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비타민B컴플렉스 Nature's Answer, 액체 비타민 B-콤플렉스, 자연 귤 맛 16 fl oz (480 ml)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Nature's Answer, 액체 비타민 B-콤플렉스, 자연 귤 맛 16 fl oz (480 ml)


제품 가격:₩19,78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티아민 (비타민 B1),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비타민 B6, 비타민 B12를 함유한 고 효능 콤플렉스
  • 풍부한 비타민 C, 니아신, 엽산
  • 항산화 효과가 있는 복합 비타민
  • 맛있는 귤 맛을 낸 복합 비타민 에너자이저
  • 퀵-소브 (Quick-Sorb)® 함유


리퀴드 B-콤플렉스 (Liquid B-Complex)는 쉽게 흡수되는 형태로 영양 지원을 제공합니다. 퀵-소브 (Quik-Sorb)®는 몸에 영양소 공급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허브의 독창적 인 혼합물 입니다. 이 진술은 FDA에 의해 평가되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5 Tbsp (15 mL)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2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25 명
총 탄수화물 6 g 2 % *
설탕 1 g
비타민 C (Ascorbic Acid & Ascorbate 칼슘) 120 mg 200 %
티아민 (Thiamine Hydrochloride) (비타민 B1) 50 mg 3,333 %
리보플라빈 USP (리보플라빈 S- 인산염) (비타민 B2) 50 mg 2,941 %
니아신 (니아신 아미드) 70 mg 350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50 mg 2,500 %
엽산 (엽산로서) 400 mcg 100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 70 mcg 1,167 %
비오틴 100 mcg 33 %
판토텐산 (D- 칼슘 판토텐산염) 70 mg 700 %
콜린 (콜린 비 타르트 레이트로서) 70 mg
이노시톨 70 mg
콩 단백질 50 mg
PABA (파라 아미노 헥소 산) 20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 식품으로, 식사와 함께 매일 한(1) 스푼 (15ml)를 섭취하세요, 또는 건강 관리 지시사를 따라주세요. 물이나 음식과 함께 섞으실 수도 있습니다. 사용전에는 잘 흔들어주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제 된 물, 식물성 글리세린, 유기농 아가베 즙, 크 산탄 검, 생강 뿌리, 아마라 과일, 고추 과일), 소르빈산 칼륨 (0.2 %), 천연 귤 맛, 비타민 E (d-alpha tocopheryl acetate)

콩이 들어 있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맛이 좀~
맛이 많이 역합니다. 쥬스에 타먹는데도 좀 힘드네요.

2번째 후기★★★★
good!
맛도 괜찮고 어떤건 b1이 안들어있는것도 있는데 이건 복합으로 다 들어있어서 마음에 들어요 15ml는 넘 많아서 그냥 한티스푼만 먹어요

3번째 후기★★★
맛이 좀... 이거 먹을 바에 그냥 알약 형태에 비타민 먹고 싶네요
액상형 비타민이 몸에 흡수력이 좋다고 하여서 구매했는데 탠저린 , 귤 맛이 아주 조금 나기는 해요 하지만 ... 맛이 좀 역해서 잘 안 먹게 되네요 ㅜㅠ

4번째 후기★★★★
그냥 구미먹이는게 낫겠다
아들이싫어해서 내가먹는중 물에 타먹고있어요 독한맛이라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일 비타민
여러 번 정렬 된 효과입니다. 나는 눈치 모두 남편이 함께 마셨다. 아침에 일어나서 쉽게, 조용한 더 명랑, 머리와 손톱의 피부의 품질이 더 나은 변화가 되십시오. 우리는 15 ml로 비타민을하지 않습니다. 패키지 5 (매일 요구에 따라 계산 용량의 비타민)에 표시된대로 유기체없이 지옥 운동에 명백한 문제, 합성 비타민의 말 용량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고려한다. 5 ㎖의 용량으로 유기체를 유지하기에 충분하다. LAIK?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맛을 좋아하는 성장했습니다
조금 mediciny과 신선한 강판 오렌지 껍질 (얌-mm)처럼 많이 맛. 하나 한 tablespoonful 매일의 권장 복용량은 비타민 과잉이다 - 단순한 티스푼은 하루의 주요 비타민 B의 (300 % ~ 500 %를 일당) 당신에게 충분한 양을 제공 할 것입니다. 당뇨병 전증 사람 나 같은 사람들은 (거기에 모두 450 만 prediabetics)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B 복잡한 보충은 B의 우리가 정기적으로 빵과 같은 나쁜 탄수화물 섭취를 줄일 때 손실 만회한다. 연구는 지금 당뇨병 / prediabetes과 가벼운 우울증이 연결되어 있는지, 더 많은 그래서 B6는 다이어트가 결핍 될 때 보여 것을 기억하십시오. 액체 B-단지는 나에게 도움이되고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쉽게해야한다
나는 그것이 작동 같아요. 만 여기가 ... Undivit 맛 그리고 나는 :) 냈 얼마나 실현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즐거운 맛과 좋은 B 수준
맛있는 맛 - 그 불쾌한 맛 정제를 친다. : B VITS의 수준은 매우 품위있는, 그리고 콜린 / 이노시톨은 / PABA를 포함한다. 확실하지 대두 단백질이 거기에 무엇을하고 있는지 불구하고 ... 그 자체로 그 allergics과 그 소화 기관은 물론 간장을 용납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문제를 제기 할 수있었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약적으로 유익한
일주일에 난 내 머리에 있던 낭종가 추락했습니다이 제품을 사용하기 시작했고, 내 피부는 명확되고있다 또한 내가 적은 약을 복용해야했다 다른 의료 문제가있다. 그 뛰어난 제품입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색상을 제외하고 좋은 제품
이러한 비타민 B는 눈에 띄게 나의 건강을 개선했다. 맛은 내가 좋아하는 달콤한 측면보다 오히려 쓴맛에 약간이다. 나에게 유일한 단점은 밝은 노란색 색상입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액체 B 복합체
나는 맛이 조금 더 좋을 수 있다고 생각; 그것은 "신선한"귤 맛 ... 가짜 맛을 더하지 않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자연의 답변 액체 비타민 B 콤플렉스
처음 나는이 같은 제품을 사용했다. 나는 액체 형태이 B 단지 그 복용 좋은 느낌. 이 제품을 복용 후 나는 이것이 내가 B 컴플렉스를 갖고 싶습니다 유일한 방법이라고 말할 수있다. 투여 량은 1 스푼라고하지만 나는이 방법을 시작하지만 지금은 내 아침 흔들림과 함께 아침에 1 작은 술을 않았다. 나는 확실히이 제품을 추천 할 것입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아들의 천식에 잘 작동합니다
나는 천식에 대처하기 위해 내 아들의 비타민 요법을 강화했고 나는 그의 V8 퓨전 음료이 (해양 식물 플랑크톤)을 넣어했습니다. 지금까지 그는 올 가을 천식이 없었으며, 하나의 감기는 매우 짧았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음 ... 나도 몰라 ...
내가 그것이 알레르기 무료 식이었다 말하지 않았다 것을 깨달았다 전에이를 구입 한 내 잘못이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8 알러지 유발 물질에 알레르기가있는 경우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지금까지 해봤 최고의 B
강직성 척추염과 chrohn 년대의 괴로워하는 사람으로서 나는 매일 피로가 많이 있습니다. 내가 정말 잘 매를 내려하지만 그만한 가치 ... 또한 오랜 시간 동안 목의 뒤쪽을 고수하고주의 경우에도 그것을 흔들 조금 어렵다,이 물건에서 오래 지속 향상을 느낀다 스푼 지난 몇 매우 집중하는 경향 사용, 난 당신이 병이 비어 가까이 볼 때 희석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 ...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다른 브랜드로 전환
나는 훨씬 더 비싼 브랜드에서이 B 비타민 복합체로 전환하고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A 일관성에 두꺼운 작은하지만 액체과 잘 혼합)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내 기억을 향상시킬 수있었습니다. 성인을위한 일일 값은 1 티스푼 아닌 한 tablespoonful이다. 찻 숟가락 매일 아침 나를 위해 잘 작동하고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B-복합 액체
이 액체 B-단지는 혈류에 해협 가서 정말 내가 몇 달 전 Eltroxin을 종료하고이를 대체 할 무언가를 필요로 정말로 내 tyroid 좀 도와 것을 알게된다. 하지만 난 정말 내 고양이를 구입하고 고양이를 위해 다음 약을 줄 훨씬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16번째 후기★★
맛이 좀~
맛이 많이 역합니다. 쥬스에 타먹는데도 좀 힘드네요.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3 일째 눈에 띄는 신장 통증
나는 이것을 복용한지 3 일째되는 날에 신장이 아프다는 것을 문자 그대로 느낄 수있었습니다. 비타민 함량은 1 스푼의 추천 서빙 크기에서 위험 할 정도로 높습니다. 이 합성 및 비타민 B 합성물에 대한 일부 연구는 신체에서 거부되어 결정 형성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에크! 이와 같은 무책임한 제품을 피하십시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부스트에 대 한 좋은
대신 커피의 오후에 촬영은 큰 향상을 제공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내가 젤 모자에 비타 B-복합을하는 데 사용됩니다. AA 주 정도 새로운 병을 연 후, 그들은 맛 후 나에게 줄 것입니다. 이 액체 형태 나에게 어떤 문제가 주어지지하고있다. 맛은 (나의 약한 위장)도 나쁘지 않다, 나는 겔 캡 같은 맛 후를 가진 적이 없었습니다. 나는 액체 비타의 B-단지의 다른 브랜드를 시도하지 않았으므로, 나는 함께 CompAir 사의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그래서이 제품이 좋은 말할 것이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맛과 매우 흡수성
특히 비타민 B와 비타민의 흡수 문제가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한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비타민B 컴플렉스 아이허브 비타민B군 아이허브 고농축비타민B 고함량비타민B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