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혈당조절에 도움이 되는 Now Foods 혈압 건강 후기

반응형

제품명:Now Foods, 혈압 건강, 9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8,83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심혈관 질환 예방
  • 이미 건강한 범위의 혈압 유지 보조
  • MegaNatural-BP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비건에게 적합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일반 건강
  • 1968 년 설립된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증

NOW 혈압 건강은 건강한 심혈관계 기능을 지원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두 식물을 혼합한 것입니다. 특허 받은 MegaNatural-BP는 폴리페놀로 표준화한 포도씨 추출물에 대한 임상 검사를 완료한 제품입니다. MegaNatural-BP는 건강한 동맥 기능을 보조하고 정상 범위의 혈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NOW는 활성산소로부터 보호와 심혈관계 지원에 좋은 산사나무 추출물을 첨가했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식물성 캡슐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MegaNatural-BP(포도 씨앗 추출물)(Vitis vinifera)(최소 90 % 폴리페놀로 표준화) 150 mg *
산사나무 추출물(Crataegus laevigata 및/또는 monogyna)(잎&꽃)(1.8 %의 비텍신으로 표준화) 300 mg *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1 캡슐을 1-2 회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캡슐), 쌀가루, 실리카 및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식물성 원료).

효모, 밀, 글루텐, 대두, 우유, 계란, 생선, 조개 및 갑각류 또는 견과류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았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혈압이 떨어지네요
- 신기해요 혈압이 높아서 약 먹어야한다고하더라구요 근데 약 먹는게 쉽지않네요 엄마가 한달에 한번씩 꼭 병원에가서 약을 타먹었거던요 약 타먹으먼 이제 평생 먹어야해서 아이허브에서 사서 먹어봤는대 지금은 125~129정도예요 이정도면 성공이죠

2. : 호쏜베리가 심장질환에 좋다곤 들었는데....
- 솔직히 호쏜 베리는 이전 서양대체의학 알아 볼 때 한 번 사서 먹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단 문제가 하루 세 번 먹어야 그나마 효과 발휘하는 양 섭취가 가능하단 거..라 대단히 많이 귀찮고, 자주 빼먹다 보니 효과도 잘 못 봤어요. 이건 다른 걸로 소개 받아서 산 건데 보니까 호쏜 베리랑 포도씨 추출액 위주군요. 리뷰에는 연세 많고 심장계 질환 있으신 분들 내지는 호쏜베리가 상당히 잘 들었단 걸 아마존 리뷰에서 많이 봤어요. (이미 다른 약을 써서 심장계 질환 약을 추가로 사용할 수 없는 고령자들이 많이 복용하덥니다.) 근데 사실 전 먹어 보고.....잘 모르겠어요 ㅠㅠ 이전 호쏜베리 단일도 제가 용법 잘 안 지켜서 그런가 싶었지만 그냥...나에겐 딱히 눈에 띄는 효과가 없는 부류인 듯. 다만 몇 제품은 먹고 '이거슨?! 이거슨 대체 무언가요?!' 싶은 것도 확실히 있었으니까...그냥 이게 저랑 그냥저냥이었다 정도가 맞겠네요. 뭐 개인적 상황 차이나 연령, 질환이나 체질 차이가 있으니 어쩔 수 없죠. 그냥 일단 두 통 산 거 죽 먹어 보려고요. 더 먹어 보고 추가내진 수정해야 겠네요.

3. : 효과는 아직 모르겠지만
- 먹기 좋고 괜찮아요

4. : 고혈압에 도움
- 한통 먹고나니 혈압이 안정적으로 내려갑니다 180에서 150

5. : 좋은거 같음
- 이거 먹은지 2틀 됬는데 약간 떨어집니다. 몇일 더 먹고 또 올리겠습니다.

6. : 혈압에 도움 됩니다
- 코엔자임과 같이 복용합니다. 혈압이 도움 됩니다

7. : 나쁘지 않음
- 나쁘지 않음

8. : ^^
- 아직 며칠 안되서 잘 모르겠지만 효과는 있응거 같아요 근데 냄새가 고약해요 ㅋㅋ

9. : 이 제품은 상당히 도움이 되었다.
- 가끔씩 자다가 심장이 아파서 벌떡벌떡 깨곤 했는데, 이거 먹고 나서 그런건 확실히 사라졌다.

10. : 가격 대비 좋습니다.
- 가격 대비 좋습니다.

11. : 협압때문에 구매
- 혈압이 높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좋은 첨가제
- 최근에 저는이 첨가제를 ayherb에서 발견했습니다. 아빠는 (고혈압을 시도하고) 압력이 정말로 덜 정상적입니다. 음료 코스. 더 많은 것을 가지고 가자 그것이 유감스럽지 않고 팁이 유용하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2. : 그것은 작동합니다!
- 건강한 혈압 Now Foods, 저는 65 세의 어머니를 샀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압박감을 느끼고 알레르기로 인해 부 자연스러운 약을 먹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포도 씨 추출물과 산사 나무 추출물이 좋다. 포도 종자 추출물은 혈관벽을 강화하여 소동맥, 세뇨관, 죽상 경화증, 뇌졸중 예방을위한 마이크로 어레이의 예방 (예방)에 도움을줍니다. 호손은 죽상 경화증, 부정맥 및 고혈압 치료에 사용되며 설탕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 춥니 다. 엄마는 1 캡슐 당 1 캡슐의 지침에 명시된대로 두 번째 달을받습니다. 압력은 정상화되었고, 상한은 120-130이었다. 엄마는 날씨에 반응합니다. 상급 인물이 180-200에 도달하면 지금 최대 압력은이 약물 사용의 전체 기간 동안 압력의 1 배인 150 시간입니다. 이 약물은 알레르기를 일으키지 않았고, 자연 스럽다는 것을 증명했다. 나는 2 병 더 주문했다. 물론 모든 것이 모든 사람들을위한 개성이되며, 누군가는 약을 먹을 것이고, 누군가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나에게 와서 내가 주문한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읽으십시오. 모든 건강, 인내, 신앙!

3. : 건강한 심장과 VESSELS
- 포도씨 추출물 및 호손의 일환으로, 그것은 심장 혈관 시스템에 대한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이다. 씨앗 (새로운 삶의 사업자)와 포도 과일의 피부에 포함 된 산화 방지제의 가장 큰 금액. 포도씨 추출물은 혈관이 취약하고 약화 모세 혈관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특히 사지에 혈액의 흐름을 활성화 강화하는 기능이있다. 포도 씨 추출물, 심지어 작은 혈관에 강한 긍정적 인 효과를 눈과 뇌의 혈액 순환을 향상시킵니다. 망막 눈의 기능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메모리 및 시력을 향상시킨다. 그것은 뇌에 혈액의 흐름을 향상시킵니다. 혈압을 정상화 알레르기와의 전쟁에 효과적입니다. 정맥 병리 완벽 정맥 벽을 강화합니다. 이는 셀이 kapillyarah- 영양 및 산소 공급의 미세 순환을 개선한다. 정맥류를위한 가장 효과적인 수단으로 인식. 모든 링크에 동시에 작용으로 포도 씨 추출물은 심장 혈관 시스템의 예방 및 치료를위한 효과적이고 다양한 도구입니다 : 동맥, 정맥, 모세 혈관과 심장에. 산사 나무 추출물은 심장 근육을 향상 고혈압, 빈맥과 부정맥 제거해을 조절한다. 더 나은 수면을 촉진 혈액 정화, 중추 신경계에 긍정적 인 효과를 가지고, 그것은, 심장 박동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모든 건강과 장수를 기원합니다! IHERB은, YES 감사를 클릭하십시오 내 리뷰가 유용 etogo.Esli을위한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4. : 좋은
- 그녀는 어머니를 맞아 끊임없이 압박감을 느끼고 끊임없이 예방을위한 여러 가지 약물 치료를받으며 1 년 반 동안 도움을 받았습니다.이 치료법을 구입했을 때 솔직히 말해서 그녀는 강한 희망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계속해서

5. : 혈압이 떨어지네요
- 신기해요 혈압이 높아서 약 먹어야한다고하더라구요 근데 약 먹는게 쉽지않네요 엄마가 한달에 한번씩 꼭 병원에가서 약을 타먹었거던요 약 타먹으먼 이제 평생 먹어야해서 아이허브에서 사서 먹어봤는대 지금은 125~129정도예요 이정도면 성공이죠

6. : 놀라운
- 그것은 압력을 가했다. 직장에서의 점심 식사 후에 압력이 항상 상승하고 있었고, Capoten이나 Anaprilin을 혀 아래로 줄이기 위해 약을 마셔야했습니다. 이 건강 보조 식품을 복용하기 시작한 후에도 압력이 오르지는 않습니다. 믿을 수 없습니다. 한 달 동안 단 한번의 점프는 없었습니다.

7. : 좋은 제품!
- 나는 140/90에 대해, 경계 성 고혈압이다,이 제품은 저를 도왔다. 그것은 130/80 주위에 나를 낮추고 처방 약을 떨어져 저를 유지하고있다.

8. : 호쏜베리가 심장질환에 좋다곤 들었는데....
- 솔직히 호쏜 베리는 이전 서양대체의학 알아 볼 때 한 번 사서 먹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단 문제가 하루 세 번 먹어야 그나마 효과 발휘하는 양 섭취가 가능하단 거..라 대단히 많이 귀찮고, 자주 빼먹다 보니 효과도 잘 못 봤어요. 이건 다른 걸로 소개 받아서 산 건데 보니까 호쏜 베리랑 포도씨 추출액 위주군요. 리뷰에는 연세 많고 심장계 질환 있으신 분들 내지는 호쏜베리가 상당히 잘 들었단 걸 아마존 리뷰에서 많이 봤어요. (이미 다른 약을 써서 심장계 질환 약을 추가로 사용할 수 없는 고령자들이 많이 복용하덥니다.) 근데 사실 전 먹어 보고.....잘 모르겠어요 ㅠㅠ 이전 호쏜베리 단일도 제가 용법 잘 안 지켜서 그런가 싶었지만 그냥...나에겐 딱히 눈에 띄는 효과가 없는 부류인 듯. 다만 몇 제품은 먹고 '이거슨?! 이거슨 대체 무언가요?!' 싶은 것도 확실히 있었으니까...그냥 이게 저랑 그냥저냥이었다 정도가 맞겠네요. 뭐 개인적 상황 차이나 연령, 질환이나 체질 차이가 있으니 어쩔 수 없죠. 그냥 일단 두 통 산 거 죽 먹어 보려고요. 더 먹어 보고 추가내진 수정해야 겠네요.

9. :
- 몇 년 동안 남성 고혈압. 우리의 준비는 대안을 찾기 위해 특히 오랜 시간이 없습니다. 이 BAA에 관심 (리뷰 덕분에). 남편은 코엔자임과 함께 마셨다. 그 경우, 상기 약물은 누적 효과를 갖는다. 어딘가에 압력 가까이 정상으로 몇 주입니다. 우리는 기쁘게하고 즐겁게이 결과에 놀라게된다. 자연 조성, 부드럽게 점차 역할을합니다. 더 주문, 우리는 과정을 마신다.

10. : 작품
- 나는 어머니를 위해서, 고혈압을 앓고있다. 도움이되거나 도움이된다고 말하는 태블릿은 마시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11. : 오랜 시간 매일 매일 복용하십시오. 그러면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
- 나는 BP를 낮추기 위해 다른 설탕과 함께 오랫동안 복용했다 (예 : vit D, vit K, CoQ10). 그리고 내 혈압이 내려 갔다. 그 때 나는 생각했다 : 나는 이것을 남겨 둘 수있다. 몇 주 후, 내 혈압이 상승하기 시작했다. 나는이 sup를 다시 사서 혈압을 천천히 내렸다. 이렇게 여하튼이 제품은 말한대로 행동합니다 : 건강한 혈압 유지에 도움이됩니다.

12. : 그레이트 알약
- 나는 나의 어머니 (60 세)를 위해 그것을 얻는다, 압력은 주기적으로 뛰어 올랐다, 나의 머리 ached. 환약의 처음부터 압력은 정상으로 돌아 왔고, 머리는 결코 아프지 않았습니다.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13. : 작동 제품
- 정말로 일하는 마약. 압력을 허용 한계 이내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여러 번 주문했다. 내가 더 주문할거야.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뇌항산화제 #치매영양제 #아이허브뇌기능강화 #아이허브인지능력보조제 #수험생뇌기능강화영양제 #수험생영양제추천 #아이허브기억력보조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