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마그네슘 Source Naturals, 마그네슘 말레이트, 1,250 mg, 360 정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Source Naturals, 마그네슘 말레이트, 1,250 mg, 360 정


제품 가격:₩33,80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맬릭 애시드(Malic Acid) 833 mg 함유

Source Naturals의 마그네슘 말레이트는 마그네슘과 맬릭애시드는 혼합 물질 입니다. 맬릭 애시드는 자연 과일산로써 대부분의 세포에 존재하며, ATP합성과 에너지 생산에 중요한 많은 효소들을 보조하는 구성 요소 입니다. 마그네슘은 대사작용에 관련하는 300가지가 넘는 효소 반응에 참여하는 필수 미네랄 입니다. 예비 연구 자료에 따르면 마그네슘 말레이트는 두뇌 알루미늄 해독작용을 보조해 줍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정
컨테이너 당 봉사 : 120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10
총 탄수화물 3g 1%*
마그네슘 (말산 마그네슘으로서) 425 mg 106 %
나트륨 5 mg <1 %
말산 (말산 마그네슘 및 말산) 2.5 g
* 비율 일일 값 (% DV)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식사와 함께 1-3개의 정을 섭취해 주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스테아린산, 아카시아 검, 변성 셀룰로오스 검, 콜로이드 성 이산화 규소 및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

채식주의 자 및 저자 극성 물질에 적합 : 효모, 유제품, 계란, 글루텐, 옥수수, 콩 또는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설탕, 전분, 방부제 또는 인공 색소, 향료 또는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너무 고용량이엿어요;;ㅠㅠ
욕심부려서 너무 고용량을 산듯요;; 심지어 360정이나 사버려서 반씩 쪼개서 먹고잇어요;; 다른분들은 이거 어떻게 섭취하세요?ㅠㅠ

2번째 후기★★★★★
추천 함.. 근데 혼자먹이엔..
좋음.. 사과 냄새남.. 알콜 발효 되어가는... ; 4인가족이상인 사람만 주문하기에 괜찮을듯. 여튼 혼자서 먹기엔 좀 빢심.. 근데 사과산으로 만들었다는걸 냄새 맡아보면 암.

3번째 후기★★★★★
고용량 마그네슘이라서 너무좋아요^^
의사선생님 처방으로 고용량 마그네슘이 필요했는데요 가격착하고 좋아요^^ 한알크기는 보통 영양제들보다 크긴하지만 워낙 약을 잘먹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아무렇지도 않아요^^ 약을 잘 못 삼키시는분은 한알크기는 클듯해요 참고만 하셔요~~~

4번째 후기★★★★★
후ㄱㅣ
잘 먹고 있어요. 섬유근육통에 말레이트 마그네슘이 젤 좋다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변비에도 좋은거 같고 (과복용시 설사 할수도 있음) 먹고 나서 관절 아픈게 덜한거 같아요 계속 복용하려고 합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생물학적 형태 마그네슘
최근까지, 몸에 마그네슘 과소 평가. 지금까지, 마그네슘이 소화을 포함하여 300여 효소 반응에 관여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또한, 마그네슘은 혈당과 혈압의 조절에 중요한 역할을한다. 마그네슘은 칼슘의 균형과 우리 몸에 해하지 못하게 : 혈관, 콜레스테롤 플라크의 축소, 신장 결석과 담즙. 그냥 마그네슘은 신경계에 중요한 손상으로부터 뇌를 보호하고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마그네슘 말산 마그네슘이 형태 - 마그네슘 가장 생물학적 형태 중 하나. 오히려 "만성 피로"소위 가진 사람들을 위해 여분의 에너지를 필요로하는 사람들을위한 마그네슘이 양식. 매우 나는 밤에 복용 권하고 싶지 않다. 마그네슘은 최고의 식사와 함께 하루 동안 찍은된다. 여기에, 마그네슘은 사과산과 관련된 때문에 (실제로이 사람들이 소수 있지만) 높은 위산을 가진 사람을 만드는주의한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과 말산을 모두 결합 좋은 제품입니다.
나는 문제 용인 보충 교재를 가지고 있지만 난 아무런 문제가없는 것입니다. 마그네슘 말산은 멀티 시스템 장애 (MCS, FM, CFS 등)을 가진 분들에게 추천하지만, 섬유 근육통 환자에 특히 유용하다 마그네슘의 형태이다. 나는 정기적으로 마그네슘을 할 수 있었다 때문에 개선되거나 사라졌다 내가 발견 한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추위 없어하지만 더 이상 발생할 때마다 예를 들어 나는 매우 고통스러운 외부 귀를 취득하기 위해서 사용합니다. 마찬가지로, 나는 더 이상 내가 마그네슘, 칼슘, 나트륨, 염화 칼륨 사이의 균형을 얻을 필요가이를 방지하기 위해 발견하지만 더 나은 수면에 기여 밤에 침대에서 내 발가락에 근육 경련을 얻을 수 없습니다. 칼륨 나는 음식에 추가 레드먼드의 리얼 솔트를 통해 하루 염화나트륨 당 하나의 바나나 (I 따라서이 소스에서 어떤 소금을하지 않는 가공 식품을 먹지 않는다)를 통해 얻을. 나는 단지 경련을 방지하기 위해 칼슘의 매우 작은 양을 필요로 발견했다. 너무 많이, 그리고 그들이 다시 돌아와. 하루에 칼슘을 150mg의 정보 나를 위해 작동하는 것이다. 이 제품은 나는 그것을 "거랑해야한다"사이에 번호를 하나의 생각, 그래서 여러 가지 방법으로 저를 도왔다. 또한 훨씬 더 나아가이 큰 사이즈로 제공되며 또한 대량 양을 사는 경제를주는 중대하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베스트 마그네슘 말라 테
나는 Ehlers Danlos에 의한 경련, 편두통과 고통을 완화 해주기 년 6 정제를 매일 사용합니다. 또한 MCS / 석면의 통증을 완화합니다. 더 많은 리뷰를 위해 (내 이름을 클릭) 내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4번째 후기★★★
너무 고용량이엿어요;;ㅠㅠ
욕심부려서 너무 고용량을 산듯요;; 심지어 360정이나 사버려서 반씩 쪼개서 먹고잇어요;; 다른분들은 이거 어떻게 섭취하세요?ㅠㅠ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가장 좋은 사과산 나는 노력했다. 나는 4 정을 가지고 내 몸에 머물 효과가 충분 번 (내 몸을 똑바로 나를 통해 전송하는 등의)하지만 너무 많은 마그네슘을받지 않고 말산의 3gms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섬유 근육통의 통증을 완화 것으로 보인다. 야호! 그리고 같은 용량으로 똑바로 통과 비싼 전문 브랜드처럼 우웩 맛을하지 않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항아리는 거대합니다. 환약은 크고 매끄럽지 않으므로 삼키는 데 어려움이있을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은 에너지 생산, 포도당 흡수, 아미노산 대사, 지방 전달, 신경 신호 전달, 단백질 합성, 뼈 형성, 혈관 및 근육의 이완 및 긴장 조절에 관여합니다. 심장 혈관 계통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하며 심장 마비의 가능성을 줄입니다. 안티 스트레스 에이전트로 알려진이 시스템은 신경계의 흥분을 진정시키고 감소시킴으로써 피로를 퇴치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마그네슘의 필요성은 스트레스, 피로와 피로, 임신과 모유 수유, 이뇨제 섭취로 증가합니다. 성인의 일일 요금은 400mg입니다. 말산염의 형태는 킬레이트뿐만 아니라 생체 이용이 가능하고 쉽게 소화 될 수있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비타민 D는 마그네슘 교환을 조절하고 그 작용의 효과에 기여하므로 복용해도 좋습니다. 마그네슘이 몸에서 조용히하는 보이지도 않고 지각 할 수없는 일 이외에, 나는 그것이 균형을 이루기 때문에 그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남편은 종아리 근육에서 경련이 일어나는 준비를 완전히 제거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통증을 완화
나는 섬유 근육통이 걸릴. 그것은 나의 고통과 불안을 완화, 나 정말 잠을 잘 수 있습니다. 나는 밤에 3-4을. 나는 그것을 잊지 경우에, 나는 고통에 일어나됩니다. 나는 일어나, 그것을 가지고 휴식 즉시 잠을 후퇴. 매우 효과적. 통증 약 또는 근육 이완제보다 더 나은!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의사 섬유 근육통 권장
이 자료 원주민 매기을 사용하고있다. 말라 테는 90 년대 초부터, 후에는 자동차 사고 다음 / 섬유 근육통 승 진단된다. (그 시간에 대한 드문) 계몽 의사는 나에게 추천. 그것은 일반적으로 더 좋은 모르는 의사들이 석면에 대한 처방되는 항우울제, 같은 약을 복용 훨씬 뛰어난 솔루션입니다. 소스 원주민은 나뿐만 아니라, 비타민 및 기타 보충제에 대한 의존 한 브랜드입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마그네슘
말 산염이 잘 진정, 신경계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친다로 처음 구입하지 마십시오, dlitelno.Magny을 마신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이 날은 잠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덜 고통, 아니하지 불안 증후군, 나는이 걸릴없는 편두통. 내가 "엄마 행복 캠프가. 내가 발견 및 일반 마그네슘 종종 결핍에 실제로 만성 통증 사람들, iherb의 라이브러리, 그 편두통 민속과 섬유 근육통 민속에 있을지도 모른다. 이건 그냥 티켓입니다. 나는 그것이라고 읽어 마그네슘의 가장 건강하고 assimilatable 버전. 마그네슘는 칼슘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칼슘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아닌 다른 방법으로 주위. 석면 친구는이를 데리고 년 만에 처음 사운드 잠을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구원 섬유 근육통!
나는 섬유 근육통을 가지고! 난 그냥 사과산과 마그네슘기도, 그것은 아주 잘 내 몸에 의해 흡수된다! 고통의 2 주 간 후에, 나는 좀 더 조용하고 집중되었다, 더 강도와 내구성을 가지고! 나는 지난 6 개월 동안 수용 ,,, 그없는 삶을 상상할 수 없다! 나는 특히 만성 피로 증후군과 섬유 근육통에 대한 모든 조언!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은 필수 불가결 한 필수품입니다.
나는 끊임없이 마그네슘을 먹는다. 기분을위한 최고의 도구. 나이가 들면 기분이 부당하게 나 빠진다는 것을 알기 시작합니다. 과민성, 분개 및 기타 불쾌한 것들이 있습니다. 일정한, 또는 적어도 정기적 인, 좋은 마그네슘 제제 섭취는 상황을 더욱 좋게 변화시킵니다. 한번 체크하지 않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Fibroymialgia 환자의 경우
당신이 주창 한 당신에 소요되는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 말라 테
그것은 그녀의 근육과 관절에 그녀의 아픔과 고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있기 때문에 나는 나의 아내를 위해 마그네슘 말라 테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고통 7 년
나는 7 년 동안 다리 경련에서 2 ~ 3 회 밤 고통을했고 도움을 준 유일한 것은 내 혀 아래에 소금을했다. 내가 주 성분으로 마그네슘 말산을 본 재료를 읽는시 그래서, 내가 가진 모든 문제를 완화 말했다 광고를 읽고, 그래서 iherb로부터 6 태블릿을 복용에이 제품을 주문, 둘째 날은 내 다리 경련이 중지 . 다른 혜택은 보너스입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일 받아
이것은 나의 편두통 내 섬유 근육통 도움이되었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금까지, 나는 마그네슘 정제에서 많은 혜택입니다. I는 섬유 근육통을하고 고통을 최소화. 또한, 나는 순서의 몇 일 안에 내 정제를 수신 속도에 대한 greatful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그네슘 말 레이트를 복용해야합니다.
우리가 80 ~ 90 %의 마그네슘 결핍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다리에 경련을 얻을 불면증, 또는 승모판 탈출증이있는 경우, 당신은 거의 확실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건강과 삶의 질에 마그네슘이 결핍되는 부정적인 영향은 장기적 단기적으로는 거대하고 중요하다. 이 특별한 마그네슘은 우리의 위장을 화나게하지 않고 내 반쪽과 나를 위해 다리 경련을 제거합니다. 이상적으로 칼륨이 풍부한 주스 (오렌지 주스 등)의 흡수를 극대화하기 위해 -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 이러한 정제 하루에 네 가지를 복용해야한다. 환상적인 제품, 소스 원주민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근육 통증과 경련에 대한 우수
우수는 근육통에 도움이됩니다. 나는 새로운 장 Zynflamend, 박사 베스트 히알루 론산, 소스 원주민 연어이 석유와 심한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다 걸릴. 마그네슘의 다른 형태는 어떤 근육 통증 마그네슘 말 레이트를 들어 있습니다 것은 취할 수있는 가장 좋은 형태입니다. 나는 10 년 동안 더블린의 최고 건강 상점이 근무하고 지금은 전체적인 개업 생각했다. 나는 당신이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빠르고, 편리하다.
마약이 내게 다가 왔고 부정맥이 멈췄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마그네슘효능 마그네슘피로회복 마그네슘불면증 마그네슘눈떨림 아이허브 마그네슘보충제 아이허브마그네슘영양제 마그네슘영양제추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