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비타민B컴플렉스 Allergy Research Group, 수퍼 비타민 B 콤플렉스, 120 베지 캡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Allergy Research Group, 수퍼 비타민 B 콤플렉스, 120 베지 캡


제품 가격:₩23,30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저 자극성
  • 비(非) 효모 또는 옥수수 추출물

수퍼 비타민 B 콤플렉스

수퍼 비타민 B 콤플렉스는 조효소 형태의 비타민 B2와 B6를 포함한 11가지의 비타민 B뿐만 아니라 판토텐산을 추가 제공합니다.

Stephen A. Levine 박사 개발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티아민 (티아민 염산염) 50 mg 3334 %
리보플라빈 (리보플라빈 5- 인산염) 50 mg 2940 %
니아신 (니아신 아미드) 150 mg 750 %
비타민 B6 (피리독신 염산염으로서 97 % 및 피리 독살 -5- 인산염으로서 3 %) 103 mg 5150 %
엽산 400 ug 100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 200 ug 3334 %
비오틴 200 ug 66 %
판토텐산 (판토텐산 칼슘으로서) 250 mg 2500 %
콜린 비 타르트 레이트 250 mg
이노시톨 100 mg
PABA (파라 아미노 벤조산) 100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제품 사용법

건강보조식품으로서, 1~2캡슐을 하루 2회 식사와 함께 복용하거나 의료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하이드 록시 프로필 메틸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이산화 규소.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후기 꼭 보는게 좋겠어요
후기안보고 걍 성분만 비교해보고 샀는데 사실머거보진 않았어여 근데 보기 좋은떡 먹기좋다고 패키지가 엉망이네요 당최 요끈적끈적한건 무엇인가요~~~ 먼던 약통에 옮겨 담아놨어요ㅠ

2번째 후기★★★★
비타민 처음먹어봐요!
아직 잘 모르겠지만 잘받았어요!

3번째 후기★★★★
복용하는데 편리함
복용하기에 편리해서 좋습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
후기 꼭 보는게 좋겠어요
후기안보고 걍 성분만 비교해보고 샀는데 사실머거보진 않았어여 근데 보기 좋은떡 먹기좋다고 패키지가 엉망이네요 당최 요끈적끈적한건 무엇인가요~~~ 먼던 약통에 옮겨 담아놨어요ㅠ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내가 방금 전에 촬영했던 B 복합체는 어떤 일을 너무 많이했다. 나는 더 균형 잡힌 복잡한에서이 제품을 찾을 수 기뻤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よ っ た 🎵 ヨ カ ッ タ ♪
미국 영양 요법 의사되고있는 일본인 의사가 추천했기 때문에 구입. 복용 얼마 안하지만, 병원에서 구입 핵산 들어간 것과 손색없는 모양 ... 아니, 그것보다 좋을지도. 맞는 것이 메카라고 【요 캇타】 ♪ 코엔자임 모양 이니까 좋을지도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생필품지도 ,,,입니다
갱년기 년경에는 필수일지도? 입니다. 갱년기 + 비타민 B에서 검색하면 여러가지 도움이됩니다. 나는 갱년기의 아픈 증상이 전혀 없습니다. 피크노제놀, 유비키노루 플럭스 등 여러가지 보조 식품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적어도 최근 4 ~ 5 년, 감기도 일수, 컨디션 불량으로 寝込む 일도없고 항상 뇌 날씨에 일을하고 있습니다. 깨달으면 스 루리와 폐경, 왜인지 폐경 후 더 피부 상태도 컨디션도 좋지만,이 사 프리 덕분일지도 모릅니다 ♪ (매일 키치 섭취하는 것도 아니기입니다 가) 비타민은 다양한 메이커가 있습니다 만, 나는 Allergy Research Group 것이 매우 안심 있기 때문에 후라시보으로도 좋은 느낌입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스파 비타민 B
다른 업체와 비교했을 때, 비타민 B의 함량이 가장 많고, 아침에 일어나고도 매우 좋아졌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비타민 B를 추천
좋은 제품! 좋은 가격에! 나는 추천!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괜찮아
나는 잠시 다른 종류의 비타민 B를 복용하고 변화를위한이 일을 시도하고있다. 나는 그와 관련하여 어떤 양 또는 음의 변화를 통보하지 않았다. 난 괜찮아 가정합니다. 나는 그것이 캡슐이 아닌 프레스 태블릿에서와 알레르기 항원이없는 것으로 오는 것을 좋아합니까.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알레르기 연구 그룹, 슈퍼 비타민 B 복합, 120 채식 모자
좋은 품질의 제품. 지난 5 년 동안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말레 성 기능을 지원 B-5와 콜린의 더 많은 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신뢰할 수있는 브랜드
이것은 좋은 품질의 Vit입니다. B 보충제.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모든 것에 감사드립니다. 원하는 모든 시간에 원하는 시간에 도착했습니다.
모든 것에 감사드립니다. 원하는 모든 시간에 원하는 시간에 도착했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을 사랑 ♥
나는 잠시 동안 그것을 사용하고 큰 생각되었다

12번째 후기★★★★
비타민 처음먹어봐요!
아직 잘 모르겠지만 잘받았어요!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너의 서비스는 지금까지는 좋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기쁘다
나는이 비타민에 매우 만족한다.

15번째 후기★★★★
복용하는데 편리함
복용하기에 편리해서 좋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그렇게 나쁜 냄새가 난다 ...
나는 나 자신이 그것의 무엇이든을 가지고 가기 계속할 수 없었다, 나쁘게 냄새 맡는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개인 즐겨 찾기
이것은 내가 너무 정력적 인 느낌을 느끼게했고 나는 직장에서 가진 "불에 타는"느낌으로 고생하지 않았다. 내 몸을 떠나는 과다로 인해 정상적이라고 들었던 내 소변을 너무 밝게 만들었습니다. 확실히 다시 주문할 것입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요.
아주 좋은 비타민!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비타민B 컴플렉스 아이허브 비타민B군 아이허브 고농축비타민B 고함량비타민B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