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혈당조절에 도움이 되는 Now Foods 콜레스테롤 프로 후기

반응형

제품명:Now Foods, 콜레스테롤 프로, 120 태블릿


제품 가격:₩34,56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심혈관계 건강.
  • 이미 정상 범위의 건강한 콜레스테롤 수준을 지원
  • 베르가못 함유.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비건에게 적합
  • 식물성/허브.
  • 가족 기업(1968년부터)
  • GMP 품질 보증.

콜레스테롤 프로는 이미 정상 범위에 있는 혈청 지질 수준을 지원하는 능력을 임상적으로 증명한  두 가지 독특한 원료를 조합한 제품입니다. 베르가못(Bergamonte)은 심혈관 건강 지원은 물론, 적절한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표준화된 폴리페놀 추출물입니다. 식물 스테롤 중 하나인 카디오에이드(CardioAid)도 이미 정상 범위에 있는 건강한 콜레스테롤 수준의 지원에 유용하다는 점을 증명하였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베르가몬 테 감귤류 베르가못 폴리 페놀 추출물
(Citrus bergamia Risso) (과일) (최소 25 % Flavanones)
(멜리 티 딘과 브루 테리 딘으로 표준화)
500 mg *
CardioAid Plant Sterols (베타 - 시토스테롤,
캠프 스테롤 및 스티그마 스테롤)
8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2회, 2정씩 음식과 함께 30일 동안 복용하십시오. 그 후에는 유지 관리용 복용량으로 하루에 2정씩 음식과 함께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크로스 카멜 로스 나트륨, 탄산 칼슘,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식물성 원료), 스테아린산 (식물성 원료), 실리카 및 채식 코팅.

콩이 들어 있습니다.

누룩, 밀, 글루텐,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나무 열매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Good
- 효과가 있는지 확신은 못하지만 (다른 여러 영양제를 같이 먹고 있어요) 어머니 콜레스테롤 수치가 내려갔어요. 계속 먹어보려고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Рабочий препарат
- Препарат реально рабочий! Сдал анализы до приёма. Пропил месяц 2+2. Сдал анализы после. Холестерин понизился.

2. : 나는 도움이되지 않았다.
- 2 개 정제 한 후 2 회, 하루 2 정 또 다른 2 개월 프로필 1 월. 콜레스테롤은 감소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3. : 콜레스테롤 궁금해
- Fanatastic 제품, 3 개월, 아래로 1.1 내 총 콜레스테롤 후. 아래로 자신의 수준을 가지고 노력하고 누군가와 스타틴 등의 나쁜 측면이 추천 할 것입니다.

4. : 진통제
- 나는 혈액 검사를 받았기 때문에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지고 다시 분석하기 1 개월도 채 안되기 때문에 명령 받았다. 나는 조언한다. 나는 나 자신을 더 주문할 것이다.

5. : LDL에 대한 효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시리 마린 등과 병용 현재 1 개월에서 LDL-C의 값은 현저한 저하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기대할 수있을 것.

6. : 에너지 부스트
- 내 가족 및 최근 혈액 검사 광산에 높은 콜레스테롤 실행은 내 나이해야보다 높았다. 내 혈액 끝났어요 없었어요,하지만 난 내 에너지 수준에서이 제품을 찍을 때 큰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내가 밖으로 실행하면, 나의 에너지를 않습니다!

7. : 나를 위해 일하지 않았다.
- 이 제품은 콜레스테롤 감소를 위해 쓸모없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좋은 패키지 및 iherb에서 빠른 배송, 그래서 그 /

8. : 중대한, 자연적으로 낮추는 콜레스테롤!
- 나는 오랫동안 콜레스테롤 프로를 사용 해왔고 정말 행복합니다. 나는 여기 저기에 잠시 멈춰 섰다. 그러나 필요할 때 나는 그것에 돌아갔다. 그리고 그것은 나의 수준을 합리적으로 일관되게 유지한다.

9. : 여하튼 나는 베르가 모트를 좋아한다.
- 나는 그 결과가 불과 몇 달이 지난 후에야 볼 수 있다고 믿는다. 알려진 과일 추출물을 복용하면 전혀 위험이 없습니다! 더 이상 적색 효모 쌀이 없습니다 - 스타틴 같은 일부 못생긴 부작용이 있습니다.

10. : 이 작품
- 당신은 높은 콜레스테롤이 있고 당신이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자연적인 해결책을 원하면 확실히 이것을 시도해야합니다. 나는 이것들을 지시대로 복용했고 4 주 후에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아졌다. 냄새는 아주 끔찍하며 정제는 꽤 크지 만 충분한 물로 삼킬만큼 쉽습니다. 이것이 충분히 효과적 일지라도, 나는 하나의 보충제에 너무 의존하게되는 것을 싫어합니다. 따라서 해바라기 레시틴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11. : 좋은
- 좋은 품질. 돈을 투자 할 가치가있다.

12. : 콜레스테롤 약
- 약물은 실제로 효과가 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이 떨어졌습니다. 처음에는 나쁜 콜레스테롤이 증가했습니다. 2 개월 봤어요

13. : Good
- 효과가 있는지 확신은 못하지만 (다른 여러 영양제를 같이 먹고 있어요) 어머니 콜레스테롤 수치가 내려갔어요. 계속 먹어보려고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뇌항산화제 #치매영양제 #아이허브뇌기능강화 #아이허브인지능력보조제 #수험생뇌기능강화영양제 #수험생영양제추천 #아이허브기억력보조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