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마그네슘 Nature's Bounty, 마그네슘, 500 mg, 200 코팅 태블릿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Nature's Bounty, 마그네슘, 500 mg, 200 코팅 태블릿


제품 가격:₩9,26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뼈 & 근육 건강 지원
  • 미네랄 보충제
  • 쉽게 삼키기 좋은 정장제
  • 품질 보증
  • 시험기관 테스트 완료

50여 년간 이어져 온 믿을 수 있는 품질

Nature's Bounty는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약 50 년간 가장 순수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과학적으로 뒷받침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왔다고... 자부합니다. 따라서 매일 값진 삶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마그네슘 (산화 마그네슘) 500 mg 119 %

제품 사용법

성인, 매일 하나 (1)의 태블릿을, 되도록 식사와 함께 섭취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dicalcium phosphate. <2 % : 시트르산, 이산화 티타늄 색소, 식물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비 GMO, 인공 향료, 인공 감미료, 방부제, 설탕, 전분, 우유, 유당 없음, 콩, 글루텐 없음, 밀, 누룩 없음, 누룩 없음. 나트륨 프리. 채식주의 자에게 적합합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마그네슘
마그네슘 효능-근육통.눈꺼풀떨림.근육경련예방. 최근에 기억렬 좋아진다고 연구 결과 발표 되었군요--

2번째 후기★★★★★
성격이 괴팍하고 기분 기복이 심해서 먹는 중
두병째 구매합니다 성격 안좋은 사람 및 스트래스에 취약한 사람한테 좋다길래 먹고 있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일하는 마그네슘
산화물이 생물학적 이용 가능성이 낮다고 널리 알려져있다. Googlim review : "경구 투여시 산화 마그네슘 및 기타 마그네슘 화합물의 생체 이용률"- 간단히 : 1) 산화 마그네슘은 다른 모든 형태와 마찬가지로 마그네슘 결핍을 성공적으로 감소시킵니다. 2) 다른 마그네슘 염이 소화되기 때문에 인간에 대한 적절한 평가 기술 - 아니요. 혈장 내 이온의 함량과 소변의 배설 수준 - 지표는 의문의 여지가 있습니다 (아래 참조). 첫 번째로, 일정한 입원으로, 어떤 형태를 사용할 지에 대한 차이점이 없다 - 결핍은 모든 사람에 의해 제거 될 것이고, 따라서 추상적 흡착이 아니라 마그네슘 형태가 소화관에 미치는 영향에 의해 인도 될 가능성이 더 크다. 염산의 영향으로 위장에있는 산화 마그네슘은 염화물로 변하기 시작합니다. 있음. "일부 무기 마그네슘 염의 약리학 적 활성도" 무기 마그네슘 염의 결핍 감소의 효과는 염화 마그네슘 (적혈구의 마그네슘 함량은 염화 마그네슘> 황산 마그네슘> ...> 산화 마그네슘> ...> 규산 마그네슘)에서 나타났다. 비뇨기 배설 률은 적자의 완료율을 반영하지 못합니다 (예 : 구연산염은 AUC 값이 높습니다.이 값은 입원 후 혈장 내 시험 물질의 농도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체내 배설 수준 또한 높습니다. 신장은 형성되는 과량을 집중적으로 제거합니다) . 이것은 혈액 내의 마그네슘 이온의 수준이 항상성을 유지한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들어오는 마그네슘 중 일부는 조직으로 들어가서 퇴적되지만 농도가 너무 빨리 증가하면 균형이 다른쪽으로 바뀌고 마그네슘은 단순히 배설됩니다. 우리가 구연산염으로 관찰 한 것 (타액의 이온 농도가 높고 타액이 여과 된 혈장이며 소변에서 배설 수준이 높음). 마그네슘 농도를 부드럽게 증가 시키면 신체가 마그네슘 저장소로 효과적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화관에서의 흡수 속도는 명확한 매개 변수가 아닙니다. 그러나 인간의 마그네슘 저장소에서 마그네슘 함량을 추정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인간의 뼈와 조직의 농도 분석은 적용 할 수 없습니다). 느린 동화 작용을하는 마그네슘은 효과가 없다고 말하기 때문에 - 근거가 없습니다. "지금 권장 사항." 1) 위액의 낮은 산성도에 문제가 없다면, 마그네슘 산화물은 유리한 해결책입니다. 2) 마그네슘의 모든 준비는 "즉시"복용하지 않는 것이 좋지만 음식을 섭취하는 경우에는 더 많이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태블릿을자를 수 있습니다. 3) 산화 마그네슘은 식사 전에 섭취해야하는데, 위액이 반사적으로 방출되기 시작하는 15-20 분. 또한, 풍부한 음식 단백질을 섭취하기 전에 공정이 더 잘 진행될 것입니다 (더 많은 염산 => 더 많은 염화물). 4) 적자를 시급히 제거해야하는 경우, 처음에는 구연산염 또는 다른 "빠른 동화 (quick-assimilated)"형태와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작은 부분으로 수신 빈도를 최대로 증가시킵니다). 5) 이론에서 완하제 효과는 모든 형태의 마그네슘이지만, 산화물은 실용적인 불용성 (삼투 성 완하제) 때문에 더 높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은 소화관에 달려 있습니다. 이 모든 효과가 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아버지와 나는 그것을 전혀 가지고 있지 않으며 어머니도 250mg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산도가 낮을수록 (더 많은 산화물), 이론적으로 강하다는 것은 완하 효과가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요인을 최소화하기 위해 식사를하지 않고 마그네슘을 섭취하지 않도록하십시오. 6) 비티로 가져 가라. B 군, 특히 B6의 결핍으로 인해 마그네슘은 신경계에서 작용하지 않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효하고 효과적인 마그네슘
슈퍼 마그네슘, 자고 가기 전에 종아리 근육에 경련이 있었고, 저녁에 1 정을 복용하기 시작했고, 경련은 2 정을 마쳤습니다. 오랫동안 충분히 200 정제의 은행에서. 그런 가격에, 당신은 한달 동안 우리에게서 포장을 살 수 있습니다. 조금 약한 것을 먹은 후 첫날. 이제는 그런 문제가 없습니다. 검토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그 제품이 마음에 들었다.
내 제품과 내 친구의 끊임없는 제품. 정말 효과적입니다. 모든 것을 가져간 후 몸에 마그네슘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누군가 진정 됐고, 누군가 눈꺼풀을 졸랐다. 요컨대, 품질과 가격은 나에게 어울립니다. 나는 추천한다. 또한 : 리셉션에서 휴식을 취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몇 주가 지나면 증상이 다시 나타났습니다 (눈꺼풀이 다시 트 위치되기 시작했지만 손가락도 있지만, 이것은 개인적인 경우입니다). 리뷰를 평가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면 - 나는 긍정적 인 평가에 감사 할 것입니다. :)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효과 측면을 발견하지 +
세 사람은 마그네슘을했다, 설사 후 1 주일 시작하고, 이유 나는이 마그네슘에 대한 리뷰를 읽은 후 우연히 발견했다. 취소 - 통과시켰다. 나는 다른 남자 쪽은 아니었지만, 효과 나 통지를하지 않았다. Twinlabs에서 마그네슘은 즉시 종아리에 경련을 제거하지만, 사용할 수없는 긴 시간이다. 이것은 더 주문하지 않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보아 압축 장치로 술에 취해 진정해라 !!!
내가 신경 쇠약 증세를 겪기 시작한 때가있었습니다. 다른 진정을 보았다. .. 그러나 이것은 옵션이 아니다.. 그들은 잠을 개선했다.. 그러나 분위기는 끔찍했다 그것은 시체가 충분하지 않은 카카오가 무엇인가를 추적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시작한 것이다. 그리고 발견 된 것은 ... 이것은 마그네슘이다 !!!  이 미량 원소의 결핍은 종종 사람의 전반적인 안녕에 영향을 미칩니다. 마그네슘이 부족한 사람들은 일정한 피로를 느끼고, 피로와 아침 피로를 호소하며, 긴 밤의 수면을 취한 후에도 일을 시작하기가 어렵습니다. 마그네슘과 신경계의 결핍에 반응합니다. 환자들은 짜증이 나서 불안감이 커지고 두려움과 눈물이 오며 때때로 우울증이 발생합니다. 그들은 종종 악몽에 시달려서 각성 후 "부러진"느낌을 갖습니다. 마그네슘 결핍으로 고통받는 환자의 일반적인 불만은 두통과 현기증입니다. 종종 그들은 깨진 기억을 가지고있다. 미량 원소가 부족하면 머리카락의 손실 및 취약성이 증가하고 손톱이 부서 지거나 붙어 갈 수 있습니다. 치아 우식증이 종종 발생하며, 마그네슘 결핍증도 심혈관 계통에 반영됩니다. 환자는 심장에 통증이 있으며, 심박 급속 증 (심박동), 나는 그가 여기에서 확대된다는 것을 깨달았다 ... 여기에 마그네슘 자연의 현상금이 있습니다. 나는 두 시간 전에 취침 전에 태블릿 1 개를 가져 간다. 기분이 좋아지고 경련이 벌어졌습니다. 슈퍼 !!! 나는 강력히 권고한다. 자기 자신을 확인했다.   검토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예!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Otlichnaya 마그네시아
슈퍼 예산 가격에 우수한 마그네시아. 품질은 우수, 야간 다리 경련이 응용 프로그램의 셋째 날에 이미 사라입니다. 나는 확실히, 광고보다 더 나쁜 사람을 조언 마그네슘 B6를 doroguschego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는
나는 두 번 자신과 어머니 샀다. 나는 마그네슘을하는 것이 좋습니다되는 형태에 대한 백만 다른 의견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산화 마그네슘의 양의 판독 등. 엄마는 POSS했다. 제 2 형 현재 당뇨병, 신경계와 위장관와 소스. 엄마는 그들과 함께 더 나은 느낌처럼 말한다. 나는 신경 모르는하지 항상 아마 아직도 그렇게 말하지만, GI로 정확하게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생리 전에, 전혀 문제. PMS 쉽게 전달합니다. 4 인종, 가격은 낮은 될 수 있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들의 klonit
잘은 신경과 졸리를 진정. 또한 완하제 역할을합니다. 나는 마그네슘의 강한 부족 심장이 정지되지 않기 때문에 아마 밤에 완전히 소화되지 않은 나에게이 약을 가지고있다. 1 또는 2 정을 가져 가라. 설사 다른 형태의 마그네슘을 구입 effekta.budu 때문에 음주의 큰 용량은 피하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약이지만 고품질.
한 알의 피임약이 매일 권장하는 마그네슘이 더 많아서 나는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는다고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3 일마다 1 개의 피임약을 섭취합니다. 알레르기가있는 사람들을위한 높은 품질과 완벽한 모자는 크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도움이됩니다!
탁월한 복용량, 1 일 1 정 및 신경을 순서대로 복용하십시오. 나는 그 효과를 느꼈지만 의사와 상담해야합니다. 나는 봄에 가까운 또 다른 코스를 마셔.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제품
나는 마그네슘에 대한 의학적 필요가 있으며, 그 필요성은 자연의 현상금에 의해 충족되었습니다. 마그네슘 혈액 검사가 적색 이었기 전에, 지금은 녹색 상태입니다. 나는 하루에 2500mg을 먹으며 부작용이 너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가까운 욕실이 필요함). 제가 전에 복용했던 것들은 500mg이라고 말했지만, 당신이 작은 글씨를 읽었을 때는 250mg 밖에 없었습니다. Nature 's Bounty가 진짜입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음과 좋은 분위기를
좋은 포장, 편리한 캡슐은, 결과의 분석에 의해 확인 여분의 향기 ... 높은 효율성을 삼킨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빤다!
완전히 흡수되지 않고, 전체 질량의 4 % 만 더 정확하게 소화됩니다. 바람에 돈입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말 효과적인 약.
나를 위해, 완전히 올랐다. 의자가 조정되었거나, 불쾌감이나 "완하제 효과"가 없으며, 자연스럽고 상처 나 경련이 없습니다. 더 빨리 알기! 나는 젊었거나 문제가있는 이래로 의사와 변비약에 얼마나 많은 돈을 썼는지, 그리고 여기에서는 모든 SUPER. 나는 기본적으로이 효과를 바랬습니다. 마그네슘 자체가 몸에 필요합니다. 그래서 모든 것이 나를 위해 모였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 과다 복용
당신이 500 밀리그램의 복용량을 필요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구입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구조자
비타민은 아주 좋습니다. 나는 아주 적극적인 사람입니다. Proho는 잠을 자고 훈련이 끝난 후에 심하게 회복했습니다. 그리고 마그네슘은 기장의 구원입니다. 셋째 날에는 잠들고 잠들기가 쉬워졌습니다. 일어나기가 더 쉽습니다. 스트레이트 트위스트. 나는 추천한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마그네슘, 여섯 개 여섯 개.
가장 좋은 포장 및 가격, 최대 10 %까지 할인 된 헤더 코드.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환상적. 나를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훌륭한 가격과 그들은 즉시 행동합니다. 나는 그들을 여러 번 사왔다. 공복 상태로 이것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확실히 더 잘자는 데 도움이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Nature 's Bounty"마그네슘 브랜드를 좋아합니다!
탁월한 보충 교재로, 밤에 잠들 수있게 도와줍니다. 매우 강력한 마그네슘 보충제 브랜드입니다. 나는 밤에이 마그네슘 1 알을 칼슘과 비타민 D 보충제와 함께 섭취합니다. 30 분 전에 취침합니다. 매력처럼 작동 ...!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병이 깨끗하고 다른 보조 식품과
실수 어렵게 좋고 귀엽기 때문에 인테리어 적으로 좋지만 잘 마그네슘이란? 조사하면이 유형은 나에게 다른라고 생각했다. 어쨌든 자켓 구매적이고, 뭔가 보이는 수납 따위를하여 세련된 느낌을 내고 싶다 그렇다면 이것이 귀여운 □ (* '∀`) 노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마그네슘효능 마그네슘피로회복 마그네슘불면증 마그네슘눈떨림 아이허브 마그네슘보충제 아이허브마그네슘영양제 마그네슘영양제추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