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마그네슘 Nature's Life, 마그네슘 말레이트, 1300 mg, 100 정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Nature's Life, 마그네슘 말레이트, 1300 mg, 100 정


제품 가격:₩7,79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선 푸드 에너지
  • 마그네슘 200 mg
  • 근육 & 신경
  • 하루 1 회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한 제품
  • 여러분이 믿을수 있는 품질

제품 설명: 마그네슘은 300개 이상의 효소 작용과 정상적인 근육 이완 수축 작용을 유지하기 위한 영양을 제공하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또한 마그네슘은 건강한 뼈, 치아, 및 신경 기능에 영양을 제공하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Nature's Life 제품의 품질은 저희의 품질 보증 절차와 GMP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마그네슘 (1,300 mg 마그네슘 말 레이트로부터) 200 mg 50 %
능금산 93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반드시 지시사항에 따라 사용해 주십시오. 하루 최대 2번 음식과 함께 1정을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크로스 카르멜 로스 나트륨, 실리카, 스테아르 산 및 스테아르 산 칼슘.

자연의 생명은이 라벨에 나열된 성분 이외의 성분이이 제품에 첨가되지 않았 음을 보증합니다. 이 품질의 Nature 's Life 제품은 품질 보증 절차 및 우수 제조 기준을 준수합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잘 안 녹아요
저녁먹고 먹거나 자기 전에 먹는 편인데요. 다음 날 변을 보면 태블릿이 거의 녹지 않고 그대로 나와요. 다음부턴 캡슐 형태로 된 것을 사려고요.

2번째 후기★★★★★
가격대비성능최고
마그네슘좋아요. 특히 사과산이라서, 마그네슘 잘 못드시는분에게 추천드려요. 흡수도 좋아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 위해 유효하지 않음
나는 통증, 경련 및 migrain을 완화하기 위해 현재 10 년 이상 마그네슘 말라 테를 사용합니다. 지난 5 년 동안 나는 소스 원주민 마그네슘 말라 테를 사용합니다. 나는 돈을 저축하기 위해 자연의 생명을 주문했다. 세 정제 자료 원주민은 425 mg의 마그네슘 2500 mg의 사과산이 들어 있습니다. 두 정제 자연의 생명은 400 mg의 마그네슘 1920 mg의 말산을 포함합니다. 양의 마그네슘는 사과산이 약 20 % 이하, 동일 관한 것입니다. 목요일 아침 나는 자연의 인생은 불행하게도 토요일 아침 나는 고통을 많이 일어났다 첫 번째 투여했다. 소스 원주민을 몇 배 용량을 복용 한 후 나는 다시 정상 느꼈다. 닥터 오즈 쇼에서 나는 어떻게 태블릿을 해결하는 시험을 보았다. 나는 적당한 온도를 달성하기 위해 전자 레인지를 몇 번 사용했다. 소스 원주민 태블릿이 10 분 이내에 해결하고, 자연의 생명 태블릿은 여전히 ​​12시간 후 해결되지 않았다. 이 효과가 없습니다 이유는 설명 할 수있다. 나는 내 인생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소스 원주민 마그네슘 말라 테를 계속 사용. 더 많은 리뷰를 위해 (내 이름을 클릭) 내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부드러운 동작.
동작이지만, 단순 산화 마그네슘 가까이 시트르산 또는 로테이트,보다 약하다. 어떻게 든이 특정 말 레이트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다음 공복에 마시지.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소 함유
Labdoor : 본성 생활 마그네슘은 높은 수준의 비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대안은 Life Extensions 나 의사의 마그네슘 캡슐입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필요한이
나는 심한 마그네슘 결핍을 가지고 마그네슘이 브랜드는 내가 시도한 다른 사람에서 나에게 가장 도움이 보인다. 이것은이 베스트 - 내가 복용량을 잊지 일이면 내 몸이 느끼는 방법에 큰 차이를 느낄 작동합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모든 것을,하지만 ...
알약 단순히 거대한. 소화하기가 매우 어렵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약물과의 병용이지만 반감했습니다
아들이 '주창'진단을 인터넷으로 다양하게 조사하고 사과산 마그네슘이 효과적이라고 알고 이쪽의 사이트를 알고이 제품을 구입하려고했습니다. 그 밖에도 사과산 마그네슘 상품이있었습니다 만, 가격에 비해서 말산의 양이 많았 기 때문에 큰 관심사로 이쪽의 상품을 사용해보기로했지만 아들에 맞고 있었던 것 병원 처방약과 병용하여 복용하지만 통증이 반감했다고 이야기하고있었습니다. 입자가 큰 것이 신경 쓰이는 부분이 있지만, 반복 가능한 가격이라고하기도 구매하고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제품
마그네슘 말산이 브랜드는 내 의견에 가장 효과적이다. 그것은 정말 내 근육 통증에 차이가 있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라이프 체인저
이 제품은 만성 통증과 피로에 대처하는 나를위한 삶의 변화 요인이었습니다. 수년간의 좌식 활동 수준 (예를 들어, 욕실과 등 뒤 또는 차 뒤쪽으로 걸어서 올라갈 수있게 됨) 이후 나는이 약을 복용하기 시작했고 신비하게도 같은 날 산책을 할 수있게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과학자가 아니기 때문에 그들이 관련이 있는지 알지 못한다. 그러나 나의 경험은 내가 그들을 데려가는 것을 잊을 때 나는 더 힘든 시간을 보낸다는 것이다. 그들이 나를 도왔던 것처럼 그들이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좋은 가격 포인트. 중간 - 삼키기는 힘들지만 가치가 있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베스트!!!
우수한 마그네슘 malate, 나는 오랫동안 그것을 사용하고 완벽합니다! 훌륭한 가격대 성능비! 전체 권장 사항!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배가 편해!
나는 많은 마그네슘 보충 교재를 시도했다 그러나 이들은 멀리 최상이다! 마그네슘 말 레이트는 소화 시스템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돈을 위해 좋은 제품과 가치!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모호한 마그네슘.
첫 번째 약에서 강력한 이뇨 효과가 나타납니다. 반나절 후 위장관에 문제가 생깁니다. 그러나 잤다. 불면증은 이미 25 살이 었으며, 나는 많은 시도를 해왔다. 멜라토닌, 트립토판, 가바 등등. 이 마그네슘에서 나는 정말로 자. 하지만 근육 이완을 위해 산다면 누적 효과가 필요합니다. 나는 약을 반으로 나누고 어쩌면 4 분의 1로 나눌 것입니다. 설사의 형태의 타박상은 매우 짜증 스럽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샤론 B
많은 연구 후에, 나는 asorb 아주 쉽게이 제품을 발견했다. 그것은 다른 쓰레기로 가득 아니다. 나는 그것이 나를 위해 잘 작동 찾을 수 있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ME / CFS를위한 에너지
나는 ME / CFS를 얻었고이 마그네슘 말라레이트가 훌륭합니다. 처음 개선 된 점은 집에서 방을 보통 속도로 다시 움직일 수 있고 일주일에 한 번 지역 상점에 나간다는 것입니다. 이 태블릿이 없으면 이러한 일들도 가능하지 않으며 쇼핑을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에게 전적으로 의존했습니다. 좀 더 장기적인 개선을 통해 이제는 집을 다시 청소하고 혼자 요리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또한 새를 먹일 지역 공원을 포함하여 일주일에 두세 번 나간다. 나는 18 개월 전에 재발했을 때 저에게서 빼앗은 삶의 요소를 돌려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정제는 나에게 황금으로 그들의 무게가 가치가있다. 또한 마그네슘 bisglycinate와 threonate를 사용하여 검토 할 때 검토 할 것입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
약 한 달 걸렸어. 분명히 이것은 매우 약한 형태의 마그네슘이며, 일반적으로 이완, 수면 등의면에서 변화가 없습니다. 엄마는이 마그네슘과 같은 인상을 받았다. 다른 옵션을 선택해야합니다.

15번째 후기
잘 안 녹아요
저녁먹고 먹거나 자기 전에 먹는 편인데요. 다음 날 변을 보면 태블릿이 거의 녹지 않고 그대로 나와요. 다음부턴 캡슐 형태로 된 것을 사려고요.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말 산염을 통해 마그네슘 구연산을 선호
누군가가 마그네슘 말 산염 마그네슘 구연산보다 더 좋을 것이라고 제안 때문에,이 제품을 시도했지만이 제품은 명확하지 않다. 이 구연산과 같은 편안한 효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정제는 너무 큰, 그리고 삼키기 쉽지 않다. 나는 흡수가 정제 타입으로 좋은 덕분에이 아니라고 의심한다. 나는 구연산 제품과 거 스틱입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가격 / 가치 마그네슘 말 레이트
가장 흡수 마그네슘 중 하나!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너무 불편한 모양
캡슐은 매우 크고 불편한 가장자리가있어 삼킬 수 없습니다. 큰 분필 조각을 삼키려는 것.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가치가 아니라 정제의 팬 ....
이 캡슐이나 정제에 관해서하지만 난 말 산염 내 요구에 더 들었 나는이 말라 테 정제에 구연산 캡슐에서 갔을 때 아마도 마그네슘은 관련이 없습니다. 왜 알약 캡슐 형태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너무 빨리 소화'겠습니까하거나 생산 비용을 절감?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250 타블렛 크기의 병에 담아 주시길 바란 마그네슘의 선호하는 형태.
더 적은 소화와 관련된 문제와보다 많은 신체 유지력으로 훨씬 더 일반적인 킬레이트 화 된 마그네슘 산화물 및 시트르산 마그네슘의 탁월한 선택. 나는 그들의 수식과 병에 담긴 정제의 가격과 양 모두에 대해 "자연의 생명"제품을 선호한다고 덧붙이고 싶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마그네슘효능 마그네슘피로회복 마그네슘불면증 마그네슘눈떨림 아이허브 마그네슘보충제 아이허브마그네슘영양제 마그네슘영양제추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