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혈당 낮추는데 도움이 되는 Eclectic Institute 로우 HBP 콤플렛 파우-더 후기

반응형

제품명:Eclectic Institute, 로우 HBP 콤플렛 파우-더, 3.2 온스 (90 그램)


제품 가격:₩11,62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식품을 약으로 되게하고 약을 당신의 식품으로 되게 하라" - 히포크라테스
  • 신선한 동결-건조
  • 심장 & 순환에 좋은 식품
  • 식물 기원의 웰니스
  • 건강보조식품

100% 신선한 냉동-건조 식품

  • 강한 순환계를 위한 산사나무, 근대, 파슬리 및 기타 야채들.
  • 건강한 혈압을 지원합니다.
  • 100% 전체, 날것, 유기농 채소 및 허브로 만든 편리한 인스턴트 음료 믹스입니다.
  • 근대에서 파생된 산화 질소와 셀러리에 함유된 프탈라이드는 시너지적으로 활동해 혈관을 이완시킵니다.
  • 우리는 오직 가장 신선한 전체적인, 날것의 식품으로 시작하고 끝냅니다.
  • 미공성 및 미분화된 우리의 파우-더는 결과 전체 식품에서 파생된 영양소들의 최대 분산 및 흡수를 제공합니다.
  • 우리는 우리 자신의 GMP 시설에서 가공, 냉동-건조, 실험실 테스트 그리고 포장합니다.
  • 냉동-건조는 허브의 복잡한 화학성분과 총적인 매트릭스를 그 신선한 형태로 보존하고 농축하는 최상의 방법입니다.
  • 가열하지 않고, 용제를 사용하지 않으며 기타 거친 공정을 거치지 않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tsp (3 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10
식이 섬유 1 g 4 % *
비타민 A (총) 282 IU 6 %
칼슘 27 mg 삼%
0.7 mg 4 %
나트륨 25 mg 1%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제품 사용법

가루 2 티스푼을 6-8 온스의 물에 추가하고 흔들거나 잘 혼합하세요. 하루에 2 티스푼씩 1-3 번 섭취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전체 비트 (베타 vulgaris) 900 밀리그램, 유기 셀러리 (apium graviolens) 900 밀리그램, 야생 산사 나무속 꽃과 잎 (crataegus monogyna) 450 밀리그램, 유기농 마늘 (부추 속 sativum) 225 밀리그램, 유기농 파슬리 (petroselinum crispum) 225 mg, 유기 민들레 잎 (서양 민들레) 150 mg, 유기농 로즈마리 잎 (rosmarinus officinalis) 150 mg.

100 % 코셔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고혈압에서
- 엄마가 항상 겨울 왜 그녀를 괴롭 히고 사람과 고혈압을 meteodependent. 여기에 여름 더위에 그녀는 덜 신경과 낮은 압력 제로 상승 할 수 없었다. 그녀는 러시아에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거의 모든 겨울 영하있다. 정제 과정 그녀는 마시지 않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정말 잡아합니다. 올해 나는 여기에이 분말을 노래 할 것이다 결정했다. 그녀는 지금까지 11 월과 음주에 그것을 마시는 시작했다. 그리고 네, 압력은 훨씬 낮았다. 정기적으로 마시고 (나는 거의 매일 그녀를 생각 나게 할 필요) 잊지 않으면 아마 절대적으로 이상적 일 것이다)))하지만 기존의 150 (상한) 지금 드물다 기뻐요. 그리고 그녀의 나이 (130)는, 그게 좋은 것 같아요. 분말 2 회를 ​​수신합니다. 자주 독립 음료로, 때로는 갓 짜낸 주스 교반. 내가 자신을 마시는 녹색 혼합물에 그것을 얻기 위해 노력하면서도 거부합니다. 당신은 분말과 녹색 혼합 보리 분말을 혼합하는 경우 그 다음은 좋은 재료입니다, 날 것으로 보인다. 쓴 맛을하지 않습니다 음료, 사탕 무우의 맛을 지배 마늘은 맛이있다. 레드 컬러, 쾌적하지 않을 경우 혼동 마늘 (안 밝은 맛). 그리고 야채 스무디 경우 띄는되지 않음))을 혼합물에 불과 고혈압, 마늘, 셀러리, 사탕무, 산사 나무, 파슬리, 로즈마리, 민들레 나타낸다 그 후 유기 제품. 항상 매일 식단에 이러한 음식을 포함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항상이 경우 ... 원하는, 분쇄 된 분말 완벽한 솔루션!

2. : 마실 수없는
- 그것은 불가능, 그것은 할 수있다, 물론,이 약은 또한 높은 압력에서 할 수 있지만, 물에 희석하여 마시는. 어려움으로 그는 개그 반사를 유지했다. 요구르트에 희석, 내가 더 잘 마시고,하지만 전체 단지를 압도 할 수 없습니다 확인합니다. 결과에 너무 일찍 말을.

3. :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INST 원시 HBP 전체 POW-데르
- 내가 이것을 사용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혈압의 감소를 나타났습니다. 나는 감동.

4. : 자연 스러움이 느껴진다
- 분말을 사용으로, 천연 제품을 느낄 : 맛, 냄새. 하지만 접근하지 않았다. 요구르트 저어, 그것은 마늘의 터치와 함께 달콤한 맛이되었다. 설명에 명시된하지만 압력이 반대로 상승하는 것처럼 강한 무게, 머리가있는 한, 압력을 줄이기 위해 샀다. 심지어 한 번 나는 즉시 정제를 마시고 있었다. 분명히, 광산 없습니다.

5. : HPB
- 내 BP 독서는이 제품을 한 경우에 확실하지, 다운하지만 난 그게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6. : 다이어트에 꽤 건강한 추가 -
- 이것을 주문하고 받아들이 기 시작했지만 그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섞을 것을 알아야합니다. 이것은 나의 두 번째 병이고 나는 그것을 먹을 때 아주 좋은 느낌을 가지고있다. 왜 그라운드 허브가 의미가 있는지는 모르겠다. 이렇게 생산되는 모든 녹색 분말은 무엇보다 중압감을 적당하게 낮추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독서와 함께 무엇인가가 지금 변하기 시작하고 있지만 나는 그것이 오래 걸리는 문제가되어 왔다고 생각한다.

7. : 오직 좋은 - 나쁘지 않아.
- 나는이 제품이 최고의 수퍼 푸드, 모든 유기 / 야생화 재료, 필러 또는 나쁜 재료를 결합하기 때문에이 제품을 좋아합니다.

8. : 내 혈압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 나는 이것을 종교적으로 받아들입니다. ... 하루에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매 AM마다 큰 찻 숟가락 작은 술 .... 밤에 또 다른 뚝배기 술 .. 내 B / P가 싹 트지 않았습니다. 나는 물에 섞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 혈압을 낮추는 한, 아마도 사람이 더 많이 필요로 할 것입니다 ...이 알약 형태로 왔으면 좋았습니다 ... 액체에 첨가되는

9. : HBP Complete는 실제 거래입니다
- 정말 놀라운 제품입니다. 재료를보세요. HBP에 탁월합니다!

10. : 매우 만족스러운 고객
- 몇 달 전에 남편과 저를 위해 HBP를 구입했습니다. 남편은 많이 복용하지 않는 저용량의 고혈압 약을 복용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HBP를 시험해 보라고 말했습니다. 약 한 달 후에 BP가 더 좋았습니다. 한 달 전에 그는 처방약 복용을 중단하고 HBP 만 복용했습니다. 이 제품을 계속 사용합니다.

11. : 좋은 제품, 좋은 결과
- 남편이 고혈압을 조절하기 위해 매일 복용합니다. 그는 그것을 오렌지 주스와 섞는다. 그는 혈압이 떨어졌을 때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그는 의사가 처방 한 의약품의 대안으로 이것을 시도했다. 부작용이었다. 이것은 아무 반응없이 더 많은 것을 돕고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뇌항산화제 #치매영양제 #아이허브뇌기능강화 #아이허브인지능력보조제 #수험생뇌기능강화영양제 #수험생영양제추천 #아이허브기억력보조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