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산화제 Source Naturals, 알파 리포산, 200 밀리그램, 120 정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Source Naturals, 알파 리포산, 200 밀리그램, 120 정


제품 가격:₩18,67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건강보조식품
  • 항산화 보호

알파 리포산은 강력한 지용 및 수용성 항산화제입니다. 알파 리포산은 추가적인 항산화 보호 작용을 제공하면서 비타민 C를 직접적으로 리사이클하며 비타민 E를 간접적으로 리사이클합니다. 그것은 또한 세포에서 에너지 생산 공정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알파 리포산 200 mg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한 정씩 식사 시간에 복용하세요. 최대의 결과를 위해 영양 프로그램에 알파 리포산과 함께 비타민 B 콤플렉스, 마그네슘, 코엔자임 Q10을 포함시키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소르비톨, 실리카,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및 변성 셀룰로오스 검.

채식주의 자에게 적합합니다. 누룩, 유제품, 계란, 글루텐, 콩 또는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설탕, 전분, 소금, 방부제 또는 인공 색소, 향료 또는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간단합니다.
α 리포산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이 있으므로 필수적인 영양소의 하나. 비타민 C · E, 다른 비타민 B 복합체와 CoQ10을 섭취함으로써 시너지 일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세트로 된 보조 식품도 있지만, 각각 비타민 등은 다른 마음에 드는 제품을 섭취하고 있기 때문에 과잉 섭취하지 않도록 간단한 여기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낭비가 아니라 코스 파 좋다 ♪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스 원주민, 알파 리포산, 200 mg을. 120 정
나는 내 발에 말초 신경 병증이를 얻기 위해 권고 한 - 크게 도움이 보인다. 감사합니다, 마리온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잠 잘 수 없음
나는 200 mg을 내 최초 투여했다. 어제 정오에 알파 리포산의. 나는 한 분 지난 밤, 나 오늘 잠을하지 않았다. 나는 확실히 피곤보고 할 비록 내가 피곤해 아직 없습니다. 이 모든 날 퍼즐. I는 인터넷에 대한 연구를하고는 불면증 알파 리포산 제품의 가능한 부작용 보인다. 아마도 그것은 단지 우연의 일치입니다. 이 경험을 다른 논리적 인 설명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어떤 ALA 제품의 또 다른 복용량 실험을 너무 많이 내 건강, 내 수면, 그리고 내 일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나에 동의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주 빛나는 피부 빛나는!
지금은 한 달 조금 넘는이 촬영되었고, 내 피부가 너무 좋아 보였다 적이있다! :). 나는 항산화 보충제를 사랑하고 그들의 전체 범위를 가지고 있지만, ALA는 항상 나를 위해 눈에 띄는, 그와 같은 유명한 브랜드로부터의이 특정 제품과 저렴한 가격뿐만 아니라! 나는 3 정제 하루 600 ㎎을 (실험실에서 입증 효능은 세포에서 눈에 띄는 차이가하는 먹으 렴) 복용 후 7 일에 대한 내 피부에 눈에 띄는 차이를 알아 차렸다. 나는 확실히 그것을 복용 것입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스 원주민 알파 리포 산
우수한 제품, 좋은 가치. 너무 나쁜 캡슐은 이산화 규소 및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를 포함한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높은 품질의 제품
어떤 이유로, 나는 소스 원주민 제품의 품질과 순도에 매우 자신감. 나는 dissapointed하게되지 않았다. 내 의사 중 하나의 추천이 걸릴. 나는 만성 피로와 라임에 대해 여러 약물과 항생제을해야하고 지금까지 아무 간 합병증이 없었습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스 원주민 알파 리포 산
나는 알파 리포산의 투여 량에 가장 유익한 응답이 자료 원주민 제품에서 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는 그들의 제조 품질이 때문이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ALA 네
다른 브랜드의 gelitan 모자보다 더 긴 태블릿처럼 내 설탕 levels.I는, 그들은 추락 붙어 얻을하지 않습니다 낮 춥니 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알파 리포산
나는이 하루에 2을 내 midrif으로, 몇 가지 좋은 결과를 가지고왔다. 삼키기 쉬운.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더 많은 에너지의 비밀! ...하지만 아세틸 L 카르니틴과 함께 사용
이것은 의사와 함께 최고의 아세틸 L 카르니틴 588Mg은 공복에 하루에 3 번 ... 더 많은 에너지와 웰빙에 내 비밀입니다! 이 이들 2의 콤보 알약입니다하지만 당신은 별도로 구입하여 돈을 더 얻을.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만족 한 고객
우수 값입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설탕 제어에 사용
나는 전반적인 혈당 조절에 도움이 제품을 사용하고 혈당과 바나바 잎에 포함 된 경우는 감소에 기여하고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알파 리포산
이 제품은, 불행하게도 나에게 장 문제를 주었다. 다시 구입하지 않음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안되었
같은 제조사의 α 리포산인데 용량이 다른 체감이 이렇게 다른 것인가? 기타 성분? 100mg 것을 4 회 정도 반복하고 여기를 반으로 나누어 마신 것이 경제적이기 때문에 여기에 시도했지만 절반라면 전혀 효과가있는 느낌이없고, 1 마리 그대로 마시면 힘 너무 느낌으로 기분 나빠지거나 머리가 아프거나하고 (상당히 격렬하게) 전혀 안됩니다. 100mg 것을 또한 삽니다. 이것은 절대 리피하지 않는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다시 구매할 예정입니다. 그래도 캡슐에 넣고 싶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말 고마워
제품은 시간과 정확하게 수신. 첫 번째 순서에서 나는 함께 사업을 할 수있는 가장 impressed.Nice 사람들이 아무것도 없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빨리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브랜드.
ALA는 신경 병증을 치료하고 납 및 수은과 같은 독성 금속을 킬레이트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우리가 수년간 복용해온 신뢰할 수있는 브랜드입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피 --- 소르비톨 오염
당신이 솔비톨이 당신에게 무엇을 할 것인지 궁금하면 온라인을 검색하십시오. (아니면 시도하고 내가 그랬던 것처럼 피해 먼저 손을 경험한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ALA
ALA는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Source Nturals는 신뢰할 수있는 제조업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알파리포산 알리포산 아이허브 혈당 아이허브 당뇨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