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당뇨영양제 추천 Life Extension 티아민 함유 벤포티아민 100 mg 후기

반응형

제품명:Life Extension, 티아민 함유 벤포티아민, 100 mg, 120 베지 캡


제품 가격:₩17,40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더 오랜 삶을 위한 제품입니다.
  • 지용성이며 수용성인 Vitamin B1
  • 건강보조식품

벤포티아민은 비타민B1의 지용성 형태입니다. 비타민 B1은 임상 실험 결과 혈액의 글루코스 이상과 관계 있는 당화반응의 최종 산출물로부터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밝혀졌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서빙 크기 1 채식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티아민 (비타민 B1) (티아민 HCl로서) 25 mg 1667 %
벤포 티아민 1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사용 전에 라벨과 지시사항을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하루에 1캡슐 4번, 음식과 함께 섭취하셔도 되고 음식을 섭취하지 않아도 복용 가능합니다. 혹은 전문가의 처방에 따르십시오.

만약 미토콘드리아 에너지 강화제(Mitochondrial Energy Optimizer )나 슈퍼 카노신(Super Carnosine)을 사용하고 있다면, 하루에 2-3캡슐 복용하는 것이 하루 최적 복용량인 400mg을 만족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정 질 셀룰로오스,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실리카, 스테아르 산 야채.

이 제품에는 우유, 계란, 생선, 땅콩, 갑각류 조개 (랍스터, 게, 새우), 콩, 나무 견과류, 밀, 효모, 글루텐, 옥수수 또는 쌀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설탕이없고 인공 감미료, 향료, 색소 또는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굿굿
- 활성형으로 벤포티아민을 채워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2. : 먹어봐야겟어용
- 더더 먹어봐야겟어요 알이작아서 조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비전에 대한 좋은
- 나는 실제로 내가 일 때문에 더 내가 기대했던 것보다 붉은 반점 및 전반적인 비전, 속도 5에서 diference을보고, 눈의 혈관을 보호 benfo에 대해 뭔가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2. : 피로 회복 효과가 대단하다
- 암에 효과가 있다고 말하는 것은 유명한 이야기이지만, 자신은 거기에 더해 항 당화 물질로 일하는 것에 기대하고 복용했습니다. 암에 쓰인 일이 아닌 예방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만, 즉효성이 인정되는 효과로는 피로 회복 효과가 대단합니다. 노신과 병용하면 지칠 줄 모르는군요. 매일 자정까지 야근도 퇴근길에 세차하고도 아직 기운이 남아 있습니다.

3. : 작품 좋아!
- 통증 백업 시작 나는 당뇨병이고이 정말 라벨에 매일 지시 난 그냥 이틀 동안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고 가면 내가 어떤 다리 통증이없는 것처럼 내가 가지고, 내 다리에 neuropothy에 도움 .

4. : 신장 결코 더 나은
- 신장 결코 더 나은

5. : 당뇨병 Nuropathy
- 남편은 (는) 당뇨병 인에, 특히 밤에, 자신의 다리에 신경 통증을 많이했다. 라벨, 4 일에 제안이 촬영; 그의 고통은 크게 가라 그는 지금 훨씬 더 잘 할 수있다. 척추 교정에가는 정기적으로 그의 Nuropathy을 도왔다.

6. : 훌륭한 제품
- 심장 문제에 대한 Q10, 마그네슘, karnosine로 사용.

7. : 수명 연장, 티아민과 Benfotiamine, 100 ㎎, 120 캡슐
- ☆ ☆ ☆ ☆ ☆ (5/5). 고품질 제품.

8. : 저혈당 때문에
- QP 코와 i에 들어있는 성분으로 눈의 피로 대책을 기대하고 마시는했지만 한알에서는 그다지 효과는 알 수 없습니다. 눈의 피로에는 카로틴 쪽이 효과가있었습니다. 또한 지병 PCOS에 따른 저혈당 대책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9. : 나는 그것을 시도 줄
- 나는이 물건에 대해 많은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의견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나는 경계 2 형 당뇨병을 해요으로 나는 강한 무언가에 이동하기 전에 나는 그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지금까지 아무런 부정적인 효과, 내 혈당은 이전보다 조금 적은 없다. 그것은 몇 주 후에 어떻게 작동하는지 볼 수 있습니다.

10. : Benfotiamine
- 당뇨병에 대 한 좋은 보충.

11. : 당질을 섭취 때
- 당질을 섭취 너무 때 이것을 메가 마시면 혈당 상승 다르가 없어집니다. 배도 기대어 않기 때문에 정말로 도움이되고 있습니다. 체중에도 연결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놓을 수없는 상품입니다!

12. : 인지 문제
- 내가 benfotiamiinia을 먹은인지 문제를 중독 후 수은.

13. : 좋은!
- 일본인에 부족하기 쉬운 티아민. now의 B100뿐만 아니라, 여기 벤 호찌를 1 정 / day. 신진 대사가 좋아지고 있는지 컨디션 good입니다!

14. : 너무 일찍 판단 해 ~ ~
- 몇 년 전에 신경 신경 병증이라고 불리는 두 발의 마비 된 공을 개발했습니다. 이것은 혈액 검사를 통해 확인 된 것과 같은 당뇨병 상태는 아닙니다. 내 Functional Doctor (GP)는 Benfotiamine을 사용해보고 2 주 이내에 복용하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너무 일찍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언젠가 나는 발의 특정 부분에 약간의 원격 감정이 있음을 알았지 만 확실하게 말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나는 이것이 필수 지방 용해제 "B"비타민이기 때문에 이것을 계속 복용 할 것이고 초기에는 문제를 추가했을 수있는 말초 흡수 문제가 있습니다 ~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뇌항산화제 #치매영양제 #아이허브뇌기능강화 #아이허브인지능력보조제 #수험생뇌기능강화영양제 #수험생영양제추천 #아이허브기억력보조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