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당뇨에 도움이 되는 Natrol 시나몬 크롬 & 비오틴 후기

반응형

제품명:Natrol, 시나몬, 크롬 & 비오틴, 60 정


제품 가격:₩10,46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혈당 건강을 위한 3종 액션
  • 계피 성분으로 신체 보호
  • 항산화 능력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 건강 보조 식품
  • 크로맥스(Chromax)

Natrol 시나몬, 크롬 & 비오틴:

  • 과학적으로 이미 정상 범위 내에 있는 건강한 혈당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성분
  • 포도당 대사 지원
  • 계피 성분으로 항산화 보호능력 제공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1 회 제공량 : 1 정
컨테이너 당 봉사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오틴 1,500 mcg 5,000 %
크롬 (Chromax Chromium Picolinate에서) 100 mcg 290 %
계피 추출물 [Cinnamomum cassia (bark)] 500 mg *
* 일일 가치 (DV)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사와 함께 하루에 두 번 1정씩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이염 기성 인산 칼슘, 셀룰로오스 검, 말토 덱스트린, 이산화 규소,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메틸 셀룰로스, 글리세린.

아니오 :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류, 나무 견과류, 땅콩, 밀, 콩, 효모, 인공 색소 또는 향료, 설탕 또는 방부제 첨가.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아빠 당뇨병 보조제로 드림
- 아빠가 한달 먹어보고 별효과없는거같다고 드립 ......내가보기엔 아빠 식습관이 문제인거같음 암튼.. 당뇨병 보조제로 심혈을 기울여 고른제품이었슴

2. : 효과 있음
- 오래 전에 구입했는데 후기를 늦게 남겨서 이 제품을 왜 구입했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았는데, 기억 나네요... 아마도 비오틴 성분의 효능이라는 단백질 대사와 머리카락 및 손톱 깨짐 현상 개선을 위해서 구입했던것 같은데... 이 제품을 구입했던 당시에 매일 두유 200ml와 츄어블 콜라겐을 함께 먹었더니 단백질 대사....는 사실 당시에 다이어트를 위한 것이었으므로, 잘 모르겠지만. 결과적으로, 잔머리와 눈썹과 솜털이 폭발적으로 증모했었습니다. 한동안 눈썹을 다듬게되는 주기가 짧아지면서 왜이렇게 눈썹을 자주 다듬게 됐지...? 이상하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원인이 매일 마시던 두유 200ml와 매일 복용하던 츄어블 콜라겐, 비오틴의 복합 작용임을 깨닫고 바야바가 되기 전에 뭔가 하나를 줄여야겠구나 했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저는 온몸의 잔털이 증가하는 경험을 하게되었습니다. 손톱깨짐 현상 등은 체내에 필요한 영양소가 한개라도 부족할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다고 하니 밥 잘 챙겨드시고 영야제 잘 챙겨드시면 될듯.

3. : 왠지모르게
- 털이 잘자라는느낌 ㅋㅋ

4. : 비오틴
- 한가지 비오틴만 먹으면 효과가 쪼~끔? 떨어진다고해서 종류대로 먹어보고 있어요...비오틴을 먹으면 진짜로 머리카락이 덜빠지고 좋더라구요... 계속 꾸준히 먹을려구요

5. : 머ㄱㅇㅓㅂㅗㄱㅜ
- 꾸준이 먹어보고 다시 작성해 보겠습니다

6. : 당뇨환자에게 강 추
- 먹은날 안먹은날 피로도가 다르네요 전 이거먹음 가볍습니다 크롬이 저에게 필요했었나봐요

7. : 만족해요 :)
- 다이어트 하는데 이 성분들을 보충해주면 더 건강하게 할 수 있다고 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식품 섭취가 제일 좋겠지만 저는 간편한 나트롤 제품 계속 이용하지 싶어요. 소프트 젤은 아니지만 크기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쉽게 복용 가능합니다.

8. : 만족
- 당뇨있으신 부모님이 드세요 그냥 씹어 먹어도 될정도로 괜찮아요 맛이

9. : 유지
- 유지에좋아요

10. : 당뇨예방과 탈모예방??!?! 을 위해서..
- 아직 젊은 나이 이지만... 당뇨예방을 위해서 식전 챙겨먹고 있습니다... 지속해서 먹고 있는데... 탈모에도 좋은 성분이라고 얼핏 들었습니다?? 개이득?!?! 기억이 가물가물해서..정확한건 아니고 한번 성분명을 검색해보세요.....암튼 좋습니다..

11. : 하루 3알.. 혈당에 도움됨
- 하루 3알 챙겨먹음 혈당에 도움되요. 1알 먹음 도움 안되고. 잊지 말고 잘 챙겨 먹어야 합니다.

12. : Natrol, 시나몬 비오틴 크롬
- Natrol, 시나몬 비오틴 크롬 좋은제품입니다

13. : 규ㄷ
- 굳입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나는 설탕 당뇨병에 문제가있는 경우에 추천
- 제 2 형 당뇨병을 앓고있는 어머니에 지속적으로이 복잡한 주문. 수신 덕분에 약물의 일반적인 용량을 줄이기 위해 관리 (다만 당뇨병 약물을 취소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preddiabetnom 조건 또는 계피 추출물 대사 증후군 강력한 용량으로 혈당을 감소시키고 약물의 투여 량을 감소시킬 수 지병 당뇨병의 발전을 방지 할 수있다. 복잡한에 계피를 •하는 천연 항산화 방어를 제공, 혈당 수치를 정상화 영향력을 입증 : 나는 때문에,이 수식을 선택했다. • 크롬은 인슐린 대사와 함께 (피 콜리 네이트 생물학적 형태로) 당뇨병에 필요한 지원합니다. • 비오틴은 정상 단백질과 지방 대사에 도움이됩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의미 나타난 경우, YES를 클릭하십시오.

2. : 신진 대사에 도움이됩니다.
- 하루에 많은 양의 정제를 복용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에게이식이 보충제를 권장합니다. NATROL의 트리오가 신진 대사를 부드럽게 해결하거나 지원하는 데 도움이되며 설탕을 약간 정상화하고 예를 들어 그 기간 동안 갑자기 탄수화물 의존도가 제거 될 수도 있습니다 pms. 보너스는 머리카락과 금잔화의 상태가 개선되었습니다. 건강 문제가 더 심각한 경우,이 약의 시너지 효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습니다. 더 높은 농도의 개별 보충제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건 제 의견입니다, 동의하면 5를하십시오!

3. : 나는 추천합니다!
-  내 어머니를 구입, 그녀가))) 여권의 자료에 따르면이 2 심근, 정맥류뿐만 아니라, 심지어 꽃다발, II 형 당뇨병을 가지고, 다이어트 준수합니다. 그녀가 경험 diabetchik 때문에, 설탕의 수준이 먹고 운동 (사람이 육체적으로 자신을로드하는 경우 예, 오히려 소파에 누워보다, 다음 폭포와 설탕)의 직전에 마시는에서 변화라고 할 수있다. 주의 정제 및 첨가제 음료 때문에 하지만 점차적으로 마른 기침으로 즉시 아닌 알레르기하는 경향이. 하나의 태블릿을 갖기 시작하고 두 내로 이동. 그는 결론을 내렸다 :로 나쁘지 않다, (많은 부분이 기록되어있는 특성에 비오틴과 계피의 일환으로) 어머니가 좋은, (자신 태블릿 7 마이너스) 항아리를 마신 후, 과감하게 작동하지 않았다 약물에 설탕을 줄일 수 있지만, 웰빙에 그것의 무리입니다 .... 과자에 대한 갈망을 줄이기 위해 자신을 마시려고했는데, 슬프 도다 ... .. 나에게 작동하지 않았다))) 내가 이해 - 대신 오일 (자신을 위해하지 않습니다 무엇을 구입하기에, 더 이상 마실 필요가있다 ...하지만 우리는 또한 tabletochku과에도 밖으로도를 마시고 싶어. 디저트 ... 즉시 킬로그램을 뺀 경우). 나는 더 살 것인가? 엄마를 확실히 YES! 항아리오고있다. 그리고 자신을 다시 한 번 (비오틴이 포함되어 피부와 머리카락의 복합 투여 간격에) 시도하십시오. 그런데, 계피의 0.5 시간. 숟가락 버터 밀크의 부분 유리의 밤에 술에 취해은 설탕 수준을 줄일 수 있습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유용했다면, 그래, 제발 제공합니다.

4. : 다른 수단과 함께 도움을줍니다.
- 오랫동안식이 보조제 나 비타민은 복용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은 머리카락을 절단 한 후 바이오틴을 마시고, 정기적 인 비오틴과 함께, 회사를 위해이 스위트를 주문했다. 나는 스위트를 결코 사랑하지 않았고, 호르몬 피임약 복용을 시작한 후에 나는 그것을 꺼내기 시작했다. 이 타블렛 만이 나를 도와 준다고 확신 할 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도울 것이라고 확신 할 수 없습니다! 나는 복합 비타민 C, 비오틴 10,000 μg에서 종합 비타민을 마시 며,이 약들은 일주일 동안 여기에 있었고, 이번 주에는 절대 zhora가 없습니다! 더군다나 나는 일반적으로 아침에 먹을 수 있고 더 이상 먹고 싶어하지 않는다고 비현실적으로 이상합니다. 최근 몇 개월 동안 식사 직후에도 기아에 대한 느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호르몬 섭취 나 각기의 결과로 생기는 특정 물질이 내 몸에 부족했을 것입니다. 그러나이 복합체가 정말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여분의 깡통 2 개를 예비로 주문했다, 나는 마실 것을 계속할 것이다. 정제는 중간 크기로 매우 쾌적하며 계피 냄새가 나서 삼키는 후 즐거운 뒷맛을 남깁니다.

5. : 작품
- IHerb에 대한 권장 사항을 토대로 주문합니다. 나는 단맛이있다. 나는 나 자신이 때때로 초콜릿 한 덩어리를 먹을 수 있다고 열 받게했다. 또는, 예를 들면, 아침에 나는 케이크를 먹었고, 낮에는 과자를 먹었습니다. 그녀는 마시기 시작했다. 처음 몇 주 동안은 효과가 없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항상 모든 사람들을 돕는 방법이지만, 나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2 주 만에 나는 정말로 덜 달콤하게 먹기 시작했다. 나는이 항아리를 마칩니다, 그리고 초콜릿 바는 약 2 주 동안 이미 자리에있었습니다. 하고 싶지 않아. 참 행복 해요! 나는 아침과 저녁에 두 알의 알약을 마 십니다. 때로는 두 번째로 마시는 것을 잊을 수 있지만 드문 경우입니다. 내 의견을 사용할 수 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6. : 퓨 두 번째 뱅크가 - 작품을
- 일주일에 두 개의 수신은 나에게 그 쓰레기를 보였다 후. 그리고 갑자기 나는 그가 달콤한 아무것도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제 가끔 지루함 차 (10) 할머니를 마실 수 있습니다. 꿀 - 모든 - 당겨하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그때 또 다른 생각을 새로운 변화 제조 업체 피 콜리에서 생각하고 -이 주문합니다 - 약물의 효과를 변경하는 이유.

7. : 나는 오지 않았다.
- 피의 설탕 함량을 줄이기 위해 첨가제가 있습니다. 아침에 SC가 정상보다 약간 높습니다. 모든 사람은 다릅니다. 나에게, 불행히도, 마약은 오지 않았다. 어떤 구성 요소인지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약 일주일 정도 정기적 인 응접이 끝나면 이마 지역의 머리가 끊임없이 상처를 입기 시작했습니다. 성찰 후, 그녀는 보충제 복용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틀 후 두통이 사라졌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을 돕기 때문에 4를 걸 겠어. 이제 Source Naturals 사의 Jimnu에게 주문했습니다.이 첨가제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드물게 리뷰를 쓴다. 그러나 갑자기 누군가는 그런 문제를 가질 것이다. 나는 돕고 싶다.

8. : 설탕 갈망 낫지!
- 나는 달콤한 치아의 지옥, 나는 달콤한 하루 없이는 살 수 있어요. 약물의 성분에 크롬 완전히 설탕 갈망하는 것을 권장! 한 달 또는 두 사람은, 많은 안전하게 할 수 무관심과 사탕을지나 걸어 갈 수 있습니다. 그녀는 쳐졌다 :) 난 정말 다른 걸릴 것입니다,이 약을 좋아했다.

9. : 식욕을 감소 :)
- 혈당 수치를 낮추기 위해이 약의 상대를 주문, 그녀는 과자와 식욕 조절에 대한 갈망을 줄이기 위해 1 ~ 2 정을. 달콤한에 약물의 작품은 그려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난 그것을 도울 수 있기 전에, 초콜릿을 guzzled되지 않음)된다. 나는 좋습니다.

10. : 굽기 뚱땡이 지방
- 나는 당뇨병이 없지만 느린 신진 대사와 열악한 에너지 생산으로 인해 발생할 수있는 놀라운 큰 배꼽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뚱뚱한 불타는 것을 느끼고, 내 몸으로 만들 수없는 에너지를 생산할 수있는 저녁 식사 때 한 알의 타블렛을 가져 간다.

11. : 몸의 투덜가 나았습니다
-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잘 이해하지 않은 채 마시기 시작했지만 우선 보름 ~ 한달 지나고 보면 변했다고 생각한 것은 몸의 여드름이 개선 된 것입니다. 팔뚝의 모공 성 이끼 癬, 무너진 여드름의 흔적이 어쨌든 더럽고 소매를 입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체질인지 허리와 엉덩이에 여드름이나 종기가 생기기 쉽고, 외형이 나빠서 컴플렉스였습니다. 그런 문제가 어느새 없어져있었습니다. 정말 놀랐습니다.

12. : 거의 사용의
- 리뷰를 읽은 후. 마법은 일어나지 않았다 (((이) 적은 탄수화물을 먹고 단백질 막대로 이동하는 방법 달콤한 버스트 등))

13. : 강화 된
- 프로필 전체 단지 하루에 한 태블릿입니다. 포도당의 지표에 어떤 식 으로든 (2 형 당뇨병)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I 하룻밤 메트포르민 500mg을 걸릴 이것은 메트포민의 최소량이다. 공복에 이일을 - 제어 측정은 매일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내 값 5.7-5.8는. 위 드문이며, 6.2-6.5이다. 그러나 약물은 실제로 차단 설탕 갈망을. 또한 약물의 4 일에 적은 머리가 빠지지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마도 경우 2로 촬영 좋은 태블릿이, 결과가 더 좋았을 것, 그것은 좋은 맛, 계피를 제공합니다. 그것을 살 가능성이 약물은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헤어 비오틴을 구입하고 설탕은 이미 JIMNY을 명령했다. 이 산 300mg의 alfalipoevuyu 갖기 시작 후 작지만 실제 혈당 수치의 감소, 나는 수정 (5.2-5.4, 그리고 아침 식사 후도 4.7이었다). 그것은 내가 보는 것, 계속됩니다. 리뷰를 쓴 사람들에게 감사합니다. 그리고,이 점에서 우리의 돈을 원하는 사기꾼을 적어도 일부, 의학 및 지배력을 사용할 수의 거의 완전한 부족으로 사이트 자체를 지원할 수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하지만.

14. : 달콤한 치아와 머리카락에 대한 우수한 건강 기능 식품.
- 보충제의 효과는 잠깐 패키지를 수신에 느꼈다. 첫 번째 후 완전히 이해하지만, 비오틴의 존재는 수신을 계속 저를 설득하지 않았다. 그리고 당연! 머리는 훨씬 더되고있다. 그는 라이브 광택과 강도를 보였다. 빗에 손실 머리의 수 (나를 위해이 봄과 가을에 특히 문제가) 훨씬 덜했다. 과자에 대한 갈망에 관해서는, 말하자면! 당신이 생각하고 어떤 형태의 크롬의 수신은 한 번 잊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세계에서 과자의 모든 존재, 나는 실망해야합니다. 즉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달콤한 먹는 감소를위한 크롬 갈망의 만성 관리. 내가 직접 느꼈다. 나는 과자를 먹고 있지만, 훨씬 적은 양이다. 그리고 거기에 더 이상 같은 야생 견인 없으며이 경우 합리적인 한계를 보였다. 그리고 하나의 태블릿 또는 항아리에서 기적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프로필 물론! 그리고 이것은 적어도 두 가지입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추천합니다!

15. : 우수한 결과
- 그녀의 당뇨병 어머니를 툭, 한 달에 설탕은 의사가 처방 한 약물과 호환 가능 (거의 정상입니다, 아마 끔찍한 달콤한 치아로 사용, 크롬 도움, 그래서 정말 도와주고 싶어, 달콤한 당기지 마십시오 말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뇌항산화제 #치매영양제 #아이허브뇌기능강화 #아이허브인지능력보조제 #수험생뇌기능강화영양제 #수험생영양제추천 #아이허브기억력보조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