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산화제 Country Life, Time Release, Active Lipoic Acid, 300 mg, 60 Tablets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Country Life, Time Release, Active Lipoic Acid, 300 mg, 60 Tablets


제품 가격:₩21,23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Established 1971
  • Certified Gluten-Free
  • Heat Stable R-Lipoic Acid
  • Protects Against Free Radicals
  • Dietary Supplement

Our Pledge of Integrity

  • Authenticity
  • Cleanliness
  • Freshness
  • Consistency
  • Accuracy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tablet
  Amount Per Serving % Daily Value
Biotin (as d-Biotin) 1,000 mcg (1 mg) 333%
Calcium (as calcium sulfate) 60 mg 6%
alpha-Lipoic Acid (thioctic acid) 270 mg *
R-alpha Lipoic Acid (thioctic acid)
(43 mg of R-alpha Lipoic Acid - sodium salt)
30 mg *
* Daily Value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성인은 음식과 함께 매일 (1) 타블렛을 섭취하시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다시 상기시켜 드리는 바, 복용하시는 보충제나 약품에대하여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Magnesium stearate, cellulose, magnesium trisllicate, silica, cellulose & glycerin coating, stearic acid, vegetable glaze.

  • Yes Certified Gluten-Free by GFCO. ORG
  • Yes Certified Vegan by the AVA
  • Yes Recyclable Packaging
  • Yes Manufacturing Supports Wind Power
  • Yes Kosher
  • No Yeast, Corn or Wheat
  • No Soy, Milk or Sugar
  • No Preservatives
  • No Artificial Colors, Flavors or Sweeteners

This product has been manufactured at a GMP registered facility.

제품 후기들(한국어)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추천한다.
알파 리포 익산은 매우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다른 항산화 물질의 작용을 강화하고, 정신 활동에 유익한 효과가 있으며, 기억력을 향상시킵니다. 그리고 그것은 혈액 내의 당의 수준을 상당히 감소시킵니다. 우리 엄마는 당뇨병을 앓고 있고, 설탕을 줄이기 위해 여러 가지 약을 복용하고 동일한 목적으로 몇 가지 약초를 먹습니다. 따라서 이전의 모든 약물에 알파 리포 익산을 투여 한 후 혈당이 현저하게 감소했습니다. 나는 추천한다. 피드백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내 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뷰를 보려면 리뷰 상단에있는 Yelena-Veg를 클릭하십시오. LiveJournal 페이지에서 내 블로그를 방문하도록 초대합니다. 페이지 상단의 파란색 연필 아이콘을 클릭하여 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인터넷에서 Yelena-Veg를 검색하면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효과 기대
lipoic acid를 섭취하기 전에, 또한 오른쪽 눈을 먹고, 그 효과는 피부가 조금 나아 졌다고 느끼지 않았다. 이 선거는 서서히 풀어 놓는다. 순수한 R lipoic acid가 느린 릴리스에서 발견되지 않기 때문에 그 효과가 특히 좋다고한다. 그래서 나는 느린 릴리스를 선택했다. 그러나 소량의 일회용 제품과 희망 좋은 효과. 유리 병, 특히 약의 느낌, 거품 패드에 싸여, 칭찬을 줘! 리포산은 아세틸 L- 카르니틴 제품에서 처음으로 인식되어 항산화 제만을 연구하여 혈당을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있는 것으로 나타 났으 나 물 - 지용성 항 - 산화제, 산화 방지제 용량은 Astaxanthin을 따라 잡을 수 없지만 흡수율이 높고 수용성 인 수용성으로 인해 신체의 여러 부분에서 특정 농도에 도달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론적으로 효과가 좋아야하므로 업계라고도합니다. "유니버설 산화 방지제." 나는 전에 순수한 d-lipoic acid를 섭취 했었고, 일부 사용자는이 형태의 lipoic acid가 lipoic acid의 핵심 활성 성분이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흡수율은 매우 높지만 체내 체류 시간이 짧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나,이 "유력한"준비는 상당히 정상적인 혈당 수준을 가진 중년의 남성으로서 나를 위해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신체에 일정한 체류 시간을 갖는 제품을 찾고있었습니다. lipoic 산성의 지속적인 릴리스는 좋은 선택이지만, 항상 오른쪽 소총의 장점을 "소유"해야한다고 생각 완벽 물론, 바이오틴의 추가 또한 전제 조건이지만, 많이는 아니지만 겉으로는 플러스 더 이상 음, 느린 방출과 소량의 L- 리포산을 포함하는 최종 선택은 또한 바이오틴 "활성 리포 익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 효과는 소변을 흡수하는 것입니다. 특히 소변이 적은 아침 소변은 설탕과 지질 대사를 촉진시키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나는 아침 식사 후 약 10 분 동안 아침에 일반적으로 공복을 먹는다. 복용을 시작할 때 조만간 위의 권장 복용량에 대한 설명을 넘어 서면 조만간 몸의 느낌이 어지럽고 의심되는 "혈당"이 과도하게 통제되고 나중에 곡물로 회복 될 것입니다 증상의 종류가 다시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전반적으로 기분이 좋다. 그러나 내가 방금 결론을 내린 쇼핑 여행에서 lipophonic acid가 비타민 B의 결핍을 일으킬 수 있다고 언급 한 일부 문헌을 취한 이후이 비타민 양식이 불소를 함유 한 thiophosphatidylcholine에 대해 최고의 의사가 선정되었다 매우 흡수적인 형태입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노동자
나는 체중을 잃기 시작했다. 그 전에는 아무 것도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엄격한 균형 식단조차도)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허브의 멋진 조합
나는 타입 1 당뇨병을 그리고 난 함께 다른 새로운 허브와 함께 매우 짧은 동안 전 이십이일이 시작했다. 내가 컨트롤 내 포도당 수치를 얻을하는 데 사용되는 것처럼 4 일 만에 250 크롬 알약을 통과하지 않았다 나타났습니다. 나는 단지 일이 2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이 그것을 정착 내 다른 허브의 일부를 추가, 단지 큰 식사 후 278-30 년대에서 아무 곳이나 혈당 수치를보고 있어요.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올바른 비타민
그녀는 cosmetologist의 조언에 복합물을 가지고갔습니다. 효과에 만족했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설탕 및 에너지 우수!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리포 산의 활성 형태
내가 화장실에 가야했다 때 나는 작은 소변 누설 문제를 가지고하는 데 사용됩니다. 나는 정기적으로이 제품을 때, 나는 아무 문제가 없다. 나는 그것을 밖으로 실행하면 문제가 다시 온다. 이 날 도움이 유일한 제품입니다. 나는 어떤 반응을 다른 알파 리포산 보충제를 시도했다. 나는 우연히 이것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나는 또 다른 이유는이 제품을 구입하고이 문제에 도움을 발견했다. 이것에 대해 매우 행복.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무료 플러스 글루텐
활성 리포의이 브랜드처럼, 지금 년 동안 사용하여, 나는 그것이 작동 생각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국가 생활 리포 산
국가 생활은 보충을위한 좋은 기업이었다.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당신과 함께 그들을 상장 찾을 좋았다. 남편은 아주 잠시 그래서 이것은 다른 제품이었다 우리는 보충을위한 우리의 비용을 줄일 수에 대한 리포 산을 복용하고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니버설 항산화
아주 좋은 제품, 비타민 ACE와 좋은 항산화 효과, 만성 질환 재활의 다양한 지원할 수 있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강도 / 수량에 대한 좋은 가격
나는 정기적으로이 항목을 주문; 좋은 강도 / 수량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공급 업체로부터 최고의 가격.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수신기 (RX)
내 의사는 내가 생산 또는이 해결 무언가를 생산하지 않은 보여 주었다했던 시험으로,이 걸릴 나에게 말했다. 나는 일하고 가정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아주 좋은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확인
나는 항상 아이들을 데려 간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물건!
위대한 가치!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제 전달 시스템을 찾을 다행
ALA에 대한 나의 취향은 찾기 어렵다 태블릿 형태로 300mg의 힘이다. 이 국가 생활의 제품은 최고의 몇 가지 선택 사이에서 가격했다. 우리 가족은 두 번째 병에 지금까지 아무런 불만이 없었다. 나는 현재를 사용하지 않는 나의 개인적인 의견을 제시 할 수 없기 때문에 나는 단지 그것을 4 개를 주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활성 리포산
M은, 좋은 브랜드, 좋은 가격과 약간의 인내심을 작동합니다 :)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이 일을 사랑
내 건강에 필수!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존 클레이튼
서비스는 빠르고, 모든 순서는 내가 주문한 모든 것을 좋은 상태에 도착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조합!
너무 많이하지 비오틴 1000mcg 완벽과 30mg의 R-알파 lipoc 산을 포함,이 좋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알파리포산 알리포산 아이허브 혈당 아이허브 당뇨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