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산화제 Source Naturals, 아세틸 L-카르니틴 및 알파 리포산, 650 mg, 120 정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Source Naturals, 아세틸 L-카르니틴 및 알파 리포산, 650 mg, 120 정


제품 가격:₩51,63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영양 보충제
  • 세포 활력 보조

Source Naturals 아세틸 L-카르니틴 및 알파 리포산에는 두 가지 주요 영양소인 아세틸 L-카르니틴 그리고 알파 리포산이 함유되어 있어 필수 대사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 화합물은 나이를 먹음에 따라 인체의 세포 기능 유지를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 DV
칼슘 40 mg 약 4 %
아세틸 L- 카르니틴 500 mg
알파 리포산 150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에서 4회 1정.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규산질 미결정 셀룰로오스, 이염 기성 인산 칼슘, 스테아르 산, 콜로이드 성 이산화 규소 및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

채식주의 자 및 저자 극성 물질에 적합 : 효모, 유제품, 계란, 글루텐, 옥수수, 콩 또는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설탕, 전분, 소금, 방부제 또는 인공 색소, 향료 또는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재구매
전엔 따로 먹었는데 번거로워서 이걸로 주문했어요 1년 넘게 먹어왔지만 눈에 띄는 효과는 없어도 몸에 좋은 작용을 하리라믿어요

2번째 후기★★★
눈에띄는 효과는 없지만
두뇌건강에 좋다고 해서 2통 샀어요. 리포산이 통관에서 걸릴수 있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무사통과했어요. 지금 후기쓴다고 들어와보니 이제 국내반입이 안되네요. 미리 2통 사두길 잘한거 같습니다;;

3번째 후기★★
약이 너무 커요.
약이 너무 커서 삼키기도 힘들구요. 냄새도 좀 그렇네요.. 한통 다 복용한 결과, 크게 좋아진 부분은 없어요. Soso 합니다.별점 2개인 이유는 알약이 너무 크다보니까 삼킬때 이물감이 심해요. 차라리 캡슐같이 표면이 매끄러운게 삼킬때 좀 편한 것 같네요.

4번째 후기★★★★
먹기 편해요
지난 번 닥터스 베스트의 아세틸엘카르니틴 먹었는데 캡슐이었습니다. 이건 정제라 캡슐 먹기 힘든 사람은 좋네요. 효과는 솔직히 둘 다 모르겠습니다. 건강식품이라 그냥 먹는거죠.^^

5번째 후기★★★
두뇌관련 약
엄마한테 사드렸어요. 좋은지 안좋은지는 잘모르겠네요

6번째 후기★★★★★
혼합제재
항산화 및 미백, 기력 증진에 도움되는 스페샬 제품이에요~ 3통째 먹고 있고 큰 효과는 없지만 두가지가 혼합된 제품이 없어서 이것 먹어요. 사람마다 효과는 다르겠지만 두가지 다 효과 볼려면 이 제품 추천합니다. 카르니틴은 채식하는 사람은 섭취못한다니 먹으면 좋아요^^b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5 +++
알파 - 리포산 (ALA)을 적극적으로 에너지 대사에 참여하는 미토콘드리아의 지방산과 함께 시작한다. 몸에 합성 - 당신은 붉은 고기 및 겨 (간)을 먹고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채식주의 자, 고기, 식사를하지 않는, 그래서이 보충을 주문입니다. ALA (또한 그래, 보호, 그런데, 노화의 조기 표지판! - 그것은 강력한 항산화 제이다) 심장 질환, 간 질환, 당뇨, 신경 학적 나이 관련 장애의 사람들을 보호합니다. 공평하게, 나는 거기 ALA가 실제로 뇌졸중과 활성 산소 (예를 들어 치매)의 해로운 영향으로 인한 다른 뇌의 문제를 모두 치료에 작동 할 수 있다는 더 정확한 증거는 아직 없지만, 과학자들은 적극적으로이 문제를 연구하고 있다고한다. 내가로부터 개인적으로, 심장 혈관 및 신경계의 수비수 - 우리는, 그 사이에, 우리는 알파 - 리포산, 우리는 여전히 지방 버너 아세틸 -l- 카르니틴을 냉각뿐만 아니라 여기있는 특히, 지방 버너로 및 예방을 위해 ALA를 마실 수 있습니다 힘과 에너지가 더되고 약간의 근육을 성장. 즉, 우리는해야합니다. 건강, 사랑과 친절 모든 좋은!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 "예!"를 클릭하십시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세틸 L- 카르니틴과 알파 - 리포산
엄마에 대한 주문했다. 아세틸 -L- 카르니틴 - 고기 및 유제품의 작은 양으로 함유하는 천연 화합물이다. 미토콘드리아 - 아세틸 -L- 카르니틴 우리 세포의 에너지 "식물"에 대한 중요한 역할을한다. 아데노신 삼인산 (ATP) - 미토콘드리아 90 주 연료 전지의 %를 생성한다. 미토콘드리아 활성이 중단 될 때, 에너지의 부족을 느낀다. 아세틸 L- 카르니틴은 뇌 질환에서 세포 연료 ATP의 손실을 방지 주의력 결핍 과잉 행동 충동 행동을 감소 시키는데 도움이 응력의 영향을 완화시켜, 기억을 향상시키고 손상으로부터 신경 세포를 보호한다. 알파 - 리포산 - 가장 강력한 항산화 제 중 하나. 이 수용성 및 지용성 환경 모두에서 작동 때문에 범용 항산화 제이다. 그것은 전원이 생성으로 인한되는 미토콘드리아 대사 과정 (즉, 조효소이다) 촉진. 이미 알파 - 리포산은 유지하고 비타민 C와 E, 글루타티온과 코엔자임 Q10을 포함하는 다른 항산화 제를 재활용하는 데 도움이 언급했다. 이것은 혈당치를 조절하고 중금속 중독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포화 처리를 제어하는 ​​뇌 영역에서의 효소를 제어로 또한, 알파 - 리포산, 비만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알파 - 리포산은 다발성 경화증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염증을 감소시킨다. 그들은 둘 다 잘 아무런 금기가없는, 용납된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울증에 도움
이 물건은 중대하다. 처음에 나는 거의 몇 일 동안 매일 복용 후 너무 정력이되었다하지만 나는, 낮은 에너지 수준을 가지고, 그래서 난 그냥 필요 기준으로 복용 시작했다. 또한 때때로 계절 블루스를 얻을. 올해 나는 5-HTP처럼, 그것을 위해 다른 일을했지만,이 제품은 내가 5-HTP에있어 부작용없이 SAD 값을 억제에서 나를 위해 더 일했다. 나는 거의 즉시 정말 다운 된 하루에 약을 복용 후 융기 느꼈다. 나는 다음을 봤과 우울증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몇 가지 연구를 발견했다. 추천.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해볼만 한 가치는
나는 관상 동맥 스텐트에 peyrones 질환과 흉터를 개발 한 후 알파 리포 산으로 Serrapeptase, 낫토 키나제 및 아세틸 L Carnitinne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내 의사는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으며, 나는 새로운 스텐트 삽입 후 혈액 검사 및 ateriogram 좋은 결과를 보여 주었다에도 끔찍한 느꼈다. 나는 내가 할 수있는 내 의사 나 기본 염증 상태의 일종을 앓고 있던 가능성을 언급 한 많이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의사는 다른 옵션을 제공하지 수 있기 때문에, (나는 이미 매일 약물의 양동이를 가지고 정기적으로 운동) 나는 보충 이러한 시도하기로 결정했다. 6개월 후 peyrones 질환에 효과가 완화보다는 진행 것 같다 나는 정상적인 결과를 보여 주었다 철저한 물리적 및 혈액 검사가 있었다. 더 중요한 건, 난 그냥 침대에서 얻을 수 당밀을 걷고 같은 느낌과 출근하지 않습니다. 내 의사는 내 혈액 화학 또는 혈액의 효소 활성에하지 해로운 효과를 볼 수있는 보충제를 고수하라고 격려한다. 나는 확실히 기분과이 supplements.I 내가 내보기 다음은주의식이 요법과 규칙적인 운동에 보충 교재이다 인 라이더를 추가해야 기분으로 계속 내 동안 가치가있다 생각하십니까. 다이어트와 운동은 건강을 다시 구축 할 수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 환호, 브래드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안티 불안
소스 원주민 아세틸 L 카르니틴 및 알파 - 리포산은 마음을 안개 수신 약물을 대체 할 내 의사가 나에게 추천되었다. 그것은 실제로 작동하고 내 공업 명확 유지합니다. 내가보기 엔 추천!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메모리와 말초 신경 병증으로 나를 도와
메모리 문제가되었다, 은행 나무 시도하지만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약 한 달 동안 4 / 일을 복용 한 후, 리콜 내 문제가 멀리 갔다. 나는이 목적을 가지고 있지만, 내 말초 신경 병증은 떨어져 갔다. 두 신경 학적 문제, 그래서 의미가 iguees. iherb에 관해서는, 나는 지금 내 supps 다른 곳에서는 결코. 선택 가격이 가장 및 배달 신속하고 신뢰할 수있는, 아주 좋습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놀라운 - 그것은 작동
나는이 제품에 대한 주장에 대해 회의적이었다, 그러나 그것은 나에게 전적인주의가 필요한 작업 프로젝트에 집중하는 데 도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확실히 그것을 복용 것입니다. BTW-I은 60 세 이상입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대한 작품
나는이 첨가물로 체중을 70kg에서 65kg으로 줄였습니다. 물론 육체 노동이 없었 더라면, 나는 그날까지 뛰었고, 7시 이후에 먹지 않았고, 많은 물을 마셨다. 나는 그랬지만 그 결과는 많이 남아 있었지만 결과는 7 일 후에 음식에 관한 첨가물로 기억이 안 났고 큰 즐거움을 가지고 달렸으며 이전처럼 빨리 피곤하지 않았고 일반적으로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더 활발 해졌다. , 인생은 나를 위해 밝게되었다. 이 부록의 이점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지방 연소 (우리는 체중 감량), 지방 연소는 지방 연소 (우리는 더 활동적이되고, 지방은 더 빨리 태워집니다), 근육 활동의 과정에서 근육 질량 증가 (우리는 아름다운 모양, 색조, 건강 및 미용)를 얻습니다. 건강과 아름다움!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WOW - 이것은이 영향을 미치지
일반적으로, 나는 비타민과 보충제를 복용에서 많은 영향을 감지하지 않은,하지만이 ALA의 경우되지 않습니다. 나는 유형 II 당뇨병을 가지고 있으며 혈액 / 포도당 수준이 낮은 데 도움이 알려져 있기 때문에이 시도. 주문하기 전에 나는 일부가 (난 단지 너무 참조하고 있었는지의 막연 제품이었다) 뇌 안개에 도움 말했다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나는 (위 참조) 어떤 다른 "느낌"기대하지 않은하지만 소년이는 영향이 없었다. 나는 일찍 깨어, 경고, 분명 향하고을 깨웠다하고 (I 일반적으로 비틀 거리는 대부분의 아침이었다) 시도하고 잠을 돌아 가야 쓸모가 없었습니다 발견했다. 나는 내 몸무게가 몇 킬로그램을 떨어 뜨리고 발견하고 내 피 / 혈당 수치가 떨어졌다. 좋은 수면을 위해 점심을 먹은 후 없음 - 나는 변경 내 수면 패턴 (나는 지금 일찍 늦게 라이저했다) 나는 두 개의 단일 용량으로 3 단일 용량에서 아래로 절단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는이 급진적 눈에 띄는 날에 미치는 영향이 있었다 유일한 보충 말할 것이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Aceytl L 카르니틴과 ALA
나는 나의 에너지를 증폭이 데려 갈거야, 나는 확실히 내가 하루 이틀 건너 뛸 때 불 생각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신경 장해!
난 이미 내 손과 발에 차이를 발견했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위대한 작품
아주 좋은 제품, 나는 ... 내 좌골 신경통을 치료하기 위해 의사의 베스트 Benfothiamine 지금 이노시톨 - 콜린과 함께 사용하며 빠른 배송과 좋은 서비스에 대한 Iherb에 ... 덕분에 기적을 작동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비밀 무기 중 하나
지금은 거의 한 달 동안이 제품에있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긴 고원에있는 후, 나는 마침내 약간의 체중 감소를보기 시작하고있다. 내 설탕 / 탄수화물 갈망은 (내가 팔 레오 식사 계획을 다음 해요) 사라졌다. 나는 더 많은 경고하고 집중할 수 느낀다. 이 밤에 일 깨어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오후 또는 저녁에이 제품을 복용 권하고 싶지 않다. 이것은 내가없이되지 않을 것 하나 보충입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또 다른 좋은 제품
또한 매일이 제품을 사용합니다. 나는 잠시 그것을 잊지 때 나는 내가 잊어 버렸거나 밖으로 실행하지 않으려 고 .... 차이를 느낀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정상 혈당을 유지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보충제를 남용하지 마십시오
아미노산이 필요하다. 그러나 갈매기처럼 그들을 삼킬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 첫 번째 구매입니다. 나는 개선을 볼하지만, 개똥 지빠귀가 있었다. 따라서, 하루에 1 개 정제로 투여 량을 감소시킨다. 단지 1 dostotachno의 건강을 유지합니다. 500 mg의 (뱅크 500) 카르니틴, 300 (뱅크 150) 리포 mg의 일일 규범. 즉 1은 충분합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사라입니다 분명 지금 (안개)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문제가 명확하게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ALC 도움이 될 것을 읽었다. 그것은이 있습니다. 나는 정기적으로 타고 나는 실패 할 경우 상황은 다시 안개 얻을. 좋은 물건.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버 40 대를위한 필수
, 당뇨병 환자에서 신경 손상을 도움 몸에서 따끔 거림과 지원 사지, 플러시 독소에 혈액 흐름을 증가시킨다. 상당히 노화의 효과를 방지 할 수있다. 독소와 방사선으로부터 몸을 보호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더 경고를 느껴
나는 이것을 복용 시작한 이후 나는, 특히 직장에서, 정신적 각성과 동기 부여의 증가를 발견했습니다. 이 제품은 내 농도 도움을 보인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에게 효과가있었습니다
누군가의 블로그에서 "항암제의 부작용이 가벼워진다"라고 기사를보고 시험 삼아 구입하여 보았습니다. 지난 14 회 점적 후 3, 4 일째에 반드시 드러 누워있었습니다 만,이 보조 식품을 마시면 매운면서도 침대에 가지 않고 쉬엄 쉬엄하지만 가사도 수있었습니다. 이후 3 회 점적가 남아 있기 때문에 리삐 결정합니다. 어디 까지나 나에게 효과가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알파리포산 알리포산 아이허브 혈당 아이허브 당뇨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