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마그네슘 Dr. Mercola, 마그네슘 L-트레오네이트, 90 캡슐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Dr. Mercola, 마그네슘 L-트레오네이트, 90 캡슐


제품 가격:₩43,71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마그테인(Magtein)

Dr. Mercola는 양질의 제품을 2001년부터 제공해 왔습니다.

우리 몸은 나이가 들면서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흡수하지 못하게 됩니다. 따라서 신선한 유기농 채소를 섭취한다고 해도, 몸에 필요한 특정 영양분이 부족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도움이 필요한 미네랄은 마그네슘입니다. 제가 마그네슘 L-트레오네이트를 만들어 낸 이유죠.

그러면 L-트레오네이트가 정말 특별한 마그네슘 보충제인 이유는 뭘까요?

마그네슘 L-트레오네이트…

  • 스테아린산 마그네슘을 완전히 배제하였습니다. 스테아린산 마그네슘은 보충제로 사용하기에는 건강한 마그네슘 공급원이 아닙니다.
  • 흡수율이 높은 포뮬러를 제공합니다 – 마그네슘 L-트레오네이트는 탁월한 흡수성 때문에 여러 형태의 마그네슘 중에서 선택되었습니다.
  • 높은 투과성을 결합하였습니다 - 동물 연구에서는 마그네슘 L-트레오네이트가 어떻게 혈관-두뇌 장벽을 가로질러 세포막을 관통하는지를 입증하였습니다.
  • 첨단 기술을 이용한 캡슐화 및 전달 시스템을 이용합니다 - 리캡스(Licaps) 캡슐화/전달 시스템으로 탁월한 영양분 누출 방지를 제공합니다.
  • 잠재적인 불편감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 많은 종류의 마그네슘은 불쾌한 위장 불편감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 L-트레오네이트는 대변 유연제가 아니며 완하제로 작용하지 않습니다.
  • 실용적이고. 섭취가 간편한 복용량을 제공합니다 – 점심 식사 후(또는 오후에) 1g, 그리고 취침 전에 1g을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므로, 빠르고 간편합니다.
  • 평판이 좋은 고품질 제조사에 의해 제공됩니다 - 선정된 제조사는 제품 혁신에 대한 헌신으로, 1996년 이래 신뢰 받는 공급자로서 핵심 기능성 원료를 공급해 오고 있습니다.

게다가, 마그네슘 L-트레오네이트는 유전자 변형(GE) 원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이용 가능한 모든 마그네슘 보충제 중에서 본 제품이 가장 훌륭한 선택이라고 믿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마그네슘 (마그네슘 L- 트레오 네이트로부터) 144 mg 36 %
마그네슘 L- 트레오 네이트 2,0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건강보조식품으로서, 하루에 캡슐 3정을 드십시오. 한낮에 2정을 드시고, 밤(취침 2시간 전)에 1정을 드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캡슐 (히드 록시 프로필 메틸 셀룰로오스), 미정 질 및 히드 록시 프로필 셀룰로오스, 아스 코르 빌 팔미 테이트.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굿
다리가 아파서 마그네슘을 고르다 주문햇어요 일주일 먹고 다리의 통증이 진짜로 싹 없어졋어요 예전처럼 운동할수 있어서 좋아요 설명서대로 먹고잇고요 두통째입니다

2번째 후기★★
속이 불편함
불면증에 도움된다해서 비싼제품 삿는데 전혀도움 안됨, 몆알복용후 그대로 방치함

3번째 후기★★★★
마그네슘 트레오네이터
불면증에 효엄 있는것 같습니다

4번째 후기★★★★★
좋아요
역시 닥터 머콜라~ 좋아요~

5번째 후기★★★★★
수면의 질이 높아졌어요.
취침 30분전에 섭취하고 있어요. 빨리 잠들게 하는 건 잘 모르겠고, 자고 일어났을때 푹잤다는 느낌이 듭니다.

6번째 후기★★★★
dislike v-capsule.... get to sore stomach..
베지캡이 위장쓰림을 일으키는 체질이라 별하나 빼요.. 한국인들은 위장장애인들이 많은 데 내주변ㄷ 다들 이 베지캡술때문에 사용하지 못하는 이들이 태반인데.. 다른 방법이 없을지...

7번째 후기★★★★★
Dr. Mercola, 마그네슘 L-트레오네이트, 90 캡슐
부족한 마그네슘을 채우기에는 좋은 선택. 덕분에 잠도 잘 옵니다. 만족.

8번째 후기★★★★★
잠이잘와요
긴장감도 해소되는듯하고 잠이 정말 잘옵니다 요즘숙면을 취하네요 가격이 비싼게 단점이라 같은성분 다른회사로 갈아타볼까합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첫 번째 캡슐 효과!
마그네슘 제제는 많은 약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완하제 / 보온약이며 압력에 대한 치료제이며 확실히 보편적 인 진정제입니다. 다양한 형태의 마그네슘 제제가 다른 상황에 더 적합합니다. 이 버전은 단순히 긴장을 푸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불안과 신경계의 색조가 증가하는 경향이있는 신경계에 제동을 가하는 목적으로 인한 진정 효과로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늘 나는이 항아리를 가지고 즉시 공복에 저녁 식사 전에 그것을 시도했다. 약 1 시간 후 나는 신경계를 억제하는 아주 좋은 효과를 느꼈고 보통의 저녁 자극 (TV, 전화, 컴퓨터)에 대한 관심을 잃고 2 시간 동안 잘 렸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평온한 상태였습니다 ... 분명히 정말로 두뇌를 관통합니다. zhkt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습니다. 나는 그것을 더 사용할 것이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수면 치료법
둘째 아들이 태어난 후에 나는 꿈을 꾸었다. 매우 강하다. 내가 잠들 수없는 저녁과 진지한 공포. 나는 멜라토닌을 마셨다. 그런 다음 fenazipam을 마셨다. 그러나이 마그네슘은 정말로 나를 도왔다! 이것은 제가 아는 가장 좋은 치료법입니다. 지금조차 잠자리에 들지 않으면 잠자리에 들기 2-3 시간 전에 2 캡슐 씩 마셔야합니다. 네, 비싸지 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절대적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입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수면제.
샘플러는 판매에서 제외되었으므로 현재 정식 버전 만 판매됩니다. 그러나 탐침 덕분에, 나는 이것이 싼 약품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다, 그것은 정말로 일하고있다. 첫 번째 캡슐에서 다른 리뷰 - 행동으로 쓰여졌습니다! 네가 가지 않을지라도 잘 자라! 내가 정말로 잠들기 때문에 나는 정말로 그 행동을 정말로 좋아했다. 나는 처음으로 마셨다. 그러나 나는 잠을 너무 많이 먹었다. 그래서 4 시간 후에 나는 다른 캡슐을 마셨다. 나는 완전히 잠을 자고, 아침에 일어 났지만, 하루 종일 졸 렸다. Vyvod- 취침 전에 1 캡슐을 가져갈 필요가, 나는 확실히 90 캡슐을 위해 항아리를 주문할 것입니다, 가격은 작지는 않지만, 그런 수면제가 있어야합니다 .. 내 인생에서 스트레스가 있다면, 두뇌가 꿈에서 쉬고있다하더라도. 이미 90 캡슐의 큰 병을 받았습니다 - 리뷰 사진을 추가하십시오. 나는 너에게 좋은 건강을 기원한다 - 너가 검토를 좋아하면, "예"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 Treonat
트리오 네이트 마그네슘은 비타민 C 대사 산물 인 threonic acid와 킬레이트 화 된 마그네슘 형태로 말산염, 구연산염, 글리시 네이트와 비교하여 혈액 - 뇌 장벽을 극복 할 수있어 중추 신경계의 상태와 정신 기능이 크게 향상됩니다. 성인과 어린이 모두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그리고 눈에 보이는 결과를줍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환상적인 보충 교재
나는 2 년 동안 기억 문제를 겪어왔다. 나는 마그네슘 L-Threonate가 뇌 장벽을 가로 지르는 유일한 마그네슘이라는 것을 읽었습니다. 나는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가 함유 된 보충제가 Mercola 박사의 브랜드를 선택하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이 보충 교재를 시작한 이래로 내 기억으로 확실한 개선을 보았다. 또한 나의 자고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나는 두 번째 병에 있는데 방금 270 정을 주문했다. 나는 매우 감명 받았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훨씬 최고로
중단되지 않은 수면에 문제가 있었지만 이것이 전체적인 게임 체인저입니다. 내 수면은 훨씬 더 깊어지고 더 많이 쉬게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챠트 끄기
자연 사회에서 4,203 명의 평균 10 년 추적 관찰 결과를 발표 한 연구에서 혈청 마그네슘 수치가 심혈관 질환 사망률 및 사망률의 예측 인자로 연구되었다. 마그네슘 수치가 높은 사람들은 사망 원인이 모두 85 % 이상, 사망자가 55 % 이상 감소했습니다! 나에게 매일 마그네슘 보급이 필수적이다. 그것 없이는 근육 경련과 불안을 겪습니다. 그것으로 나는 훨씬 더 편안해졌고, 나의 잠은 챠트에서 벗어났다! 낮에는 다른 마그네슘을 사용하고이 시간에는 취침 시간에 마그네슘을 사용합니다. theanine과 함께, 그것은 좋은 수면을 가능하게 편안한 상태를 만듭니다. 내 35 년 동안의 연구에서 공유 할 내 페이지 alloriginal을 확인하십시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고혈압을위한 훌륭한 제품.
내 혈압은 맥박이 103이었고 혈압은 173/102였습니다. 밤에 일어나서 내 마음이 경주 할 것입니다. 나는 마그네슘 글리시 네이트를 복용하고 있었지만 그다지 많이 섭취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것을 시도하기로했습니다. 나는 그렇게 기쁘다. 복용 후 24 시간 이내에 혈압 수치가 147/98, 펄스 93로 떨어졌습니다. 10 일 후, 독서는 135/86, 맥박 82였습니다. 너무 잘 작동하는 제품을 찾기 위해 안심입니다. 내 혈압을 조절하기 위해 처방전이 필요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
이것은 내가 사용한 가장 효과적인 마그네슘 ... 좋은 밤의 수면과 근육 경련이 아닙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머리 회전과 충격에도?
마신 그날 머리가 명확하여 회전이 빨라졌다 같이 느꼈습니다. . 말이 나오지 않는 것이 많아지고있어 걱정이었습니다 만, 그것도 신경이 쓰이지 않게되어 왔습니다. 인지 기능의 향상에도 좋은 것 같아서 잠시 마셔 보려고합니다 ☆ 마그네슘 L-TOREONATE 대해 해외의 영양 보조 식품 업체의 연구 논문을 바탕으로 한 설명 사항은 1 개월 반에서 뇌가 9 살 회춘 불안을 극복한다는 설명이있었습니다. 뭐든지 동물 연구에서는 "MgT이 공포 관련 기억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공포 기억이 불안 감소에 직접 기여 지나치게 일반화 된 행동이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을 보여주고있다."고합니다. 바로 충격에도 도움이 될 것 같네요 ☆ ~ ☆ ~ ☆ ~ ☆ ~ 영양 요법 실천 중. 실험 사랑하기 때문에 그 밖에도 여러가지 시도하면서 체험 리뷰를 쓰고 있습니다 ^^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싼
돈 낭비. 90 캡슐 코스를 자르십시오. 수면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불안에 대처하지 않습니다. 나는 더 이상 살 계획이 없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온 가족을위한 필수
이 제품을 좋아하십시오. 마그네슘은 많은 사람들이 과소 평가 한 주요 광물입니다. 온 가족이 메르코라 박사의 탄창으로부터 혜택을 받았습니다. 스트레스, 수면 장애 및 경련과 싸우기에 좋습니다. 폐경기에 매우 유익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신경계를 진정시키고 진정시킵니다.
내 일 (스포츠 + 글쓰기 기사)의 세부 사항에 따르면 저녁 때, 휴식이 필요할 때 신경계가 진정되지 않고 오랫동안 잠들지 못하고 매우 민감하게 잠을 잘 수 없다는 사실에 종종 직면합니다. 그 결과, 수면은 간헐적이며, 아침에 깨졌으며, 저녁에만 나 자신에게옵니다. 나는이 마그네슘의 샘플을 샀다. 그리고 보라. 보라! 나는 이것이 정상적인 지 모르지만 취침 전 2 시간이 걸리면 문제없이 적절한 시간에 잠이 든다. 수면은 깊고 항상 긍정적이다. 나는 오전 8시에 일어나서 (더 일찍 12시에 가까워짐) 휴식을 취하고 눈의 백인도 밝게하며, 빨간색은 남는다. 모세 혈관. 나는 마그네슘으로 인한 것이 아닌지 오래 동안 술을 마신 다른 비타민들도 그런 식으로 행동하지 않았다. 물론, 가격은 조금 물지 만 마약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멋진 제품
나는 이것을 훌륭한 제품으로 생각한다. 나는 골다공증이 있고 질 마그네슘이 필요합니다. 이 Mercola 제품은 청구서를 채 웁니다. 그것은 또한 밤에 잠을 자도록 도와줍니다. 훌륭한!!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 위해서가 아니야.
나는 모든 수면 개선을 알지 못했고 매일 아침 두통을 겪었다. 복용하는 꼭대기에 꼭. 지금은 브랜드에, 잘 자고 머리없이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마그네슘
내 의견으로는 마그네슘의 최고 모양. 다른 형태는 더 짧고 단기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이 약은 부드럽게 작용하며 진정 효과는 오래 지속됩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이 마그네슘은 배가 편해. 내가 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이야.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하는 브랜드
나는이 사이트에서이 브랜드를 좋아하지만이 제품은 훨씬 더 비싸지 만 가장 가치있는 것은 테스트와 FDA 및 Consumerlab을 성공적으로 통과한다는 것입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신경과 근육통이 도움이 내 수면
나는이 제품을 6 박, 1 박 3 캡슐 복용했다. 나는 지속적인 신경과 근육통이 있습니다. 나는 6시라면 5 박 5 일 더 잘자는 것을 알았다. 나는 마그네슘 말 레이트, 시트르산, 글리시 네이트를 복용 해왔다. threonate의 형태로 마그네슘이 더 유익한 것으로 보인다. 그것은 매우 비싸지 만 지금까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수면을위한 마그네슘
나는 침대에서 일어나기 2 시간 전부터 잘 수면을 취합니다. 그것은 정말로 훌륭합니다. 나는 수면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한 동료에게 그녀가 지금 팬이라고 권고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마그네슘효능 마그네슘피로회복 마그네슘불면증 마그네슘눈떨림 아이허브 마그네슘보충제 아이허브마그네슘영양제 마그네슘영양제추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