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식이섬유 보충제 추천 Jarrow Formulas 베타 글루칸 면역 지원 후기

반응형

제품명:Jarrow Formulas, 베타 글루칸, 면역 지원, 60 캡슐


제품 가격:₩24,43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분지 사슬 ß1,3 / ß1,6
  • 건강 보조 식품

Jarrow Formulas의 베타 글루칸은 베이커 효모(Saccharomyces cerevisiae) 세포벽의 특별한 ß1,3 / ß1,6 글루칸 추출물로 만들었습니다. 본 제품은 NK 세포, 과립구, 단구 및 대식세포를 자극하여 면역 기능을 보조합니다. 경구 섭취 후, 베타 글루칸은 림프계 순환 시스템을 통해 대식세포에 의해 골수 과립구로 전달됩니다.

미국 특허 제품 번호 # 5,576,015의 본 베타 글루칸은 임상 시험을 통해 그 면역학적 효능이 입증되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1 캡슐
용기당 제공 횟수: 6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사카로마이세스 세레비지애 추출물(최소 80% 긴 분지 사슬 ß1,3 / ß1,6 글루칸) 250 mg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사용법: 매일 1캡슐을 공복에 물 한잔과 함께 복용하거나 자격을 갖춘 건강 관리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식물성 원료) 및 이산화 규소. 캡슐은 젤라틴 소재.

밀 무첨가,글루텐 무첨가,대두 무첨가,유제품 무첨가,계란 무첨가,생선 및 조개/갑각류 무첨가,땅콩 및 견과류 무첨가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너무 좋습니다.
- 다들 만족해 합니다. 또 구매 예정이에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갑상선 항체 하부
- 내 의사는 내가 베타 글루칸, 칼슘 D-glucarate 및 유산균 용 해물과 보충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나는 나의 갑상선에 대한 항체를 증가했다. 그들이 조합 제품보다 훨씬 저렴했기 때문에 나는 별도의 보충제를 대체. 나중에 3 달, 내 최신 혈액 검사는 항체의 건강 수준을 보여줍니다. 내 의사는 주로 베타 글루칸의 결과입니다 의심.

2. : 너무 좋습니다.
- 다들 만족해 합니다. 또 구매 예정이에요

3. : 슈퍼 -immunomodulyatory 보충 베타 - 글루칸.
- 베타 - 글루칸 - 빵 효모의 벽에서 추출 된 다당류. 그들은 당신의 면역 체계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친다. 기술적으로 그들은 면역 조절제이다 - 즉, 면역 체계가 더 지능 될 수 있도록 올바른 면역 반응을 활성화 - 당신의 몸의 결과가 자신과 패배 병원균을 처리 할 수있다. (더 액티브하게 immunku 자극 네시아 예와 달리) 면역 조절제 인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어떤자가 면역 프로세스와 사람들을 위해 중요하다 - 경우가 매우 활성화 immunka하는, 그 자신의 몸을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따라서, 추가 자극 증상의 악화로 이어질 수있다. 이 경우 입학 면역 조절제는, 더는 최적입니다. 최대의 효과를 위해 식사 전에 공복에 30 분 걸릴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감기의 기간 동안 몸을 도울 수있는 좋은 보충이다.

4. : 베타 글루칸 예방 접종
- 나는 베타 글루칸 (Beta Glucan)과 인도 구즈 베리 (Phyllanthus emblica)를 암세포를 줄이기위한 보충 식품의 형태로 사용한다. Jarrow 베타 글루칸이 나의 선택이다.

5. : Jarrow 수식, 베타 글루칸, 60 캡슐.
- 이것은 어느 누구도 사용할 수있는 가장 강력한 면역 부스터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강화와 독감, 연중 언제든지 만연 실행 추위와 다른 바이러스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고있다.

6. : 놀라운 면역 부스터
- 나는 베타 글루칸이 실제로 어떤 부작용 및 작동하는지보고 행복 해요! 나는 비타민 C, 아연, 에키 네시아, goldenseal 및 andrographis 같은 다른 면역 부스터를 시도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내 위장 화가, 나는 어쨌든 피하려고 노력했다 어떤 버그 잡기 때문에 나는 보통 실망했다. 내 면역 시스템을 착용 알레르기 많이 가지고, 그래서 나는 항상 많이 아픈 것 - 나는 베타 글루칸을 발견 한 이후, 나는 나에 대한 어떤 정말 뭔가를 말하고, 훨씬 덜 자주 아픈있었습니다. 지금은 베타 글루칸을 것을, 나는 좀처럼 지금 아픈 없지만 내가 어떻게해야합니까 어떤 질병의 기간이 훨씬 짧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베타 글루칸은 건강한 나를 유지하는 것 같다.

7. : 베타 글루칸
- 면역 시스템을위한 우수한 제품은 종양을합니다.

8. : 좋은 품질, 좋은 가격
- 내성 멋진 만성 피로 증후군을 처리 할 때. 나는 1-2 일 동안 그것을 놓칠 경우에, 나는 소진이 돌아 오는 것을 느낄.

9. : Cknots
- 이 조합은 모두 남편에 대한 사후 암 수술을 권장하고 난 면역 체계를 자극하는. iHerb 가격은 매우 합리적이다.

10. : 바이러스에 효과적
- 이번 겨울에 노력했다. 하루에 여러 번 질병의 첫 증상에 걸렸을 때와 그 후에 1-2 캡슐을 정비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오래된"바이러스에는 효과가 없었습니다. 뒤에 오는 합리성은 첫 번째 줄 - 타고난 면역 반응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동시에 적응 면역 반응 (바이러스와 처음 접촉 한 후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리는 항체 생산)을 억제합니다. 선천적 인 면역 반응이 충분하고 바이러스를 죽이는 경우 항체를 활성화 할 필요가 없습니다. 신체가 항체를 생산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이 아니라면 병을 확장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추측 일 뿐이지 만 실제로 그렇게 보였습니다. 베타 글루칸 복용이 중단 된 후 몇 일이 지나지 않아 딸이 실제로 회복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전에는 끝이없는 "거의 아프다"는 상황이있었습니다.

11. : 우수 제품
- 내 암 프로토콜의 일환으로 중단 된 ISUS의 건강 면역을 대체하기 위해이 제품을 사용합니다.

12. : 몸의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됩니다. β 글루칸
- β 글루칸은 국내에서도 면역력 업이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는 성분 네요. 사루 노코 시카와 열매 라든지의 유효 성분 중 하나가 아닐까요? 가격도 상대적으로 국내보다 싸기 때문에 암이나 예후에 좋은지도 모릅니다

13. : 임무 부스터
- 처음에는 아프지 않고 겨울. 이것은 정말로 효과적이며, 매우 좋습니다!

14. : 좋은 제품
- 나는이 캡슐이 일반적인 웰빙에 유익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내 면역 체계와 싸우는 감염 방지

15. : 작품
- 가을이 시작할 때 나는 호흡 곤란을 시작했다. 바이러스 성 질병의 첫 징후 (직장에서 직장 동료는 그 전날에 아팠다). 그는 이틀 만에 두 배의 시간을 갖기 시작했고, 하나님 께 감사 드리며, 그 일을 끝내 셨습니다. 그는 건강을 유지했습니다! 나는 나 자신과 부모님을 주문했다. 나는 또한 감기 예방을 위해 아이들을 준다. 제 의견으로는 병의 초기 단계 (ARI)에 들어가기 시작하면 도움이됩니다. 나는 Glucan300에 충고 받았다. 나는 그것을 다른 곳에 주문했다. 가격은 그 세 배나 높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프리바이오틱스추천 #아이허브식이섬유, #아이허브FOS #변비FOS #변비식이섬유 #식이섬유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