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혈당보조제 Nature's Plus Hema-Plex 후기

반응형

제품명:Nature's Plus, Hema-Plex, 30 지효성 정제


제품 가격:₩13,18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85 mg 기본 철분
  • 순함
  • 글루텐 없음
  • 전혈 건강을 위해 시너지 보조인자가 함유된 철분
  • 비건
  • 지속 방출
  • 건강 보조 식품
  • 건강한 혈액을 위한 영양 지원
  • OptiZinc
  • BioPerine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컨테이너 당 봉사 : 30
서빙 당 금액 * 일별 가치 %
비타민 C (독점 에스테르 화 복합체 - 아스 코르 빌 팔미틴산 염, 아스 코르 빈산, 아스 코르 빈산 마그네슘, 아스 코르 빈산 칼륨, 아스 코르 빈산 아연) 비타민 C (독점 에스테르 화 복합체 - 아스 코르 빌 팔미틴산 염, 아스 코르 빈산, 아스 코르 빈산 마그네슘, 아스 코르 빈산 칼륨, 아스 코르 빈산 아연)
300 mg 500 %

비타민 E (d-alpha tocopheryl acetate)

30 IU 100 %

티아민 (비타민 B-1) (티아민 하이드로 클로라이드로서)

25 mg 1667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25 mg 1471 %
니아신 (니아신 아마이드로서) 50 mg 250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25 mg 1250 %
엽산 (칼슘 -L-5- 메틸 테트라 히드로 폴레이트) 400 mcg 100 %
비타민 B12 (메틸 코발라민) 500 mcg 8333 %
판토텐산 (판토텐산 칼슘으로서) 25 mg 250 %
칼슘 (아미노산 킬레이트 / 복합체로서) 25 mg 삼%
철분 (아미노산 킬레이트 / 복합체로서) 85 mg 472 %
아연 (모노 메티오닌 **) 5 mg 33 %
셀레늄 (아미노산 복합체로서) 10 mcg 14 %
구리 (아미노산 킬레이트로서) 2 mg 100 %
망간 (아미노산 킬레이트 / 복합체로서) 5 mg 250 %
L-Cysteine ​​(자유형 아미노산) 50 mg *

Proanthoplex
독점 프로 안토시 아니 딘 /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복합체 : 바이올렛 플라 보 노이드 (Citrus limon exocarp 유래), 빌베리 (Vaccinium myrtillus), 블랙 베리 (Rubus villosus), 녹차 (Camellia sinensis leaf), 블랙 및 레드 라즈베리 (Rubus idaeus fruit)

25 mg *
비트 (베타 vulgaris) 15 mg *
Bioperine *** ( 파이퍼 니그럼 과일 추출물) (95 % [2.37mg] 1- 피 페로 일 피 페리 딘) 2.5 mg *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 식품으로 하루 1 슐을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d-칼슘 인산염, 하이드록시프로필 메틸셀룰로오스, 푸마르산철,황산망간, 스테아르산, 실리카,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탄산칼슘, 엽록소, 시금(spinacia oleracea) , 브로콜리(brassica oleracea) 꽃 부분, 깨진 세포벽 클로렐라, 스피룰리나 및 약 유약.

인공 색소와 보존제 없음. 반적인 알레르기 항원 효모, 밀, 대두 및 우유 성분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동물성 철분제가 안 맞으시면 추천
- 조혈작용이 있는 (비싼) 영양제를 먹다가 일반 생체철이나 동물성 철분이 안 맞아서(속쓰림) 이 제품을 찾아 먹게 된지 어언 1년 가까이 되고 있는데요. 하루에 한 알씩 먹으면 되어 간편하고, 확실히 피곤함이 덜합니다. 지인들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있어요.

2. : 만성빈혈인데 효과 좋아요
- 주기적으로 복용합니다 변비도없고 삼키기 편해요

3. : 임신성 빈혈에도 최고!
- 세째 임신해서 산부인과 다녔는데 빈혈수치가 않좋다고 한 달 후에도 빈혈심하면 비싼 빈혈주사 맞아야 한대서 한 달동안 열심히 이 제품 먹고 빈혈검사 또 했더니 정상으로 돌아왔어요 그리고 잘 순산했습니다 빈혈이 심한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이 제품이 고함량이더라구요

4. : 동물성 앰플 먹는다면
- 이제품으로 바꾸세요 정말 효과가 좋습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비타민b도 충분하여 제생각엔 빈민국 지원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러시아에 그런 기적이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그 모든 사실은 어머니가 만성 빈혈을 앓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심한 피로, 현기증, 영원한 동상 등등. 어머니가 임신 중에 빈혈을 앓는다면, 아이들은 똑같은 결핍을받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주저없이 나는 시험 관내에 가서 페리틴을 통과시켰다. (나는 이전에 헤모글로빈을 검사했는데 정상 범위 : 125였다. 그러나 페리틴 검사는 실망 스러웠다 .7) 분명히 그러므로 나는 항상 피곤했고, 내 머리카락은 그런데 5 월에 새해 가문비 나무 (벌써 3 털)가 나는 자연에서 매우 두꺼운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3 개의 탭을 위해 흡수제를 복용하는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zhkt에 매우 심각한 것으로 밝혀졌고, 15 일 동안 sorbifer를 마셨고, gemaplex , 메스꺼움, 변비, 변의 염색이 관찰되지 않았으며, 헴프 립의 구성이 이상적이며, 비타민 B12 결핍 성 빈혈을 방지하기 위해 구성, 프로필 물론 gemaplekse 페리틴 내가 전체 길이의 볼륨 (70)의 수를 구입! 엄마 있도록! (34) 상승했다. 넣고 YES, 리뷰가 도움이 있다면! :)

2. : 매우 차가운 철
- 나는이 철분을 내 ferritin을 기르기 위해 샀다 - 5.6. 큰 사이즈의 30 알의 패키지에 한 달 동안. 정제의 포장은 매우 내구성이 강해서 물집에서 짜낼 수 없으므로 칼로 스스로 도와야합니다. 이 특정 복합체에 대해 제가 좋아하는 것은 더 나은 철분 흡수를위한 모든 보조제가 여기에 모여 있다는 것입니다. 분석에 따르면 나는 비타민 결핍증이 없었지만 규범의 낮은 한계가있었습니다. 응접 후에, 모두는 중앙에 가까운 일어났다. 나는 솔가의 철분으로 그것을 보았다. 섭취 2 개월 후, ferritin은 23으로 상승했습니다. 이것은 매우 좋은 결과이며, droppers 없이는 상승 할 수 없다고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Solgarov의 철분은 식사 30 분 전에 공복에 마셔 레몬 절반의 주스로 물 한 잔을 씻었다. 저녁 식사 후 Hema 플렉스. 소변은 밝거나 진한 황색을 띠기 때문에 과도한 B 비타민이 제거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결과. 리셉션 기간 동안 나는 차와 커피를 제외하고, 나는 마리아를 마셨다. 그녀가 매우 행복하다면, 약을 복용하는 사이에 차 한 잔을 마실 수있었습니다. 결과에 매우 만족합니다. 나는 정상으로 돌아 오기 위해 또 다른 3 달 동안 계속 마실 것이다. 나는 추천한다. 리뷰가 도움이된다면, - 예

3. : 페리틴을 키우기위한 훌륭한 비타민 복합체!
- 내 의견으로는 페리틴이 감소하여 오늘날 가장 좋은 치료법입니다! 왜? 그가 Solgar의 철분을 섭취하기 전에 하루에 2 캡슐 씩 5 개월 이상 복용했습니다. 헤모글로빈은 140 단위로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페리틴은 몇 단위에 불과했으며 철 흡수를위한 보조인자가 부족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있는 우리 모두는 빨리 갑상선 기능을 높이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의사가 넣고 싶지 않은 점 적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런 의사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Gema-plex는 저에게 꼭 필요한 것입니다! 처음에 나는이 약을 물집에 서방 형으로 정제 형태로 복용했습니다. 한 달 동안 페리틴을 20 단위 올렸습니다. 좋은 결과! 일반적으로 추운 날씨에도 건강 상태가 좋아지고 힘이 나타나며 팔다리와 코가 얼지 않습니다. 캡슐 자체는 부드럽고 매끄 럽습니다. 문제없이 삼킨 것입니다. 소변은 밝은 노란색으로 변하고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으면 예를 클릭하고 내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또는 YES를 누를 수 없습니다. 나는 이것이 1 년 안에 어떻게 이것이 나를 도울 수 있는지 여전히 알지 못했습니다! 건강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PS 3 개월 사용 후, 페리틴은 68 개로 증가했습니다. 나에게 이것은 이전 에이 훌륭한식이 보조제에 대해 알고 있다면 진정한 기적입니다! 그리고 현기증이 없습니다. 분명히 익숙해지는 기간이 있었지만,이 복합물을 처방하고 역학을 모니터링 한 의사들이이 도구의 사용에 대한보다 자세한 분석에 대한 검토를 남겼다면 좋을 것입니다.

4. : 호흡기를 멈추는 방법 또는 소생술
- 진단 : 기다리고 있습니다. 1 개월 관리 : Ferritin - 5 ~ 40 (!!!) 헤모글로빈 - 108 ~ 127 세럼 철분 - 3 ~ 10 무엇보다? Hema-Plex에게 감사드립니다!

5. : 감독자
- 나는 2014 년 이후 조사 후 낮은 헤모글로빈으로 일해 왔습니다. 어떤 효과도없이 Sorbifer, Totem, Maltofer 등은 술에 취해졌으며 4 년 동안 헤모글로빈은 120에서 90으로 떨어졌습니다. 12 년간 수면 후 일정한 약점과 피로 회복, 2018 년 초 머리카락 빗살 + 얼음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적어도 여하튼 생각한다. 처음 1-3 큐브에서 여름까지 나는 약 40 개의 아이스 큐브를 먹었습니다. 사장이 직장에있을 때, 그가 얼음을 어떻게 움켜 잡았는지를 보았을 때, 그는 나를 보았다. 나는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얼음 섭취"에 대한 검색에서 채점되었으며 Dr. Mercola의 정보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헤모글로빈 외에도 사람의 체중과 같아야하는 페리틴도 있습니다. 혈액 의학자 (의학의 후보자)를 방문했을 때 아무 것도 달성되지 않았을 때, 그는 ferritin 10이 더 낮았습니다. 인생은 지옥으로 변했습니다 : 내 딸과 나는 가게에 가서 산책하기 시작했습니다. 심한 어지러움과 무의식이있었습니다. 나는 빨리 길을 건너지 못했습니다. 나이 든 여자들이 나를 따라 잡았고, 나는 단지 죽어 가고있었습니다. 그래서 Merkola에서 잘 흡수 된 특정 chelated 글 랜드에 대해 읽은 후, 나는 그것을 얻을 수있는 곳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iHerb에서 가장 광범위한 선택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피의 회복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있는이 아름다운 단지의 창조자들에게 대단히 감사하고 있습니다! 헤모 플렉스에 대한 이전 리뷰를 남긴 사람들에게 매우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지금 나는 7 박스를 마셨다. 첫 번째 개선은 2 개월 후에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독립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녀는 여전히 매우 피곤했지만, 적어도 걷고 있었고, 기어 다니고 있지 않았습니다. Hemma-plex 복용 반년 후, 그녀는 ferritin 테스트를 받았으며 실망했습니다. 나는 기분이 좋고, 우리가 시체의 여름 상태와 봄 개화 상태를 비교한다면 -이 약은 내 생명을 구했다! 나는 계속해서 더받을 것입니다. 이제 헤모글로빈 150.

6. : 아주 빨리 ferritin을 올립니다.
- 나는 잠재적 인 철분 결핍으로 진단 받았다. 헤모글로빈은 정상이었으며 페리틴은 23 명에 불과했다. 혈액 학자 인 그녀는 임신 계획을 세울 때 70-90 세로 자랄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우리의 sorbifer, maltofer를 작성했습니다. 항아리를 마셨고 의자가 끔찍해졌습니다. 이 복합체를 주문하기로 결정했는데, 여기에는 비타민 B12와 엽산이 있으며, 비타민 C는 철분이 가장 동화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많은 비타민. 나는 식사 후 2 시간을 마셨다. 2.5 개월 후, ferritin은 99가되었습니다 !!! 나는 매우 행복하다. 나는 하루라도 지날 것이다.

7. : 아주 좋은 약!
- 이 제품을 사용하면 페리틴을 2 개월 만에 10에서 47로 증가시킬 수있었습니다. 결과는 놀랍습니다! 라이신과 Vit C로 보았습니다 (철분과 호환되지 않는 것을 연구하기를 권유합니다. 그 결과는 정확하게 나타납니다). 물론, 리셉션 동안 차와 커피는 없습니다. 그리고 중요하게도, 헤모글로빈은 약 130의 동일한 수준으로 유지되었습니다 (나는 숨겨진 빈혈이 있습니다). 즐거운 것에서 - 나는 roehle을 멈추고, 나는 힘, 힘, 일정한 졸음이 없었다, 나는 정상적인 안색과 입술을 가지고 있었다. (그들은 매우 창백했다.) 확실히 추천합니다!

8. : 헤모글로빈은 모든 세포에 산소를 전달합니다.
- 나는 만성 빈혈이 있습니다. 나는 철분이 항상 내게 처방되었음을 기억하지만, 긍정적 인 결과는 관찰되지 않았다. 나는이 문제에 관해서 말하고 혈액 검사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그러나 최근에 저와 같은 약점과 동상이 공격을 받아 철분으로 약물을 찾지 만 약국에서는 찾지 못했습니다. 할렐루야 (Hallelujah)는 젬마 플렉스 (Gema-Plex)를 사거나 구입했으며 나에게 일주일 만에 피로감이 있거나 통과했거나 졸음을 겪었습니다. 한 달 후, 치료는 차가워졌습니다. 헤모글로빈은 30 단위 증가했습니다. 정제는 쉽게 삼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물집은 날카로운 물체로만 열 수 있습니다.)) 이것은 호일이 아닙니다.

9. : 추천
- , upakovochku 같은하지 첫 번째 시간을 가지고 매년 때문에 멀리 마시 낮은 페리틴을 고통과 헤마 - 플렉스에 포함 된 것은 몸에 잘 흡수되어 변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헴 철이다. 종종 일반적으로 마음 고용량 비타민 섭취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일년에 한 번 충분하다. 그래서 일년 내내 보충 간 분말 철을 촬영합니다. 이전과 이후 결과의 조정이 필요하지 않지만, 모든 헤모글로빈을 제기하지 않은 한 의견 읽기. 상승 헤모글로빈도 좋지 않다, 그래서))) 말하자면, 만지지 마세요 내가 거기 있어야 할 곳에 약물은 작동도 기뻐하지만 그건 정상입니다

10. : 애매한 ....
- 이 약을 복용하는 동안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5.9 фер ferritin은 Hema Plex를 마시기로 결심하기 전까지 마약을 흘리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필링을 시작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종이가 물집이 너무 두껍기 때문입니다. , 잘, 이것은 아주 중요하지 않다))). .. 나는 약 1 시간을 먹기 전에 아침에 받아 들인다. 식이 요법에 커피, 차, 우유가 있고이 제품을 거부 할 수 없다면 식사 후 2 시간 간격으로 철분을 흡수하십시오. 섭취 6 일째, 메스꺼움에 약간의 느낌이 나타났습니다. 나는 정확히 무엇을 말할 수는 없지만, 준비 중에는 다른 많은 비타민이 있지만, 복용하지는 않습니다. 다음 날 코스가 강화되면 물론 멈출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것이 좋으며 위장이 아프지 않으며 모든 것이 위장관과 잘 맞습니다. 그러므로 객관적인 의견은 없지만 좋은 결과 만 얻을 것입니다. 모두가 아프고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나는 YES에 대해 감사 할 것입니다.)

11. : 마약이 효과가있어!
- 우수한 첨가제, 세련된 조성! Ferritin은 2 개월 동안 입원 한 지 8시에서 28시 사이에 증가했습니다. 철분과 헤모글로빈은 정상 이었으나 하한에 더 가깝습니다. 상한에 표준을 취한 후에. 일반적인 건강 상태가 개선되었습니다. 긴장감은 사라지고, 머리카락은 떨어지는 것을 멈추었으며, 눈의 별들은 사라지고, 일반적인 약점은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 변비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 나는 모든 여성에게 좋습니다! 하지만 !!! 분석을 모니터하고 마시지 마라 !!! 엄청난 양의 비타민 B12가 있습니다.

12. : Ferritin을 한 달에 30 단위로 올립니다. 복잡한 일!
- 한 달 동안 "헤마 - 플렉스"페리틴 ( "전"과 "후"의 분석에 따르면)은 30 포인트 (40 ~ 70 ng / ml) 증가했습니다. 1 일 1 정 (아침 식사 중). 포보 세크는 관찰되지 않았다. 이 경우에는 종합 비타민제가 복용하지 않았으므로 우연히 모든 요소가 비뚤어지지 않도록하십시오. 나는 몇 가지 더 많은 박스를 가져 갔다 : 그리고 Ferritin은 90 ng / ml (건강한 사람에게는 최적의 지표 임)까지, 그리고 나서 예방 기간 동안 복용해야하는 월경 (철분 상실증) 기간에 올려 져야한다. 일반적으로, 나는 "Hema-plex"에게 조언한다. 작동합니다! ______ B 비타민의 "높은"복용량에 의해 두려워하는 사람들을 위해.이 약물은 특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이것에 효과적 일 것입니다. B 그룹 비타민은 가장 무해한 비타민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것은 위험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과잉 섭취는 소변에서 쉽게 배설되지만 신체에서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소변은 밝은 황색으로 채색 될 수 있습니다. 이는 과도한 양이 나오기 때문에 안전하고 정상적입니다.

13. : 장기 탈모가 멈췄습니다!
- 빈혈 치료의 오랜 역사. 약 4 년 동안 다양한 성공을 거두면서 머리카락을 키우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내가 한 일에 관계없이 끔찍한 양으로 떨어졌습니다. 몇 년 전에 나는 삼차 전문의에게 갔는데, 거기에서 이해할 수있는 것을 말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가을, 정상화 된 머리카락이 새롭게 활기를 되찾았습니다. 그리고 비오틴과 B12, 오메가, 스피루리나와 비타민 복합체가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결국, 탈모는 철분과 페리틴 결핍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읽었습니다. 나는 가서 일반 혈액 검사를 받았고 철과 페리틴에 대해 별도로 검사를했습니다. 그리고 의심 한 것처럼 헤모글로빈은 정상이었고 철과 페리틴은 비현실적으로 낮은 위치에있었습니다 (7-8). 인터넷에서 말하는 표준이 체중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내분비학자는 이상적으로 3 자리 숫자 여야합니다). 같은 날에 2 팩의 Hema plex를 즉시 주문했습니다. 처음에는 기적이었습니다! 2 주만에 탈모가 완전히 멈추고 힘의 급증이 나타났습니다. 나는 무언가를하고 싶었다. 머리카락을 통해 손을 돌리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 지 말로 표현하지 마십시오. 잃어버린 머리카락 하나도 아닙니다! 머리가 빨리 나를 떠나고 말 그대로 눈 앞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고통 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자존심은 당연히 0이었습니다. 여기 조금 더 있고 나는 대머리 것 같습니다. 물론, 좋은 의사의 부족은 매우 슬프다. 그는 특정 성분에 대해 검사를 받도록 권고 할 수있다 (많은 검사가 있지만 무엇을해야하는지 불분명하다). 검사 결과에 따라 치료를 처방한다. UPD1 : 불행히도,이 알약은 한 달 동안 문자 그대로 도움을 주었고 모든 것이 다시 올바르게 진행되었습니다. 탈모, 피로, 냉담. 그들은 페리틴을 증가 시키지만 철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분석에 따르면 항상 heme-plex에서 감소했습니다. 따라서 나는 약국 ferrumlek 100mg과 함께 술을 마시고 효과가있었습니다. 매우 느리지 만. 그런 다음, 갑상선 (항상 항체) 및 위산의 낮은 산도에 문제가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따라서 6 개월 철분 섭취에도 불구하고 소화되지 않았으며 지표는 매우 느리게 성장했습니다). 저는이 사이트에서 효소를 마시고 있습니다. 누출 성 소화관 증후군에서 나온 l- 글루타민과 다른 비타민은 분석이 부족했습니다 (D3, A, Selenium). 결과적으로 효소와 효소로 페리틴은 3 주 만에 36에서 61로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최대 30 개월까지 6 개월 동안 그것을 올렸습니다. 일반적으로 빈혈의 원인을 확인할 때까지 hemaplex는 멋진 결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14. : 모호하게
- 나는 분석을 통과 한 후 1 캡슐에 2 주 걸렸다. ferritin은 34에서 58로 증가했다. 좋은 지표, TC 무게도 제 58이에요. 그들은 ferritin이 적어도 체중 수치와 일치해야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장에서 변비와 오작동이 시작되면서, 그녀는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철분 섭취를 시작하기 전에 철분 섭취 후 성장할 수 있기 때문에 병원성 식물상이 번성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뇌항산화제 #치매영양제 #아이허브뇌기능강화 #아이허브인지능력보조제 #수험생뇌기능강화영양제 #수험생영양제추천 #아이허브기억력보조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