스베라트롤과 같은 생존 유전자를 활성화에 내가 (퇴행성 질환을 가지고 사람을 내기, 자유 라디칼 손상을 싸우는 슈퍼 항산화처럼 행동하고 노화를 수행하는 의미 할 수있다 여러 가지 스트레스 특히 관련) 또는이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만성 피로 sydrome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가지고 일시적 당신이 그것을 취할 때, 그것은 확실히 다른 허브가없는 다른 품질 인 축적에만 작동 허브를 같지 알 수 있습니다. 몇 년에 희망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의 절반 가격에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많은 더 저렴한 것입니다.

4. : PQQ
- 나는 꿀벌은 약 3 주 동안 LE PQQ의 10mg의 정제를 사용하여 "에너지"내 수준의 향상을 발견했습니다있다. 때문에 나의 무거운 운동 부하 나이 58 세에 나는 내 실제 "상태"날카롭게 알고 있다고 말할 수있다. 나는 다른 보충 교재 또는 다이어트를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확실히 차이를했다 말할 수 있습니다.

5. : 그래, 그래, 그래
- 이들은 진정으로 생명 연장하고 난 다음에 더 많은 에너지와 조깅의 일일 5마일 후 빠른 복구 시간과 걷는 매일을 촬영 한 모든 다른 보충제와 함께 내 인생의 휴식과 함께이 걸릴 것 나는 68입니다 그냥 가서 지금은 하루 종일 절반 저녁을 계속. 정말 훌륭한 보충

6. : 에너지하지만 부작용 / 상호 작용에 효과적
- 최근에 나는 PQQ (10 ㎎) + 유비 (50 ㎎)을 시도했다. 내가 심장이 두근 두근했다, 너무 많이했다. 난 단지 PQQ을 테스트했다. 일주, 오늘 후, 나는 더 이상 페닐알라닌 / 인삼을하지 않습니다. 나는 에너지의 더 나은, 부드러운, 너무 높지 않고, 수준이 있습니다. 내가 PQQ 4 병을 주문한 다시, 내 어머니에게주고 싶은 처음 3 일주의 (그녀는뿐만 아니라 약한 갑상선과 surrenals가), 나 있었다 나의 다리와 팔이 전기에 의해 침수 된 이상한 느낌 . 그리고 커피는 최악을했다. 내가 PQQ을 시작했을 때, 나는 다른 보충제 찍은 있습니다 : ashwaghanda, 홍경천, 미국 인삼, 인삼, 마카 + VIT C + 아세틸 L- 카르니틴 + 철 + 페닐알라닌 + 글루타민 + 프레 그네 놀론을 (내가 호르몬 불균형이) Excuse- 나 가능한 실수, 영어는 내 모국어되지 않습니다.

7. : 높은 품질의 제품
- 항상 쉬운 부드러운 거래. 사람들은 내가보고 4 단계의 암에도 불구하고 더 좋은 소리를 말한다. 시간이 말해 줄거야.

8. : 좋은 제품.
- 주장 된 활동 : 활동, 성능 및 에너지는 캡슐을 복용하는 과정의 중간 이후에 나온 것입니다. 따라서 적용 할 때 고려해야합니다.

9. : 에너자이저!
- 일주일이 보충제를 복용 후, 나는 나의 운동의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나는 운동 후 강력하고 덜 피로 느낌,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있다. 나는만큼 내가 그것을 구입 감당할 수 복용 유지합니다. 손 그물 :-)에 아래로 빠른 배송에 감사드립니다 Iherb을.

10. : PQQ는 바이오 PQQ와 모자
- 이 얼마나 큰 제품은 의사가 제안 않았다까지 몰랐던 것은, 확실히 가슴에 운동으로 자신을 발휘 후 스트레스 나 긴장을하지 않고 (근육 조직을 재건하는 데 도움이!

11. : 인상적!
- 이 새로운 슈퍼 영양소의 일부 매우 인상적 연구. 지금 주 동안 그것을 사용하고 - 아직 실험을하지만 난 내 에너지 수준의 차이와 내 운동 성능을 느낀다 말할 수있다.

12. : 미토콘드리아가 기뻐함
- q10과 함께했습니다. 효과가 놀랍습니다! 미토콘드리아는 만족스럽고 힘이 넘치고 에너지도 풍부합니다. 나는 아침에 쉽게 일어난다, 나는 쉽게 일한다. 확실히 추천합니다.

13. : CFS의 증상 완화에 도움이됩니다.
- 그것은 정말 내 마음을 불었다. 신난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뇌항산화제 #치매영양제 #아이허브뇌기능강화 #아이허브인지능력보조제 #수험생뇌기능강화영양제 #수험생영양제추천 #아이허브기억력보조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