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마그네슘 Source Naturals, 마그네슘 말산염, 625 mg, 200 캡슐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Source Naturals, 마그네슘 말산염, 625 mg, 200 캡슐


제품 가격:₩17,10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근육 및 에너지 생성 지원
  • 유전자 변형 성분 미함유 인증

Source Naturals 마그네슘 말산염은 마그네슘과 말산의 화합물입니다. 본 제품은 적절한 근육 기능, 심혈관 건강 및 에너지 생산을 돕습니다. 말산는 대부분의 체세포에 존재하는 천연 과일산이며 탄수화물 및 지방 대사에서 에너지를 얻는 크렙스 회로의 중간체입니다. 마그네슘은 대사, ATP 합성 및 에너지 생성시 발생하는 300 가지 이상의 효소 반응에 필수적인 공동 인자입니다. 마그네슘은 효소에 대한 공동 인자로서의 기능과 세포에서 칼슘과 균형을 이루는 능력 때문에 근육 이완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제품 사용법

식사와 함께 매일 2-6 캡슐을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캡슐), 미결정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및 실리카.

효모, 유제품, 계란, 글루텐, 옥수수, 대두 또는 밀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설탕, 전분, 소금, 방부제 또는 인공 색소 및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피로회복용 마그네슘
사실 마그네슘이 잠자기 30분~1시간전에 먹고 편안한 수면을 도와주는 미네랄인데, 말레이트로부터의 마그네슘은 조금 달라요. 깊은 수면뿐만아니라, (만성)피로회복에도 엄청 좋거든요. 아침 식후에 3캡슐로 활기찬 하루를 느낄 수 있을겁니다. 점심 식후도 되요. 마그네슘은 가능한한 많이 섭취할수록 좋대요. 최대 600~700mg까지가도 부작용없습니다.(어짜피 100% 흡수될거 아니니까요^^)제가봤을때 가장 저렴하면서 합리적인 마그네슘은 이게 아닐까싶을정도로 강력히 추천해요. 스트레스 저항 및 정신적인 안정감,수면,규칙적인 배변(매일 아침마다, 설사없음!)은 기본이고, 육체적으로 뼈 및 근력관리에도 필수, 뇌 기능 향상, 거기다 플러스 피로회복까지! 지금 이 세상에 사는 모든사람들한테 매우 필요한 미네랄! 도움이 되셨나요? 그럼 평생 함께하세요~당신의 지친 에너지 재충전을 위하여!

2번째 후기★★★★
조절중
먹으면 변이 묽어진다고 해서 아직 조절 중이예요 몰랐는데 이게 사과산과 관련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사과알레르기가 있어서 몸 컨디션 체크하면서 섭취중입니다

3번째 후기★★★★★
캡슐이라 먹기 편해요.
어머님께서 캡슐이 먹기 편하다고 하셔서 사드렸어요. 마그네슘함량도 높고 먹기도 편하시다고 하시네요^^

4번째 후기★★★★★
한번에 먹기에 너무 많아요
알약도 크고 6알 먹기엔 부담스럽네요

5번째 후기★★★
약사 추천으로 먹어요
설날 전에 주문했는데. 빨리왔네여. 오늘 먹으보려고. 먹머보고 또시켜먹머려고

6번째 후기★★★★★
꾸준히 챙겨먹으면 좋아요 :]
꾸준히 챙겨먹으면 좋아요 :] 스트레스에 민감하니까 꼭 챙겨먹고 있어요 :]

7번째 후기★★★★★
좋아요~~
눈떨림도 적고 신경안정도 되고~~ 다 먹었네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감소 된 산성도의 경우 할당
나에게서 통합 의학의 의사로부터 약간의 조언. 이 형태는 구연산염, 글리시 네이트, 타우린과 킬레이트를 의미합니다. 각각의 증상에는 설사를 일으킬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구연산염과 같은 고유 한 징후가 있으며 산도가 낮고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있는 경우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따라서,이 경우에는 malate가 바람직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대체 될 수 있고 대체되어야한다. 의사의 조언이 도움이된다면 아래의 * 예를 확인하십시오. 내 노트는 닉네임을 클릭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감사와 건강 모두에게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구매시주의 깊게 - 마그네슘 함량이 다릅니다!
마그네슘을 선택한 경우, 625mg의 수치는 아무 것과도 일치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십시오. 그것은 PR 사람들의 거짓말입니다. 사실, 6 캡슐에는 425mg의 마그네슘이 함유되어 있으며, 625는 이해하기가 완전히 불가능합니다. 분명히 이것은 모든 부형제를 포함한 캡슐의 순 무게입니다. 즉, 하루에 약 6 캡슐이 필요하며 200 일 동안 포장이 아니라 33 일 동안 포장을 놓치게됩니다. 비타민 메뉴를 작성할 때이 광고를 고려해보십시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섬유 근육통의 생명을 절약!
내 매우 숙련 된 석면의 의사는 근육 통증을 줄이기 위해 마그네슘 말 산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생명을 절약하고, 근육 통증과 경련을 줄이기 위해 많은 작업을 수행하고있다. 이 자료 자연 캡슐, 큰 크기 나에게 하루 동안 내 투여를 확산 할 수 있도록. 그들은 대부분의 다른 사람보다 위장에 훨씬 더 쉽게 만드는 불필요한 필러의 전체 아니에요. 나는 석면과 함께 생활에 년대 표시를 접근하는거야, 그리고 내가보기 엔이 좋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자연 요법과 류마티스 추천
* 마그네슘이 * 양식 내 뱃속에 훨씬 더 쉽습니다. 다른 형태는 통증과 경련 (근육, 월경 등)뿐만 아니라 마그네슘 말 산염 도움이,하지만 나를 위해 다른 사람은 내가 지불 미워 비용으로 온 - 욕실 비상 사태를. 마그네슘 말 레이트 수면, 휴식, fibromyalgic 고통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의 칼슘 보충제에서 그것을 분해 - 그들은 몸에 동일한 수용체 사이트에 대한 경쟁합니다. 이것은 좋은 브랜드와 좋은 가격입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 말라 테
나는 그의 편두통 내 아들을 위해이 명령했다. 그들은 완전히 내 멈췄다. 나는 보통 내가 원하는 것은 자신의 라인에 사용할 수있는 경우 소스 원주민을 구입하려고합니다. 난 항상 내 iHerb 구매와 함께 기뻐하고 모든 내 식량에 구입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통증은 사라!
나는이 마그네슘 말 레이트를 복용 시작할 때까지, 나는 영양 결핍보다는 노화에 내 통증을 기인했다. 전체 6 캡슐 / 일 투여 량의 하루나 이틀로, 내 통증은 거의 사라졌다. 놀랄 만한! 나는 같은 브랜드의 태블릿을 통해 캡슐을 권장 않습니다. 나는 원래 정제를 사용하고 정말 용해 않을 것 같은 느낌이 있지만 (! 또는 일) 내 뱃속에서 하루 종일 앉아서 소화 불량을 일으키는 원인이되었다. 내가 캡슐로 전환 할 때, 모두가 완벽했다! 어떤 문제가 하나, 빈속에 그들을 복용하지 않습니다. 강력 추천.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마그네슘을
본문에 삶의 주요 금속라고 마그네슘의 300 개 이상의 서로 다른 효소에 의존, 그래서 그것의 부족은 많은 질병의 발전에 연결됩니다. 약리학 마그네슘 응용 영역은 근육 약화, 신경 고갈 총 탄 및 만성 피로 증후군 권장 작용, 진통, 진정제, 수면제, 안티 스트레스, -1,2,4-, 부정맥, protivoosteoporoznoe, 이담의 넓은 스펙트럼을 ..... 갖는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스 원주민, 마그네슘 말라 테, 625 ㎎,
설사를 일으키지 않고 변비 예방에 좋은 작품. 또한 근육 경련 및 운동 불내성으로 도움이되었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통증에 대한 우수
나는 태블릿 형태로 자료 자연에서 마그네슘 말 산염을 구입하고 덜 부형제이 있기 때문에 캡슐에서 찾을 행복이었다. 내가 좀 이상한 이주 몸 통증이를 사용 (I은 CFIDS 그렇게 주창 한 관련 될 수있다)과 바로 떨어져 고통을 중지합니다. 나는이 브랜드를 사랑 해요.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 말라 테
나는 변비에 대해이 걸릴. 나는 저녁 식사 후 점심 식사와 아침 식사와 함께 하나 하나 세 걸릴. 아주 잘 섬유와 함께 작동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통증과 힘 싼다
섬유 근육통에 효과를 기대하고 구입. 이것의 앞에 D- 리보오스를 3 주 시도했지만 효과를 느끼지 않고,이 말산 마그네슘을 추가 한 후 1 주일 정도에서 점점 통증과 힘 의욕이 이완 시작했습니다. 현재 3 주째 극적하지 않지만 더욱 회복을 느끼고 있습니다. 보통 키 속도 우연시 움에서 효과가 없었기 때문에 "사과산"꽤 도움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CFS에 도움
나는 근육 경직 / 만성 피로 증후군으로 인한 경련 꽤 많이 얻을 수 있지만,이 제품은 문제를 완화. 나는 약 2 주 동안 강성을 어떤을하지 않고 경련 반환하기 시작합니다. 또한 이것은 또한 에너지와 심장 두근 거림으로 도움이 찾을 수 있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니 나를 위해
섬유 근육통이 없지만 목과 어깨의 만성 긴장을해야합니까, 그래서이 도움이 될 생각했다. 마그네슘 글리 제품뿐만 아니라 일을하고 나에게 편두통을 준하지 않았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완벽한 - 매우 추천합니다!
마그네슘 말산 가장 흡수 형태의 하나이다. 근육과 다시 tenseness을 완화 것으로 보인다. CFS에 대한 몇 개월을 인수하고 도움이 보인다. 당신은 공간 하루의 과정을 통해 밖으로 캡슐 말산의 원하는 효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젤라틴 캡슐에 그냥 좋은 복용량을 어떤 필러 성분을 포함하지 않기 때문에이 제품을 사랑 해요. 절대로 심지어 공복에 문제가 없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poduct
나는 항상 마그네슘을하지만 말 산염은 정말 폐경으로 얻을 고통으로 감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리 중 누가 마그네슘을 필요로하지 않습니까?
약사와 자연 의학 치료사로서 모든 사람들이 필요로하는 영양 보충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그네슘은 신체 내의 수십 가지 중요한 과정에 중요합니다. 신경계뿐만 아니라 신체의 수축과 근육 경련뿐만 아니라 혈관에도 필요합니다. 신체의 마그네슘 부족 고혈압 또는 고혈압을 포함한 많은 문제의 원인 만성 변비 .. 심장 박동 장애 .. 근육 경련 .. 정상 또는 반 두통 .. 수면 중 졸음 및 문제 .. 행동 장애 및 신경압 ... 및 기타 다른 문제 중, 우리 음식에서 발견 된 마그네슘은 불행히도 오염의 결과로 토양 빈곤 때문에 매우 낮습니다 화학 물질 .. 따라서 고품질의 식품 보충제로 이러한 부족을 보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제품의 Magnosium은 아미노산과 함께 흡수되기 때문에 흡수가 빨라 혈액의 흡수를 촉진합니다 ....이 평가가 도움이 되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그리고 내 평점을 읽으십시오. 매번 사이트에서 구매할 때 내 코드를 사용하여 특별 할인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어떻게 든 없음
박사 제일의 킬레이트 훨씬 더 좋아했다. 마그네슘 사과산이 가장 쉽게 소화 형태로 간주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것을 잡을하지 않았다. 먼저, 서빙 캡슐 당 매우 많은 수, 그리고 둘째, 효과가 없었다. 반 복용량 박사 최저 나는 많은 upavnoveshenney가에서 건강한 깊은 수면과 부종 발작의 부족을 얻는다. 아무런 영향이 추가로 느꼈다하지 않은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나는 매일 밤 발과 다리에 경련이 걸릴. 그것은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나는 매일 복용 것입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삼키기 쉬운
이 캡슐은 그들이 만드는 정제보다 삼키는 것이 훨씬 쉽다. 하지만 경고, 하나의 서빙 6 캡슐입니다! 중량 625mg, 그러나 마그네슘의 433 mg을.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스 원주민, 마그네슘 말라 테, 625 ㎎, 200 캡슐
그것은 심각한 사전 월경의 가슴에 통증도 자궁을 (끔찍한 붕괴 부종) .. 매우 빠르게 작동하고 내가 30 분 내에 잠이 돌아왔다 완화하기 위해 오늘 아침에 .. 멋진 시도! 그 돌 같이 산화 마그네슘보다 더! 나는 그것이 좋은 & 빨리 흡수 할 수있다, 이것은 안전하고 캡슐 형태로 효소를 가지고 말할 것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마그네슘효능 마그네슘피로회복 마그네슘불면증 마그네슘눈떨림 아이허브 마그네슘보충제 아이허브마그네슘영양제 마그네슘영양제추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