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장건강에 도움되는 Solgar 애플 펙틴 파우더 후기

반응형

제품명:Solgar, 애플 펙틴 파우더, 4 온스 (113.4 g)


제품 가격:₩15,90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식물 생장 조절 화학제인 Alar 불검출.
  • 1947년부터
  • 자연적 100%, 순수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 글루텐, 밀과 유제품 없음

Choice Select Apples의 Powdered Apple Pectin Extracted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서빙 크기 : 1/4 찻 숱가락 (약 1 g)
컨테이너 당 서빙 : 약 113
서빙 당 금액 % DV
총 탄수화물 <1g <1 % *
애플 펙틴 1 g (1000 mg) **
* 비율 일일 가치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식품 보충제로 1/4 tsp을 8 oz. 의 물이나 주스에 매일 섞어 마시거나 또는 의사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시리얼 위에 뿌리거나 그레이비나 소스에 넣어 드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애플 펙틴 분말.

Solgar's Apple Pectin Powder는 설탕, 소금, 옥수수, 효모, 밀, 콩, 글루텐 및 유제품이 없으며 인공 방부제, 향료 또는 색상을 사용하지 않고 제조되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잼 만들려고 샀는데요.
- 잘되요.

2. : 잼만들때 쓰세요
- 그냥 요거트에 넣어먹으려 샀는데 팩틴이라 젤리처럼 너무 금방뭉쳐서 별로에요 잼만들때 넣는용으러 쓰려고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펙틴 zamechatelynыy!
- 나는이 제품에 대해 발견? 모든 단순 나는 어린 시절부터 신경성 있습니다. 최근 악화 나를 따라서, 치료 원인을 찾아서 원인. 아니, 당신은 항 알레르기 제의 사용을 의미하지 않는다 치료를 oshiblis-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독소 오히려 깨끗한. 이미 이혼 구입, 또는 은행에서 자체 취사를위한 분말 형태로 할 수 있었기 때문에 러시아 시장 - pepidol의 유사체, 그러나 그것은 매우 비싼 okazalsya-입니다. 무작위로 proverit- 결정 사이트가 제공하는 양식에 여기 pektina- 여부. 그것은이 있다고 밝혀졌다. 그것은 Solgar 사과 펙틴. 그래서 모두 그가 우리를 도울 수있는 같은, 당신이 물어? 첫째, 장내 세균과 바이러스 감염의 전원을 켭니다. 그리고 둘째로하는 미생물 불균형에서. 뿐만 아니라 내가 국내 proizvoditelya- 비슷한 준비를 공부하고 같은 사과의 펙틴, 나는하여 혈류 유입되는 독소를 방지, 그것은 장벽의 투과성을 감소 말할 수 있습니다. 다운 흡착제가 그들을 위해 때문에 유익 유산균의 양을 증가 dysbiosis 퇴치 영양 배지를 수 있기 때문에 이에 따라, 펙틴은 클렌징. 그것은, 독소와 영양소의 흡수 배설을 결합 소장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그것은 면역을 증가시킨다. 이 식품 알레르기에서 고통받는 사람들을위한 필수적인 도구 인 것으로 나타났다. 어떻게 만드는가? 로타 바이러스 감염의 기간에서, 사일 요리 슬러리의 두 세 스푼 복구 될 때까지 매 4 시간 마신다. 우리는 edy- 나흘 통과하기 전에 4 일마다 한 달 동안 갑상선종, 음료를 치료합니다. 방지하기 위해 감염은 공복에 두 큰술을 위해 매일 아침 마신다. 현탁액의 준비 : 끓는 물 100 g을 사과 펙틴의 1/4 작은 술을 부어 그 물에 난 용성이며 kiseleobraznoy 일관성 때까지 젤라틴 shariki- 털 블렌더를 형성하기 때문에, 용기에 부어 냉장고에 넣어. 현탁액을 4 일 이상 유지하지. 펙틴은 물에 난 용성 단지 분말 형태로 그것을 삼켜하는 것이 무의미하다. 그것은 요리 펙틴을 사용하여도 좋다, 예를 들어, 잼 요리? 그래서 의료 혜택 litr- 분말의 적어도 작은 술 젤리 시원한를 추가! 잘 Kiselyov와 소스에 대해, 나는 아무 말도하지 않는다. 글쎄, 내가 모두를 쓴 것 같다. 건강의 사용!

2. : 멋진 흡착제!
- 이는 장기간 충분하다. 맛은 조입니다. 제 1 부분을 수신 한 후 즉시 하우징 공동 서비스에 긍정적 인 영향을 주목! 이전에 그는 변비로 고통. 지금은 처음 Zhedna이 기적의 펙틴을 복용에 그에 대해 잊어 버린! 밤에 최선을 다하세요. 작은 컵에 끓는 물을 부어 한 두 시간 방치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마신다. 맛은 약간 젤라틴처럼 타트된다. 필요한 수신 한 후 물 두 잔을 마실 수 있습니다. 당신이 검토를 좋아하는 경우, "예"를 클릭 :-)

3. : 천연 흡착제!
- 나는이 은행 계좌가 어떤 종류인지 기억하지 못한다.이 펙틴은 항상 나를 위해 냉장고에있다. 나는 나쁜 생태계가있는 도시에 살고있다. 그래서 나는 단지 나를 위해 매우 중요하다. 또한 나는 반 파라시 즘과 함께 그것을 마시는 것이 좋다 : 푸다 르코, 검은 호두, 마늘 오일 (1 캡슐 이 세 가지 구성 요소는 식사 후 하루에 세 번), 밤에는 칵테일 1/4 펙틴을 물 1 컵으로 씻어 내고 1 달 동안 마셔야합니다. 나는 비타민 (에스테르) , 어떤 식 으로든 아스 코르 빈산은 합성 물질이 아닙니다. 그리고 깨끗한 후에 나는 마시기 시작합니다. 다른 모든 비타민을 섭취하십시오. 건강을 향상 시키길 바라며,이 멋진 사이트에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4. : 또 다른 방법은 사용하는
- 잼에게 딸기 + 설탕을 같은 양의 파운드 당 1 ~ 2 티스푼을 요리 할 때 나는 추가합니다. 그것은 사과, 딸기, 건포도, 자두 요리 멋진, 두꺼운 용지 걸림))를 밝혀졌습니다. 나는 빵 기계에서 요리. 모든 아주 많이. 나는 좋습니다. zhelfiks보다 훨씬 더.

5. : 슈퍼
- 그것을 위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이트에서 기생충 약을 복용한다. 나는 더 흡착제를 마실 필요가있다. 나는 뜨거운 물로 yablochnyy.razbavlyayu 선택했다. 단지 밤에 먹는다. 빈속에. 내 모든 쓰레기통의 그는 불필요과 음료 아주 쉽게 그립니다. 즉, 도움 킥 - 엉덩이

6. : 강력한 흡착제
- 첫번째 응접 후에, 나는 나가 샀던 것을 얻었다. 나는 마실 때 즉시 그가 창자를 통과하고 거기에 문제가있는 곳에서 고통을 느꼈다. 그런 다음 내 배의 바닥에 도달했고 내가 잠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고통이있었습니다. 이제는 매일 생각하고 괴롭 혔습니까? 그러나 아침에 나는 통증이없는 채 쾌활하게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더 이상의 고통은 없습니다. 마치 처음부터 모든 장소를 거쳐 모든 문제를 해결했듯이. 나는 펙틴 흡착제의 힘을 보았고, 그것은 보통 400 번보다 더 강했다. 그는 Fitosorbovit를 복용하고 있었지만. 나는 더 확실히 할 것이다. 중독과 함께 감기에 도움이된다. 따뜻한 물을 부어 넣고 믹서 노즐 처마와 혼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즉시 녹인다. 나는 밤에 한 번 또는 아침에 비어있는 위를 마시 며 물로 씻어 낸다. 딸은 번식에 참여하지 않는 것이 더 편리하기 때문에 캡슐로 구입했으나 모두 마셨다.

7. : Solgar, 애플 펙틴 분말
- 어떻게 계획의 준비에서이 펙틴과 함께 고통하고 있습니다. 부어 - 대기, 이혼은 숟가락에 집착하고 싶지 않아요. gemorno 아주) 그리고 경우에도 일반적으로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 작성 - 아니. 잘은 끓는 물에 이루어집니다 여기에 기록. 그 전에는 물을 냉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그는 단지 조각이 유리 벽에 붙어 확실히에하지 않을, 한 번 이혼 한 것의 손실에 서 있었다. 그래서 직선 코스를 마시고 매일은 효과를 할 수없는 당신에게. Pokapatsya는 pepidolu을 대체한다.

8. : 같은
- 독소를 출력 강한 흡착 용량을 갖는 유기 제품 - I 펙틴 흡착제가 공지하고있다. 애플 펙틴 알트만은 제품입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1/4 큰술, 밤에 물 한 잔을 부어. 이 시간 동안, 펙틴 용해 약간 콤 kiselkom가된다. 아침, 나는 식사 전에 40 분 마신다. 결과 - 더 활력과 에너지.

9. :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나는이 장치를 가져 와서 sorbentho의 역할에 대한 nutriciolo 강의를 들었습니다. 나는 거의 매일 마시고 특히 그 결과를 눈치 채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여기에 독이 있습니다. 심한 장 질환이있었습니다. 펙틴은 불쾌한 증상을 완화시키고 복부의 경련을 제거하고 경련을 일으켰습니다. 일시적인 좌절. 그러나이 나트륨 없이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펙틴으로 모든 것이 빨라졌습니다. 맛은 약간 쉰 젤리입니다. 1 tsp 걸립니다. 나는 슬라이드없이 400 ml를 붓는다. 온수, 침지 기 믹서로 비트 .2-3. 그런 다음 아침 식사 전에 물 100 컵에 물 100ml를 넣고 빈 음료수를 마신다. 나는 냉장고에 뚜껑이 달린 용기에 보관한다. 우리가 이상적인 생태계에 살지 않는다는 것을 고려할 때, 플러스 제품은 항상 좋은 품질을 지니지는 않습니다. 유해한 필러를 함유 한 정제는 우리 몸에 필요한 필수 첨가제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펙틴을 의약품과 별도로 섭취하는 것을 잊지 않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활성 물질이 신체에서 제거됩니다. 적어도 2 시간의 간격을 관찰하십시오.

10. : 좋은
- 이것은 내가 처음 사용할 펙틴, 그래서 아직 가능한 다른되지와 비교. 냄새가 고약한 아니라, 일관성이 제품에 대한 정상입니다, 베이지 색 회색 분말. 케이크에 추가, 정말 좋아, 그것은 약간의 점도를 제공합니다. 구아 검이 파이 "젖은."하지 않습니다 달리 당신은 무엇이 필요! 리뷰가 도움이 경우 눌러 YES, 그것은 간단합니다.

11. : 몸을 청소하려면
- 다음 완성 된,하지만 여전히 뜨거운 과일 설탕에 절인 과일에 먼저 아마 씨앗 요리 중 - - 나는 말린 과일의 설탕에 절인 과일에 추가 펙틴을. 설탕에 절인 과일은 펙틴없는 맛, 약간 kiselistym집니다. 이 음료는 완벽하게 내장을 정리합니다. 펙틴은 지독한 용해되기 때문에 이하, 그 덩어리 수집 숟가락, 조리기구의 벽에 붙어

12. : 좋은 제품!
- 좋은 잼과 마멀레이드 - 나는 요리에 사용.

13. : 아주 좋은 흡수제!
- I CAN 단 말 한 가지 - 그것은 WAS 매우 전문가 조언, 그 것이다이 회사. 나는 내가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지만, 물리적 느낌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kapelyushkoy 물 첫번째 믹스 편리 승점은 다음 잘 혼합 사용하고 신속하게 소화하지만, 그 때 ... 아무것도 발견 할 수 없습니다 - 모든 입 스틱. 자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것의 유용성은 그에게 모든 것을 용서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나는 추천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건강을 기원합니다!

14. : 장 세척을위한 좋은 치료법
- 의자가있는 딸의 딸에게 펙틴은 과일과 채소를 먹지 않기 때문에 섬유질의 마법 성질 때문에 걸렸습니다. 사과 펙틴은 변비에 도움이되었습니다. 요리하기 위해 조절할 필요가 있지만, 주스에 거의 녹지 않습니다. 그래서 작은 물로 반 티스푼을 부어 펙틴을 조금 부은 다음 과일 퓌레와 블렌더를 추가하십시오. 그것은 과일 젤리를 켭니다. 그리고 그 아이는 맛있습니다. 그리고 변비는 더 이상 몹시 괴롭지 않습니다.

15. : 펙틴 작품
- 나는 그것을 좋아하고, 잘 작동하고, 마셔도 좋고, 키스 렉 (kiselek)이 그렇게 밝혀졌다. 번식하기가 쉽지 않다. 사실, 모든 것이 간단하다. 물 한 잔을 펙틴 찻 숟가락에 부은 다음, 밤에 녹 인 후, 밤에는 술을 마신다. 며칠 동안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그냥 냉장고에 넣어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프리바이오틱스추천 #아이허브식이섬유, #아이허브FOS #변비FOS #변비식이섬유 #식이섬유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