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치매 보조제 Life Extension PQQ 캡스 20 mg 후기

반응형

제품명:Life Extension, PQQ 캡스, 20 mg, 채소 캡슐 30정


제품 가격:₩27,92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피로로퀴놀린퀴논 퀴논
  • 미토콘드리아 생물 발생 보조
  • 건강 보조 식품
  • 하루 한 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 채식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PQQ (피 롤로 퀴놀린 퀴논) 디 소듐 염 2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사용 전에 전체 라벨을 읽고 지시에 신중히 따르세요.

하루에 한 캡슐씩 음식과 함께 또는 그냥 복용하시거나 전문의의 지시에 따르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쌀겨, 쌀가루,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실리카.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CoQ10과 함께 사용
- 나는 이것을 권고와 함께 CoQ10과 함께 사용했다. 명백하게 그들은 일렬로 일하거나 서로 흡수력을 높이고 불행히도 기억이 안납니다. 나는 CoQ10 (Life Extension 브랜드)으로 미묘한 효과를 느꼈지만 PQQ를 추가하자 마자 알람 소리가 들려서 잠에서 깨어 나고 있었고 끔찍한 피로감에도 불구하고 운동 할 수있었습니다 (발견됨). 철분 결핍이었다).

2. : 코엔자임 Q10에 활력을 불어
- 내가 최근에 구입 한 설하 버전보다이 더있다. 나는 LE 또는 Jarrow이 더 있는지 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 내가 밀어 있다면 아마 LE는 선택합니다.

3. : Ruska Storm 님의 추천 정보
- 나는이 복용량을 여러 번 나누기 위해이 엄청난 양의 20mg을 샀다. 1 캡슐은 1 주일 동안 사용합니다! 캡슐은 쉽게 열 수 있습니다. 하루에 1 캡슐을 섭취 할 계획이라면 LifeExtension에서 구입할 수있는 10mg 용량을 대신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4. : 피부염 해소, 또한 머리의 깔끔한 만족도도 좋아 졌다고 생각합니다.
- 피부염은 해소되어 있습니다. 특히 머리 개운치가 잘 된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스트레스 일 이전에 비해 빨리 정리할 수있게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시지 않은 날은 이성이 나쁜 머리 일이 진척되지 않았다 생각합니다. 나에게는 몹시 맞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5. : 영원히 매일 사용하는 PQQ
- 내 의사가 구독했는데 매일 보충했다.

6. : 마시면 마시지는 사뭇 다르다
- 피곤하지 못할 것도 아니고, 극적으로 무엇인가가 바뀌는 것은 아니지만, 차분하게 피부가 청소되어 있거나 잠 쉽게되어 있고, 곰이 사라 있기도합니다.

7. : 작업 첨가제
- 이 제조업체의 많은 첨가물을 좋아합니다. 좋은 품질이지만 조금 비쌉니다.

8. : 이 제품에는 좋은 기능이 있습니다.
- 효과적이기 위하여,이 제품은 장차 몇년 동안 꾸준히 가지고 가야한다.

9. : 구매 활동
- 산화 방지제, 도움이 mitochondria의 기능에, 낫토를 먹고 싶지 않아이 보충 pqq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 에너지 플러스
- iHerb의 훌륭한 제품

11. : 훌륭한 제품
- 우수한 제품

12. : 훌륭한 치료법!
- 나는 항아리 전체를 마셨고, 에너지는 증가했고, 기분은 좋아졌고, 머리카락은 반짝였다! 확실히 추천합니다! (나는 다른 제조업체를 시도했지만이 효과가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13. : 미 토크와 함께
- 이 두 가지 보충제로 뇌 안개가 적고 뇌가 더 깨끗합니다. 나는 나를 가지고있다. 내가 알아 차리기 약 3 개월 전에했다. 나는이 두 제품을 좋아합니다. 최고! 나는 다른 브랜드의 pqq를 시도했다. 그러나 그들은 나를 위해 일하지 않았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뇌항산화제 #치매영양제 #아이허브뇌기능강화 #아이허브인지능력보조제 #수험생뇌기능강화영양제 #수험생영양제추천 #아이허브기억력보조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