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혈당개선보조제 Kyolic 레시틴 함유 숙성 마늘 추출물 콜레스테롤 포뮬러 104 후기

반응형

제품명:Kyolic, 레시틴 함유 숙성 마늘 추출물, 콜레스테롤 포뮬러 104, 200 캡슐


제품 가격:₩23,12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무취 유기농 마늘 보조제
  • 레시틴
  • GMP 인증

Kyolic 숙성 마늘 추출물은 100% 유기농 재배된 마늘 구근으로 준비를 시작합니다. 마늘은 그리고 고유 추출 과정에서 완벽하게 숙성되어 냄새가 제거되고 오직 Kyolic에서만 발견되는 유익한 화합물이 탄생합니다.
(† Certified California Organic Farmers에 의거하여.)

최고를 취하십시오 - Kyolic 숙성 마늘 추출물, 가장 과학적으로 연구된 고품질 및 최고 판매 무취의 사교가 가능한 마늘.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게재 당 금액 매일 가치 %
노화 된 마늘 추출물 †† 분말 (구근) 600 mg **
레시틴 38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특별한 마늘 준비.

제품 사용법

하루 두 번씩 식사와 함께 두 개 이상의 캡슐을 섭취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실리카 및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콩에서 추출한 레시틴.

무료 : 나트륨, 효모, 유제품, 방부제, 설탕, 글루텐, 인공 색소 또는 향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실제 콜레스테롤이 떨어지긴 했어요
- 콜레스테롤 수치가 실제로 떨어졌네요. 이 약 때문이라 믿습니다 ㅎㅎㅎ 마늘로 만들어졌다곤 하지만 마늘냄새는 전혀 안 나고요. 단, 작은 통에 옮겨 담아서 사무실에 갖다놓으면 색이 좀 변하는것 같네요. 약 관리만 잘 하면 될 것 같아요~ :)

2. : 매일 잘 먹고 있어요
- 이번 건강검진에서 중성지방 수치가 많이 나와서 찾아서 복용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혈액과 혈관 쪽 문제라 직접 체험해 보긴 어렵지만 식사량(쌀밥)을 줄이고 라면 등을 끊었더니 약간의 체중 감소가 있었습니다 뭐든 좋은 것을 먹는 것 보다는 안 좋은 것을 덜 먹는 습관이 중요합니다

3. : 레시틴
- 마늘로 만든 레시틴은 첨인데 기대가 됩니다~♡

4. : good!!!
- 마늘 분말이 캡슐에 들어 있는데 마늘냄새는 거의 나지 않아 좋습니다. 꾸준히 복용해보려구요. 복용하기는 냄새도 없고, 아주 좋습니다.

5. : 좋아요
- 맘에 쏙 듭니다. 다음에 또 구매하겠네요

6. : very good !!!!
- 투명 캡슐에 마늘 분말이 들어 있고. 냄새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요. 선물하니까 좋아하더라구요^^ 궁금해서 저도 사 먹었는데 좋더라구요 계속 이 제품 구매할 것 같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진정한 제품.
- 나는 40이고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다. 나는 다른 제조업 자들에게서 약을 먹었고 어떤 도움을 주었다. 그러나 어떤 것은 도움이되지 못했다. 나는이 제품을 시험하기로 결심했다 - 콜레스테롤이 감소했다. 식사와 함께 2 캡슐을 한번 먹었습니다. 나는 섭취 전후에 어떤 맛이나 냄새도 찾지 못했습니다. 확실히 주문하십시오. 내 리뷰가 도움을 주었다면 예를 클릭하고 미소를 짓고 좋은 것을 원합니다! 고마워!

2. : 콜레스테롤을 정상화!
- 남성 고농도 이제 음식과 건강 기원, HPF, 콜레의 붉은 쌀, 120 개 캡슐의 어유와 함께. 지침의 일반 수신의 1.5 개월, 피가 모든 계산에 완벽한되었다 !!!!!!!!!!! 심장은 스타틴 주장 쓰레기의 모든 건강 보조 식품했다 있지만. 아니 쓰레기! 작업 oscho 방법! 그래서 진심으로 약물의이 세트를 추천합니다. 건강을 유지!

3. : 차이를 만든다!
- 내 콜레스테롤을 감소 Kyolic을 가지고 시작하지만,이 보충이 훨씬 더 많은 일을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내 콜레스테롤 떨어졌다, 내 혈압이 떨어졌다 내 모든 면역의 최고 피크입니다!

4. :
- 나는 투여 후 콜레스테롤의 분석은 포기하지 않았다 '라고해야하지만, 수신 중에 개선 분위기, 그것은 의사가 증가 콜레스테롤에 의한 알레르기의 실종에 명시되어있다. 나는 2 개 은행을 명령했다. 매도 혈중 콜레스테롤로 목표를 달성해야합니다.

5. : 우리를 도와주지 않았다
- 그러나 콜레스테롤을 사용하면 모든 것이 매우 어려워 누군가가 마늘을 도울 수 있고 누군가 마늘을 낮출 수 없으며 어리석은 스타틴을 마셔야합니다. 이유를 찾아야합니다. 종종 신장을 개선해야합니다. 간은 캡슐의 우엉과 민들레의 뿌리입니다. 약국의 밀크 엉겅퀴 식사 콜레스테롤은 거의 모든 C 비타민, 전체 그룹 B, D3, E, A, 크롬, 아연, 구리, 오메가에서 증가하며 커피를 마실 경우 종이 필터 또는 콜레스테롤 가용성 만 통과하므로 낮아질 것입니다. 높은 콜레스테롤 우리 모두 키나제에 ereshli.

6. : Безлекарственное снижение холестерина.
- Снизила холестерин на 3 единицы не принимая токсичных лекарств.

7. : 마늘은 당신을 위해 좋다
- 없음이 제품에 맛 후 ... 년 동안 그것을 사용하고 낮은 수준에 내 콜레스테롤을 유지 돕고 기분이되었다. 매일 밤 가져 가라.

8. : 그것은 낮은 콜레스테롤 uvroven을하는 데 도움이
- 그것은 콜레스테롤을 줄이고 스타틴을 포기하는 데 도움이!

9. : 훌륭한 제품
- 지금은 거의 9개월이 보충제를 복용하고 내 콜레스테롤 연구 작업에 굉장히 도움이되었습니다 말할 수 있습니다. 내 콜레스테롤 내 중성 지방에 30 % 감소 약 10 %의 감소를 보았다. 나는 가끔 마늘 뒷맛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이 제품 4 별 대신 5를 제공하지만 자주하지 않습니다. 자연 생선, 아마 오일 요인과 내가 함께이 걸릴. 이 제품에 대한 사용 후기를 할 수있는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10. : 정말 도움
- 오메가 3와 함께 한 달 동안 사용하면 콜레스테롤이식이를 바꾸지 않고 7.8에서 6으로 감소했습니다. 전체 과정에 대해 더 주문할 것입니다.

11. : 좋은 제품! 나는 추천한다!
- 나는 추운 계절에이 건강 기능 식품을 구입했습니다. 마늘과 레시틴은 훌륭한 조합입니다 !!! 그리고 간장에 대한 큰 이점과 나쁜 장내 균총을 치료할 수 있으며 면역력을 높이고 콜레스테롤을 줄일 수 있습니다. 프로 덕 (Produk)은 훌륭한 도우미로 입증되었으며 모든 기대가 이루어졌습니다. 더 많은 것을 주문하십시오. 나는 추천한다 !!!

12. : 콜레스테롤은 떨어지고있다!
- 그 해 콜레스테롤 수치가 강하게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5.3에서 8로 증가). 나는이 preporat 월을 마시 며 최근에 콜레스테롤 6.8을 넘겼습니다 !! 배가 쉬우 며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에 직면 해있는 사람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13. : 그는 와서 도와주었습니다.
- 한 코스에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부작용은 없었다. 그것은 레시틴과 함께 제공되며 베이킹에 더 효과적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뇌항산화제 #치매영양제 #아이허브뇌기능강화 #아이허브인지능력보조제 #수험생뇌기능강화영양제 #수험생영양제추천 #아이허브기억력보조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