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비타민B컴플렉스 Sundown Naturals, 복합 비타민 B, 100정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Sundown Naturals, 복합 비타민 B, 100정


제품 가격:₩4,44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한 제품
  • 100% 유제품/락토오스 무함유- 인공 감미 무첨가 - 비-GMO
  • 글루텐 불포함 인증
  • 비타민 보충제

스마트한 정보

  • 인공 색소 무첨가
  • 보존제 무첨가
  • 6가지 필수 비타민 B군 함유
  • 심장 건강 지원
  • 음식을 에너지로 전환하는 비타민 B군 지원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티아민 (비타민 B-1)
(티아민 모노 니트 레이트로서)
1.5 mg 125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1.7 mg 131 %
니아신 (니아신 아미드) 20 mg 125 %
비타민 B-6 (피리독신 염산염) 2 mg 118 %
엽산 666 mcg DFE
(엽산 400 밀리그램)
167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 6 mcg 250 %

제품 사용법

성인용 제품이며, 하루 1정을 가급적 식사와 함께 드십시오. 모든 건강 보조 식품과 약물 복용은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탄산 칼슘, 식물성 셀룰로오스. <2 %의 함유량 : 천연 팜 리프 유약, 식물성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비 GMO, 글루텐, 밀, 무 우유, 유당 없음, 인공 색소 없음, 인공 향료 없음, 인공 감미료 없음, 방부제 없음, 설탕 없음, 콩 없음, 녹말 없음, 누룩 없음, 누룩 없음. 나트륨 프리.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입병났을때 먹으려구
확실히 효과가있네요..뚜껑이 쉽게열려가방에 넣고다니는건 비추입니다

2번째 후기★★★★★
피곤함에 좋은 비타민비컴플렉스
가격이 너무 싸서 구매해봤어요 사실 비타민 비는 솔가 비타민비 컴플렉스 구매 해서 먹고 있습니다. 솔가 비타민비컴플렉스가 비타민 비 영양제 중에서는 최고라 생각하지만서도 너무 싼가격에 구매 하는김에 같이 구매 해봤는데, 솔가 비타민비는 알약이 너무 커서 알약 큰거 못 드시는 분들은 먹기 힘드실 수 있는데 썬다운내츄럴 제품은 알약이 너무 작아서 먹기 편해요 알약이 정말 쪼금 해요 ㅋㅋㅋㅋ여행 갈때 들고 가서 피곤 할때 마다 먹기 좋아요! 가격이 싸니 한번 사서 드셔보세요!

3번째 후기★★★★
좋아요
국내에서는 적은 양도 비싼데 저렴한 가격으로 사서 일단 맘에들고 비타민 B군을 꾸준히 먹고 있는데 효과도 비싼것과 비교하여 거의 비슷합니다

4번째 후기★★★★★
평소 복용해오던 제품
확실히 늙으신 어머니께서 드시면 기억력 개선에도 쪼끔이나마 도움이... 피로감도 덜하시고.. 평소 복용하던 제품인지라 추천합니다. 특히 뇌질환이 있었던 분들은 순환기내과 의사들도 적극 추천하죠

5번째 후기★★★★★
그래도 좋아요
함량이 딱 100%밖에 안들어 있어요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만족합니다~~~

6번째 후기★★★★★
가장 나은 비타민 B제품
다른 회사 제품은 비타민 B함량이 너무 높아서 무서워서 못먹을 정도임....가격도 착하고 만족스러움

7번째 후기★★★★
무난한 제품
싼 맛에 종합비타민 먹을 수 없을 때 먹으러 주문했는데 함량이 그렇기 높진 않네요

8번째 후기★★★★
굿굿
솔가B콤플렉스를 먹다가 용량이 너무과한거같아서 용량 적은걸루 샀어요. 솔가엔 비오틴때문인지 얼굴에 올록볼록 나던데 이건 그런건 없네요. 그대신 솔가는 용량이 쎈만큼 다음날 힘찬아침!!!!!!!!!!!! 이었다면 이건 그냥 아침! 정도에용ㅋㅋㅋㅋ

9번째 후기★★★★★
나이스^^~
배송 생각보다 빠르고 일주일 동안 먹어봤는데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좋네욤 들 피곤해요^^*

10번째 후기★★★★★
만족!!
작아서 먹기가 참 편해요

11번째 후기★★★★★
구내염에 좋아요
평소 한 달에 두 번은 구내염으로 고생했는데 이 제품 먹은 이후로 구내염이 안 나요. 동생한테도 줬는데 이거 먹고 이틀 후에 다 나았더라고요. 좋아요. 대신 한 알 다 먹으면 설사해요. 저는 하루에 한 알을 반으로 쪼개서 먹고 있어요.

12번째 후기★★★★★
너무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이거먹고나서는 확실히 덜피곤해요

13번째 후기★★★★★
남친줬어요
약은엄청작아서 먹기는편할듯

14번째 후기★★★★★
효고ㅏ보ㅁ
이거먹고 구순염 나아감

15번째 후기★★★★★
구내염이 나았어요
이거먹으니 입병이 아물어요 평소 구내염(입병) 달고사시는분께 강추합니다

16번째 후기★★★★
코큐텐이랑 같이먹을려고 구입했습니다.
먹어보고 후기 수정할께요.

17번째 후기★★★★
비타민 b군 섭취용
비타민 b군을 섭취하면 수유부에게 좋더군요.

18번째 후기★★★
그냥 무난함
사이즈가 작아서 좋고 비타민B 특유의 ‘소화 안되는 느낌’ 없어서 계속 복용할 듯. 어차피 효과가 막 있어서 영양제 챙겨 먹는 게 아니고 왠지 안 먹으면 안 될 거 같아서 먹는 사람이라;;;

19번째 후기★★★★
좋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저한테 잘 맞는 제품인 거 같아요..

20번째 후기★★★★★
선물로 드렷는데
선물로 드렷는데 효과좋대요ㅎ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좋아했다.
이것은 내 mastjev이며, 나는 처음으로 주문하지, 구성이 좋은, 가격이 즐겁고, 브랜드는 품질입니다. 미치광이처럼. 나는 그것을 다시 받아 들일 것이다. 당신이 언론을 통해 피드백을 받았다면, 나는 대단히 감사 할 것입니다. 너는 어렵지 않지만 기쁘다 :-)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B 조
그룹 B의 6 가지 비타민이 있지만 분명히 GMO 구성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근에는 GMO가없는 전체 음식 비타민을 주문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내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음). 그리고이 비타민은 합성 물질이며, GMO 부재에 대한 표시가 없으며, 효과에 대해 특별한 것을 느끼지 못했고, 나는 더 이상 주문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식물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매우 유용한 충전제가 아니며, 나는 또한 바다에서 그것을 피하려고 노력합니다. 이 필러 자체가 유용하지 않다는 사실 외에도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유 전적으로 변형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신경계에 유익한 효과
B 비타민은 유기체의 성장에 기여, 비전을 개선, 신경계, 부드러운 근육에 유익한 효과가있다. 비타민 B3는 편두통을 방지하거나 낮 춥니 다. 비타민 B5는 성장과 머리 색깔에 영향을, 그것은 부신의 정상적인 기능에 매우 중요합니다. 비오틴은 건강한 피부에 필요한, 머리의 고령화를 방지하고 대머리의 치료에 좋은 결과를 제공합니다. 이노시톨과 콜린은 혈관의 벽에 간에서 지방의 침착, 콜레스테롤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백반증 - 유기체의 부족 paraaminobenzoevoy 산 (PABA)는 머리, 습진 및 피부 질환의 고령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가 혈액 세포의 형성에 필요, 그것은 빈혈의 치료에 중요한 도구입니다. 이는 최적의 비타민 B6와 본문에 사용된다. 많은 양의 특정 비타민 B의 장시간 사용은 다른 비타민의 부족으로 인한 질병을 일으킬 수있는 비타민 B는 단지 단지에주의해야한다. B 조 복잡한의 구성은 최신 과학 연구를 준수합니다. 스트레스의 영향을 줄일 수있는 능력을 감안할 때, 각 사람에게 유용하고 필요하며, 운동 선수 - 대신 할 수없는 것입니다. 좋은 빈혈, 신경 정신과 역사의 치료를 보완합니다. 건조 금이 피부, 부서지기 쉬운 손톱과 무딘있는 사람들의 약간은 문제의 해결책이 비싼 샴푸와 크림, 오히려 몸에 입력 B 복합체를 제공하지 않는 것을 알고있다. 나는 빈혈의 치료에이 복잡한 시스템을 보았다. 어릴 때부터 Vitaminka 냄새가 작은 노란색 tabletochki 밝은 오렌지 항아리 만 긍정적 인 감정을 유발한다. 쉽게 삼키기. 복잡한 소변에서 사용하는 경우 어두운 노란색을 켜고 특정 냄새가있다. 당신은 내 검토 도움?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의 함량이 너무 적은 없는가?
가격이 쌌기 때문에 무료로 할 때 이어 사고로 구입하고있었습니다 만, 라벨에 기재되어있는 비타민 군의 함량을 보면 초콜릿 BB의 수십분의 1 정도의 양 밖에 들어 있지 않은 수에 놀랐습니다. 유사한 상품이라고 now 식품의 B-50 B-100 쪽이 비용이 좋기 때문에 다음부터는 구입하지 않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호르몬 정상화에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ФКМ와 гиперпролактинемии에서 다른 바다와 복잡한 3 개월 코스를 마칩니다. 저의 prolactin과 DHEA는 정상입니다! 그들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할 수는 없지만, 노력하고있는 결과에 도달했습니다. 내가 뭘 주목할 수 있겠습니까? 그 후에 소변의 색이 매우 밝아서 아마도 잉여가 출력 될 것입니다. 내 문제는 위장관과 함께 잘 전달됩니다. 매직 피규어는 내 리뷰 녹색 글자 "고객 iHerb"을 클릭하여 발견 될 것이며, 나는 매우 감사 할 것입니다. 쇼핑에 유용하고 zdorovenki가 될 수 있습니다 :)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Undevit + 엽산
나는 블로거 중 하나의 추천에 약을 구입, 조성물은 특히 보이지 않습니다. 40 루블 비용이 한 엽산,를 제외하고 약물의 비타민의 전체 세트 20 루블에 대한 UNDEVITA (용량 Undevit 바로 위)의 일부 - 그가 왔을 때 오늘, 나는의 일부를 보았다. 그래서 나는이 Vitaminka 작업 경이로움 그 모르겠어요. 더 위약에 대해 이야기. 결과는 그것에 대해 쓸해야한다면 나는 마셨다. 당신에게 내 리뷰가 도움이되면, YES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의주의!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지만 겸손한
단순한 복합체 : 모든 비타민은 한계 내에서 제시되며 100 %를 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B 그룹의 경우 훨씬 더 많은 용량이 사용되며 이는 안전하고 동시에 작동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비타민이 가장 소화가 잘되는 코엔자임 형태 인 복합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탁월한 준비물 인 파라다이스 허브 (Paradise Herbs), 코엔자임 활성화 B 's가 포함 된 B- 복합체, 60 가지 채식 캡슐 (식물 추출물, 유기농 그린, 산화 방지제 및 조류, 그리고 심지어 probiotics - 그냥 조금). 그러나 저장할 필요가 있거나 어떤 이유로 든 고용량을 권장하지 않으면이 복합체가 아주 적합합니다. R. Atkins는 "Bioadditives : Drugs에 대한 자연적인 대안"이라는 책에서 에스트로겐 의존성 질환을 앓고있는 여성들은 더 많은 용량을주의해야한다고 기술하고 있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전체 범위
그룹 B의 용량의 비타민의 멋진 단지 작은 - 100 % RDA. 훨씬 더 필요한 비타민 B의를로 간주됩니다 누가. 나는 곡물 및 밀기울을 먹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 단지는 단지 피부가 정상적으로 반응하는 그룹 B의 비타민 상황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자체에 효과가 발견 (어떤 모든 순서에있는 경우가있을 수 있습니까?) 십대 얼굴의 딸은 다양한 뾰루지와 여드름의 양을 줄여 훨씬 청소기였다되지 않습니다. 내가 구입하는 것입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일몰 선물의 화합물 B 그룹
가족이 악화 된 제품을 구매할 때 (그림 참조) 건강 관리 제품을 받거나 손상이나 비정상적인 붓기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iHerb 백엔드 주문은 이러한 비정상적인 제품의 환불을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본질은 좋고, 일몰 선물은 대만에서 꽤 유명하며 복합 B 그룹은 평가할 별 5 개를 제공합니다. ※ 의견이 도움이 되시면 오른쪽에있는 "예"를 눌러 알려주세요. 내 ID를 클릭하면 더 많은 제품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 ※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전원
진정한 작품, 팔꿈치가 수신 주를 벗겨 중지, 모든 피부는 발 뒤꿈치가 조금 부드럽고 유연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비타민의 정확한 복용량. 1 일 복용량의 100 %에 해당합니다. 의사가 처방 한대로 한 달이 걸렸습니다. 그 효과는 피부와 머리카락에 반영됩니다. 떨어지는 것을 그만 두십시오. 신경계도 정상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조언한다! 그리고 ~~ E ~~ D ~~ 8 ~ 2 ~ 3 ~ 8 (할인을위한 코드는 복사하지 말고 ~ 표시가없는 바구니에 상자에 입력해야한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B
이미 6 배를 타고! 5+에 의해 구동, 우수한 브랜드! 비타민 B의 전체 복잡한 우수한 구조가 완벽하게 몸에 표준을 채우고, 그것은 스트레스 빨리 씻어에서 필요하다, 그래서 당신은 우수한 포장 및 흥분 구매의 수, 다시 올 것이다 작성해야! (티아민 또는 aneurine)은 탄수화물의 처리에 관련된 모든 신체 프로세스에 필수적인 에너지를 제공한다. 이 수용성 비타민은 신경계와 근육의 건강 기능을 위해 필수적이다. 또한 몸의 통증을 조절하는 역할을 지능형 뇌의 작동에 영향을 미칠 수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바로!
이 B 단지는 중요한 비타민 B의 각각에 딱 맞는 양을 가지고있다. 그 50 (100)는 방법 몸이 필요로하는 것에 대해 너무 많은 것입니다. 그것은 돈의 낭비이다. 이 B 복합체의 딱 맞는 유형이며 매우 저렴하다. 강력 추천. iHerb는 항상 서비스에 큰이며, 웹 사이트는 매우 사용자 친화입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명확한 성분을 가진 좋은 비타민.
처음에는 B 군의 비타민으로 몸을 유지할 목적으로 직접 가져갔습니다. 그 당시 노인의 어머니는 아팠습니다 (신경 학적 문제, 85 년). 그녀에게이 비타민을 급하게주었습니다. 그리고 비타민이 들어있는 어머니에게는 두 가지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녀는 큰 크기의 정제와 캡슐을 삼킬 수 없으며, 종종 비타민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습니다. 이 간단한 비타민들이 그녀에게 왔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쉽게 삼켜진다. 매우 작고 알레르기 성 발현은 아직 관찰되지 않았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개인적으로는 접근하지 않은
나는 높은 산도와 위염이 있고, 정제 맛에 쓴, 그리고 음식을 가지고 있지만, 이러한 비타민을 자극, 아픈 배를 수신하는 주 후 결과는 비율은 초과하지 않았다. 나는 복용을 중단하고 위장 미안, 즉시 진정 .....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모두가 비타민 B를 마실 필요가 없습니다!
증가 된 혈압과 두통 외에도 효과는 관찰되지 않았다. 소장 자체의 미생물이 우수하다면 채식주의자가 아니며 스트레스가 많은 스트레스가 없으면 비타민 B를 마셔도 안됩니다 - 단지 여드름을 가져 오십시오. 내가 전에 이것을 몰랐던 것이 유감이다. 사방에서만 그리고 비타민 B를 모두 마셔야한다는 소리를! 말도 안돼!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바꾸어 놓을 수없는 첨가제.
그룹 B의 비타민은 신경질적인 육체적 인 긴장에서 대체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지침에 따라 동의하며, 나는 피곤함이 적고 자극에 쉽게 반응한다. 나머지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내 사용자 이름에 멋진 선물 (공백이나 대시 없음). 고마워요.)

18번째 후기★★★★★
입병났을때 먹으려구
확실히 효과가있네요..뚜껑이 쉽게열려가방에 넣고다니는건 비추입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B의 일일 투여 량
때문에 나는 여기에 매일 복용량 비타민 B가 아닌 이상으로이 약을 선택했다. 아니 목 마른 큰 용량의 비타민, 몸이 초과 없애 여전히 있기 때문에, 그것을 위해 지불.

20번째 후기★★★★★
피곤함에 좋은 비타민비컴플렉스
가격이 너무 싸서 구매해봤어요 사실 비타민 비는 솔가 비타민비 컴플렉스 구매 해서 먹고 있습니다. 솔가 비타민비컴플렉스가 비타민 비 영양제 중에서는 최고라 생각하지만서도 너무 싼가격에 구매 하는김에 같이 구매 해봤는데, 솔가 비타민비는 알약이 너무 커서 알약 큰거 못 드시는 분들은 먹기 힘드실 수 있는데 썬다운내츄럴 제품은 알약이 너무 작아서 먹기 편해요 알약이 정말 쪼금 해요 ㅋㅋㅋㅋ여행 갈때 들고 가서 피곤 할때 마다 먹기 좋아요! 가격이 싸니 한번 사서 드셔보세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비타민B 컴플렉스 아이허브 비타민B군 아이허브 고농축비타민B 고함량비타민B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