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비타민B컴플렉스 Thorne Research, 베이직 B 컴플렉스, 60 베지캡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Thorne Research, 베이직 B 컴플렉스, 60 베지캡


제품 가격:₩23,13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스트레스
  • 기초적 제품
  • 에너지
  • 글루텐 불포함

베이직 B 컴플렉스

  • 많은 비타민 B 제품들과는 달리 베이직 B 컴플렉스에는 생체 이용률을 향상시키기 위한 활성 형태로 들어있습니다
  • 베이직 B 컴플렉스에는 최적으로 균형 잡힌 필수 비타민 B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베이직 B 컴플렉스에는 효모가 없습니다

베이직 B 컴플렉스는 다음과 같은 8가지 수용성 화합물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티아민(비타민 B1), 리보플라빈(비타민 B2), 니아신(비타민 B3), 판토텐산(비타민 B5), 피리독신(비타민 B6), 코발라민(비타민 B12), 엽산, 비오틴. 각 비타민 B는 화학적으로 서로 분명히 다르지만, 세포의 에너지 생성부터 건강한 적혈구 형성, 건강한 신경 기능에 이르기까지 전신의 다양한 생화학 기능에서 서로 협력하여 작용하곤 합니다. 비타민 B12를 제외한 비타민 B 대부분은 몸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최상의 건강 유지를 위해서는 매일 식사를 통해 비타민 B를 섭취해야 합니다.

활성 비타민 B군을 공급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 특히 간 기능 손상이나 제대로 기능을 하지 못하는 효소, 소화 장애, 나이 등의 이유로 비활성 비타민을 간에서 활성 형태로 전환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이런 활성 보조 인자를 함유하고 있는 건강 보조 식품은 생체 이용률이 향상되어, 몸이 필요한 영양분을 얻을 수 있습니다.

Thorne Research의 베이직 B 컴플렉스에는 활성화된 형태의 비타민 B2 (riboflavin 5'-phosphate), 비타민 B6 (pyridoxal 5'-phosphate), 엽산 (L-5-methyltetrahydrofolate), 및 비타민 B12 (methylcobalamin)과 80mg의 콜린을 포함한 비타민 B 복합체가 모두 들어있습니다. 콜린은 비타민 B군으로 분류되곤 하지만 공식적으로 비타민 B는 아닙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 용량 : 1 캡슐
각 캡슐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DV
티아민 (티아민 HCl로서) 110 mg 9,167 %
리보플라빈 (Riboflavin 5'-Phosphate Sodium) 10 mg 769 %
니아신 (니아신 아마이드 130 mg 및 니아신 10 mg) 140 mg 875 %
비타민 B6 (Pyridoxal 5'-Phosphate) 10 mg 588 %
엽산 (L-5-Methyltetrahydrofolic Acid의 L-5-Methyltetrahydrofolate , 글루코사민 염) 667 mcg DFE 167 %
비타민 B12 (메틸 코발라민) 400 mcg 16,667 %
비오틴 400 mcg 1,333 %
판토텐산 (판토텐산 칼슘으로서) 110 mg 2,200 %
콜린 (콜린 시트 레이트로서) 28 mg 5 %
일별 가치 (DV)
†이 제품은 Gnosis SpA's L-5-Methyltetrahydrofolic Acid, 글루코사민 염 (Quatrefolic)을 사용합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1-3회 1 캡슐을 섭취하시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Hypromellose (셀룰로오스 유래) 캡슐, 미세 결정질 셀룰로오스, 이산화 규소, 류신, 구연산 마그네슘.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좋은 비타민B 종합 ,2달분,
함량이 너무 강하지 않고 좋습니다. 예전에는 얼라이브 의 맥스 포텐시 먹었는데 , 그것을 먹고 간이 안 좋아져서 무작정 함량이 높다고 다 좋은건 아니구나.. 깨닫고 적당한 함량 과 활성형을 쓴 제품들을 사고있습니다. 제품은 좋은데 리뷰를 보다보니 잘못 복용하는 분들이 있는거 같아서 더 적어봅니다. Direction 에는 하루에 1~3 번 먹을 수 있다고 되어있지만 함량테이블을 보았을때 최대 1~2 캡슐 만 복용하는게 좋습니다. 저는 하루에 1캡슐만 먹습니다. 3번 먹으면 엽산 과다섭취에요..

2번째 후기★★
활성화된거라 좋을 줄 알고 샀는데...
활성화된거라 좋을 줄 알고 샀는데 B2 함량이 기존에 먹던거에 1/6이고 Alive 종합비타민에 들어있는 B2 함량에 1/3수준이에요. 그래서 구순염, 구내염 났어요. 그래서 하루에 3개먹고 있어요. 너무 비싼데 B2 함량이 낮아서 비추해요. 캡슐형이라 알약형보다 냄새는 안나요. 캡슐 열어서 먹으니 비타민B콤플렉스 특유의 냄새가 나네요. 내용물은 비타민B콤플렉스 노란색이고요. 캡슐은 투명색이에요.

3번째 후기★★★★
빨리 상해서버려서 뜯고 나서는 열심히 드셔야 할듯
먹는 동안 특별히 피로가 나아지는건 잘 못느꼈지만 원래 영양제는 눈에 띄게 효과가 나타나지 않을 수 있으니까..하고 별 불만은 없었어요. 그런데 두달? 안먹다가 열어보니 같이 산 종비, 칼슘-마그네슘, 비타민c파우더 등은 모두 멀쩡했으나 얘만 시커멓게 곰팡이가 피어있네요;; 아무리 여름이었어도 개봉후 6개월도 못버티는건 심한듯..돈이 매우 아까웠지만 어쨌든 성분은 매우 좋다고 합니다

4번째 후기★★★★★
전문회사제품
비타민B군제품은 세상에 널렸지만 전문회사제품이 먼저 다릅니다. 요즘 추세는 메틸화시켜 복용후 간대사과정에서 효소를 낭비하는 일이 없도록 하는 그리고 흡수율을 높이는데 관점이 있지요. 다른 회사제품들에 비해 좀 비싸지만 돈값 합니다.

5번째 후기★★★★
비콤 성분 좋다고 해서
비콤플렉스 성분 좋고 활성형이라고 해서 먹긴 하는데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다만 공기에 노출되면 2틀만에도 맛탱이가 가니까 보관에 신경쓰셔야 합니다

6번째 후기
초ㅣㅇㅏㄱ
두알먹고 이틀째 못자고 있어요 돌아버리겠네요 천연성분 먹을껄 너무 후회하고 두렵네요 심장이 무섭게뛰네요ㅠㅜ 눈밑도 떨리고 잘 뒤척이는 분들은 안드시는게 좋겠어요

7번째 후기★★★★★
good
stress B complex 쓰다가 Basic B로 갈아탐. Stress B는 리보플라빈 함량만 더 높고, 그 외(엽산(folate), Biotin 등)는 Basic B가 함량이 더 높음. 물론 가격도 더 높음 ㅠ

8번째 후기★★★★★
비타민계의 대모님 추천작
제 친구가 이것저것 정보가 많아 제가 뷰티계열 대모로 모시고 있는데 그 친구 추천이라 무조건 신뢰 냠냠 쩝쩝 먹고 있는데 아직 한 통 다 먹은건 아니지만 그 친구는 믿을만함 이건 무조건 좋은거임 다들 사드셈 냠냠 쩝쩝

9번째 후기★★★
ㅠㅠㅠㅠ
되게 금방 변질됐어요. 솔직히 종합비타민도 꼬박꼬박먹기 때문에 이거는 탄수화물을 좀 많이 먹거나 했을때 먹으려고 샀어요. 근데 몇 번 안 먹고 몇달지나지도 않았는데 색이 거뭇거믓해졌어요ㅠ...그래서 결국 버림. 제습제 효과가 많이 없는건가. 신경을 좀 더 써줬으면 하네요. 돈아까웠어요. 좋은 회사라고 알고있는데 이건 다시 살일 없을거같아요ㅠ

10번째 후기★★★★
전 두 통째 구매
괜찮은 것 같네요. 함량은 높은 것 같고요. 비타민 B가 위 점막 형성에 관여한다고 약사선생님께서 복용을 권유하셔서 먹는데, 혹시라도 빼먹으면 티가 나네요. 위가 약한 상태입니다. ㅠㅠ 대신 하루에 3알 먹고 있고요. 오줌이 노래지는건 몸에서 사용하고 남은 비타민을 방출하는 거라고 의사선생님께서 말씀해주셨어요. 전 꾸준히 먹으려고요. 60알은 금방먹네요. 하루 3알씩 먹으니...ㅠㅠ 20일분이네요...;;;

11번째 후기★★★★★
만성피로의 해결책
만성피로에 좋대서 사봤는데요, 이거랑 실리마린이랑 같이 먹고 진짜 드라마틱한 효과를 느꼈습니다. 당장이라도 과로사 할 거 같은 느낌이었는데 아침에 일어날 때 가뿐해졌어요. 만성피로 있는 분들께는 이거랑 실리마린 조합 강추합니다 진짜!

12번째 후기★★★★★
비싼 값 하는 영양제
크롬(당뇨 혈당관리용) 마그네슘, 비타민B, 비타민D, 비타민 C를 따로 복용하고 있습니다. 비타민B를 요녀석으로 바꿨더니 확실히 운동후 피로감도 좀 더 줄고, 운동할때 체력이 더 늘었다는게 체감이 됩니다. 물론 비타민B만의 효과는 아니겠죠. 피로에 찌든 분들은 제가 먹는 조합을 한 번 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추가 쏜 리서치사의 제품들은 미국의 의사들이 환자에게 처방을 하는 고급 브랜드입니다. 비싸긴 해도 그 값어치만큼 효과가 나와 쏜 리서치사의 제품들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이게 산화가 잘 된다고 하니 보관을 잘 해야겠습니다

13번째 후기★★★★
이 제품 판매해요
이유는 모르지만 잘 안맞네요 운포 18000원에 팔아요 1개 먹었어요 문자 주세요 010 사이공5 이팔29

14번째 후기★★★
쉽게 변질되네요
3월 중순에 구입하고 6월 말에 됏는데 변질이 되었네요 사고 최소 한달이나 두달이내에는 다 먹어야할듯 해요 두고 먹을건 아니네요

15번째 후기★★★★★
간에 무리가 가지 않고 효과가 좋아요
한국내 제약사가 만든 비타민b는 간에 무리가 가더라구요 저는요 근데 이 제품은 무리가 없이 효과가 아주 좋아요

16번째 후기★★★★
피부가 좋아지는지는 잘..
지루성피부염에 좋다고해서 구매했는데 꾸준히 먹어봐야 할것 같아요.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17번째 후기★★★★
좋았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늘 찌뿌둥하고 몸이 무거웠는데 이거 먹고나니 일어날때 몸이 가벼워진 느낌? 기분탓인지...무튼 재구매합니당

18번째 후기★★★★
냄새
많이 나요... 먹으면 하루 종일 냄새나는 느낌. 역하지는 않아요. 그래서 자기 전에 주로 먹구요. 경구 피임제 장기 복용하면 먹어줘야 한다고 해서 꾸준히 먹고 있어요.

19번째 후기★★★★★
특유의 냄새는 나지만
꼬박꼬박 챙겨 먹구요. 아직 효과는 잘 모르겟습니다.

20번째 후기
효과없음
아로나민씨플러스 어제 한알 먹고 오늘 이거 한알 먹어봤는데 확실히 다르네요 좀 저렴한거 먹으려고 주문 했는데 효과가 없어요 피곤해요ㅜㅠ 어제 씨플러스 먹었을때는 진짜 살아난 기분 이었는데 ... 역시 티아민은 대사 되는게 별로인건가.... 왜이렇지ㅜ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5 +++++++++++++
나는 비타민과 뇌 기능을 향상 보충제의 영원한 검색에서입니다. 나는 많은 것들, 내 즐겨 찾기의 세트 시도 - 쏜 며칠 후에 가시적 인 효과를 준 전문 브랜드 : 생각이 깊은되었다 개선 농도, 분위기, 이상, 선명하고 명확 - 마담 늑장 구석에 모여와 걱정스럽게 보이는 😆 직선 살고 싶어하고 일 (특징적으로하고, 점심에 통과하지 않습니다! ☺️). 지식 근로자는 강력하게 시도 조언! 쿨, 스피커는 거의 즉시 볼 수 있음 - 문자 수신의 시작의 둘째 날 : 그것을 읽고 산만하지 않고 아무것도 쓸 회전, 생각이 증가 수면의 질을 개선 에너지를 동시에 공급에, 분위기도 긍정적이다, 점프하지 않습니다. 축하하기 위해, 나는 이미 두 번째 병을 주문했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 일반적으로 사용 B-단지-NON GMO
이 잘 균형이 뛰어난 B-복잡합니다. I는 B-12, 엽산 메틸 폼을 사용한다는 사실처럼. 그들의 문헌에 설명 된 바와 같이, 메틸 폼 몸체는 이에 보완하기 위해보다 효율적인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대부분 B-단지가 효과 만드는 메틸 형태로 변환 할 수 없습니다. 건강과 단지 그들이이이 큰 복잡한 충분히 받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은 사람이하십시오. 특정 건강 문제를 가진 사람을 위해 그들은이 사용할 수 그들이 원하는 치료 용량을 얻을 수 B3, B5, 또는 설하 메틸 B12과 같은 고립 된 B 비타민 보충합니다. 또한, 쏜 자신의 제품에 GMO의를 사용한다는 호주에서 누군가에 의해 쓰여진 1 성급 리뷰가 있습니다. 내가 쏜의 웹 사이트에 가서 그들은 GMO의를 사용에 대한 매우 강력한 정책 스탠드를 취할. 다음 인용이다. "쏜 연구, Inc.는 유전자 (GMO를라고도 함) 유기체를 수정 들어있는 제품을 만들 수 없습니다." 또한 반 GMO 그룹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또 다른 인용이다. "쏜 연구는 비 GMO 프로젝트, 제품이 GMO에에서 파생 된 GMO에 또는 물질이 없는지 확인하는 비영리 단체와 협력한다. 비 GMO 프로젝트는 업계 파트너에 의해 개발 된 국가 인정 기준을 개발 한 사람 , 쏜 연구 같은 GMO에의 장기간의 안전성에 대한 관심을 공유한다. " 내가 쏜 방어에 전혀 관심이 없다. 그들은 스스로를 방어하기에 충분히 크다. 누군가가 명사에 붙여서의 뜻을 나타냄에 해당 정보를 가진 사람에서 총을 취한다 때 나는 단지 그것을 좋아하지 않아. 이 리뷰를 좋아하는 경우에, 친절하게 더 많은 가치를 추가 리뷰를 읽어 내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부탁드립니다. 평화와 건강.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 위해 옳지 않아
나는이 제제는, 메가 용량 B6 (10 mg)을하지 않는 다른 B 비타민의 메가 용량을 의미하지만이 공식이 나에게 적합 아니라는 것을 좋아한다. 이상의 불필요한 쓰레기 - 또한 마그네슘 라우 레이트, 칼슘 라우 레이트를 포함 할 필요를 이해하지 못한다. 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있었다면, YES 아래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내가 iHerb에서 구매 한 모든 제품의 리뷰를 들어, 위의 사용자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거법
여기에 비타민 B 군에서 구입도 좋다고 생각되는 것은 이와 Metabolic Maintenance 정도 일까. 엽산 (folate)가 Folic Acid 등의 해로운 것이 아니라 메틸화 (Methyl)가 사용되고 있기 때문. B12도 Methyl 그러나 B2와 B6가 활성 형 것도 고맙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GMO 제품
이러한 등급이 있다면 나는 그것을 마이너스를 줄 것! 제 쏜 그들은 GMO 비 GMO 제품의 혼합을 사용! 그러나 고객 블라인드 떠나는 개별 제품의 상태를 확인을 거부! 음, 구매자 우리는 도자기! 나는 그들이 그들의 제품의 GMO 상태를 공개 할 의사가 될 때까지 iherb이 브랜드를 떨어 제안!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활성 형의 B! 정말 효과를 원한다면 이거!
영양 요법은 비타민 B의 필요성 정말 강조되고 있습니다. 혈액 검사에 상당히 부족한 것으로 나타나 전문가의 처방대로 상당한 양의 비타민 B를 몇 년에 걸쳐 섭취 해 왔습니다 ... 그러나 말하는 정도의 효과는 좀처럼 실감 할 수 없습니다 않았다. (전체적인베이스 업에 연결되었습니다) 그리고 나름대로 여러 가지 조사하고, 여러가지 비타민 B를 사용해도 왔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가장 효과를 느낀 것이 이것입니다. 역시 내 경우 비타민 B를 소모하기 쉬운 체질로 흡수력도 이마 이치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활성 형은 간에서 처리 할 필요가 없으며 체내에서 그대로 사용 가능한 유형의 것. 잘 흡수 효과를 기대하는 흡수력에 자신이없는 분, 몸에 부담을 걱정하시는 분들은 활성 형입니다! 이것은 활성 형 중에서도 품질과 가격의 밸런스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낭비 멀티 비타민보다 이쪽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연령이나 생활 환경 등의 차이 등으로 사람에 들러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미네랄은 다른 이유 때문에 현대인에게 압도적으로 부족한 B 군을 급히 보전 해두면 몸의 성능은 어느 정도 담보됩니다. B 군은 수용성으로 대량 섭취해도 기본적으로 소변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멀티 비타민에서 필요없는 물건까지 섭취보다는 좋다고 판단. (검사를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더욱). 특히 Thorne Research 씨의 제품은 첨가물이다 스테아린산 마그네슘이 들어 있지 않고, 장기 복용에있어서의 위험을 피할 수있는 것, 메틸화되어 효율적으로 신체가 사용할 수있는 상태 인 것. 가격은 건강에 대한 투자라고 생각한다면 적절한 가격 것입니다. 여기 제품과 비타민 C의 대량 섭취로 질병 모르는입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원인 빈맥
나는이 복잡한 의지, 그러나 나를 위해, 복용량은 (는 매일 소비 속도에 대한 너무 큰 원칙에) 너무 큰했다. 복잡한은 약을 복용했다 빈맥이라고합니다. 아아.

9번째 후기★★★★★
좋은 비타민B 종합 ,2달분,
함량이 너무 강하지 않고 좋습니다. 예전에는 얼라이브 의 맥스 포텐시 먹었는데 , 그것을 먹고 간이 안 좋아져서 무작정 함량이 높다고 다 좋은건 아니구나.. 깨닫고 적당한 함량 과 활성형을 쓴 제품들을 사고있습니다. 제품은 좋은데 리뷰를 보다보니 잘못 복용하는 분들이 있는거 같아서 더 적어봅니다. Direction 에는 하루에 1~3 번 먹을 수 있다고 되어있지만 함량테이블을 보았을때 최대 1~2 캡슐 만 복용하는게 좋습니다. 저는 하루에 1캡슐만 먹습니다. 3번 먹으면 엽산 과다섭취에요..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혈의 돌연변이 특히 사람들을위한 우수한 복합,
모든 좋은 일! 복잡한은 조성 및 리뷰 두 번째 턴에 본사를 둔 독점적으로 선정되었다. 구성은 정말 양식은 여성에게 특히 중요하다 그룹 B의 비타민으로 몸을 보충 할 수 있습니다 (!) - 엽산 - legkousvoyavamaya의 L-5-methylenetetrahydrofolate을. 약국 러시아어 판매 권장 산부인과 제형의 순간 엽산 활성 형태를 갖는 단지 하나의 제제를 발견하고 매일 요구의 50 % 인 200 UG의 투여 량 (비 임신 여성용)이었다. 수신의 내 경험 - 이주를 약 1 캡슐을 위해 : 호르몬 폭발은 캐릭터의 얼굴에에서의 활동, 기분은 현저하게 더 나은 성능이 향상. 지혈 엽산 인식의 유전자의 이형 접합 돌연변이를 배경으로, 임신을 준비하기 위해 가져 가라. 그는 구성 ginekologu- 생식을 보여 주었다 - 승인 1 캡슐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꿈을 가지고하지 않도록, 저녁 식사 전에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건강과 적절한 활성 비타민!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B 군의 소중함
원래 장내 환경이 나쁜 탓인지 해마다 속이고이 듣지 않게되어 버려, 신진 대사에서 신경에서 정신이나 점막까지 비타민 C뿐만 해 나갈 수없는 사태가되어 처음으로 비타민 B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B12가 메틸이면 좋다고 찾고 있었는데 "활성 형"라는 코멘트가 눈에 대해 "영양 낭비하지 않고" "간 처리에 부담을주지 않고"속셈에서 이걸 반복을 계속하고 있으며, 기본 유형이기 때문에 부족한 것은 별도로 구입 마시고 있습니다. 마시는 방법은 1 일 / 3 코와 있지만 하루 아침 이치의 起き抜け 굶주 1 캡슐. 눈에 띄게 효과가 있었던 것은 니코틴산 아미드에 의한 것인지, 담배가 거의 필요하지 않은 것과 담배를 피워도 위장이 불편하지 않게 된 것입니다. (아마 타라 MSM 노 덕분 조류있는일지도 모른다 깜찍하고 프로그램) 니코틴산 조류 약간 들어 손있는 모아 모기, 오한 다른 아침 두 잎 니아신 플래시 나방두고 손 가렵고 수하다합니다. 오한 정도에 따라 가려움의 정도도 달라집니다. 한방 등도 함께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뚜렷한 효과는 말할 수 없습니다. 고령의 어머니도 1 일 / 1 개에서 하체 (다리)의 피부 표면 근처를 만지면 근막 통증과 같은 삐리 삐리 한 통증이 있었던 것이 없어 졌다고 말하고 있기 때문에, 그런 신경 계통의 장애 에도 효과가있는 것 같습니다. 의료에 사용되는 등으로 가격은 좋은 가격이지만, 지금까지 품질과 부합하는 것이 아닐까요. [16.12.01 추기】 자신의 체질에 니코틴산 / 니코틴산 아미드에 문제가 있었던 것 때문에 다른 활성 형 B 군에서 inositol hexaniacinate되어있는 것에 전환하고 있습니다. 좋든 나쁘 든 "의료"퀄리티 것으로, 긴급 성을 요하는 사람들을위한 것 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문제를 인식했을 때 잠시 여기 제품을 앞두고 훗날 다시 시음했는데, 노랑이 황색으로되어있어 뿌 라보 토루 탓인지 여부 습기 쉬운 것 같습니다. 품질에 문제가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B 군의 냄새가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 원래 곡물과 쌀겨 님의 향기가 좋아합니다.

12번째 후기★★
활성화된거라 좋을 줄 알고 샀는데...
활성화된거라 좋을 줄 알고 샀는데 B2 함량이 기존에 먹던거에 1/6이고 Alive 종합비타민에 들어있는 B2 함량에 1/3수준이에요. 그래서 구순염, 구내염 났어요. 그래서 하루에 3개먹고 있어요. 너무 비싼데 B2 함량이 낮아서 비추해요. 캡슐형이라 알약형보다 냄새는 안나요. 캡슐 열어서 먹으니 비타민B콤플렉스 특유의 냄새가 나네요. 내용물은 비타민B콤플렉스 노란색이고요. 캡슐은 투명색이에요.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B 복합체
이 제품은 좋은 것 같다. 이 iHerb에 가장 균형 잡힌 ㄴ 복잡하다 (하지만 benfotiamine와 pantethine 훨씬 더 좋을 것이다). B6 레벨이 너무 높지이며 coenzymed된다. 이 비타민은 사람들이 (특히 피리독신) 생각보다 더 많은 독성. 그러나, 나는 여전히 티아민과 니아신 수준은 조금 너무 높은 것을 생각 ...이 회사는 더 비싸게 자신의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더 많은 비타민을 넣어 경우처럼 또는 작은 용량을 처리 할 수있는 기술이 없기 때문에 ... 일부의 경우, 고용량은 그러나 항상 정당화된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수면의 질
나는 비타민 B를 주기적으로 복용하지만, 이번에는 변화를 위해 여기에서 주문하고 그 결과를 보았습니다. (보통 나는 신경 혈관염을 마 십니다.) 특별한 결과는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특히 침착하고 기분과 같이 여기에 쓰는 것이 좋습니다. 후자에게는 다른 약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수면의 질 변화의 형태로 예기치 않은 결과를 받았다. 내가 별 다섯 개를 넣고 일반적으로 그것에 대해 적는다는 것을 분명히하기 위해서 : 나는 한밤중에 일어나는 불면증 때문에 오랫동안 곤란을 겪었다. 그리고 몇 시간 동안 나는 잠들 수 없다. 그리고 당신이 잠들 수있을 때, 그것은 이미 아침이되어서, 당신은 일어나야 만하고, 나는 야채와 병든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보통이 사건을 afobazol과 tenaten으로 치료하지만, 낮에는 졸 립니 다. 일반적으로,이 단지를 타고 약 일주일 후, 나는 야간 깨우기가 거의 멈춘 것을 알아 냈습니다. 그리고 잠에서 깨어 났 더라면 빨리 잠들었습니다. 이것은 보통 나에게 일어나지 않습니다. 나는 그 날에 매우 기분이 좋거나 신선하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나에게는 밤에 잘 수 있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은행 나무 biloba와 DMAE의 복합체를 추가하고 그 결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를 볼 계획입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 위해 위험한
나는이 제품이 티아민의 RDA의 7000 % 이상을 함유하고 있음을 발견했다. 나는 또한 내가 가능한 티아민 독성을 얻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이 비타민의 양을 줄인 다른 Thoren 제품을 사용 해왔다. 하나의 캡슐에 엄청난 양의 복용량이있는 것은 어리석은 짓입니다. 나는이 제품이 중대한 위험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며,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매우 신중해야한다고 제안 할 것이다. 더 많은 것이 항상 더 좋다는 무의미한 생각으로 생산 된 것으로 봅니다. 심각하게 행복하지 않다.

16번째 후기★★★★
빨리 상해서버려서 뜯고 나서는 열심히 드셔야 할듯
먹는 동안 특별히 피로가 나아지는건 잘 못느꼈지만 원래 영양제는 눈에 띄게 효과가 나타나지 않을 수 있으니까..하고 별 불만은 없었어요. 그런데 두달? 안먹다가 열어보니 같이 산 종비, 칼슘-마그네슘, 비타민c파우더 등은 모두 멀쩡했으나 얘만 시커멓게 곰팡이가 피어있네요;; 아무리 여름이었어도 개봉후 6개월도 못버티는건 심한듯..돈이 매우 아까웠지만 어쨌든 성분은 매우 좋다고 합니다

17번째 후기★★★★★
전문회사제품
비타민B군제품은 세상에 널렸지만 전문회사제품이 먼저 다릅니다. 요즘 추세는 메틸화시켜 복용후 간대사과정에서 효소를 낭비하는 일이 없도록 하는 그리고 흡수율을 높이는데 관점이 있지요. 다른 회사제품들에 비해 좀 비싸지만 돈값 합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개인 감상
피로 개선에 다소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차가 있습니다.) 당연하지만 vitamin B 특유의 냄새가 있습니다. 산화 속도가 빨라 하루 한알 마실 정도라면 2 개월 경과 전에 산화되어 버립니다. 30 마리 제품이 있으면 도움이된다 생각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효과!
다시는 이러한 비타민을 주문했다. 당신은 더 많은 정력 느낌, 분위기, 복지를 향상 - 효과는 즉시 눈에 띈다. 비타민 충분히 고용량 쉽게 소화 형태 때문이다. 복잡한 아주 잘 균형을 이룬다.

20번째 후기★★★★
비콤 성분 좋다고 해서
비콤플렉스 성분 좋고 활성형이라고 해서 먹긴 하는데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다만 공기에 노출되면 2틀만에도 맛탱이가 가니까 보관에 신경쓰셔야 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비타민B 컴플렉스 아이허브 비타민B군 아이허브 고농축비타민B 고함량비타민B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