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C / / 2019. 3. 29. 00:46

아이허브 항산화제 비타민C Country Life, 버퍼드 비타민 C(Buffered Vitamin C), 500 mg, 250 정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Country Life, 버퍼드 비타민 C(Buffered Vitamin C), 500 mg, 250 정


제품 가격:₩17,52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971년 설립
  • 100 mg의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함유
  • 글루텐 불포함 인증
  • 면역 기능 지원
  • 건강 보조식품
  • 코셔 인증 제품

제품에 대한 맹세

  • 진실성
  • 청결
  • 신선도
  • 일관성
  • 정확성

Country Life의 버퍼드 비타민 C는 천연 알칼리 탄산칼슘과 산화 마그네슘으로 구성되어 비타민 C의 과도한 산성을 중화시킨 제품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 매일 가치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로즈힙) 500 mg 833 %
칼슘 (탄산 칼슘으로서) † 100 mg 10 %
레몬 Bioflavonoids (감귤류 limonum) (껍질) 100 mg *
로즈힙 (로사 카나) (과일) 1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Country Life는 항상 미네랄의 원소 무게를 표시합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은 매일 1정을 음식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미리 말씀드리면, 건강 관리 전문의와 함께 복용하는 보조제와 약물에 대해 상담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스테아린산, 셀룰로오스 및 글리세린 코팅,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산화 마그네슘, 실리카, 야채 유약.

  • 예 글루텐 프리 인증
  • 예 AVA의 채식주의 자 인증
  • 예 재활용 가능한 포장
  • 예 제조가 풍력 발전을 지원합니다
  • 예 코셔
  • 아니 효모, 밀, 간장
  • 우유, 소금 또는 설탕 없음
  • 방부제 없음
  • 인공 색소, 향료 또는 감미료 없음
  • GMO 없음

이 제품은 GMP 등록 시설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리뉴얼
이번에 리뉴얼 됐나봐요 전보다 알약이 2/1 수준으로 작아졌어요 전에는 약이 너무 커서 삼키기가 힘들었는데 작아져서 삼키기 훨씬 수월하네요 칼슘도 함유된 제품이라 항상 믿고 먹습니다 ^^

2번째 후기★★★★★
양도 많고 좋아요
양도 많고 비타민 크기도 많이 크지 않아서 삼키기도 쉬워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
리뉴얼
이번에 리뉴얼 됐나봐요 전보다 알약이 2/1 수준으로 작아졌어요 전에는 약이 너무 커서 삼키기가 힘들었는데 작아져서 삼키기 훨씬 수월하네요 칼슘도 함유된 제품이라 항상 믿고 먹습니다 ^^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C Buferizirovannыy
버퍼 비타민 C (칼슘, 마그네슘) - 당신의 소화 기관 벽, 큰 항아리, 태블릿 500 mg을 당 복용량을 자극 나에게 많은 것을 따라하지 않을 것이다 - 그래서 Lapopie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감귤류 바이오 플라보노이드의 추가 (비타민 C의 더 나은 흡수). 비타민 C는 - 몸에 축적되지 않고, 수용성 비타민의 과잉은 쉽게 추론된다. 이 때문에 종종 작은 부분을하지만,하는 것이 좋습니다. 잘 immunki 자극에 대해 수행과 질병 동안 몸 자체를 도움. 질병은 최적, 100 ~ 200 mg을 4-5 회를 취할 체액을 충분히 섭취한다. 비타민 C가 기운 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 저녁이 걸릴하지 않는 것이 좋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c가 위장에 나쁜 것은 몰랐습니다.
순수 비타민 C는 아스코르브 산입니다. 이것이 위장에 나쁜 것은 몰랐습니다. 타임 릴리즈 (서방 제) 및 버퍼 (위 친화적 인)은이 항목 만합니다. 건강한 위장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타임 릴리즈만을위한 충분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나는 위장과 창자가 나쁘기 때문에 이것을 선택했습니다. 모 메이커의 삶 차를 마시고 위가 아파 분은 이것을 추천합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Buffered이지만
처음에는 Country Life 타임 릴리즈 쪽을 잠시 → 병이 크게 무거워 Natural Factors의 비타민 C 타임 릴리즈로 변경 →하며 잠시 마시고 있었지만, 胃弱 때문에 Buffered로 바꾸어 보았습니다. 내 믿음에서 이쪽도 시간 자료라고 생각 했습니다만, 그런 표현은 없기 때문에 타임 릴리스는없는 것 같습니다. 지난 리뷰에서는 타임 릴리즈라고 써 있기 때문에, 사양 변경이되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유감! ! 중요한 작용하지만, 타임 릴리즈 아니니? 뭔가 약한 느낌 이예요. 최근까지 마시고 있었다 Natural Factors의 타임 릴리즈 비타민 C에 상당한 효과를 느끼고 있었으므로, 그에 비하면 역시 약하다. 위장에 다소 쉬운지도 모릅니다 만, 여전히 위의 상태도 생각보다이기 때문에 내 胃弱는 타임 릴리즈 비타민 C의 탓만은 아니 었어하다는 판단에 이르렀습니다. 그리고, 역시 타임 릴리스 비타민 C의 효능은 절대적인 때문에, 이쪽의 반복이 아니다. 내 보았는데 현재 iHerb에서 팔고있는 비타민 C에 Buffered하고 타임 릴리즈 (Sustained Release) 것은 Now 만의 것으로, 다음은 그쪽을 시도합니다. 효과와 위장의 부담, 가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향후의 비타민 C를 정해 가고 싶습니다. 어쨌든 비타민 C는 중요! !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제품
이것은 확실히 효과적인 비타민 C 제품을 것으로 보인다 더 큰 용량을 구입 할 수있는 것이 좋은 것입니다 - 1000mg의를 태블릿 당. 나는 최근에 심한 부비동 감염을 가지고 있었고, 고용량의 비타민 C를 사용하여 치료하기로 결정 - 내가 찍은이 정제 1-2 시간마다 내가 2 일 내에 사라 2 ~ 3 주 동안했습니다 부비동 감염이.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C
이 브랜드 추천하고 비타민 C를 살 필요로 할 때, 비타민 C는 다른 제조업체 (선택이 매우 큰 경우, 선택하기 어려운, 참조 : D)의 다양한 중 하나입니다 항상 멋진 같은 양심 국가 생활, 품질로 선정되었다. 우수한 포장, 유리, 삼키는 매우 편리 꽤 무거운 은행 태블릿 냄새. 내 리뷰가 당신에게 유용 경우 - "예"를 클릭하십시오. 감사합니다 :-) :-) 모든 건강

7번째 후기★★★★★
제가 비타민 C1000먹으면 속쓰림 있어서 ...
구매한 제품인데 괜찮아요 .다른회사 제품먹었을땐 속쓰림 있어서 먹고 나서 속이 울렁울렁 쓰림까지...근데 이건 버퍼라 그런지 속쓰리지 않아서 좋아요 . 그리고 속도 편해요. 근데 함정은 알이 너무 크다는거 목넘김이 힘들어요 ㅜㅜ 그렇지만 반으로 쪼개서 먹으면 제 기능인 버퍼작용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니 그냥 먹는걸로 ㅠㅠ 가장기본중의 기본적인 항산화제잖아요 .우리모두 비타민 C챙겨먹자구요 ^^ 영양제는 항상 원래 그대로 먹어야되요 ㅋㅋㅋ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몇 년 동안 megadoses를 사용했습니다
어린이와 십대 나는 일정 감기, 독감, 기관지염 및 알레르기로 고통. 내가 찾을 수있는 모든 노력을하지만 비타민 C와 보완 시작할 때까지 아무 성공도 없었다. I'ved는 지난 3 년 동안 비타민 C의 과다 사용. 그 때, 나는 사실, 난 아직 내 첫 아픈 일을하는 한 ... 질병 및 질병의 대부분 무료 봤는데! 나는 분할 투여에 매일 C의 몇 그램 소비에 큰 부분에서 내 건강을 감사드립니다. 이러한 높은 수준에서, 이는 비타민의 비 산성 형태를 위해 중요하다. 나는 버퍼링되지 않은 양식을 사용했을 때 내가 내 고용량 비타민 C에서 경험 한 유일한 나쁜 영향이었다. 이 태블릿은 매우 작고, 몇 시간 동안 분해 공식화된다. 나는 물에 혼합 분말 C와 함께 사용합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각 식사와 취침 시간에 일을. 나는 영양 보충제가 내 생명을 구한다고 믿는다. 나는 제품을 많이 시도했다, 나는 작동하고 무슨이 무슨이 알고있다. 내 리뷰, 정직 straighforward, 내 경험을 바탕으로합니다. 빨리 연구와 실험의 나의 삼십년에서 배울 내 다른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구매!
대가족과 비타민은 특히 겨울철에 빨리 섭취되기 때문에 이번에는 비타민이 떨어졌습니다. 큰 유리 병은 무겁기 때문에 더 작은 병에 넣을 수 있습니다. 너무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비타민 C Foreve! 내 리뷰가 올바른 선택을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을 위해 쉽고 나는 사람들이 읽는 것을 보게되어 기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胃弱하지만 비타민 C를 섭취 싶은 분에게
胃弱이므로 보통 비타민 C 대신 버퍼 드 비타민 C를 찾고있었습니다! 길쭉한 모양으로 길이가 2cm 정도이기 때문에 조금 마시 어렵지만, 해외 사 프리는 더 크게 마시 어려운 것도 있으므로 허용 범위. 약간 레몬의 향기가납니다. 효과는 매우 만족하고 있기 때문에 없어지면 다시 삽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뛰어난 가격 대비 성능. 정제는 가장 뱃속에 버퍼링 모양, 크기가 크고.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복부에 통증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훌륭한 도구!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은 경우 완벽한 ...
역시 타임 릴리스는 비타민 C의 효능을 실감 할 수 있습니다. NAC와 함께있는 것도 있겠지만 피부에 많이 투명감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내장 친화적 버퍼, 상 한편 유사품 안에 칼슘이 많이있는 것이 좋은 인상이었습니다. 단, 외모도 내용도 겁내지 크기입니다. 태블릿은 길이 2cm 정도. 용기도 큰 유리 병에 꽤 무거운 자리를 차지할 때문에 뿌 라보 토루라면 더 좋은 데요.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하지 매우
다른 오늘날에 비해 신 씹는 때 복부 불편을받은 후 물 polstakane에 용해 점심 시간에 밤에 나타나 .OVP 물 강하게 밀어하지 않는 것보다 보이는 장치는 여전히 zaglyuchil 수 있습니다. 다른 제조업체에서 리뷰보기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사용감
비타민 C를 이렇게 바꿔 놓은 것입니다 곧 나와 버리는 것이 없게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역시 마시 어렵 네요. 한 잔의 물 마시지 않으면 삼킬 수없고 목에 걸려 가므 위화감이 있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좋아하는 C
나는 비타민 C의 많은 브랜드를 시도했다,이 사람은 내 마음에 드는 C. 명백한 빠른 동화, 위장에 더 거친 버퍼링되고있다. 가격은 버퍼링 다른 에스테르 고사에 비해 매우 저렴한입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 기대어? 하는
비타민 C 플래시를 위해 구입 대량의 복용과 나들이를 생각 버퍼 유형 고형를 선택했지만 왠지 열렸다 느낌이 들었습니다. 플래시를 위해서라면 분말을 풀어 마신다 (신 만) 또는 단순한 비타민 C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도착까지 17 일이 걸렸습니다하지만 그 이외는 문제 없음.
일본에서는 매각들의 손에 들어 가지 않는 타임 릴리스 로즈힙들이 비타민 C입니다. 사실 250mg 원한 습니다만 .... 미국 제에 흔히있는 입자가 너무 커서 마실 수 없다라고하는 것은 아닙니다. 소비 기한에 여유가있었습니다. 비타민에 대해 잘 모르는 여행자에게 부탁해 사다달라고보다 이렇게 인터넷에서 살 것이 확실하네요.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크다
고농도로 타임 릴리즈 분들이 마시는 횟수도 줄어 편하게 까봐 구입했지만 이제 나는 큰 태블릿을 삼키는 것이 서투른 것을 알 수있었습니다. 처음 구입 보조 식품은 정제 수가 적은 것으로 시도하는 것이 좋다 네요.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VIT C 플러스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신체 기능의 모든 측면을 지원하고 모든 피부 디스플레이에 특히 디 toxify 할 필요가 있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비타민C 아이허브 고용량비타민C 아이허브 비타민C메가도스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