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비타민B컴플렉스 Doctor's Best, Fully Active B Complex with Quatrefolic, 30 Veggie Caps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Doctor's Best, Fully Active B Complex with Quatrefolic, 30 Veggie Caps


제품 가격:₩9,69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과학에 근거한 영양
  • 쿼터폴릭 함유
  • 에너지 생산 및 세포 신진대사에 도움
  • 비건 제품
  • 건강 보조 식품
  • 건강한 에너지 생산에 도움
  • 신진 대사와 새로운 세포 생성에 도움
  • 신체의 유전학적 청사진 DNA 지원
  • 전범위 비타민 B군으로 건강과 웰빙 지원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 대두 성분 없음

닥터스 베스트 풀리 액티브 컴플렉스는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지원하는 최적의 흡수성과 활용성 위해 고안된 전범위의 8 가지 중요한 비타민 B를 모두 함유하고 있습니다. 수용성 비타민 B군은 세포의 물질 대사, DNA 지원, 내부 장기와 유전자, 세포, 조직, 피부 건강과 면역 시스템, 효소 기능과 에너지 생산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쿼터폴릭은  더 높은 안정성과 수용성을 제공하는 생체이용율이 가장 좋은 엽산 형태인 (65) -5-, 메틸 - 테트라히도폴레이트의 글루코사민 염입니다. 엽산은 DNA와 적절한 세포 분열, 심혈관 건강과 정신 건강, 정서적 웰빙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비타민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40 mg 45 %
비타민 B1 (티아민 HCl로부터) 60 mg 5000 %
비타민 B2 (리보플라빈과 리보플라빈 -5- 인산염) 75 mg 5770 %
비타민 B3 (니아신과 니아신 아미드) 50 mg 310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및 피리독신 -5- 인산염으로부터) 50 mg 2940 %
엽산 (Quatrefolic, (6S) -5- 메틸 테트라 히드로 폴산, 글루코사민 염으로부터) 400 mcg DFE ** 100 %
비타민 B12 (메틸 코발라민) 1000 mcg 41670 %
비오틴 600 mcg 2000 %
판토텐산 (d- 칼슘 판토텐산 염) 100 mg 2000 %
** DFE = Dietary Folate Equivalent

제품 사용법

매일 1 캡슐을 음식과 또는 영양학적 지식을 갖춘 의사의 추천에 따라 섭취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개질 된 셀룰로스 (채식 캡슐), 미세 결정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이산화 규소.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습관적으로
이거 통도 작아서 평소에 잠바 주머니에 넣고다니면서 피곤할 때마다 습관적으로 하나씩 먹었어용. 하루에 네알까지 먹은 적이 있는데 심장이 굉장히 빨리 뛰면서 잠도 잘 안 오고 손이 살짝 살짝 틱처럼 근육이 깜짝 놀래듯 움직여용. 하루에 세네 알을 먹은 제 불찰이죠 물론ㅋㅋㅋㅋㅋ

2번째 후기
곰팡이 산화
제품 받자마자 검은 알갱이가 있었는데 원래 그러려니 하고 먹었더니 트러블이 자꾸 올라와요 아무래도 산화된 것 같은데 다른 분들도 검은 알갱이가 섞여있는지 묻고싶네요

3번째 후기★★★★★
솔직히
솔직히 이것만한제품 없죠. 가격은 비쌉니다. 만원 내외라 언뜻보면 싸보이지만...한달치라 절대 싼건아니구요. 하지만 활성형이라 효과좋습니다. 비활성형보다 훨씬 좋습니다. 다만 모든사람이 활성형을 필요로하는건 아닙니다. 일반 비타민b군제품을 먹고도 아무효과못느끼신다면 활성형으로 바꾸셔요. 일반제품으로도 효과느끼시는분은 굳이 활성형 안드셔도 된답니다. 또한 한번통뜯으면 산화시작되니 되도록이면 중단없이 섭취해주세요. 그래서 한달치분량으로 들은게 저는 맘에듭니다. 그리고 복용시 주의할점. 절대로 공복에 섭취금지입니다. 공복에 섭취시 두통,구토,복통등 위장장애 장난아닙니다. 한번경험한뒤로 반드시 식후에 섭추중이며 공복에 먹지않는이상 부작용은 전혀없습니다. 매번 시켜먹는데 이번에 품절되서 좀 늦게시켰네요. 입고알림필수인듯.

4번째 후기★★★
좋아요 좋은데
몇번 쟁여서 샀었는데 분명 8달러대였는데 점점 오르네요 너무하네 그래서 별을 뺍니다 건방진 아이허브 흥

5번째 후기
이제품만 빠지고 왔어요,,,
제품이 배송되지 않았어요 해외베송이라 더욱 당황했어요 고객센터에서 메일보냈으니 이제품 보내주세여. 2개시켰는데 2개다 안왔어요ㅡㅜ

6번째 후기★★★★★
good
유투버 고약사님 덕분에 활성비타민에 잘 알게되었습니다. 솔갑콤에서 닥터베스트 활성 비타민B로 갈아탔습니다. 좋겠죠...뭐..ㅎ

7번째 후기★★★★★
와 이거 진짜 괜찮네요.
피로회복에는 비타민B라는 말을 듣고 우선 1개만 사봤는데 6개 살껄 정말 후회되네요....제가 아침잠이 많아서 아침에 일어날 때마다 골골댔는데 2주가 지나니까 잠 1시간 적게 자도 눈이 번쩍 떠지네요. 그래 난 이 효과를 기대했다고! 굿굿굿 닥터스베스트가 일본회사란게 정말 이 약의 가장 큰 아쉬운 점이군요.

8번째 후기★★★★★
제 생활의 필수품
저렴하고 먹고 한 30분 이내로 확실하게 효과가 오는 제 생활의 필수품입니다. 정신적 스트레스, 육체 피로에 최고입니다. 비타민 C도 있고요. 근데 빈속에 먹으면 얼굴이 따끔거리는 느낌 있으니 주의하세요. 식사와 같이 먹으라고 써있네요.

9번째 후기★★★★
심장이 바운스.
실행을 잘 못해서 그렇지 이론은 빠싹한 만년 다이어트 1인입니다. 지금도 현재 다이어트 중인데 비타민 B 복합체가 몸속의 탄수화물을 연소시키는데 도움이 돼 사서 먹었는데 한알 먹자마자 10분내로 심장이 두근두근. 엄청 빨리 뛰네요. 저한테는 효과가 크게 나타나는 듯. 다른 평을 보니 효과 잘 모르겠다는 사람도 있던데 역시 사람마다 제각각인가봐요. 워낙 효과가 크다보니 카페인 작용과 같아요. 저녁늦게 먹으면 잠 안옴. 근데 피곤한? 아침,점심식사 직후에 먹어서 식곤증 줄이거나 운동 전에 먹으면 다이어트 효과 배로 될 것 같아요. 암튼 뭐든 다 똑같겠지만, 구매해보시고 맞으면 더 사 드세요.

10번째 후기★★★★
제품은 괜찮은데..
솔가꺼처럼 역한맛 안나는건 좋은데 용량대비 가격이 넘 비쌈...

11번째 후기★★★★
피곤하지 않아요
이거 먹고는 피곤한지 모르겠어요. 오후 5시만 넘으면, 움직이기도 힘들었는데,,, 이거 먹은 후부터는 너무 쌩쌩해서 좋아요. 다만 밤에 먹으면 자기가 좀 힘든 면이 없지 않아 있네요. 피곤하지 않아 좋기는 하지만, 이거 먹은 후로 얼굴에 뽀루지가 많이 납니다. 잠시 끊었더니, 뽀루지도 같이 없어지네요.

12번째 후기
효과 1도 모르겠고 일본회사라 던데 사실인가요?
방사능때문에 일본 관련 음식 먹고 싶지 않은데 2개나 샀는데 ㅠㅠ 완전 후회

13번째 후기★★★★★
사세요 두 번 사세요 세 번 사세요
약에 대한 두려움이 많은 편인데 괜찮네요! 알약도 가볍게 먹기 좋은크기고 향도 그다지 거부감들지 않아요! 먹고 트림하지않는한 이 냄새가 올라오진 않아요!ㅋㅋㅋ 음 그리고 제가 감기 걸리면 병원가도 최소 두 달정도 되어야 낫는데 이 비타민 먹으니까 더 빨리 낫고 하루가 그렇게 힘들지 않아요! 그리고 공부하느라 몸이 많이 지쳤는데 확실히 도움은 되네요! 눈에 띌만큼은 아닌데 피곤함이 확실히 줄어들었어요~

14번째 후기★★★★
작다고해서
다른분들 리뷰에 크기도 작고해서 편하게 먹는다는 얘기가있길레 손톱만큼 작은거 입에 넣고 녹여먹는제품인줄알았네요. 상품제목에 떡하니 야채캡슐써져있는데 못보고...ㅋㅋㅋ 알약이 작지는 않습니다. cla보다는 작고 코큐텐보다는 커요. 효과는 이제 막 하나먹어서 잘모르겠네요. 이런 영양제 같은건 흡습제 사서 넣어두심이 좋습니다. 전 몇백개짜리 한통사서 아이허브에서 사는 영양제마다 한통에 세네개씩 넣고 보관해요 ㅎㅎ 변질을 막기위해서. 특히 여름에는 필수인듯요.// 빈속에 먹지마세요...속쓰리기시작하더니 토했습니다ㅠㅠ

15번째 후기★★★★★
눈이 번쩍 뜨입니다.
전 비타민은 즉효가 나타나야 좋은거라 생각하는데(보약이아니니까요..) 이건 뭐 넣자마자 눈이 번쩍뜨입니다. 대신 약이쎄니까 밥먹자마자 먹어야합니다. 빈속에 먹으면 위가뒤틀리는 경험을 하게됩니다. 밥먹자마자 먹으면 최고의효과 를 주는 비타민입니다.

16번째 후기★★★★★
만족스럽습니다.
활력, 집중력을 증가시켜줍니다. 몸이 개운해집니다.

17번째 후기★★★★★
어머니 사드렸는데요...
어머니가 직장에 다니시는데 아침에 이거한알 드시고 가라고 했거든요... 그런데 저녁에 오시더니 오늘하루는 쌩쌩했다고 하시는거 보고 약효가 있긴 있구나... 하네요

18번째 후기★★★★★
가성비 최고
가격도 저렴하고 하루 1캡슐 복용이라 간편합니다. 피로회복은 비타민C 보다는 B가 더 좋습니다. 그동안 비타민C를 1년 동안 복용 했었는데 중년 남성인 저와 70대이신 어머니는 이제 마카와 비타민B를 복용

19번째 후기★★
ㅇㅇ
잘 모르겠어요. 한달 가까이 먹어도 안 먹을 때와 다른건 없음;;;

20번째 후기★★★★★
피로회복에 진짜 좋아요
구입한 영양제들 중에 가장 맘에들고 효과가 눈에 띄었던 제품이에요 자도자도 피곤하고 개운하지 않아서 피로감이 너무 심해서 구입하게 됐는데 섭취 후에 피곤해 죽겠다 이런 느낌이 없어요 활성비타민을 온라인에서 구입하기 어려운데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게되어서 너무 좋아요 이 제품은 앞으로도 계속 구입해서 먹을 것 같아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복잡한은 나쁘지는 않지만 ...
복합 비타민 gr.V. 그것은 포함 B-1, B-2, B-3, B-6, B (12), 비오틴, 판토텐산, (내 의견이 복합체의 주요 속성 대신 합성의 엽산) 엽산. 그들의 의미는 신경계, 두 단계의 간 해독에 매우 큽니다. 그리고 실제로 그들은 모두 세포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한다. 구체적으로는, B-1은 단백질, 지방 및 탄수화물 에너지로의 전환을 촉진한다. B-2 대사 과정의 모든 종류의 관여, 시각 기능을 제공하기에 특히 중요한 역할은, 헤모글로빈의 합성에 관여한다. B-3, 혈중 콜레스테롤 농도를 조절, 작업 환원 방법을 제공 심혈 관계, 신경계, 위산의 생산, 헤모글로빈의 합성 본체 호르몬 수준의 형성에 영향을 미친다. V-6, 신체의 면역 방어, 심장 혈관 시스템을 강화 조혈 과정에 참여, 신경계와 간을 조절한다. B-12, 적혈구의 형성을 촉진 신경계의 성장 및 활성에 영향을 미친다. 엽산은 그것이 생물학적 형태입니다, 임산부 및 임신, 아주 좋은 과정에서 필수적이다. 모든 권리, 좋은 듯? 그것은 하나가 아니었다면 "하지만 ..."비타민의 형태는 대부분의 생물학적 형태로, 그리고 덜 생체한다. 예를 들면, B-6, 여기에서는 피리독신 염산염 (이하 생물학적 형태) 및 피리 독살 -5- 포스페이트 (대부분의 생물학적 형태), 그러나 각각의 백분율 공지되어 간다. 이 경우, 피리독신 염산염은 더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처음에있다. 또한, B-12 ... 아니, 여기에 모든 권리 이상을 형성하지만, 그 캡슐, 당신도 알다시피, 불가능한, 단지 메틸 코발라민 IS 가장 설하 흡수합니다. 겉으로는 작은 것들,하지만 그런 일이 단지 전체가 아주 좋은,하지만 완벽하게 조성 개별적으로 모든 것을 가지고 더 나은 결정 ....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완전히 활성화해야합니다 호출 할 필요가 없음
그것의 피리독신 염산염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이 '완전히 활성화 B 단지는'더 나은 것입니다. 활성 형태로 피리독신을 대사하지 않는 어떤 사람들은 아주 잘 보충 피리독신에 의해 병이 만든 피리 독살 -5- 인산 만 필요합니다. OK의 보충 이외.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먼저 충격 - 이것은 ayherb에 정렬됩니다 첫번째 비타민입니다! 나는 머리와 손톱을위한 저렴한 것을 선택하고 차분한 신경을 얻었다. 헤어 공, 세척 후 욕조에 걸쳐 수집, 훨씬 덜되고 있습니다! 가장 충격적인 - 변경 체취! 가슴 아래에있는 피부의 마지막 몇 개월은 할머니 냄새하기 시작하고 난 단지 39 오전하지만 나는 그것이 피할 수없는 노화 생각했다. 갑자기 모든 갔다! 이 Vitaminka 밖으로 달리고, 새가 도착하지 않은 경우, 냄새가 돌아왔다. 내가 가지고 시작 - 며칠 후 나는 신선하고 깨끗한 냄새. 돌아 가기 목과 허리 근육을 아프게 중지! 그리고 다시 - 한 리셉션 일시 정지 거기로 - 다시 두통을 목 잔소리를 반환합니다. 새로운 정당의 수신의 배경에 - 모든 사라! 증가 된 질 습기 - 모든 생기를하고있는 느낌. 자주 rusmedservere 비타민을 복용하는 것을 쓰기는 사실을 감안할 때 - 화장실 공급을, 신체의 모든 변화는 계시했다. 갑자기 나는 매우 불량 먹을 만 쫓는 농산물이 감당할 수 없음을 깨달았다. 입학 비타민 - 그것은 탈출구이다. 그리고 더! 그것은 아침 식사 후 촬영 특히 중요한 에너지에서 아침에. 더 쉽게 일어나. 니아신은 후퇴 빠르게 머리에 넘겼습니다,하지만. 모든 건강!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닥터스 베스트, 베스트 액티브 B 컴플렉스, 30 채식 캡슐 닥터스 베스트, 최고의 풀 B 블럭, 30 채식 캡슐
이 제품은 1 일 복용량이 일일 권장량의 100 %를 넘지 않아야 할 때 최대 16667 %까지 과다 복용합니다. 따라서 독일 세관은이를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심한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켰습니다
비타민 할 수있는 좋은,하지만 먼저 가려운 발에 시작했지만 결국 오분에서 주 정부는 혈관 부종 (목구멍의 붓기를) 시작 후. 그럼 집에서 항상 주사에 suprastin입니다. 그래서 조심. 이 준비에 복용량은 엄청난 때문에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다섯 별!
아주 복잡한! 산을 이동 준비! 부대는 ~이 증가! 그리고 기분이 현저하게 개선되었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YES의 맨 아래를 클릭하십시오. 주셔서 감사합니다 :)

7번째 후기★★★★
습관적으로
이거 통도 작아서 평소에 잠바 주머니에 넣고다니면서 피곤할 때마다 습관적으로 하나씩 먹었어용. 하루에 네알까지 먹은 적이 있는데 심장이 굉장히 빨리 뛰면서 잠도 잘 안 오고 손이 살짝 살짝 틱처럼 근육이 깜짝 놀래듯 움직여용. 하루에 세네 알을 먹은 제 불찰이죠 물론ㅋㅋㅋㅋㅋ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엽산과 B12가 고급
엽산이 보통의 엽산 아니라 MTHF, B12가 시아 노 코바 라민 아니라 메틸 코발라민이기 때문에, 이 제품의 압도적 팬입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의 활성 형태의 위대한 복잡
좋은 B 복합체 비타민의 활성 형태로는, 메틸 코발라민의 형태 B12 포함 (가장 소화 가능한 형태 "정크"폼 우리 약국에서 발견 시아 노 코발라민, 대조적으로) 자 형태로 섭취한다 methylfolate로서, 엽산, 임신을 계획 할 때 엽산주기 MTHFR, MTR, MTRR의 유전자 돌연변이를 가진뿐만 아니라.

10번째 후기
곰팡이 산화
제품 받자마자 검은 알갱이가 있었는데 원래 그러려니 하고 먹었더니 트러블이 자꾸 올라와요 아무래도 산화된 것 같은데 다른 분들도 검은 알갱이가 섞여있는지 묻고싶네요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비타민 B 복합체 좋은,하지만주의해야 할 점은있다
다량이 복합체에 포함되는 비타민 B6 및 B12, 가능 과다. 실제로 내 경우에는 무슨 일이 ... 그래서, 난 당신이 비타민을 남용, 10-14 일 과정을 마실하지 조언 - 아니 더.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잠을 빼앗아 갔어
나는 아침에 캡슐을 가져다가 (심지어 다음 밤) 밤에 잠을 잘 수 없었다. 비타민은 혜택을 취소 계속 복용의 결과로 내 뇌의 피로하지만 불면증을 감소 않습니다. 나는 성분이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확실하지 않다. 비타민 B하거나 거기에 자극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자연적인 반응을 할 수있다. 나는이 보충제를 복용에 대한 수면 문제가있는 사람을 경고한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강력한 알레르기 영향
나는 약이나 보충제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을 본 적이 없지만이 제품은 않습니다. 15 분 동안 복용하면 몸이 뜨겁고 피부가 붉고 가려워집니다. 그리고 가장 끔찍한 것은 내 몸과 얼굴 마비입니다. 충격은 몇 분 후에 감소하기 시작하지만 다시 시도한 적이 없습니다. 주의를 기울이거나 소비자에게 부작용을 나열하는 것이 좋습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항복 분석 후 수용해야 함
부정적인 리뷰를 많이 한 사람들은 비타민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비타민이 적합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비타민에 대한 접근 방식입니다. 그들이 일하는 것은 독특합니다! 나는 결코, 결코 못을 자랐다. 나는 30 살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손톱은 결코 존재하지 않았다. 그러나 여기에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셸락 (shellac) 이후에 보통 몇 달 동안 손톱이 아팠고 여기에서 성장하기 시작했고, 부서지기 쉬운 커브가 시작되었지만 강한 것들은 완벽하게 성장했습니다. 지난 몇 년간의 스트레스가 정상이지만 조금 더 차분한 느낌. 머리카락이 빠지지 않았어! 보통 카펫에 두꺼운 털이 있지만 여기에는 없습니다. 나는 진짜 결과를 보았다. 그러나 다시, 당신이 비타민에 "맞지 않는다면", 분석을하고 당신이 전혀 필요로하는지보십시오. 그녀가 밤에 술 마시는 것을 멈추게 한 유일한 것은 불면증에 기여합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임신을 계획 할 때 그룹은 복잡한 선택
롱은 1), 비오틴 600 mcg의 200 %를 포함하기 때문에이를 중지, 2) 비타민 B6 (피리 독살 -5- 인산 등의 피리독신 히드로 클로라이드) 50 mg을 2천5백퍼센트 비타민 B 군의 모든 종류의 것으로 착체의 종류를 선택 (6S) -5-methyltetrahydrofolate이 (MTHF가) (원소, 800 UG의 투여가) -I 뭔가 매우 만족이 양식에 필요하지만 그 비타민 아스코르브 산의 형태로 C, 그리고 그것이 내가 필요하지 않은 무언가이다, 나는 자연 VIT C는 tsitrusovyh.No에서 얻어 마시 때문에 여전히 나는이 kompleks.Zhdala 모양을 주문하기로 결정했다. 마지막으로 나는 행복 항아리와 코의 "SCF는"어린 시절부터 독특한 냄새 Vitaminka을 명중 오픈되었다. 다음은 수신의 시작과 도착 이상한 반응은 내 얼굴 전체를 organizma.Po과 몸은 붉은 뾰루지와 여드름이 날이 VIT의 B 단지에 대한 개인의 반응은 "poradoval- 대답, 익숙한 의사에게 공황에 다른 diametra.Ya을 boljuchih 갔다,하지만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서로를 보완과 함께 더 나은 rabotayut.Propiv 십오일는 반점이 드문 나타나기 시작 통지 그 유기체의 나쁜 반응하지, 그리고 일반적으로 복잡한 내가 환영 계속 부탁해 "계속 복용하는 것이 좋다 만에 킬레이트 마그네슘 분말을 추가 하지만 여전히 est.Zato 말다툼 하드하게, 빨리 잠 S, 충분한 수면을하고 아침에 나는 조용하고 부드러운, 내가 구입 행복 해요 budilnika.Nastroenie없이 적절한 시간에 일어나하지만, 하나의 별이 때문 만 내 반응 organizma.Zdorovya 모든 자신에 맞는 제품을 찾는 행운의 제거!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사회 침착하게 세상을 볼
이러한 비타민이 날은 신경 시스템 및 그 volosy.Stala spokoynee.Pobochnyh 효과를 통보하지 않았다 영양을 한 모자를 마실 가격, 품질 및 sostav.Kupila을 모두 배열. den.Mne 내가 추천 좋아했다. YES했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과다를 일으킬 수 있음
b12의 높은 복용량을 배경으로,이 복합체를 4 개월 동안 복용 한 후에, 체중이 약 85kg 인 남편은 과다 복용합니다. 분석에 의해 설립. 우리는이 비타민의 부족으로 시작하여 4 개월 후 정상보다 높은 지수를 보였습니다. 조심해.

18번째 후기★★★★★
솔직히
솔직히 이것만한제품 없죠. 가격은 비쌉니다. 만원 내외라 언뜻보면 싸보이지만...한달치라 절대 싼건아니구요. 하지만 활성형이라 효과좋습니다. 비활성형보다 훨씬 좋습니다. 다만 모든사람이 활성형을 필요로하는건 아닙니다. 일반 비타민b군제품을 먹고도 아무효과못느끼신다면 활성형으로 바꾸셔요. 일반제품으로도 효과느끼시는분은 굳이 활성형 안드셔도 된답니다. 또한 한번통뜯으면 산화시작되니 되도록이면 중단없이 섭취해주세요. 그래서 한달치분량으로 들은게 저는 맘에듭니다. 그리고 복용시 주의할점. 절대로 공복에 섭취금지입니다. 공복에 섭취시 두통,구토,복통등 위장장애 장난아닙니다. 한번경험한뒤로 반드시 식후에 섭추중이며 공복에 먹지않는이상 부작용은 전혀없습니다. 매번 시켜먹는데 이번에 품절되서 좀 늦게시켰네요. 입고알림필수인듯.

19번째 후기★★★
좋아요 좋은데
몇번 쟁여서 샀었는데 분명 8달러대였는데 점점 오르네요 너무하네 그래서 별을 뺍니다 건방진 아이허브 흥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덜 피곤하지만 녹색 오줌!
매일 복용 약 2 주 후, 지금은 아침에 침대에서 얻을 쉽게이었다. 나는 항상 다시 침대로 분류 할 필요가처럼 덜 피로 덜 느낀다. 한가지 녹색 오줌 처음에는 꽤 놀라운했다입니다. 당신은 경고했습니다 :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비타민B 컴플렉스 아이허브 비타민B군 아이허브 고농축비타민B 고함량비타민B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