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유산균과 함께 먹으면 효과 좋은 프리바이오틱스 Arthur Andrew Medical 플로라파지 후기

반응형

제품명:Arthur Andrew Medical, 플로라파지, 90 캡슐


제품 가격:₩59,60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Dietary Supplement
  • Probiotic Multiplier
  • Increase the Potency of Your Probiotic
  • Gastrointestinal and Immune Health
  • No Gas, Bloating or Upset Stomach
  • 90 Capsules Pharmaceutical Grade
  • Non GMO
  • Certified AVA Vegan
  • Star-Kosher
  •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

Floraphage The world’s first prebiotic “Phage”. Phages or Bacteriophages are microscopic proteins that allow good bacteria to proliferate within the digestive tract. Floraphage has the ability to force certain bacteria to release nutrients into the gut that act as a high-quality prebiotic food for our beneficial microflora to feed on. Based on lab testing with several popular probiotic supplements, this remarkable prebiotic is able to increase the growth rate of supplemented probiotics by an average factor of 24x compared to control. Floraphage supports the proliferation of beneficial microflora, thereby promoting optimum immune and digestive health.

Safety and Efficacy: We consume Bacteriophages every day. They have been used in agriculture for years as a gentle and non-toxic way to promote the growth of healthy bacteria. Floraphage is completely safe for human consumption and has GRAS safety status.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식물상
프리 바이오 틱 박테리오파지
1,000,000 명의 PFU 계산대 방문자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2캡슐을 8온스의 워터와 함께 복용하시거나 전문의료인의 지시대로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Cellulose (vegetarian capsules), non-GMO rice dextrin.

Floraphage is free of dairy, gluten, and soy allergens. Contains no artificial colors or preservative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먹기 전보다
- 변이 부드럽게 나옴. 단독으로 먹지 말고 유산균과 같이 먹어야 함. 이 제품이 유해균을 조져서 유익균의 먹이로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함.

2. : Good
- 다른유산균하고 같이 먹는데 효과 괜찮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좋은 일이야!
- 나는 보통 3 일 동안 내 문제를 해결하는 스타일로 리뷰를 재미있게 보았다.)))하지만 프로 바이오 틱 박사와 함께 밤에 1 PC를 가져 간다. Ohira. 두 번째 아침에 향상된 느낌! 나는 완전히 편평하고 편안한 배로 일어났습니다. 추신 내 별명에 더 많은 리뷰. 나는 진리를 쓰고있다. Buda는 내 PROMO 코드를 사용하면 기쁩니다! 너는 할인하고 나는 상여를 가지고있다! 모든 좋고 좋은))) 고마워요! 모든 건강과 좋은 분위기!

2. : 나는 고품질의 프로 바이오 틱을위한 음식 소스로이 구매
- 내 소화 기관에서 장내 미생물의 균형을 위해 노력에 의해 부분적으로 (종종 심한 경우도 있음)자가 면역 / 염증 성장 질환 상태를 치료,이 proboitics 높은 투약을 포함한다. I는 500 억 단위 캡슐과 함께 하루에 두 번을 한 Floraphage을. 나는 Floraphage과 프로 바이오 틱을 때 내가없이 찍을 때 확실히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확실히 같은 광고는 내가 구입하여 공격의 내 계획의 일부 만들기 위해 계속 작동하는 것 같다.

3. : 좋아
- 좋은 도구입니다. 아이 중 하나 캡슐의 급성 중독의 정도 후 설사를 중지합니다.

4. : 대단히 감사합니다.
- 훌륭한 제품.

5. : 우수한 프리 바이오 틱
- 치료 효과는 나를 위해 매우 빠릅니다. "편안한"효과와 Arthur Andrew Medical 제품이 나에게는 전혀 새로운 것이 아님을 주목하십시오. 나는 Syntol과 Neprinol을 시도했으며, 두 제품 모두 훌륭한 제품입니다. 추천.

6. : 먹기 전보다
- 변이 부드럽게 나옴. 단독으로 먹지 말고 유산균과 같이 먹어야 함. 이 제품이 유해균을 조져서 유익균의 먹이로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함.

7. : 훌륭한 제품.
- 이 제품을 Jarrow Formula, Saccharomyces Boulardii + MOS, 90 Veggie Caps와 함께 섭취 해 왔습니다 ... 약 2 주간 복용했을뿐 첫 주 이내에 차이가 있음을 알았습니다. 이 위대한 제품에 대한 신념을 가지고,

8. : 검색 Yrs 후
- 궁극적 인 Probiotics 좋은 대 나쁜 박테리아를 다시 채우기 위해 (나쁜 버그는 대변 검사에서 내 Gi의 통제권을 얻습니다. 나는 심지어 식단 하나의 단백질 당 하나 또는 두 개의 오직 올리브와 코코넛 오일 만 먹는 그런 식단에서 매우 제한적이었습니다) 모든 종류의 프로 바이오 틱스 그러나 아무것도조차도 그다지 더 심했던 것은 아니 었습니다. Fos와 이눌린은 Basiclly Fed가 나쁜 사람이었습니다. 그러면 나는 이것을 발견했습니다. Prebiotics만이 나쁜 사람과 싸웁니다. Fron은 살인의 잔류 물이 Basiclly 음식입니다. Good Anti-fos 또는 Inulin과 같은 맞춤형 Probiotics Cp1 또는 Natren은 올바른 식단으로 Mi Gi와 같은 Scenerio의 최악의 유형에 대한 완벽한 조합입니다. 감사합니다. Iherb

9. : 다른 프로 바이오 틱과 함께 복용하는 것이 더 좋다.
- probiotic을 다른 수준으로 활성화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10. : 직장
- 작업자 생균제. 인터넷에서 우유를 프로바이오틱스로 발효시켜 테스트 할 수 있다는 것을 읽었습니다. 우유를 유리에 붓고 한 캡슐의 내용물을 채우고 아침에는 부드럽고 요구르트를 넣습니다. 🤗

11. : 장을 조절한다.
- 나는 면역력이 약하고 도시에 살고 있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프리 및 프로 바이오 시스 콤플렉스를 복용합니다. 나는 대체하려고합니다. 나는 박사와 같은 비 유제품 (캔디다의 개발을 자극하지 않기 위해)을 선택한다. Ohira, Hilak-fortte 및이 제품. 이 박테리오파지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며칠 만에 정기적 인 창자 기능 (아침에 완전 비우면 알람 시계없이 깨울 수 있음)을 수립했습니다. 그리고 신체는 부인과 적 염증 (자궁 내막염)의 배경에 잘지지되었고, 자궁 내막염의 대부분의 경우에서 발생하는 요로로 전염되지 않았습니다. 안타깝게도 지금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는 기다리고있어, 더 가져갈거야.

12. : 효과적인 치료법
- 효과적으로. 나는 여러 번 주문한다.

13. : 나는 이것이 나의 소화에 도움이되었다고 말할 수 없다.
- 나는 2 개의 깡통을 마셨다, 나는 이것이 나의 소화와 함께 도왔다라고 말할 수 없다. 그것은 위장에 염산의 수준을 높이는 것이 가장 좋으며, 위장관에 많은 문제를 남깁니다.

14. : 좋은
- 일을하는 것이 멋지다고 느낍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프리바이오틱스추천 #아이허브프리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직구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