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C / / 2019. 3. 29. 00:49

아이허브 항산화제 비타민C American Health, Ester-C, 1000 mg, 90 베지 탭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American Health, Ester-C, 1000 mg, 90 베지 탭


제품 가격:₩18,17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더 좋은 비타민 C
  • 순하고 비산성
  • 특허 받은 비타민 C 포뮬러
  • 감귤류 바이오플라보노이드 첨가
  • 면역 지원
  • 영양 보충제
  • 채식주의(비건)에 적합

Ester-C는 자연발생적 대사물질로 지원되는 혁신적이고 특허 받은 비타민 C 포뮬러입니다. 대사 물질은 당신의 면역체계의 중요한 부분인 백혈구가 비타민 C를 흡수하는 것을 돕습니다. Ester-C의 독특한, 비화학 제조 공정은 pH를 중화시켜, 비산성으로 만들고 위장에 순하게 해 줍니다. 하루 복용량 1,000 mg으로, Ester-C는 당신이 의지할 수 있는 고급 활성 면역체계 지원과 뛰어난 항산화 활동을 전달해 드립니다. 첨가된 감귤류 바이오플라보노이드는 당신의 몸이 비타민 C를 더 잘 흡수하고 활용하는 것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채식 태블릿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C (에스테르 -C 칼슘 아스 코르 베이트) 1,000 mg (1 g) 1,667 %
칼슘 (에스테르 -C 칼슘 아스 코르 베이트) 110 mg 11 %
감귤류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컴플렉스
Citrus Bioflavonoids (Citrus sinensis) (과일), 달콤한 오렌지, 귤, 라임, 레몬, 아세 롤라, 루틴, 헤스페리딘 복합체 (과일),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비타민 C 대사 산물
2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으로, 가능하면 식사와 함께 하루에 (1) 채식주의 타블렛을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규산 칼슘, 식물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글루텐, 효모, 밀, 우유 또는 유도체, 유당, 콩, 계란, 자몽, 설탕, 방부제, 인공 색소, 인공 향료, 나트륨 없음.

100 % 채식주의 자.

비 GMO.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속안쓰림
그럭저럭 먹을만그럭저럭 먹을만그럭저럭 먹을만그럭저럭 먹을만

2번째 후기★★★★
좋아요!
좋긴한데... 알약이 너무 커요.. 처음에는 목에 걸리는줄 알았어요!! 알약 못먹는 분들은 다른걸로 사는게 좋을거 같아요!! 지금은 물많이 넣어서 잘 먹고 있기는 한데..... 너무 커요

3번째 후기★★★★★
비타민 C 의효능
Ester-C 500을 복용한 약 16개월동안 수 많은 기타 비타-C을 선택했든 지난 세월이 비교되었다 Rose-hip 재품등 좋은것이라고 알려진것 들을 복용하고 왜 효능을 느끼지못했느가 자주 생해보았든기억이난다 의사나 영양학자들이 알려주는 Vita-C의 무한한 효능을 실감하지 못 했든것이다, 2015년 어느날 모 매장에서 Ester-C 500을 구매후 구준히 약 16개월 복한후 현재에서는 확실히 타제품과의 차이를 보았고 더욱히 최근 모대학병원 피부과 교수님의 Ester-C 1000mg의 권유에 따라 복용한지 약 1개월이되었는대 용량의 증가도 감안하지만 확실히 효능의 향상을 감지되고있다 그효능이 상당히 광범위적이라점이다.

4번째 후기
메가도스용으로샀다가 메가도스를 못하게 되었음.
부형제 생각도 못하고 샀다가 후회하네요. 이스터제품은 빈속에 먹어도 좋은제품이지만, 메가도스 하시는분들은 그냥 분말로된 제품 드세요.

5번째 후기★★★★★
솔가대신 사본 아이템!
어쩔지는 아직 모르지만 그 전까지는 종근당 비타민부터 해서 뉴트리라이프 아세로라c비타민 먹었었어요. 잘 챙겨먹는 스타일이 아니라 지금도 뉴트리라이프 비타민은 있는데 질렀네요. 하핳 일단 정말 알약이 커요. 저 호주에선 블랙모어스 말고 SWISS라는 브랜드의 비타민 챙겨먹었는데 그 때도 알약이 컸는데 이것도 무시못하네요. 크기가 똑같아요. 목에 잘 삼키셔야지 안그럼 먹기 힘드실듯 ;

6번째 후기★★★★★
빈속에 먹어도 속쓰림 없어서 좋네요.
워낙 좋은 제품이라 믿고 삽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기 vatamin C
비타민 C 아스코르브 산염의 세계 유일의 유기 공식 있다는 사실. 유해 화학 물질의 나머지는, 그것은 러시아어 약국에서 판매되고있다. 비타민 C의 Aeto 완전히 다른 형태는 거의 유기 비타민 온갖 약 4시간 있지만 에스테르 C 하루 충분한 오디오 Vitaminki 8 시간 동안 작동한다. 더 위궤양이나 부식이없는 경우 위는 물론, 위염 괜찮 부정적인 영향을 가지고 있지만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포함하여 비타민의 특성. 물론, 특히 대체 할 수없는 감기의 계절에 면역 체계에 큰 역할을. 사실, ARI 나는 개인적으로 정말 냉동실에 보관 가막살 나무속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분쇄 한 스푼 소개와 끓는 물을 부어. 매우 빨리 감기의 증상을 완화하고 통증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마음에 사람들의 돈을 보관, 너무, 항상보기에 있어야합니다. 건강을 유지! 당신에게 내 리뷰가 도움이되면) "예"하십시오 : 클릭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 그러나 복용량은 신중하게 접근!
장점 : 비타민 C의 쉽게 소화 형태가 위장관을위한 안전 8 본문 시간 대신 표준 4. 단점 : 같은 엄청난 양이 불가능 삼키는. 그리고 약간의 의심. 내 인생은 내가 성인 비타민 C의 소비의 속도는 하루에 50 ~ 100 mg을 생각했다. 여기서, 1 정만큼 1000 mg을 포함. 자신에게 어떤 해없이 그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알고, 너무 많이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몸, 디스플레이 - 인터넷에서 당신이 에스테르-C (유기농, 천연 비타민 C) 등의 형태로 거의 킬로그램을 마실 수있는 물품. 나는 알고있다 - 나는하지 않습니다 모르겠어요. 나는 어떤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고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두 같은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낮은 용량 (500 밀리그램의 버전이)에 다음에 나 자신이 비타민을 구입하고 반나절을 마시는 것입니다. 1000 밀리그램 또는 2000, 난 당신이 그러한 감기와 같은 극단적 인 경우에 그것을 마실 수있다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두를 위해 아마 아니다. 감기에 자극 - 나는 그것이 그렇게 큰 용량이 반대의 효과가 있었다라고 느낌이 듭니다. 그 전에 여섯 달 다치게하지 않았다. 즉시, 하루에 1,000 밀리그램을 마실 시작 며칠 후 병이 떨어졌다. 어쩌면, 물론, 단지 우연의 일치는 나중에, 그의 병 동안 약물 치료는 확실히 회복에 어떤 긍정적 인 영향을 미쳤다 없습니다. 하나에서 나는 확실히 믿는다 : 우리는 물론, 비타민 C를 마시면, 그냥 같은 더 나은 - 유기. 거기는 이미 여러 번 작성했습니다 : 그것은이 그의 자연 형태가 몸에 가깝다 간주하고, 우리 약국의 askorbinka에게 익숙한 - 무기 화학을. 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었습니까 경우, YES 아래를 클릭하십시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iHerb에서 최고 중 하나!
과장없는 비타민 C. CIS에 사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슈퍼마켓의 감귤류가 그것을 채울 수 있다고 단호히 믿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이 비타민이 지속적으로 결핍되어 있습니다 ... 순진한 .... 그는 진지한 분석을 통과 할 때까지 그랬습니다. "Ester-C"를 마시면 행복해집니다. 내 안드레이 리치 페이지에는 더 많은 유용한 리뷰, 정보 및 제품이 있습니다. 들어 오세요. 단지 시간이 걸립니다. 리뷰에 관심이 있으시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건강!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C
정기적으로 구입, 그것은 때문에 거의 1000에는 용량 정제 하루에 두 용량으로 나눌 수 없습니다되는 토양의 고갈과 과일과 야채에있는 화학 비료 비타민 C의 삶을 위해해야 ​​걸릴 것은 YES 우리의 일상 필요가 더 .Ponravilsya 검토 할 클릭 할 수있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험한 테이블
Ester-S 아주 좋은 비타민은 1 년 이상 마시고 병이 나지 않지만 나는 항상 캡슐을 사들였습니다. 이번에는 약을 500mg (의사의 조언)으로 반으로 나누기로 결정했습니다. 정제는 너무 거대하고 거칠어서 삼키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오늘 태블릿은 호흡 기관에 들어갔다. 그리고 내가 경험했던 것은 단어로 기술하지 않았다 ((나는 운이 좋았다, 조심한다, 위험한 크기의 약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에스테르 C 양식 - 그것은 걸작이다! 비타민 C는 인체에 ​​중요한 역할을한다. 또한, 결합 조직 및 혈관 벽의 상태를 개선 조혈 및 간 기능, 혈액 응고를 자극하여 혈액 llipidov 레벨, 골 형성, 스테로이드 호르몬, 탄수화물 대사의 생산을 조절한다. 비타민 C는 신체의 보호 기능을 향상 면역계를 향상시킨다. 비타민 C - 가장 강력한 항산화 제 중 하나. 그것은 신체 조직에 미치는 해로운 영향을 방지, 활성 산소를 결합한다. 부적절한 다이어트, 불리한 환경 조건, 직업 노출, 흡연, 스트레스, 고온, 항생제의 장기 사용 - 비타민 C. 비타민 C 결핍의 개발로 이어지는 요인이 인체에 의해 생산, 그러나 그것의 정상적인 기능에 필수적인되지 않습니다. 포함, 비타민 C의 한 형태입니다 - 따라서, 비타민 C가 매일이 음식을 섭취해야한다, 그 신선한 야채와 과일, 신선하게 준비된 주스 또는 비타민 C식이 보충제 에스테르시와 건강 보조 식품을 복용 충분히 많은 양의 tpe6yetsya 일반 소비는 아스코르브 산을 중성 형태로 에스테르 화된다. 누구의 소화 시스템 정상 아스 코르 빈산에 민감, 더 나은 사람들은 새로운 형태를 용납. 에스테르 Si를 잘 흡수되는 아스 코르 빈산 및 아스 코르 빈산 칼슘과 비교하면 신속 비타민 C의 4 배 더 높은 콘텐츠를 생성하여 조직에서 신체로부터 빠르게 회 캡처 한 세포를 클리어되지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C
비타민 C의 최적의 변형 품질은 나쁘지 solgarovskih vitami, acaena 좋네요 비타민 C의 1 탭. = 일일 수당 나는 몇 부분으로 나누어 하루 종일 걸릴. 의 편의를 위해 작은 상자에 그를 수행한다. 분석에 따르면, 그 결과는 점점 아픈  내 리뷰가 도움이되면 예를 클릭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신맛 없습니다. 거대하고 거친 tabletischi,하지만 1000 mg의 구입, 네 부분으로 나누어과 회색 음료, 그래서 난 상관 없어한다

9번째 후기★★★
속안쓰림
그럭저럭 먹을만그럭저럭 먹을만그럭저럭 먹을만그럭저럭 먹을만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만을 가지고, 결과는 오는하지 않습니다. 합성은 합성 비타민에 대한 리뷰를 믿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멋진!
좋은 복용량, 겨울에 나의 구원!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큰 용량
그녀는 콜라겐과 술을했다 (더 나은 흡수). 무의식적으로 1,000 mg의 매우 높은 농도의 은행을 선택 - 많은입니다. 결과적으로, I는 4 개로 및 조식 음료 1/4 정 (250 mg)을 위해 분할 한 감기 느끼는 경우, 다음 2 (500 mg)을 얻었다. 아뇨 가슴 앓이, 나는 행복 해요. 병에 걸린 신장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이 비타민과 장기 사용으로 과용하는 경우,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주의해야합니다. 물론,이 비타민은 소변과 땀으로 배설 수 있지만 너무 위험하다. (돌, 모래가 그 안에 형성 될 수있다)이 공정에서, 본체는 신장에 유해한 옥살산을 형성한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삼키기 어렵다.
그녀가 주문을 한 후, 그녀는 500mg 이상의 비타민 C가 한 번에 흡수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사로부터 배웠고, 잉여분은 소변으로 배설됩니다. 그러므로, 나는 타블렛을 반으로 나누고, 타블렛 자체는 크고, 리셉션 후에 긁힌 목의 감각이있다. 다음에 다른 형식으로 가져 가겠습니다.

14번째 후기★★★★
좋아요!
좋긴한데... 알약이 너무 커요.. 처음에는 목에 걸리는줄 알았어요!! 알약 못먹는 분들은 다른걸로 사는게 좋을거 같아요!! 지금은 물많이 넣어서 잘 먹고 있기는 한데..... 너무 커요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미국의 건강, 에스테르-C 1000 ㎎, 120 채식 탭 (
슈퍼 내가 좋아하는 천연 유기농 비타민! 매우 비용 효율적!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픈 무료 겨울!
나는 인간의 서비스에서 일을하고 하루에서 수많은 사람들과 접촉. 나는 보통 겨울 내 아픈 적어도 2 ~ 3 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은 "추운 계절은"시작 내가 덮여 있다고 생각하기 전에 나는 가게 브랜드 비타민 C를 샀다. 나는 (12 월) 직후 아픈했고, 친구는 내가 무엇을 변경하지 않은 나는 12 월 초부터 아픈 못 했어 비타민 C의이 브랜드를 추천! 또한, 나는 산성 퇴조 및 다른 비타민 C 제품은 일반적으로 저와 동의하지 않는,하지만 나는 당연이이 특허를하지있어 제품 - 에스테르 C. 위대한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지금은 월의 중간입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어쨌든 입자가 크다
목구멍을 통과 빠듯한 크기입니다. 잠시 후 입자의 크기에 익숙해 져 왔지만, 반복하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가끔 타이밍을 잃고 곧 삼켜 라 않거나하면 입안에서 알이 녹아지고 쓴맛이 펼쳐집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시스테인 것이 좋다.
미백 효과는 시스테인이 위 네요. 비타민 보급 목적이라면 코스 파 좋습니다. 공짜 입자는 크게 마시기 어렵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저렴
일본의 인터넷 쇼핑몰은 3000 엔 정도에 구입했지만 배송 생각해도 저렴합니다. 입자는 크지 만 아침이 일어나기 쉽고 된 것입니다. 바람도 이전보다 걸리지 못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대한 비타민 C
처음 500mg을 살 때, 이제 1000mg을 먹었습니다. 아주 효과적인 비타민 C, 누군가가 아파서 면역 계통을 유지하기 시작하면 나는 종종 자신과 가족 모두를 사용합니다! 위장에 안전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비타민C 아이허브 고용량비타민C 아이허브 비타민C메가도스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