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산화제 Country Life, R-리포산, 100 ㎎, 60 베지 캡슐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Country Life, R-리포산, 100 ㎎, 60 베지 캡슐


제품 가격:₩21,23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산화 방지제
  • 내열성 알리포산
  • 건강보조식품
  • 글루텐이 없음을 인증받음
  • 채식주의자분들 에게 인정받음
  • GMP 인증
  • 코셔 인증

이 제품은 NSF GMP 등록된 시설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알파리포산은 산화방지제.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R-alpha Lipoic Acid (thioctic acid) 1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은 음식과 함께 또는 의료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매일 1 캡슐을 식사와 함께 복용하십시오. 언급 된 바와 같이, 당신의 건강 관리 서비스 공급자로 찍은 보조제 및 약물에 대해 상담받으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캡슐 껍질),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스테아르 산, 실리카.

NO : 효모, 옥수수, 밀, 콩, 글루텐, 우유, 설탕, 방부제 또는 인공 색.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알파리포산 보다 흡수율 좋은 R리포산
이제 의사처방전 필요없어요 그냥 살 수 있어요 글루타치온과 같이 섭취하고 있음 몸이 비실비실해서 좋다고 하면 뭐든 구매해서 먹어보고 있음 비실비실한 체력에 도움됨 나처럼 면역력 저질인 체력에 도움됨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산화 방지제
리포산의 특성과 신체에 미치는 영향은 광범위합니다. 그것이 가지고있는 주요 효과는 항산화 제입니다. 암 치료 및 감염 및 바이러스 예방 및 예방에 사용되는 토닝 및 이완에 널리 사용됩니다. Lipoic acid도 : 혈중 포도당 수치를 낮추고 당뇨병에 유용합니다. 신체의 대부분의 생화학 적 과정에 참여하십시오. 지방과 탄수화물 대사를 조절합니다. 갑상선 작업을 정상화합니다. 알코올, 독성 물질 및 중금속을 마신 후 몸의 해독을 도와줍니다. 종종 다양한 질병의 치료에서 주요 약물의 부작용을 줄이기위한 보조 수단으로 임명됩니다. 호의적으로 신경계에 영향을 미치고, 정신 장애와 싸우며 감정적 인 긴장을 줄입니다. 그것은 신체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합니다. 그것은 항산화 제입니다. 젊음을 유지하는 물질로 손상된 콜라겐의 제거 (제거)에 기여합니다. 이 모든 것이 조기 노화와 피부 손상을 예방합니다. 모든 건강과 미용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나는 그들 모두 내가 외상 치료를 대사 수없는 사람들을 나는 아스파라거스를 먹는 아주 때 잘, 내 소변이 같은 펑키 냄새가 하나 것 같아, 내 소변 펑키 냄새 수 있도록, 비 R 형태 ALA를 시도했습니다. 당신이 BIOCHEM ALA에있을 때 당신은 차이를 느끼지 못할 수 있지만, 당신이 그것을 복용을 중단 할 때, 당신은 당신의 혈당 변동 통지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알파 리포산보다 더 나은
내가 전에 싼 알파 리포산을했다하지만 나에게 구역질 느낌을 주었다. 이 사람은 내 뱃속에 맞는. 나는 때문에 다른 보충제로 증가 미토콘드리아의 활동에 의해 생성 된 여분의 활성 산소를 해소하기 위해 가져 가라. 그러나, 나는 비오틴로 촬영하지 않을 경우는 회색 머리와 머리의 손실이 발생할 수 없다는 보고서를 읽었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난 몇 병이 중합 된 (경화)
나는 잠시 동안이 사용했던, 매우 만족이었다. I는 일반적으로 캡슐을 열어 분할 용량으로 분말을. 나는 즉시 무언가가 몇 가지 최근에 구입 한 병 달랐다주의 : 캡슐의 내용 - 네 최근에 구입 한 병 (모두 동일한 배치 번호)에 - 대신 일반 느슨한 분말, 본질적으로 고체이었다. "걸쭉한"고체 물질의 분류 및 분말로 그것의 일부를 돌려,하지만 일부 수 있었다. 나머지는 하드 대단히 짧은 시간이었다. -하지만 전적으로 - 결석 분말이 대부분이었다 촬영할 때 내가 알 혀에 정상 "입"나는 다른 무언가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ALA는 선적 아마되었다 "중합"과 (아니지만 위험 모든) 지금 대부분 쓸모없는 것을 매우 민감한 가열하고 있다고 말했다 화학자의 내 친구에게 설명했다. IHerb의 탁월한 고객 서비스는 내 돈 때문에 IHerb에 대한 불만 환불. 하지만 나는 사랑하는으로 전환됩니다. ALA의 브랜드입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Excelent 제품
혈당 유형을 낮추는 좋은 I 타입 II뿐만 아니라 당뇨병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인지 기능 및 중금속 해독을 위해 잘 작동
지금은 몇 세에 대한 수은 중독을 일으키는 것으로 내가 그 세에서 정신 / 학습 장애의 다른 종류의 고통 때문에 단지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세부 사항을 설명 할 수 있지만 심한 단기 기억 상실 데 시간이있다하지만 내 불안이 일주일 동안이 복용 후 진정되어, 나는 내 오른쪽 복용량을 실험 앤디 커틀러 프로토콜을 따라했습니다; 내가 2 캡슐 (200 ㎎) O / 불리한 해독 반응 w마다 3 시간까지 견딜 수있는 것 같다. 가장 눈에 띄는 결과는 내 얼굴 변색 / 홍조가 약간 서서히 퇴색되고 복원되고 있습니다. 내가 나중에 후 다시 주문을 업데이트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호세 카
지금은 3 개월 이상이 제품을 쳐와 내 삶의 질 결과 놀라운되었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추천
이 광고로 작동하는 높은 품질의 보충이다. 나는 그것으로 하나의 문제가 : 나는 유리 포장을 다시하고 싶다! 국가 생활은 플라스틱 포장으로 전환하기 때문에 나는 (플라스틱 병이 지구를 오염 결과) 더 이상 정결을 고려하지 않는다. 나는 유리 병을 사랑했다. 그것은 국가 생활의 특징이었다. 그들은 유리에있는 유일한 사람 이었기 때문에 나는 원래 다른 사람을 통해 자신의 제품을 골랐다. 주의의 단어 : 당신은 중금속 독성으로 고생하는 경우이 보충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R-리포산은 _not_ 킬 사용해야합니다. 알파 리포산으로 킬레이트.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물건
한 문헌은 R-리포이 더 나은 - 리포보다 흡수되는 것을 보여주는되었을 때에 사용되었습니다. 지금은 덜 MGS를 사용하고 약간의 돈을 저장하고 이전과 같이 리포산 적어도 같은 양을 얻을 type.AND 내 말초 신경 병증에서 작동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경이 약
이 공동 Q-10, 카르니틴과 함께 포스트 소아마비 증후군의 지속적인 고통에서 저를 저장했습니다. 그것은 종교적인 사용의 약 8 개월이 걸렸다하지만 PPS의 reccommended 투여 량을 따를 때 지금만큼 떨어져 고통을 유지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자연 ALA
R 리포 산보다 생물학적 활성 합성의 리포산보다. 달리 명시 보충 교재는 R과의 람의 혼합 될 것하지 않는. 이것은 내가 찾을 수있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 R-ALA했다. ALA는 아세틸 -L- 카르니틴 참조한 경우 더 효과적이라고 알려져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산화 스트레스를 감소!
R 리포산 포도당을 사용하여 몸을 도움으로써 최적의 혈당 농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필요
이는 항산화 작용, 상기 마스터 산화 글루타티온 포함한 다른 산화 물질을 재활용하는 코엔자임 등 여러 가지 중금속 납 및 카드뮴을 포함 독소 작용을 중화하고 또한 C와 E. (이것은 글루타티온 기능을 향상시키는 능력을 갖는 비타민을 글루타티온 결핍의 경우 - 대부분의 알려진 질병은 특히 자신의 만성 상태에서 글루타티온 결핍)를 보여줍니다. 또한, 혈당 수준을 조절한다. 하나는 필요 더보다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나는 다시 젊은 느낌!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R 리포
이 물건은 중대하다. 나는 최근에 내가 동일한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많은 약을해야 그나마 이제 알파 리포로 전환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구매 가치!
나는 Femaprin 바이 텍스 추출물, R-리포산과 함께이 제품을 결합하고, 희미 플러스 내가 PCOS가 바로 초음파를 완료로, 의사는 실제로 내 PCOS에서 개선 된 것을 말하고 있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I 다른 R-리포산 캡보다 캡슐의 크기 및 그들 채식주의 사실처럼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이것은 좋은 제품입니다. 나는 레스베라트롤 최적화, 수명 연장과 함께 사용 ,. 두 사람은 함께 내 에너지 수준 내 장거리 달리기에 많은 도움이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의 정도는 알 수없는
유비키노루 함께 어딘지 모르게 리삐하고 있는데, 효과는 전혀 모릅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멋진 제품!
이 제품은 혈당 문제와 해독을위한 아주 좋은 것입니다. 오른쪽 복용량을 찾아서 금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알파리포산 알리포산 아이허브 혈당 아이허브 당뇨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