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비타민B컴플렉스 Thompson, 스트레스 복합제, 90 캡슐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Thompson, 스트레스 복합제, 90 캡슐


제품 가격:₩5,11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932년부터 이어져 온 제품
  • 완전 천연 제품
  • B 복합체 및 C
  • 신선함 · 건강함
  • 매일 3캡슐
  • 건강 보조 식품

자체적인 연구소 분석을 통해 모든 톰슨 제품의 순수성과 신선도를 보장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캡슐
컨테이너 당 게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300 mg 500 %
티아민 (비타민 B-1) (티아민 모노 나이트 레이트로서) 41 mg 2,733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30 mg 1,765 %
니아신 (니아신 아마이드로서) 117 mg 585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25 mg 1,250 %
엽산 (엽산 USP와 같이) 150 mcg 38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으로서) 90 mcg 1,500 %
비오틴 150 mcg 50 %
판토텐산 (d- 판토텐산 칼슘) 220 mg 2,200 %
칼슘 43 mg 4 %
콜린 비 타르트 레이트 120 mg *
이노시톨 57 mg *
PABA (파라 아미노 벤조산) 15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지침대로만 사용하십시오. 매일 음식과 함께 3캡슐을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쌀가루, 젤라틴 (캡슐), 탄산 칼슘, 실리카 및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우울감을 극복해요
밤에 잠 못 자고 우울감을 자주 느꼈는데 하루 한 알 먹으니까 우울감이 거의 없고 저녁에 한 알 더 먹으니까 잠을 푹 자요. 최고예요. 떨어질까봐 한 병 더 샀어요. 고마운 분들께 선물하고 싶어요. 40대 미만은 잘 못 느끼실 거예요.

2번째 후기★★★★★
good
아주좋습니다

3번째 후기★★★★
스트레스완화는 모르겠지만
영양제로 챙겨먹어요

4번째 후기★★★★
저렴해서 좋아요
체험상품.으로 저렴해서 샀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이외에! 그들은 일을!
거의 즉시, 그녀는, 이러한 비타민을 마시 시작 긍정적 인 효과를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아침에 일어나서 나에게 모든 시간을 함께 vecheram.Stala 훨씬 조용한 왼쪽 과민성,에 잠이 쉽게되었다. 어린이의 "장난"매우 조용한 인식되고 있습니다. 나는 비타민을 접근했다. 나는 다른를 구입. 당신은 내 검토 도움? 그렇다면, 버튼을 누릅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철 결과.
아들은 하루에 캡슐 2 개를 가져 간다 .2 주간 입원하면 개선이 눈에 보인다. 가족과의 긴장감이 줄어 들었고, 아들과 이야기하기가 어려웠다. 때로는 자극과 침략도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아들이 스캔들에 관심이 있는지 여부가 사라졌습니다. 나는 주문할 것이고, 뇌에 하나 더 추가하면 결과적으로 탈퇴 할 것이다. 누군가가 선택을 도와 준 경우, "예"버튼을 눌러라.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신청하기 전에 의사와상의 할 것을 권장합니다.
주석에 표시된 것처럼 거의 3 일간 캡슐을 마셨다. 그러나 어느 날 배뇨와 관련된 문제 (불타고 잦은 배뇨, 불편 함)가 시작되어 진료소에 갔다가 검사를 통과했으며 이전에는 없었지만 비뇨기계에 문제가 없었던 소변이 무정형의 요산염과 빌리루빈을 발견했습니다. 의사는이 복합체에서 비타민 B의 복용량이 매우 크고 간에서 신장이 마모 작용을하여 몸에서 보조를받지 않은 상태를 제거하여 결과적으로 그러한 부작용을 나타 냈습니다. 이제 저는 하루에 카네 프론과 2 리터의 물을 마 십니다. 그리고 코스를 마친 후, 다시 테스트합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 = 저렴한하지만 명랑하지
우리는 이미 이주 세 정제 ,, 정상 크기, 누적 효과에 대한 그녀의 어머니와 비타민 음료. 이미 우리는 내가 훨씬 조용한 더 균형이되었다 통지하기 시작했다. 엄마는 알람 전에 5-10분에 대해 깨어 난 더 나은 잠을 얻었다. 나는이 복잡한 조언.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행위
이러한 비타민을 구입 제한된 자금을 기초로, 나는 그녀가 그들에게 마시 (대신 komplipena) 할 수 있지만, 즉시 삼십팔일 절단되지 않은 1 tabletku..Effekt이 복용량을 감소 통지 효과를 지정, 신경과에 가서 : 를 줄입니다 주파수 두통 - 다시는 podnyvat을 중지 -normalizovalsya 꿈 -ushla 과민과 무관심 - 작업 지점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것을 정지 - 진짜 내부 평형 펠트 -povysilsya 식욕 !!!! - 그러고 싶지 않을 것이다 내가 더 주문합니다, 나는 나의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었습니까 희망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보아 뱀처럼 침착하게
강력한 복용량 좋은 단지 내가 추천 3 개에 대한 하루 1 개를 마시고, 가죽 눈에 띄는 개선 - 생기와 머리와 손톱 기쁘게 생각하고, 어떻게 든 조용한 일정 razdrozhitelnost의 손실 기분이되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뛰어난 구성
캡슐은 불쾌한 냄새가 나는 입에 먹고 싶어하지 않는, 큰 ((하지만, 조성물은 매우 좋다!이 나쁘지 않다 그러나 나는 와우. 겨우 겨우 4. 감사는 결코 잊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감사 말을하지 않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놀라운 가격
나는 많은 양질의 B-복잡한 제품을 사용하여 즐길이 하나는 미묘한 진정 감각을 따라 같은 정신적, 육체적 푸시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또한 나를 위해 균형 것, I와 같은 더 위의 고통은 다른 사람과 경험하지. 그것은 이상한 저렴하고 효과적입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세션까지 연기
그리고, 세션의 시작은,이 Vitaminki에 착수했다. 일어나 잠이 쉽게 떨어질! 사라는 수면에 대한 문제입니다. 나는 졸린 느낌이하지 않는 일 동안, 나는 쾌활한 느낌. 그러나 잘 우울한 기분에서, 그것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망치
그것은 연 후 한 달 악화되고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무엇을 찾고 있었습니까.
나는 그룹 "B"의 비타민에 문제가있다. 그들은 제대로 발달하지 못했다. 결과적으로, 신경질적인 피로가 빨리 사라집니다. 긴장, 졸음, 무관심. 보통이 그룹의 비타민은 나를 위해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작은 물방울을 가지고 간다. 그러나 작은 농도가있다. 인생의 리듬은 매우 강렬합니다. 연구, 어린 아이와 일. 그래서이 복합물은 나를 구해 냈습니다. 일어나기는 힘들지만, 일어난다면 열심히 일어나서 11 일 전에 좀비처럼 돌아 다니며 커피를 삼켰다. 자원이있었습니다. 리뷰로 판단 할 때, 많은 사람들은이 코스를 진정제와 혼동합니다. 여기에 또 다른 이야기가 있습니다 : 이것은 신경계를 강화하고 회복시키는 복합체입니다. 그는 자원을 제공하고, 적절한 비타민을 통해 신경계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무통과 신경증에서 뮌 하우젠 (Mühnhausen)과 같이 머리카락을 잡아 당길 힘이 있습니다. 그냥 스트레스를 다루는 데 도움이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네 돈 때문에 나쁘진 않지만 ...
그러나 조금 더 추가하고 더 편리한 농도로 무언가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물질의 전체 비율이 수백이 아니라도 수십의 일별 표준을 초과하는 복잡한 것을 정말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신장과 간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는 제조자가 조언 한대로, 3 개의 캡슐을 가지고가는 것을 시도했다 그러나 나를 위해 너무 많이, 플러스 위는 즉시 가슴 앓이로 반응한다. 한 캡슐을 봤는데, 항아리에서 간신히 끝내고 더 많이 먹고 싶지 않습니다. 물론, 복합 단지는 잘 선택된 연결 (집중이 아니라, 나처럼)이 집중되어 있고 동시에 값이 싼 것이지만, 내 것이 아닙니다. 주관적으로 내 첨가제가 아닙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재판에 대한 면책을지지하고 식당에가는 가격이 아닌 무언가를 찾고 있다면이 보충을 시도하고이 제조업체의 다른 사람들을 보며 그에 대한 불만을 제기하십시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프로필 전체 과정
오늘은이 은행을 마시는 완료. 내가 덜 신경 된 사실에 관하여 - 나는 고백한다, 나도 몰라,하지만 일어나는 모든 일에 응답하는 것이 더 적절한 될 것으로 보인다. 나는 확실히 약을 도움 무엇 - 오전 7시 상승과 함께. 나는 내 눈을 잡아 떼다 11 월에서 작동 이미 레몬처럼 압착 출근하는 데 사용, 피로는 태양 빛의 일정한 부족했다. 이제, 코스의 마지막으로, 나는 아무 문제없이 조용히 알람 시계를 깨워. 나는 비타민의 장점을 생각합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의 큰 복용량, 좋은 가격
나는이 마약, 웰빙, 고효율을 좋아합니다. 때문에 다음 비타민 자금의 무기고에 통합 한 달에 1 ~ 2 개 캡슐의 낮은 복용량을했다 - 나는 일년 내내 각종 비타민을. 항상 물론 한 후 1 ~ 2 주가에 대한 휴식을 확인하고 다시 한 달 이상 기타를 마신다. 높은 신체 활동에 큰 도시 품질의 비타민의 생활은 항상 옵션 중 하나입니다 필요합니다.

15번째 후기★★★★★
우울감을 극복해요
밤에 잠 못 자고 우울감을 자주 느꼈는데 하루 한 알 먹으니까 우울감이 거의 없고 저녁에 한 알 더 먹으니까 잠을 푹 자요. 최고예요. 떨어질까봐 한 병 더 샀어요. 고마운 분들께 선물하고 싶어요. 40대 미만은 잘 못 느끼실 거예요.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는
그녀가 가장 큰 스트레스를 받았기 때문에 팔았습니다. 끊임없는 눈물, 살기를 원치 않았습니다. 이 비타민의 진정 작용은 강력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내가 삶은 닭처럼 걷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반대로, 에너지, "눈물"과 냉담이 지나갔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놀랍게도,이 복잡한 잘 작동합니다!
약간을 넣어, 남편, 기분의 사람을 명령했다. 결혼 생활 20 년 동안, 나는 내내 기분이 순간의 변화에 ​​익숙해되었고, 때로는 경기를 가져올 필요가 없습니다 - 좋은 이유없이 횃불처럼 플레어. 무관심과 비관에 아주 쉽다. 그러나 최근에, 그게 내가 그것의 단지 아픈 모두이다! 나는 음료를 주문하고이 약의 과정을 설득했다. 하루에 가지 않았다 3 캡슐 - 현기증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이 캡슐은 항상 걸릴 수 없습니다 ... 그리고 한 달 내 남편 (주어진 상황에 따라, 다른 시간에) 하나의 캡슐을했다. 그것은 굉장하다! 그러나 심지어 그와 우리 가족의 친구는 분명 긍정적 인 역 동성을 발견! 유머도 이전에 하나 급격하게 부정적으로 반응 상황에 적용하거나 한 번 (속어 죄송) depresnyak 떨어졌다 배우자, 좋은 기분에 거의 항상이다! 몇 주 이제 복잡한 동의하지 않으며, 그것의 효과는 얼굴에 여전히! 나는 안전하게 생활에서 다른 모습을 원하는 사람들이 응력 범위를 추천 할 수 있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은 내가 받았다.
나 대신의 명령 집합으로, 그들이 보낸 것을 왜 나 나에게 남성 스크럽 크림이 필요하지 않았다. 그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Vitaminki
세션 중에 특별히이 단지를 보았다, 그러나이 발음 안티 스트레스 효과 또는 조수의 힘이 bylo.Vitaminki Vitaminka, 싸고, 부작용이보고 된 바와 같이 보이지 않는되고, 나는 어떤 경우의 이점에 생각합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함
그것은 작동합니다! 신경계에 문제가있는 합금을 도와주었습니다. 응접의 끝에서 (하루 2 캡슐) 얼굴의 가려움과 따끔 따끔함이있었습니다. 명백하게 몸은 비타민 B로 포화되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비타민B 컴플렉스 아이허브 비타민B군 아이허브 고농축비타민B 고함량비타민B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