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마그네슘 Country Life, 킬레이티드 마그네슘 글리시네이트, 400 mg, 90 타블렛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Country Life, 킬레이티드 마그네슘 글리시네이트, 400 mg, 90 타블렛


제품 가격:₩14,02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971년 설립
  • 글루텐 무함유 인증
  • 완전히 반응함
  • 심장 건강 지원
  • 건강한 뼈 기능 및 근육 기능 촉진
  • 건강보조식품
  • 코셔 파르브(Kosher Parve) 인증 획득

— 품질 약속 —

  • 진품
  • 청결
  • 신선도
  • 일관성
  • 정확성

Country Life 마그네슘 글리시네이트는 아미노산 킬레이트와 완전히 반응합니다. 본 제품은 생체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마그네슘 공급원을 우리 몸에 공급합니다. 마그네슘은 인체에서 일어나는 300 가지 이상의 생화학적 반응에 반드시 필요한 물질로서 특히 근육의 이완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에너지 생산, 심혈관 기능, 면역 건강 및 뼈 강도를 지원합니다.

^1회 제공량 당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마그네슘 (비스 글리신 산 마그네슘) 400 mg 100 %

제품 사용법

성인은 매일 식사와 함께 3정을 복용하십시오. 권장 복용량을 초과하여 복용하지 마십시오. 현재 복용 중인 건강 보조제나 약물에 대해서는 의사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스테아르 산 (지속 가능한 팜 소스로부터), 유기 코팅 (타피오카 말토 덱스트린, 해바라기 레시틴, 지속 가능한 야자유, 구아 검), 실리카.

  • GFCO.org에 의해 글루텐이없는 것으로 인증 된 예
  • AVA가 인증 한 완전 채식주의 자
  • 예 재활용 가능한 포장
  • 예 풍력을 지원하는 제조
  • 예 코셔 - 파브
  • 효모, 옥수수 또는 밀 없음
  • 콩, 우유 또는 소금 없음
  • 설탕이나 방부제가 없다.
  • 인공 색소, 향료 또는 감미료 없음
  •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없음
  • GMO 없음

이 제품은 GMP 등록 시설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품절이 오래 지속되어 한참 기다렸어요.
꾸준하게 복용하고 있어요. 다만 알이 커서 조금 부담스럽기는 하네요.

2번째 후기★★★★
저렴하고 좋아요
마그네슘 중에서 흡수율이 제일 좋다는 마그네슘 글리시네이트. 국내에서 판매하는 곳이 없어서 아이허브까지 왔네요. 저렴하게 잘 샀습니다. 고맙습니다. 다만 알약이 커서 목 넘김이 쉽지는 않네요.

3번째 후기★★★★
효능은 좋지만..
효능은 잠이 왔습니다. 다만크기가 큰 것이 흠입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래서! 이제 Dithyrambs를 부를거야!))))))))
이 약을 복용하기 시작한 이유는 1) 야간 빈맥, 2) 지옥의 신경, 눈물, 심리적 불안정 등입니다. . 빈맥이 멈췄습니다 !!!!!!!!! 하느님, 이것은 행복입니다! 즉시,하지만 사라 졌 어 요! 그리고 아직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fie3). . 심리적으로 똑같은 취약 계층에 머물러 있었지만, 스트레스에 대처하고 더 빨리 움직이는 것이 쉬워졌습니다. 그것은 저에게 직접 느껴졌습니다. . 그러므로 나는 조언한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거대한 약 :(
좋은 형태의 글리시 네이트 인이 마그네슘은 정확히이 미량 원소가 부족한 자연 요법 학자들에게 조언합니다. 그러나 그런 거대한 환약, 나는 그런 돌을 삼킬 수 없다. 나는 4-5 부분으로 침입하고 삼키는 것은 여전히 ​​불쾌합니다. 이걸로 나는 별표를 쏜다 ...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품
naturopath (마스터 링을위한 최상의 형태로)의 조언에 따라이 마그네슘을 구입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일한다. 나는 저녁에 2-3 정을 마시 며 (일일 복용량 3 정) 효과가 분명하다. 휴식과 꿈 속에서 한 시간 정도가 걸린다. 분명히 신경계는 위대한 일입니다. 정제는 크기가 크지 만 쉽게 (부드럽게) 삼킬 수 있으며, 캡슐보다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대형 캡슐
껍데기의 불쾌한 달콤한 뒷맛이있는 매우 큰 캡슐 - 아기는 삼키는 것이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잘 작동하며 마그네슘 형태가 최적입니다. 그 성분에서 마그네슘 스테아르 산염을 뺀 것. 넓은 목구멍이있는 편안한 유리 용기.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많은 첨가제
첨가제가 많으면 여분없이 살 수 있습니다. 성분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가 무거움.
응접 후에 복부의 체중이 시작되고 마시는 것을 멈추었습니다. 모두가 통과했거나 일어났습니다. 그녀는 조금 기다렸다가 다시 시도했습니다. 다시 무게를 보았습니다. 어쩌면 개인적인 것.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레이트 마그네슘!
그레이트 마그네슘! 우리는 온 가족 (나, 남편, 할머니)과 함께 마 십니다. 나는 섭취 2 일 후에 결과를 느꼈다. 나는 더 차분 해졌다. 나는 잘 자고, 나는 거의 잠이 들었다 (나는 2 알을 밤에 마신다.). 우리 엄마가 다리를 경련하는 걸 그만두고 두통이 줄어들 었어! 나는 모두에게 추천한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민감한 위장에 아주 좋습니다.
2 주 동안이 제품을 복용하고 나면 무릎 통증이 사라졌으며 내 속눈썹이 줄어들었고 다른 민감한 위장 때문에 이전에 가지고 있던 다른 브랜드와 비교할 때 내 위 점이 너무 좋아졌습니다. 또한 GMP 등록 시설에서 제작되어 품질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적합하지 않았다.
이 약은 분명히 나에게 맞지 않았다. 또는 제조자가 정한 복용량이 분명히 높습니다. 이 비타민을 복용하자마자 두통, 메스꺼움 및 구토가 시작됩니다. 심한 중독에서와 마찬가지로 소시지. 처음에는 우연이라고 생각했지만 3 번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반응이 이전보다 강할 때마다. 아마도 비타민을 복용하기 전에, 내가 필요하다면 혈액 검사를받을 것입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선택
도와 줬어. 경련을 앓은 며칠 후 양쪽 다리에 심한 발작이있었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일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정상 마그네슘. 그의 리셉션을 시작하기 전에 (분석 결과에 따르면, 결핍) 미네랄 워터 없이는 살 수 없었습니다. 보르 조미를 보았을 때 나는 이미 떨고 있었다. 복용 2 주 후, 나는 그것을 전혀 원하지 않습니다. 1.5 개월 후에 피를 보아라.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대형 태블릿
이것들은 내가 본 가장 큰 약이다. 길이 2.2cm로 아이들에게도 사주었지만 반으로도 삼킬 수는 없습니다 ... 5 세의 어린이는 캡슐을 정상적으로 삼켰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격 = 품질
매우 큰 태블릿 자체이지만 그렇지 않으면 모든 것이 좋습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편안한 mangie
흰색 부드러운 정제입니다. 대형이지만 리셉션에 대한 문제는 없었습니다 (한 번에 2 번 즉시 접수). 맛이없고 냄새가 없습니다. 위장에 감각이 없습니다. 효과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나는 예방을 받아들입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완벽한 작업
임신 중에 마그네슘을 봤는데 대단한 느낌! 주어진 형태로 마그네슘을받은 후 배우자에게 압력이 정상화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다시 주문했다 :)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품질! 구매 만족스러워!
엄마는 불면증으로 고생하고 심지어 처방 된 3 개 대신 1 개의 알약을 먹고 밤새도록 자기 시작했습니다. 환상적입니다. 약국 마그네슘과 달리, 그것은 진정 효과가 없습니다. 글리시 네이트는 마그네슘에 가장 적합한 형태입니다. 그녀는 HB에서 칼슘의 더 나은 흡수를 위해 자신을 데려갔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올바른 형태의 마그네슘
우수하고 우수한 제품. 알약은 시장에 나와있는 다른 브랜드보다 더 강력하다고 느낍니다. 유리 병 일 수도 있고,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근육 이완제
내가 선택한 제품은 권장되는 흡수 특성입니다. 빠른 행동 근육 이완제.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기적 마그네슘
슈퍼! 훨씬 더 좋은 수면과 기분은 톱질하면서 더 밝고 집중되었습니다.) 휴식 후에 모든 것이 돌아옵니다. 아마도 나는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내 점수는 5 점, 나는 기쁘게 생각합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달콤한 꿈
훌륭한 제품. 강하고 조용한 수면이 조절되었습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은 감정없이 완전히 전달됩니다. 즉, 올바른 생각으로 신속하게 해결됩니다. 내 마음이 진정 됐고 때로는 수면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나는 다시 확실히 주문할 것이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마그네슘효능 마그네슘피로회복 마그네슘불면증 마그네슘눈떨림 아이허브 마그네슘보충제 아이허브마그네슘영양제 마그네슘영양제추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