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산화제 MRM, 알파리포산, 300 mg, 60 식물성 정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MRM, 알파리포산, 300 mg, 60 식물성 정


제품 가격:₩20,97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다재다능한 항산화제
  • 정상적인 혈당 대사 촉진
  • 비건 인증
  • GMP - 우수제조관리기준 - 인증받은 시설에서 제조됨
  • 건강 보조 식품

알파리포산 (ALA) 은 단백질, 지방 및 탄수화물의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는 영양분입니다. ALA는 신체의 대부분을 걸쳐 활성산소를 중화시키는 특별한 수분 및 지방 용해성 항산화제입니다. ALA는 글루타티온, 비타민 C 및 E 의 재생에 관여합니다. 간의 해독 능력을 지원합니다.

  • 다재다능한 항산화제입니다.
  • 정상적인 혈당 대사 촉진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채식 태블릿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알파 리포산 300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의사의 지시에 따라 하루 2회 1 타블렛을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인산이 칼슘, 스테아르 산 (식물성), 크로스 카멜 로스 나트륨,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식물성) 및 이산화 규소.

계란, 땅콩, 나무 열매, 생선, 패류, 콩, 밀, 글루텐 또는 효모 성분이 첨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아요
제가 먹을 껀 아니고 친구들 선물로 두통 구매했네요 저렴한 가격대비 좋았던거 같아요 한국에선 가격을 알수 없고 검색해도 나오지 않더라구요 ㅎㅎ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기체의 노화에 '아니오'라고!
알파 리포산 - 자연 항산화 제는 인체의 모든 세포에 지방산이다. ALA는 자연적으로 체내에서 형성된다. 인간 ALA는 간과 다른 조직에서 합성된다. ALA의 추가 소스는 음식이다. ALA는 붉은 고기, 간, 녹색 채소, 감자, 효모입니다. ALA의 합성 나이가 감소뿐만 아니라 당뇨병 및 당뇨병 성 신경 병증 등의 합병증을 포함한 만성 질환을 가진 환자에서 감소한다. 이 산은 포도당을 에너지로 변환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한다. 동시에, ALA는 - 강력한 친 유성 항산화 효과는 실험실에서 몸에서 입증된다. 산의 주요 효과 - 다양한 반응성 산화 물질의 흡수. ALA - 보편적 인 산화 방지제는 물과 지용성 물질 모두이기 때문이다. 이 기능은 특히, 세포 보호 산화 스트레스의 다양한 형태의 후원에 ALA의 이점을 제공한다. 산화 방지제로서, 자신에 걸린, 즉 물질, 젊음을 유지. ALA는 콜라겐 당화 과정을 방해 할 수있는 것으로한다. 당화 - 단백질 분자에 유리당 고정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화학 반응. 그것은 몸 전체에 영향을 미친다. 화학 반응의 마지막 단계에서 당화 최종 제품을 나타납니다. 진피의 섬유 성 단백질 - 당화의 효과가 엘라스틴과 콜라겐에 가장 취약하기 때문에 그들은, 피부 노화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은 인해 단백질에 당 분자의 어느 큰 고정에 힘들어된다. 그리고 결과 : 이완, 주름, 색소 침착과 붉은 피부 흉터의 위반 ... 노화의 이러한 모든 증상은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우리 몸에 악화 얻을 것이다 지속적 나이가 발생 당화 과정에 의해 발생, 악화. ALA는이 과정을 최소화합니다. 또한, 손상된 콜라겐의 제거를 촉진합니다. 이 모든 조기 노화 및 피부 손상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노란색 - ALA는 비타민 C보다 그것이 더 나은 및 E. 가장 큰 정제, 직사각형, 창백하게 피부 색, 피부 톤과 질감을 향상시킵니다. 쉽게 삼키기. 알코올과 결합하지 마십시오. 하지 시스플라틴을 투여받은 환자는 할당. 코스 - 2-3개월, 1-2 회. 당신은 내 검토 도움?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건강 ...
오메가 3 + 비타민 D3 + 리포산 : 긴 여성 건강을위한 훌륭한 공식을 알려져 있습니다. 솔직히, 나는 러시아 제약 산업 믿고 몇 년 동안 약국에서이 약을 복용했다. 그러나 슬프게도, 나는 어떤 효과를 느끼지 않았다. IHERB가 ... 자신의 제품을 시도 ... 대체 자원을 찾기 시작. 또한 치옥 산으로 알려진 알파 리포산은, 제 1천9백50년에 소 간으로부터 단리 하였다. 황을 함유하는 이러한 지방산의 화학 구조. 그것은이 에너지를 생산하는 데 도움이 우리 몸의 모든 세포 안에서 발견 할 수있다. 알파 리포산은 몸의 요구에 포도당을 에너지로 변환하는 대사 과정의 핵심 부분입니다. 또한 치 옥트 산은 항산화 - 그것은 자유 라디칼로 알려진 유해 화학 물질을 중화합니다. 알파 - 리포산의 생화학 적 공정에서의 중요한 역할을하지만 원래 그룹 B. 비타민의 복합체에 포함 주어 현재 이것은 비타민 간주되지 않는다. 보조 식품으로 판매되는 것들 중 가장 강력한 항산화이라고 가정한다. 알파 - 리포산 - 완벽한 항산화 이상적인 치료 산화를 억제하는 몇 가지 기준을 충족해야합니다. 이러한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음식의 흡수를. 사용 가능한 형태의 세포 및 조직에서의 변화. 세포막과 세포 간 공간에서 다른 항산화 물질의 상호 작용과 같은 보안 기능의 다양한. 낮은 독성. 이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때문에 알파 - 리포산 IHERB에 천연 항산화 제 중 유일하다. 이것은 산화 손상을 포함하여 발생하는 건강 문제의 치료를위한 잠재적으로 매우 효과적인 치료제 있습니다. 더 나은 예방 ... 아픈하지 않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필요한 첨가제
할인의 기회에이 약이, 구글로 보인다고처럼 구입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리포 산 (비타민 N)는 모든 살아있는 세포의 주요 혜택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 활성 사용 리포산 정상적인 에너지 대사의 세포에서 그것의 존재의 강력한 항산화은 ... 본체는 실질적으로 간을 지원로부터 당뇨병의 치료. 이러한 비타민과 같은 물질의 중금속의 제거에 기여한다. 플라보노이드와 결합 리포산 효과적으로 뇌 신경 조직의 구조를 복원 메모리 향상, 만성 피로 효과를 제거하고, 활성 및 성능을 향상 .. 경련, 이담, 방사 특성 리포산은 혈액에서 "해로운"콜레스테롤의 수준을 줄이는 데 도움이 지구력을 증가 : 위의 모든이 알려진 비타민 N의 유용한 특성이다하는 외에 .Ofitsialnaya 의학은 알코올 중독에 약물 중 하나로 비타민 N을 사용합니다. 운동 선수들은 체중 증가를 위해이 비타민을 .... "건강에 대한 건강 보조 식품 수신 시스템에서 지금이 만병 통치약을 포함해야합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FANTASTIC!
이것은 대부분의 확실히 내가 iherb.com에서 구입 한 모든 물건의 나의 마음에 드는 상품입니다. 이 iherb 특별한 제안에 MRM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 아니었다면 내가 ALA를 시도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난 아무것도 내가 항상 .. ALA이 크게 완화했다 고통 등 내 눈의 건조에 심각한 문제를 도울 수있는 생각하지 않았다 나는 지난 3 년 동안 있었다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았다 많은 것을 시도했다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나는 아직도이 보충이 얼마나 좋은 믿을 수 없어!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잘되어야합니다
, 부작용을하지 시작했다 ...하지만 실수로 하나의 링크에 읽기, 당신이 갑상선 문제가있는 경우, 수신에 대한 내분비와 상담 할 필요가있다, 심지어 같은 많은 농도의 필요성을 의심 ... 나는 당뇨병과 I가 있지만, 의사와 상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이 약물이 일시 중단 높은 기대 ...에 고정 ...하지만이 약물이 해결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나는 한계에 같은 중요한 정보가 설명에 지정되지 않은 사실에 대해 하나의 별을 임대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3 부분으로 정제를 나눈다, 그렇지 않으면 나쁘다고 느낀다.
나는 의견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약 4 년 의사의 부정맥, 압력, 신장 문제, 여성, 건강한 치아, 손과 발에 곤충의 뿌리를 부패 시작, 가려운 머리, 때로는 흰 매끄러운 매운 냄새와 소변, 가끔 오르네 나는 침대에서 빠져 나올 수 없었지만 모든 검사는 정상이었고 정신과 의사에게 가라고 권고했다. 걷는 것을 멈췄다. 설탕이 올라 가기 시작했다. 나는 좋은 장치를 가지고 있었고 어떤 곳에서는 비슷한 증상이 없다면 합병증이 진단 전에 나타나기 시작했다는 기록이 나왔다. 음료를 마시다 크롬 500, 칼슘 1200, 킬레이트 화 마그네슘 400, 셀레늄 200, 바나듐, 아연 25, 비타민 D3 100, 비타민 E 300 ㎎, 비타민 E 300 ㎎, B 그룹, 다시마, 스피루리나 1000, Gymnema, 리포 익산, 이눌린, 베르베린, 어유 및 우유 엉겅퀴 식사 약국에서 D3 비타민 1000, 코엔자임 Q10 100, 마그네슘 및 셀레늄은 부정맥으로 완전히 치료되어 여성 E는 비타민 E와 앵초 기름 , 200에서 크롬 500에서 전달 된 손과 발에있는 곤충의 감각은 통과하지 않았다, 나는 아침에이 키트를 함께 셀레늄 , 다시마, 스피 룰 리나, E 비타민, 코엔자임 Q10 100, 생선 기름, 계피가있는 커피 및 일정한 간격의 나머지 그리고 당분에 설탕이 점프를 멈추고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 오기 시작한 탄수화물이없는 식사.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MRM, 알파 리포 산
알파 리포산은 내 혈당 수준의 제어를 도와.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알파 리포 익산은 탄수화물과 지방 대사를 개선 할 수있는 물질입니다.
알파 리포산 사용에 대한 주된 적응증은 당뇨병 성 다발성 신경 병증입니다. 그러나 의사들은 빈혈과 저혈압 및 신체의 다양한 병리학 적 상태에서 에너지 대사를 촉진하기위한식이 보충제를 처방합니다 : 심장 혈관의 죽상 동맥 경화증. 알콜 성 다발성 신경 병증. 팔다리의 민감도의 편차. 갑상선 기능 부전. 중금속 중독. 시각 기능 장애. 어떤 복잡성의 간 질환. 두뇌 문제. 미용사와 내분비 학자들은 피부 조직을 젊게하고 젊어지게하기 위해 알파 리포 익산을 처방합니다. 천연 제품은 엄격한식이 요법과 강렬한 운동을하지 않고 체중을 줄이고 안정화 시키며 지질 대사를 조절하고 신진 대사 과정을 최적화합니다. 당뇨병에서 사용할 수있는 ALA의 모양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이 약물은 금기 사항이 거의없고 부작용을 유발하지도 않습니다. thioctic acid의 섭취는 소화 기관, 심장 혈관계 및 신경계의 활동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환자들은 힘의 증가와 시력 증가를보고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잠들기가 더 쉽습니다. 예방 목적으로, lipoat은 기억 상실을 예방하고 환자가 방사선 손상의 위험에 처한 상황에서 면역 결핍 바이러스에 대해 처방됩니다. 지방산을 섭취하는 방법 : 알파 리포산을 경구 투여하는 경우, 사용 설명서에 600mg의 단일 용량을 처방합니다. 치료 과정은 1 개월 동안 설계되었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 위해 좋은 제품
이 ALA는 안티 스트레스 공급으로 나를 위해 perpectly 작동이 봄 시간 동안 내 피부를 위해 일하는 좋은 (을 수화하는 데 도움이) 나는 내가 내 몸에 미친 약간의 여분의 지방을 잃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유일한 마이너스가 MRM에 의해 만들어진 제품 리뷰에 나열된대로 내 눈으로 나에게 도움이되지 않았다이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한 번 더 구입하고 더 긴 시간 동안 그것을 취할 것입니다 있다고 가정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모든 MRM 제품을 사랑!
나는 MRM이 높은 품질의 알파 리포산 날을 제공 할 수 기뻐요.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솔직히, 최근에 마시는 때문에, 효과를 oschuchayu하지 않으며, 내가 누적 효과가 있음을 이해합니다. 나는 잘 약물 치료에 반응한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MRM, 알파 리포산, 300 ㎎, 60 채식 탭
나에게 아무런 영향 없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가치
나는 혈당 조절을 위해 ALA를 처방했다. 그것은 일을하고 돈을 위해 좋은 가치입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ALA 인
강력한 항산화 제. 좋은 물건.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PAGG 스택 필수적인에게
그래, 그 모든 좋은. 무게를 잃고 그것에 대해 행복입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양질
난 단지 몇 주 동안 그것을 사용하지만 내 hypoglicemia에 도움이 보인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리포 산 - 내가 좋아하는 dobavka.Universalny 산화 방지제.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싸게 사는 물건
눈 건강에 중요한 원조 많은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100 % 작품!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다시 주문합니다.
그것은 작동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알파리포산 알리포산 아이허브 혈당 아이허브 당뇨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