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산화제 Source Naturals, 알파 리포 산, 타임드 릴리즈, 300 mg, 60 정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Source Naturals, 알파 리포 산, 타임드 릴리즈, 300 mg, 60 정


제품 가격:₩12,31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항산화 보호 성분
  • 비-GMO 인증

Source Naturals Alpha Lipoic Acid Timed Release 는 에너지 대사를 증강시키고 이미 정상 범위 내에 있는 건강 혈당 수준을 유지합니다. 강력한 항산화제로서, 비타민 C를 직접 재생하고, 비타민 E를 간접적으로 재생하며, 수용성, 지용성 유리기에 모두 작용하여 세포 건강을 지켜줍니다. 알파리포산은 비타민 A와 유사한 화합물이며 간 및 금속 해독 작용은 물론 시력과 신경 기능 유지에도 기여합니다. Source Naturals 지효성 알파리포산은 하루 종일 서서히 방출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 DV
총 탄수화물 1 g <1 % *
식이 섬유 1 g 4 % *
칼슘 127 mg 13 %
알파 리포산 600 mg
* 퍼센트 일일 값 (% DV)은 2000 칼로리 식단을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2정을 식사와 함께 또는 단독으로 복용하십시오. 최대의 효능을 위해서는 알파리포산과 함께 비타민 B 복합체, 마그네슘 및 조효소 Q10을 영양 프로그램에 포함시키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이염 기성 인산 칼슘, 미세 결정질 셀룰로오스, 히드 록시 프로필 메틸 셀룰로오스, 실리카 및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

채식주의 자 및 저자 극성 물질에 적합 : 효모, 유제품, 계란, 글루텐, 옥수수, 콩 또는 밀가 없습니다. 설탕, 소금, 방부제 또는 인공 색소, 향료 또는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좋아요
좋아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뛰어난 생물 활동
리포이 다양합니다 ( '알파 "다양한 아닌'R '리포는) 분명히 내 소변의 냄새가 어떤 표시가 있다면 간의 현저한 정화 작업과 도움 (그리고 나는 그것이 믿는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당뇨병 성 신경 병증을 지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거의 의사가 neutraceutical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내가 900 mg을 복용 한 그에게 이야기 할 때 호의적으로 반응 저명한 대학 의료 센터에서 내분비을 참조하십시오. ALA의 신경 병증을 방지하려고합니다. 그의 대답은 진심으로 "딱!"이었다. 이것은 어떠한 방식으로 임상 시험 또는이 특정 브랜드의 승인을 구성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전문 명성과 그의 긍정적 인 반응을 계속 복용하라고 권장했다. 그것은 치료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증상의 발병을 지연 또는 심각도를 낮출 수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배꼽 지방을 잃고위한 위대한 발견!
내 뱃속 BEING하는지 ... 나는 지난 9 주 동안 인기 브랜드 허벌 다이어트 약 중 하나를 복용하고 IT는 내 가장 큰 문제가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도처 OFF 파운드를 얻을 수 돕고있다. 나는 SOURCE의 원주민, 알파 리포산 300 MG 시간 발표 태블릿 건강 잡지 중 하나에 광고를 보았다; 광고 그들은 배가 불룩한 FAT 치우는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밝혔다 년 이후 AND MY 의사와 확인 후, 나는 허브 다이어트 알약과 함께 그들을을 바꾸기로했습니다. 나는 단지 3 주 동안 알파 리포산을 복용하신 이미 내 뱃속가 추락 아첨을 얻기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IT는 오랜 기간 동안 다이어트에 충실 아주 단단하다, 그리고 나는 마침내 규정 식 보충 교재의 완벽한 조합, 그들을 iherb.com에 처하게됩니다 구입하는 가장 좋은 장소를 발견하는지 생각!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서비스
알파 리포산은 내 발에 나의 당뇨병 성 신경 병증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더 느낌이 생각합니다. 그리고 iHerb의 서비스는 주문의 뛰어난, 매우 빠른 충전이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모든 사람은이 제품을 사용한다.
모두가 알파 리포산을 사용한다. 그것은 중요한 antioxident입니다. 특히 당뇨병.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기분 탓일지도 모르지만 ...
Biotin과 함께 마신 것이 좋다고 듣고 주문했습니다. 기분 탓일지도 모르지만 처음 마시기 시작할 때 약간 두통이되었습니다. 효과도별로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았다 ...
이것은 내 중앙 자율 장애에 대한 간호사 치료사에 의해 나에게 제안했다. 불행하게도,이 제품은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았다. 그것은 나를 너무 현기증과 어지러움을 만들어 난 그냥 아래로 faling 있었다. 나는 약물에 매우 민감,하지만 나는 다른 사람을 위해 좋은 작품을 들었습니다. 그러나 IHerb에서 우수한 가격 및 배달! 나는 다시 그들로부터 주문 할 계획입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타임 릴리스 형
타임 릴리스 형이 가격은 꽤 유익하다고 생각 이전 구입 한 일반 유형에서 교체했습니다. 이전의 것보다 마시는 횟수 (2 회)을 줄이고 결과적으로 싸게 끝나고 있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제품 추천
잘 작동하는 것 같군. 나는 말을하기 어렵다, 이렇게 많은 비타민을하지만, 내 모든 혈액 검사 결과는 정상 범위에 나온, 그래서 그 개선입니다. 내 에너지 준위가 높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GOOD SO FAR
나는 에너지의 증가를 발견했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시간 제한은 필수입니다!
나는 주로 항산화 제 / 스킨 케어 보충제로 비타민 C와 함께 침대에서 복용합니다. 나는 그것을 시간 방출, 나는 내 몸이 하룻밤 꾸준한 스트림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고 그런 식으로 사랑 해요. 아침에는 피부가 항상 좋아 보입니다. 더 생생하고 건강합니다. 계속 구매할 것입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로버트 Newkold
나는 소스 원주민의 알파 리포 산 정제에 매우 만족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스콘신에서
남편은 정말이 제품을 좋아한다. 그는 정말 시간 릴리스를 좋아한다. 삼키기 쉬운.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직 평가하는 시간이 없었. 만 3월 9일에서 수신
아직 평가하는 시간이 없었. 만 3월 9일에서 수신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스 자연 알파 리포 산
내가 diabeties을 방지하기 위해 하루에 하나의 탭을. 내 가족에서 실행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신경계에 좋음
ALA 300 (다른 브랜드) 사용을 시작하고 내 핀 / 바늘 / 감각이 감소 함을 알았습니다. 제품을 꺼내서 너무 오래 지나서 모든 증상이 다시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해 보니 이것이 보석입니다. 나는 다시 좋은 느낌으로 돌아 왔습니다. 증상이 없어지는지 확신 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이 제품과이 브랜드로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제까지는 계속이
사실 R- 리포산을 마시고 싶은데, 좋은 일들이 높은 (^^; 이것은 타임 릴리스 형이므로 운동에 코엔자임 Q10과 함께 마셔 보려고 구입 계속 일년. 대사가 올랐는지? 마시기 시작했을 무렵에는 땀이 대단해 효과가있는 감이 장난이 아니었다. 배도되었고, 고운 피부 만들기에도 좋은 것 같기 때문에 이제 그만 둘 수 없다 (웃음)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이것은 종의 마비에 대한 우리의 의사에 의해 추천되었다. 우리가하지 않았다 벨 마비의 첫 징후에 찍은 경우가 더 좋다. 우리는 제품을 좋아하지만 정말 레이블이 우리에게보다 다른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안개 낀 F.
좋은 제품은, 유일한 단점 알약 오히려 큰 있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알파 리포산 주문
이 시간 방출 기능이 비타민의 위장관 부작용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좋은 제품입니다. 내 주문을 처리하고 신속하게 제공하고 나는 다시 iherb.com에서 주문합니다되었다. 고맙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알파리포산 알리포산 아이허브 혈당 아이허브 당뇨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