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비타민B컴플렉스 Irwin Naturals, 메가 B 콤플렉스, 귁 에너지 MCT's, 60 리퀴드 소프트-겔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Irwin Naturals, 메가 B 콤플렉스, 귁 에너지 MCT's, 60 리퀴드 소프트-겔


제품 가격:₩16,90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000 마이크로그램의 B-12 메틸코발아민!
  • 개선된 흡수
  • "빠른 에너지" MCTs와 함께‡
  • 고효능 B-비타민군
  • 바이오틴 B7 · B12 · 엽산 B9 · B1 · B2 · B3 · B5 · B6
  • 건강보조식품

왜 비타민 B군과 함께 보충하죠?

B 비타민군은 생명에 필수적입니다. 이 영양소들은 인체의 많은 생화학적 반응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특히 물질대사, 에너지 생산 그리고 건강한 신경계의 유지에 중요합니다.

B 비타민군은 인체에 빈곤하게 저장되어 있고 시간이 조금 경과되면 쉽게 제거되기 쉬운 수용성 영양소입니다. 따라서 최적의 수준을 유지하려면 B 비타민군을 일상 보충해야 합니다.

메가 B-콤플렉스귀하의 일일 요구에 부합되거나 초과될 수 있는 고효능 B-비타민군의 균형잡힌 혼합물입니다. 이 포뮬러는 비타민 B12의 생물학적 활성 형태인 메틸코발아민 1,000 마이크로그램의 충분한 량을 포함하여 필수 B류를 모두 제공합니다.

‡이 고급한 제제는 또한 우리의 액체 소프트-겔 배달 시스템의 기초로 중간사슬 트리글리세리드 (MCTs) 를 포함합니다. MCTs는 빠른 세포 에너지의 바람직한 소스입니다. MCTs는 혈류에 빨리 흡수되고 세포 수준에서 에너지로 즉시에 변환됩니다.

우리 제품이 다른 것과 차이를 만드는 것은:

액체 소프트-겔 - 이러한 쉽게 삽킬 수 있는 액체 소프트겔 속의 영양소들은 빨리 방출됩니다. 배달의 다른 형태들은 소화불량을 초래할 수 있는 바인더와 필러를 포함할 수 있으며 영양 가치를 제공하지 못합니다. 고급한 액체 소프트-겔은 최적의 배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품질 담보 - Irwin Naturals는 귀하의 건강을 위한 최상의 품질 제품들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순도와 효능을 담보하기 위해 준수성 테스트를 사용합니다.

특허 받은 바이오페린 (BioPerine) - BioPerine은 많은 영양소들의 생물학적 이용율, 흡수력 및 효능을 향상시킵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용 소프트 젤
컨테이너 당 게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티아민 (염산 티아민) (B1) 30 mg 2000 %
리보플라빈 (B2) 30 mg 1765 %
니아신 (Niacinamide) (B3) 30 mg 150 %
비타민 B6 (피리독신 염산염) 30 mg 1500 %
엽산 (B9) 400 mcg 100 %
비타민 B12 (메틸 코발라민) 1000 mcg 16,667 %
비오틴 (B7) 300 mcg 100 %
판토텐산 (D- 칼슘 판토텐산염) (B5) 30 mg 300 %
중간 사슬 트리글리 세라이드 (MCT) 오일 455 mg
N, N- 디메틸 글리신 (DMG) (B15) 30 mg
바이오 페린 복합체
BioPerine 블랙 페퍼 추출물 (95 % 피 페린) (과일), 생강 추출물 (5 % 진저) (뿌리)
6 mg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 하루에 1 액체소프트겔씩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정제수, 글리세린, 밀랍, 대두 레시틴, 카라멜 색소, 이산화 규소 및 이산화 티타늄.

내용 : 간장, 나무 견과류 (팜 커널)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임신중
먹고있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신경 용 - 최고!
나는 약물이 화려 어떠한 과장없이 말을해야합니다. 그 결과는 단지 제 캡슐 후에 알 수있다.  어윈 원주민 - 라이너스 폴링,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과학자, 두 개인 노벨상, 비타민의 과학의 창시자, 과학 및 의학 (미국, 캘리포니아) 연구소의 설립자 중 하나의 승자의 역사에서 하나를 배타적 권리의 비타민을 제조 및 기능 식품 세계에서 유일한 회사 현대 화학 및 분자 생물학, 유명한 베스트 셀러를 포함하여 전 세계 50 개 이상의 대학과 아카데미의 명예 교수, 1000 개 이상의 책과 기사의 저자의 창시자는 "어떻게 이상과 느낌 살 VOVA 더. " 내가 말했듯이, 매우 빠른있다. 바로 여기 아주, 아주 많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20분 복용 후 - 당신은 보아 뱀처럼 침착입니다. 이 상태는 하루 종일 유지됩니다. 나도 당신이 긴장하거나 과민 반응. 뷰티. 내 신경은 매우 비슷합니다. 예,이 복잡한 졸음이 발생합니다. 리뷰에서 보면, 사람들은이 약을 복용하면 머리카락과 손톱의 상태를 개선 한 후 그들이 가지고 물품. 나는 때문에, 당신을 믿어요 비오틴의 일부로. 지금은 콜라겐의 과정을 멀리 마시는, 그래서 나를 위해, 음, 아니 손톱이 문제, 머리. 이 때문에 나는 말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룹 B의 바로 비타민이 점에서 아주 잘 날 위해 신경 시스템을 지원하는 데 있습니다 구입 난 보통처럼 포장 된 캡슐은 다시, 수신 2 개월 정도로 60 개 조각,,,하지 않는 한 물론, 아무도 당신 옆에 앉아 없습니다. 남편, 덧붙여 말하자면, 매우 많은 약물을 좋아한다. 그는, 그들이 말하는, 지금은 항상 그것을 구입했다. 신경 용 - 그는 최고 :)입니다 요약하면, 우리는이 세트가 나를 감동 말할 수 있습니다. 구입은 반복하지만, 약간의 시간이 지나면됩니다. , A) 나는 약이 교대로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 그래서 때문에 거기에는이 익숙해 없었으며, b)는 항상 다른 무언가를 시도하려는.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보통의
이산화 티탄이 함유 된 제품은 신체의 면역 기능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며 인체에 암을 유발하는 2B 족 발암 물질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안료 등급 (분말) 및 초미립자 이산화 티탄 분진이 고농도로 함유되어있어 흡입 및 기관 내 주입으로 노출 된 쥐의 호흡기 암을 유발했다" 게다가 실리콘 디옥사이드는 신체의 독소이기도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킬러!
나는 일반 톤을 높이기 위해 이러한 비타민을 샀다. 처음 두 주, 사실, 힘과 모두의 상승을 느꼈다! 그리고 부작용을 시작했다! (((어지러움, 과민 일부, 내 머리에있는 모든 안개가! 심지어 비타민과 연결하지 않는, 자신의 눈앞에서 날아하지만 내 딸 (의사), 내가 어떤식이 보충제를 취할 것을 알고, 내 전체 배터리 첨가제를 검토하고 거칠 번호를 발견 비타민 B12와 같은 일부 !!!!!! 비타민 B12 1000 MCG 16,667퍼센트 (메틸 코발라민 등) !!!!!!!! 왜 ??? 어디 많은 ?????? ...... 나는 그러나 자신은 부품에 결함 내가 읽고 더 많은 리뷰에 작은 관심을 - 그리고, 당신에 같은 povyletali pobochki입니다! 죄송합니다 ...... 더 많은 등 적용되지 않습니다 비타민, 또는 오히려 분배와 수줍어! 나는 조심스럽게 구성을 읽을 것이다! 모두 건강!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
조금 그의 입에서 캡슐을 보유하는 경우 쉬운 대형 삼키기 만합니다. 그들은 바로 수신의 시작부터 에너지 단지 무리입니다. 그리고 내 위장은 부드러운 젤이 더 정제를 인식합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대한 비타민 B 복합체
처음 비타민을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소변이 밝고 노랗게 변한 것을 느꼈으므로 내 몸이 그 모든 것을 흡수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것이 낭비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한 달 동안 사용 했으므로 정상으로 돌아 왔습니다. 왜 내 몸이 지금 모든 것을 흡수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지만,이 비타민을 권할 것입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난 그냥 내 일상이 제품을 추가했다. B 비타민 중요 R.
내가 얻고 더 젊은 내가 예순여섯 오전 없지만, 내 40 대에있는 착각입니다 수있는 모든 에너지를 필요. 나는 자동 면역 질환과 심장 질환 건강 문제가 않습니다. 나는이 나에게 웰빙의 감각의 멋진 부스트를 준 내가 할 수있는만큼 순수하고 깨끗 생활을 계속해야, 나쁜 그래서 NDE 후 의약품에 영향을 가지고있다. 나는 매달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내가 나에게 몇 가지 여분의 활력을 제공하는 그들은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좋은 비타민 B 복합체 적
이 비타민은 매우 강력한 혼합의 다양한 비타민 B의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하나의 삶의 비타민 B 복합체의 정원 내가 이제까지 사용합니다 만이 비타민 B의 있습니다 :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두꺼운 머리와 침착 한 작은 머리 기적의 알약
길고 어려운 두 가지 이유 비타민 B 복합체를 선택합니다 : 1) 희미하게 머리를 밖으로 떨어졌다. 2)) 물론 때문이 아니라 머리의 (신경을하지만, 싱크 화장실에서 한 번 고급스러운 트레스 덩어리의 일상적인 광경이 여전히 너무 작은 우울합니다. 결국, 나는 물론, 긍정적 인 피드백이 많은 역할을, 나는 물질 및 포장의 농도를 포기하기 때문에, 이러한 비타민에 정착합니다. 우리가 내 남자 친구와 함께 걸릴 비타민, 신경계의 지원을 필요로하는 매우이기도합니다. 중간 결과에. 지금이 순간, 우리는 약 2 주 동안 비타민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둘은 이미 결과를보고있다. 첫째, 우리는 조용한되고있다. 젊은 사람들이 시작한 일이 점점 더 자주 간단합니다 (24/7에 대해 생각하는 데 사용) 시간 이후의 일에 대해 잊고 거의 생존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사람이 거기서 크게 자신의 도움을 필요로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이제까지 걱정 그는이 방법은 청바지에 당겨 배낭에 노트북을 추진하고에, 밤에 거의 작업을 실행해야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내가 덜 불안하고 짜증이되었다 생각합니다. 그리고, 같은 시간에, 우리 모두는 우리의 모든 평면에 산재 된 내 머리카락의 수는 크게 감소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반적으로, 잘 때문에 인해 스트레스, 피로하고 머리가 적극적으로 조금 머리를 진행하여 항상 뭔가를 떠날 시작 일정 알람을 아주 자연, 플러스 비타민 B의 부족은 크게 신경계와 머리카락의 상태에 영향을 미칩니다 . 당신 자신이나 당신의 머리의 건강과 아름다움에 마음의 평화를 반환 할 경우 금기되지 않으며, 당신의 질병에 대한 이유는 몸에 필요한 비타민의 부족으로 연결되어있는 경우 따라서, 당신은 확실히 물론, 비타민 소품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변경 사항 없음
나는 한 달 동안 술을 마셨다. 변화가 없었다. 머리카락, 손톱, 피부, 같은 상태. 나는 기분을 느끼지 않았다. 환약도 없습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파른 캡슐
Pochli 즉시 개선 zvet 얼굴을 받기 시작, 못 고체되고, 머리가 더 잘. 난 정말이 기능을 즐겼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B 복합체
vit B의 많은 변형을 시도했습니다 - 이것은 지금까지 가장 좋은 것입니다. 추천.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은 최고의 창조되었습니다 !!!
이것은 놀라운 제품이며, 내가 없이는 살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Irwin Natural 제품을 아주 좋아합니다. 그들은 일을 끝내게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항상이 제품 사용
남편과 나는 2 년 넘게 이것을 먹었습니다. 우리는 병 들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슈퍼, 첫 번째 태블릿과 회복의 느낌이 있습니다. 나는 첫 번째 깡통을 마시고,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신경이 안정되고, 에너지 쇄도))) 겨울과 태양이 없으면 필요한 것!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버릇없는 캡슐
항아리가 봉인되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내부의 모든 캡슐은 하나의 조각으로 함께 붙어있어 밖으로 끌어낼 수 없었습니다. 캡슐의 일부가 터지면서 내용물이 흘러 나왔다. 냄새조차도 은행에서 매우 불쾌합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버려야했다 : (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
좋은 복합물, 겨울 후에 빠른 회복 같이! 오히려 오랜 리셉션을위한 것이 아니라 퀵 스타트로서! - 너무 강력)) 복용량. 나는 훈련 후 빠른 회복과 육체적 지구력을 증가시키는 것을 알아 차렸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강력히 추천한다!
내가 2 년 동안 받아 들인 복합체! 그것은 강렬한 훈련 기간 동안 많은 도움이되며, 체력과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신경계를 지원합니다. 빨리 피곤하고 회복하기 힘든 사람들에게 강력히 권합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보를 제공하는 우수한 제품
위탁 도착  그러나 상자 안에 부착 캡슐의 일부. 나는 때문에 높은 온도 때문에 운송 중 가난한 저장 생각합니다. 당신은 신맛이 될이도 제품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조성물.
좋아.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MCT는 복통 문제를 일으 킵니다.
MCT 부작용에는 모든 유형의 복통 문제가 포함됩니다. 나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러한 문제를 경험했습니다. 고객 서비스는 절대적으로 최악입니다. 나는이 제품을 iherb 이외의 곳에서 주문할 것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비타민B 컴플렉스 아이허브 비타민B군 아이허브 고농축비타민B 고함량비타민B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