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마그네슘 Solaray, 마그네슘, 200mg, 100 베지 캡슐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Solaray, 마그네슘, 200mg, 100 베지 캡슐


제품 가격:₩7,79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허브 베이스의 전범위 아미노산 킬레이트

고찰: 본 제품의 마그네슘은 킬레이트 미네랄에 흔히 사용되는 일반적인 대두나 효모, 우유 단백질보다는 통쌀 농축액과 반응합니다. Solaray가 사용하는 특별한 쌀은 일반 쌀보다 아미노산 함유량이 약 7배 높으며, 대두보다 더 뛰어난 필수 아미노산이 들어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채식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마그네슘 (마그네슘 아미노산 킬레이트, 마그네슘 옥사이드) 200 mg 50 %

제품 사용법

반드시 지시대로만 사용하십시오. 하루 1베지캡슐을 식사 또는 물 한 컵과 함께 드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유기 알팔파 및 파슬리.

제품 후기들(한국어)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
그것은 심한 경련과 경련을 위로했다. 더 나은 매우 눈에 띄는에서 프로필 1/3 은행과 결과. 나는 다음을 계속 사용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 때문에 가치가 없습니다 : 약. 40-49 % 산화 마그네슘
그것 때문에 가치가 없습니다 : 약. 40-49 % 산화 마그네슘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건강에 없어서는 안될 요소
마그네슘은 우리의 심장 혈관계, 근육계 및 신경계의 지원입니다. 나는 많은 것을 위해 fibromyalgia로 고통 받았다, 알고있다, 그는 나를 완전하게 이해할 것이다. 나는 크릴 오일 (오메가 -3)과 다른 것보다 훨씬 많은 마그네슘을 섭취한다. 건강 해져라. 조심해!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 가공, 우수
나는 심장 문제 + IRR이있다. 나는이 마그네슘을 사서 하루에 약 한 달 동안 마셨다. 나는 마그네슘이 훌륭하다고 분명히 말할 수 있으며, 나는 비타민 B6를 마셨다. 그래서 그것은 더 잘 흡수된다. 일반적인 상태, 분위기, 현저하게 개선, 신경 긴장이 사라졌습니다. 꿈은 좋아졌고, 한 시간이나 두 시간은 잠들 수 없기 전에 10-15 분 동안 잠들기 시작했습니다. 밤에 나는 매 시간마다 일어나서 아침까지 잠을 자고, 죽은 사람처럼 잠을 자다. 이 마그네슘을 복용하기 바로 전에 때때로 밤에 발작을 일으켰습니다.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위장과 소화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나는이 마그네슘에 매우 만족하며, 어머니를 위해 그것을 사서 다시 주문할 것입니다. 나는 추천한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리하고 편리한 마그네슘
이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Dr. Best chelate Magnesium을 구입했습니다. 마그네슘은 더 비싸고 하루에 4 개의 거대한 정제가 필요합니다. 이 제품에서는 1 캡슐 당 1 캡슐로 매우 편리하고 경제적입니다. 형태 상,이 마그네슘은 또한 킬레이트되어 있습니다. 즉, 몸에 잘 흡수되어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나는 온 가족을 위해 주문하고 친구에게 추천합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중 인상
나는 하루에 며칠간 캡슐을 먹었고 요즘은 끔찍한 졸음을 느꼈고, 상태는 부러졌습니다. 나는 남편에게 줄 것을 시도했고 그는 똑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 결과 리셉션을 포기해야했고 스틸은 더 조용 해졌습니다. 그렇습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제품
수면을 정상화하고, 매우 높은 품질을 만들어 주며, 수면 단계의 변화 (빠르고 느림)에 영향을 미치므로보다 짧은 시간 동안 쉬고 회복 할 수 있습니다. 급한 주의력, 행동의 정확성, 의사 결정 속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명확한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을 사랑 해요.
Excellant!. 다리 경련과 근육통을 위해 밤에 2를 가져 가라. 나는 섬유 근육통 있습니다. 하지 않을까요. 또한 그것은 매일 아침 정기적으로가는 데 도움이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접근
그는 내가 한 캡슐, 더 .Muzh에게 몸에 두 개의 음료를 .Nikakoy 예상치 못한 반응에 접근하지 않는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14 일 동안 효과가 없습니다!
많은 운동 선수와 코치의 조언에 따라 마그네슘을 구매하기로 결정한 그들은 수면 문제로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멜라토닌과 그 유도체 인 트립토판 (Tryptophan), 즉 마그네슘 (Magnesium)은 중추 신경계를 진정시키고 근육을 이완 시키므로 스포츠에 관련된 사람들에게는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훈련을 늦게 시작하고 1.5 시간이 지나면 일해야 할 등반이 매우 빨라서 잠자리에 들지 않아야합니다. 불행히도, 나는 모집하지 않는 근무일에 수면의 규범. 그래서 잠 들어야하는 매우 무겁고 격렬한 훈련이 충분히 문제가되면 신체가 여전히 흥분되어 있고 최근에 휴식을 취하는 수면이 나쁘고 간헐적이며 단명하다고 느껴집니다. 따라서 취침 전 30 ~ 60 분 동안 마그네슘을 섭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리뷰에서이 제품을 선택했으며, 여러 가지 형태의 물질이 포함되어있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 순간, 나는 그것을 정확히 2 주 동안 마셨고, 나는 잠에 대한 가장 작은 영향을 알아 채지 못했습니다. 잠들기와 관련된 문제는 꿈이 더 깊어지지 않았고, 주말에 품질이 오랫동안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일찍 잠에서 깨어 나서 잠들지 않아. 잠들기를 원하고 근육의 긴장감을 전혀 느끼지 못한다고 느낀다. 또한, 나는 하루 동안 추가 기면이나 졸음이 없다는 것을 알아 둡니다. 졸음은 존재합니다, 그렇습니다. 그러나 나는 끊임없이 nedosypa입니다. 지금까지이 약을 2 주 동안 복용하기를 계속할 것입니다. 어떤 것이 바뀌면 리뷰를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레이트
잘 작동하는 마그네슘. 밤에 보았고, 즉시 잠이 들었고 쉽게 잠 들었습니다. 지금 나는 다른 회사를 마시고있다. 그런 효과는 없다. 기회가있을 것입니다, 즉시이 회사의 마그네슘을 가져 가라.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옳은 일!
나는 50 세에 나를 숨기지 않을 것이다. 나이에 따르면, 인생의 클라이 막스는주지 않는다. 그리고 조수는 극심하고 대처하고 기분 변화는 이겼습니다. 불면증 만 있으면 아무 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나이트에게 마그네슘을 복용하라고했습니다. 꿈이 향상되었고 삶의 질도 향상되었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Soloray 마그네슘 200 mg의
나는 내가 좋은 잠을 취함으로써 훨씬 더 기분이 제품과 함께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것은 비타민 D3와 잘 어울리는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괜찮은 제품
마그네슘은 좋은 품질이지만 조성에 산화 마그네슘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알아 채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적합하지 않았다. 좀 더 소화 할 수있는 양식을 주문하겠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Магний на 5+
Замечательный источник магния.улучшает сон, повышает работоспособность, настроение теперь не так перемечиво.пмс проходят более плавно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대한 작품
마그네슘을 복용하면서 삼차 신경의 통증이 사라지게되었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이러한 사랑! 항상 살 것이다! 당신이 침대로 이동하기 전에 하나를 수행합니다. 그것은 몸을 이완하고 당신을 위해 좋은입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불안에 대한 정밀
나는 불안을 피하기 위해 이것을 사용하고, 정말 작동합니다. Solaray 내가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이며, iherb의 가격은 구타 수 없습니다! 당신에게 iHerb 감사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저렴한 제품
나는 오랫동안이 브랜드를 복용했고 나는 그것이 아주 좋은 작품 느낌, 여분의 에너지를 언급하지 않기 위하여, 그것은 내 고혈압에 도움이 날 정기 유지합니다. 본인은 더 비싼 브랜드를 시도하지만, 나는이 일에 계속오고.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저기압에 의한 졸음 방지 등의 효과를 추구 마그네슘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만,이 마그네슘은 다른 마그네슘과 다름없는 효과가있었습니다. 싸기 때문에 또한 여기를 리피하려고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마그네슘효능 마그네슘피로회복 마그네슘불면증 마그네슘눈떨림 아이허브 마그네슘보충제 아이허브마그네슘영양제 마그네슘영양제추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