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유산균과 함께 먹어야 하는 프리바이오틱스 Garden of Life 닥터 포뮬레이티드 유기농 섬유 클리어 무향 파우더 보충제 후기

반응형

제품명:Garden of Life, 닥터 포뮬레이티드, 유기농 섬유, 클리어, 무향 파우더 보충제, 6.8온스 (192g)


제품 가격:₩17,51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5가지 영양 많은 유기농 슈퍼푸드가 제공하는 1회분 당 프리바이오틱스 섬유질 5 g
  • 가끔 생기는 변비에 도움을 주는 제품
  • 허기 조절 유도
  • 알갱이 또는 점착성 질감 없음
  • 비건 인증
  • NSF 인증 글루텐 프리 제품
  • 실리엄 없음
  • 글루텐 없음
  • 유제품 없음
  • 대두 성분 없음
  • 무설탕
  • QCS 유기농 인증

깨끗한 무향 무취에 좋은 영양이 가득한 오가닉 파이버는 단 한 스푼으로 좋아하시는 음료를 강화하거나 음식의 영양가를 높이는 쉽고 편리한 방법입니다.

유기농, 비-GMO의 진짜 자연 식품의 프리바이오틱 섬유질은 식욕을 억제하고, 소화관의 건강한 프로바이오틱스 성장을 촉진하며, 건강한 소화, 배출, 그리고 빈번한 변비에 도움을 드립니다.

USDA 유기농- 인증 유기농 제품

  • 유해한 살충제와 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재배하였습니다

비-GMO 프로젝트 인증-유전자 변형 성분 불포함 인증

  • 독립된 제3자 기관이 인증한 제품

비건 인증 제품

  • 제3자 기관(Vegan Action)에서 인증한 제품

글루텐 불포함 인증

  • 제3자 기관(NSF International)에서 인증한 제품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한 덩어리 크기 : 1 큰 술 (6 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2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20
지방에서 칼로리 0
총 지방 0 g 0 % *
포화 지방 0 g 0 %
트랜스 지방 0 g
나트륨 0 mg 0 %
총 탄수화물 5 g 2 % *
식이 섬유 5 g 20 % *
가용성 섬유 4 g
불용성 섬유 1 g
설탕 0 g
단백질 0 g 0 % *
유기 프리 바이오 틱 블렌드 6 g +
유기 아카시아 섬유 (A.senegal), 유기 오렌지 (껍질), 유기 바오밥 (과일), 유기 사과 (껍질), 유기 크랜베리 ​​(과일).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제품으로서, 1 테이블스푼 분량을 8 oz(약 240 ml) 이상의 물 또는 주스, 스무디, 수프, 또는 부드러운 음식에 넣고 저어줍니다. 쉽게 녹으며 확실히 섞입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None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맛이 없어요ㅜ
- 맛이 너무 없어요 써요;; 이틀째 복용했는데 전 왜 소식이 없을까요?ㅜ

2. : 잘 먹고 있습니다
- 믿음이 가고 좋아요 쭉 복용 하고 싶어요

3. : 수용성 식이섬유입니다.
- 너무 좋은 섬유질파우더입니다. 첨가물없구요, 성분도 우수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Gut Flora를 행복하게 만듭니다.
- GOF의 무드 프로 바이오 틱스와 함께, 나는이 프리 바이오 틱을 사용 해왔다. 나는 변비에 전혀 문제가 없기 때문에 내 남자 플로라를 행복하게 만드는 것 같다. 그리고 제가 사용 해본 이후로 전혀 아프지 않아서 면역 체계에 도움이되는 것 같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내장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찾고 있다면,이 제품을 시도해 볼 것을 말합니다.

2. : 100 % 효과적
- 그래서이 제품은 매우 비싸므로 값이 싸기를 바랄뿐입니다. 그러나 100 % 효과적입니다. 나는 20 년의 기간 동안 많은 양의 제품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현재 나의 "pre-biotic"에 가깝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규칙적입니다. 지금 프로 바이오 티스가 필요하다고 느끼지도 않기 때문에 돈을 절약하고 있습니다. 나의 위장은 매우 편안하다고 느낍니다. 그것은 나의 아침 smoothie와 요구르트와 더불어 정말로 잘 섞는다. 나는 그것이 유기적이기 때문에 처음으로 제품에 끌렸고, 나를 위해, 그것은 큰 장점이다. 변비로 고통 받았다면 얼마나 비참한지를 처음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내 일을 다시 행복하게 해줍니다.

3. : 좋은 제품
- 처음 복용 한 것이 아니라 정말 좋아합니다! 아침에 공복에 마시고 디저트 스푼을 물 한잔으로 희석하고 매일 섬유 량을 먹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매일 채소 한 그릇을 먹을 수 없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에게 조언한다

4. : 애정
- 나는 진짜로이 제품, 나의 직감이 진짜로 행복하고 일정한 사랑에 진짜로 두번째를 구매할 것이다

5. : 이 제품에는 좋은 기능이 있습니다.
- 환상적인 제품

6. : 유용한 섬유
- 훌륭한 제품, 나는 같은 브랜드의 여성을위한 프로 바이오 틱으로 제거하고 행동은 훌륭합니다.

7. : 매우 효과적인 제품!
- 나는이 제품을 좋아한다. 좋은 품질과 효과. 그것은 항상 제거하는데 도움이되고 나의 유기체에 필요한 섬유질을 제공 할 것입니다.

8. : 다시 살 것이다
- 소화를 돕는 것으로 보인다

9. : 안녕
- 아주 좋아

10. : 이해하지 못했다
- 아무런 영향을 느끼지 않았다

11. : 잘 작동
- 알로에 농축액과 혼합합니다. 용해시키기 위해 조금 더 흔들어야합니다. 나는 그것이 맛이 없다는 것을 좋아합니다. V

12. : 좋은
- 좋은

13. : 맛이 없어요ㅜ
- 맛이 너무 없어요 써요;; 이틀째 복용했는데 전 왜 소식이 없을까요?ㅜ

14. : 받았어요
- ★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프리바이오틱스추천 #아이허브프리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직구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