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C / / 2019. 3. 29. 00:52

아이허브 항산화제 비타민C American Health, 에스터-C, 시트러스 바이오플라보노이드 함유 파우더, 4 온스 (113.4 g)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American Health, 에스터-C, 시트러스 바이오플라보노이드 함유 파우더, 4 온스 (113.4 g)


제품 가격:₩14,28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더 나은 비타민 C
  • 순하고 비산성
  • 특허 비타민 C 포뮬러
  • 100% 채식주의
  • 면역 지원
  • 건강 보조식품
  • 채식주의자들에게 적합

에스터-C는 혁신적인 특허 비타민 C 포뮬러로 자연 발생 대사물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대사물질들은 면역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인 백혈구가 비타민 C를 잘 흡수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에스터-C는 고유한 화학 성분 불포함 제조 과정을 통해서 pH 균형을 중성화하여 위에 자극적이지 않은 비산성입니다. 매일 섭취하면, 에스터-C 는 고급 활성 면역 시스템 지원과 강력한 노화 방지 작용을 제공합니다. 첨가된 시트러스 바이오플라보노이드는 우리 몸의 비타민 C 흡수와 활용을 강화해 줍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2/3 티스푼 (2.71 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41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열량) 10
총 탄수화물 2 g 1%
비타민 C (에스테르 -C 칼슘 아스 코르 베이트) 1,500 mg (1.5 g) 2,500 %
칼슘 (에스테르 -C 칼슘 아스 코르 베이트) 235 mg 24 %
Citrus Bioflavonoids Complex
Citrus Bioflavonoids (레몬 껍질에서 추출) (Citrus limon),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비타민 C 대사 산물
15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은 2/3 티수푼(2.71 g)을 물이나 주스에 타서 매일 가능하다면 식사와 같이 드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글루텐, 효모, 밀, 우유 또는 유도체, 유당, 콩, 계란, 옥수수, 자몽, 설탕, 방부제, 인공 색소, 인공 향료, 나트륨 없음.

비 GMO.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잘 모르겠어요
속은 안쓰린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번째 후기★★★★
먹다보면 1/5 쯤에 굳어요
뚜껑 밀봉이 잘 안되나봐요 3통째 먹고 있는데 먹을때마다 1/5 쯤 남았을때 굳어서 그냥 버려야되요 비타민c는 공기차단이 엄청 중요한데 이렇게 밀봉이 허술해서야;; 맛은 써요. 가루약 먹는 느낌이에요 이거 먹다보니 일반 비타민c 신맛은 약과로 느껴져서 다시 일반 비타민c로 돌아갑니다

3번째 후기★★★
기대하고 샀는데
효과 잘 모르겠어요 비싸기만하고 다른 비타민씨가 더 나음 돈 아까움

4번째 후기★★★
아무맛도 안나네요
울트라파인 분말을 오래 먹었는데 이번에 바꾸면서 속쓰림이 없다하길래 이스터 씨를 선택해 봤어요 하얀분말아니고 모래?같은 색과 느낌이라 처음 한동안 적응이 오히려 안됬어요 속쓰림이나 신맛 쓴맛 등의 자극은 확실히 없네요

5번째 후기★★★★★
빈속에 먹을 수 있음
처음에 샀을땐 맛이 정말 더럽더라구요 그래서 안먹었어요 색깔도 뭔가 거무튀튀하고 시트러스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함유라서 그런지 색깔도 하얀색깔이 아니고 거무튀튀합니다 맛도 이상했음 그런데 먹어도 속도 안쓰리고 해서 요즘엔 반티스푼씩 때때로 먹고 있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C
정기적으로 iHerb에 구입, 할머니를위한 분말 예에 릴리스 .if의 다른 형태에 그녀의 열심히 .Raduet iHerb 그러한 큰 범위 삼키는 캡슐 및 정제로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습니까했다 또는 언론, 감사합니다 :)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기적의 분말
에스테르는-하기 위해 4 개월 동안 마신다. 좀 더 활성화, 더 나은 더 활기찬 느낌. 그러나 가장 흥미로운 점은 남편이 급성 호흡기 질환으로 병이 넘어 질 때, 마지막 날에 일어난 그에게서 나에게 전달되었다. 나는 코 막힘과 콧물이 있었다, 몸이 느꼈다. 음료 분말의 일부가되었다, 그는 일을 그와 함께했다. 코 콧물과 건조 분실, 조건이 개선되었다. 그 결과, 남편은 (는 에스테르-C를 가지고 있지만 작업이 하루 종일 마실 수 없습니다) 병까지이며, 나는 3 일 모든갔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미래에 주문하고 싶다. 권장 사항 :이 제품과 함께, 자연 물을 마시는하지만, 끓는 없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유용합니다!
내 첫 주문 iherb. 배송 에스더 BBC Malenko 심지어 어린이를위한 비타민의 가방과 확고한 핸들 : 사소한,하지만 좋은 넣어 제외하고 50 일을 초과 조금 더이었다! 비타민에 즉시 에스더-B가 몸에 영향을 눈치 더 인내를 가지고, 뇌가 더 잘 작동, 메모리와 관심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내성은 적어도 Skvoznik에 대해, 심지어는 비에 젖지 큰 상승 및 헤나하지만 ..하지만 물론 나는 여전히 스포츠, 그러나 차이는 분명하다. 긴 분말에 익숙하지만, 결국은 목에 붙어하지 않도록 그것은 달콤하고 쓴 맛이) 그것을 가지고하는 데 사용 받았습니다. 정비례, 정신적, 육체적의 부하에 따라 더 받아, 부하가 커 비타민 C의 필요성 큰! 그리고, 에스테르-C 4:00 역할을 할 수있는 통상 비타민 C는 대조적으로, 8 시간 동안 체내에 유지 기억 빠르게 스트레스와 질병에 소비! 천연 비타민 C를 가지고 건강하게! :)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정확하게 추구!
비타민 C의 품질에 매우 듣고 긍정적 인 리뷰를 읽고, 그래서 순서는 심지어 그녀의 선택에 의문을 제기하지 않다. 순서 2 주 후, 신속했다. I 칼슘 아스 코르 베이트, 비타민 C의 형태 imeenno 정렬 - 외에 킬레이트 화합물, 및, 아스코르브 산 그 자체보다 신맛. 아스 코르 빈산 칼슘 높은 산도와 위장 질환을 앓고있는 사람들을 위해 특히 중요 위 점막의 잠재적 인 자극하지 않습니다. 휴대 성 - 더 나은 알레르기 - (1)이 약 90 ~ 110 mg을 차지 아스코르브 산염의 g,이 킬레이트, 생물학적 양식에 - 이하, 여전히 몸에 받게됩니다 칼슘의 약간있다. 뿐만 아니라 복잡한의 일부가 감귤류 바이오 플라보노이드가 들어있다. 칼슘 아스 코르 베이트는지지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안정성을 돕고 바이오 플라보노이드를 산화 방지 비타민 C 및 아스코르브 산의 유익한 효과를 연장한다. 나 자신을 받아들이고 아이를 제공합니다. 자신의 감정에 대해 나중에 공유 할 것입니다! 내 검토를 눌러 "YES"당신에게 유용합니다. 내 계정에 와서 절감 효과를 얻을 수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C
otliichny 비타민 C는, 그 5 분마다 칼의 선단에, 산소 셀마다 두 시간 수명을 마실 필요가 있고, 경우 레사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 위해, 최고의 비타민 C
매우 비타민 C. 유기 오염물이없는 등. 그것은 신체가 스트레스, 스트레스, 감기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에스터 C는 하루에 물을 2/3 티스푼의 유리 간단한 비타민 C. 이혼보다 긴 체내에 유지된다. 처음에는 지금은 확실히 다시 주문합니다) 일반적으로 privykla- 마시 protivnenko (쓴) 것 같았다. 당신을위한 리뷰가 도움이되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vskus에 불쾌한
이하, 정제에 비해 비싸지 만하지만 것은 물에 용해 영구 primenenie.Kogda 시간 epidemiy.Kuplyu 정제 그것을 더 이상 budu.Ostavlyu을하지, 맛 protivnyy.I 일부 젤라틴 hlopya.Mnogo 음료의 하단에 정착이 필요하지 않으며 액체를 과립, 다음 otmoesh.NE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멋진 제품!
나는 그런 획득에 매우 기쁘다! 비타민 C - 유기, 진짜! 나는 매일을. 장시간 충분히. 거의 4.3 개월 인당. 즉 감기, 목의 통증을 잡을 생각했을 때, 나는 하루 동안 몇 번을 시도하고 모든 갔다! 아주 행복하고 더 걸릴 것입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에스더 C 파우더 형입니다
알약을 삼킬 수없는 중 어머니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루 형태이기 때문에 당연히 타임 출시 효과는 아니지만 그래도 감기 때 증상이 악화하지 않고 끝나고있는 것 같습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좋은 비타민 C!
가장 좋은 비타민 C는 유기 공식, 그것은 askorbinka하지 않습니다! 비타민 C는 체내에서 점액 및 독소 표시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강력한 항산화 제이지만, 그 I이 비타민을 선택한 이유는 유기 형태보다는 합성 아스코르브 산에이를 수있다. 내가 스스로에게, 내가 정기적으로 마실 때, 어떤 감염은 평가가 고유 수 있도록, 모든 아프게하지 않는, 집착하지 않습니다 - 최고!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중요한 비타민!
비타민 C는 우리가 면역, 젊음, 슬림하고 krasotu.Nash 본체가 지속적으로 (예 : 고기, 흰 밀가루, 흰 설탕, 전분, 음료, 담배 ... 등이 음식) 산성화에 노출되어 유지하는 데 도움 가장 강력한 항산화 제이다 이 비타민은 가장 강력한 항산화입니다! 더 .When을 (더 간단하게 배운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매 30 분을 적용하고 합병증이없는 결과 신속한 복구 1 / 5ch.l., 그것은 grammulke를 들어, 3 ~ 4 시간 추천하세요. 그것은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없이, 그는 단지 배운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은 비타민 과정을 마실 수 있다면,이, 우리에게 필요한 가장 중요한 비타민의 모든 시간! 그리고이 모든의 품질, 그래서 비용이 아니에요! 당신의 건강을 가지고!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믿을 수없는
영양사의 추천에 의해 샀다. 그녀는 나에게))) 내 인생은 내가 그 유용성이 크게 과장 외에 C가 충분한 음식과 함께 제공되는 비타민을 생각했다. 결국, 나는 반복 askorbinku 감기, 아니 결과를 보았다. 내가 유기물을 본 적이 있기 때문이다. 셋째 날은 내가, 비용과 실패 하 치주에서 치료를 오랫동안 잇몸 출혈 사라졌다. 다섯째 날, 나는 장기 코 혼잡에 작별 인사를했다. 2 주 후, 나는 머리를 성장하기 시작했다. 겨울 내내 두 번째 은행을 주문했다위한 비타민이 충분히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나는 어떤 방법으로하지 않고 지금입니다. PS. 학습에 가장 적합한 형태로 비타민, 자연, 유해 첨가물이 당신을 생각하지 사실은 이미 읽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기농 비타민의 모든 불필요한 단순히 몸을 가지고, 과다 복용을 지배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나는 구성을 조사 오랜 시간을 예약하기 전에 항상 있습니다. 나는 모든 자연에 대한 생각합니다. 나는이 준비, 내가 잘못하지 않았다 생각합니다. 효과적인. 나는 캡슐에 비타민을하지 않았다. 거의 80 %, 그리고 아마도 가능성이 그에게 가장 유해한 말을 생각 steorata 마그네슘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종종 비타민을 가지고 사람들을 위해.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에스터 C 분말
야채와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 그것은 빨리 수확 후 단 몇 시간 만에 파괴된다. 인간,이 비타민은 합성하지, 그래서 우리는 단지뿐만 아니라 비타민 C를 취할 필요가있다. 물론, 단지 유기 비타민 없음 아스코르브 산이어야한다. 유기 비타민 C의 다른 종류 이상의 에스테르 이점 C는 안정하다. 몸에 큰 유지와 에스더는 더 유용한 일을 할 수있는 시간을 즉. 정제의 생산에 필요한 추가 물질이 없기 때문에 분말이 좋다. 그래서, 그것은 더 순수하다. 물론, 분말은 당신과 함께 취할 매우 편리 아니라, 집에서 아주 좋은 것입니다. 그리고 직장이나 다른 곳에서, 당신은 특별한 용기에 몇 정제를 잡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물을 많이 잊지 마세요. 당신은 수용액으로 우리는있어.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베스트 C 파우더
나는이, 포도씨하고 최상의 결과를위한 로즈힙 분말 캡슐을하고, 감기에 대한 그들에게 하루에 5 번이 있고, 혈액을 청소.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만 브랜드 내가 사용!
이것은 내가 사용합니다 에스테르 C의 유일한 브랜드입니다. 결과는 환상적입니다. 난 항상 아픈 확산 감기 있습니다 자폐아와 함께 작동합니다. 나는이 부족했던 몇 번, 난 항상 아프게 끝. 정기적으로이를 사용하는 경우 그렇지 않으면, 나는 팁 탑 모양입니다. 아니 감기, 독감 버그, nadda. 나는 또한 내 피부의 개선 탄력을 알 수 있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감기 싸움을 위해 아주 좋은!
나는 우리 가족이 감기 내려오고 때마다 프로 폴리스와이 분말을 혼합한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도움이됩니다.
이 세포가 비타민을 필요 daetv 그 때문에 모든 에스테르시 영구적으로 사용하기에 좋은 약물이다. 그것이 보통의 약국 비타민과 함께 가지고가는 경우에 그러나 그것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마시고, 다른 인 경우 셀이 비어 있지에없는 자연 preparat.to는 ietot organicheskiyvitamin을 선호 nedast 자신을 도움이되지 budet.sintetichesky. 또한, 지로 Sivori 발진과 함께 마시지 않는다. 최소 30 분 경과해야한다. 이 분말은 오직 아이들을위한 주스와 함께 동의합니다. 그리고 도로 캡슐이나 정제 에스테르시를받을 수 있습니다. 아주 좋은. 그것은 몸의 산성화를 제거하지만 알고 보니 그 에스테르시 더 나은 될 것입니다로부터도 deshevle.i 결과입니다으로는, 바로 먹을 postarattsya 먹기 전에 30 분 동안 여과 된 물을 마시는해야 더 나은 도움을 필요가있다. 하지만 후론 먹는 지방산 질환 중 흔히 마실 필요가 있다는 사실은, 그는 산성화가 중요 제거합니다. 나는 우리 약국이되었다 너무 너무 자연 제품을 수입 것을 보았다. 그것은 좋아요. 나는 이상 2 ~ 3 배 가격 바라 보았다. 다시 한번, 이러한 비타민은 받아 들일이 사이트에서 싸게 구입하는 권리입니다 확신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좋은
가장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그것은 다른 분말과 혼합 될 수있다. 뿐만 아니라 유해한 첨가물없이 자연으로. 비타민 C없이 많은 첨가제가 취득되지 않은 (예를 들면, 콜라겐, 히알루로는 온 글루코사민 -hondroitin, 루틴) 이렇게 - 최선 최적 분말 본 실시 예는 여러 부분으로 분할 될 수있다. VIT C의 속도 - 하루 내지 2000mg. 온 모든 비타민의 가장 중요하고 가장 필요한!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전반적으로 좋은 비타민
나는 분말에서 찾고 있습니다. 큰 플러스가 식물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덧붙였다. 마이너스 - 매우 쓴. 1 개 뱅크에서 효과 생각되지 않는다. ) 더 마실 필요가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비타민C 아이허브 고용량비타민C 아이허브 비타민C메가도스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